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마인크래프트란 ?? 마인크래프트란 …. 자유형식의 RPG+ 샌드박스 형식의 게임입니다. 다른 정해진 RPG 형식과는 다르게 사용자가 자유롭게 세계를 만들어 갈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현재는 ‘ 모장 ’ 이라는 회사에서 관리, 개발하고 있습니다.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마인크래프트란 ?? 마인크래프트란 …. 자유형식의 RPG+ 샌드박스 형식의 게임입니다. 다른 정해진 RPG 형식과는 다르게 사용자가 자유롭게 세계를 만들어 갈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현재는 ‘ 모장 ’ 이라는 회사에서 관리, 개발하고 있습니다."— Presentation transcript:

1

2 마인크래프트란 ??

3 마인크래프트란 …. 자유형식의 RPG+ 샌드박스 형식의 게임입니다. 다른 정해진 RPG 형식과는 다르게 사용자가 자유롭게 세계를 만들어 갈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현재는 ‘ 모장 ’ 이라는 회사에서 관리, 개발하고 있습니다.

4 마인크래프트의 제작자 본명 : 마르쿠스 페르손 출생 : 1979 년 6 월 1 일 출생지 : 스웨덴 스톡홀름 별칭 : 노치 스웨덴의 인디게임 개발자로 모장을 설립하였다.

5 마인크래프트의 역사 1. 2009 년 5 월 10 일 노치에 의해서 개발시작 2. 초기타이틀은 캐이브게임이었으며, 최종적으로 지금의 이름으로 굳어졌다. 3. 2009 년 6 월 1 일 0.015a 에서 멀티플레이 테스트 시작 / 0.016a 에서 멀티 플레이모드 정식등장됨. 4. 2009 년 12 월 1 일 클래식버전의 최종 0.30 공개 5. 2010 년 6 월 29 일 알파버전 발매시작

6 마인크래프트 게임 간단설명 기본적으로 1 인칭 시점으로 게임이 진행됨. F5 키를 눌러 3 인칭 시점으로도 진행이 가능함. 실제 세상을 바탕으로 만든 게임인만큼 나무등의 블록을 설치하고, 부수고, 공격하고, 도구를 사용하고, 장치를 작동하여 자신만의 세상을 만들어 나간다.

7 마인크래프트게임 간단 설명 작업대나 화로등을 기반으로 도구나 여러 재료를 생산할 수 있으며, 이를통해 생활해 나간다. 플레이어에게는 체력 ( 하트 ) 과 허기 ( 고기 ) 가 있으며 허기가 모두 없어지면 체력이 닳며, 체력이 모두 없어지면 죽게된다.

8 마인크래프트게임 간단설명 플레이어에게는 레벨이 부여된다. 동물이나 몬스터를 죽이게 되면 경험치 구슬이 나오는데, 그것은 플레이어를 따라오며 플레이어에 흡수가 된다. 그러면 아래쪽에 있는 게이지바가 올라가며 다 차게 되면 레벨이 올라간다.

9 마인크래프트 게임 간단설명 마인크레프트는 네트워크를 통한 멀리플레이어가 지원한다. 이 게임의 서버는 공식홈피에서 제공되는것과 사용자들이 개발하는 프로그램들이 있으며, 서버에 접속하여 여러사용자들과 플레이 하는것이 가능하다.

10


Download ppt "마인크래프트란 ?? 마인크래프트란 …. 자유형식의 RPG+ 샌드박스 형식의 게임입니다. 다른 정해진 RPG 형식과는 다르게 사용자가 자유롭게 세계를 만들어 갈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현재는 ‘ 모장 ’ 이라는 회사에서 관리, 개발하고 있습니다."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