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영화 <미인도>로 배우는 창의성 카툰경영연구소 최 윤 규.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영화 <미인도>로 배우는 창의성 카툰경영연구소 최 윤 규."— Presentation transcript:

1 영화 <미인도>로 배우는 창의성 카툰경영연구소 최 윤 규

2 가장 존경 받는 CEO 안철수 교수가 추천한 책 “나는 이 책에서 많은 이들을 만났다.
거기에는 동양의 옛 성자와 위대한 기업들의 창업자들도 있었고, 역경을 이겨낸 인생의 챔피언들도 있었으며, 일상 속에서 놀라운 지혜를 발견한 이들도 있었다. 재미있고 감동적인 한 편 한 편의 카툰 속에서 이들만의 남다른 열정과 아이디어, 철학을 읽으면서 나는 내면에 새로운 느낌표와 감탄사들이 새겨지는 걸 느꼈다.”

3

4 1.정체성 그 남자는 여자다! 1.창의성의 기반은 정체성 확립이다.

5 1.정체성 남자? 여자? < 화가

6 2.사소한 관심 우리 주변엔 누가 사는가? 2. 사소한 것들이 세상을 꾼다.

7 2.사소한 관심

8 2.사소한 관심 <가족 계획 표어> 한 집 건너 하나씩만 낳아도 삼천리는 초 만원!

9 3.호기심을 자극하라. 도대체 왜? 3.호기심을 자극하라.

10 3.호기심을 자극하라. 화장실에서 당신은 어떻게 합니까?

11 3.호기심을 자극하라.

12 4.제3의 방법을 찾아라 다른 각도에서 바라 보라. 4.제3의 방법을 찾아라!

13 4.제3의 방법을 찾아라

14 5.미래를 예측하라 어떻게 변할까? 5.미래를 예측하는 노력을 하라.

15 5.미래를 예측하라

16 Invictus -William Ernest Henley
나를 감싸고 있는 밤은 온통 칠흑 같은 암흑 억누를 수 없는 내 영혼에 신들이 무슨 일을 벌일지라도 감사한다. 잔인한 환경의 마수에서 난 움츠리거나 소리 내어 울지 않았다. 내려치는 위험 속에서 내 머리는 피투성이지만 굽히지 않았다. 분노와 눈물의 이 땅을 넘어 어둠의 공포만이 어렴풋하다. 그리고 오랜 재앙의 세월이 흘러도 나는 두려움에 떨지 않을 것이다. 문이 얼마나 좁은지 아무리 많은 형벌이 날 기다릴지라도 중요치 않다. 나는 내 운명의 주인 나는 내 영혼의 선장


Download ppt "영화 <미인도>로 배우는 창의성 카툰경영연구소 최 윤 규."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