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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G IT Project Name Costumer Gener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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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프로젝트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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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요 What project? MALL 3D 쇼핑몰 플랫폼 ANDORID PLATFORM US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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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추진배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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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OUT 기술시장 현황 추진배경 및 필요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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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OUT 기술시장 현황 추진배경 및 필요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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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각의 장점들을 합쳐 사용자와 관리자를 이여주는 통합형 플랫폼
어플은 없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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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교분석 오픈마켓 개인쇼핑몰 옷입히기게임 코스튜머 인터넷 의류구매 O X 의류코디추천 SNS 연동 3D가상모델 구현 얼굴인식
기술시장 현황 오픈마켓 개인쇼핑몰 옷입히기게임 코스튜머 인터넷 의류구매 O X 의류코디추천 SNS 연동 3D가상모델 구현 얼굴인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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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관리측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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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OUT 개발환경 개발 운영체제 WINDOW 7 설계 툴 MS PROJCET 2013 STAR UML 데이터베이스
ORACLE 개발 툴 JAVA ECLIPSE ANDROID 3D MAX 개발 & 운영환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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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OUT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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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U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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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OUT 새로운 사용자인 경우 성별을 선택한 뒤 키 , 팔 길이 , 다리길이, 팔뚝 둘레, 허벅지둘레, 종아리 둘레, 가슴 둘레, 어깨 둘레, 허리둘레를 입력한 뒤 캐릭터 생성 버튼을 누른다. 캐릭터 생성 버튼을 누르면 셀프카메라 로 얼굴인식을 한다. 캐릭터 생성을 위해 원치 않은 경우 종료버튼을 누른 뒤 어플 을 종료한다. 3d로 생성된 캐릭터와 함께 연동된 쇼핑몰 중 파워랭킹 쇼핑몰의 로그가 나열되어 있는 창으로 넘어가 자신이 원하는 쇼핑몰을 누르거나, 검색란에 키워드를 입력하여 검색버튼을 누른다. .. 문제정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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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OUT 유즈케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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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OUT 클래스다이어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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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OUT 시퀀스 다이어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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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OUT 시퀀스 다이어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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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OUT 시퀀스 다이어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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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OUT DF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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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U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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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ading 로딩화면 ABOUT UI 설계 사진등록 쇼핑하기 게시판 도움말 메인 화면 사진등록 화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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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핑하기 화면 자세히 보기 ABOUT UI 설계 구매하기 장바구니 자세히 보기 화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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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판 화면 ABOUT UI 설계 도움말 화면 어플리케이션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들과 제작 자 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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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3D 모델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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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OUT 3D 모델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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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소스코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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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OUT 소스코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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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OUT 소스코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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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OUT 소스코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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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OUT 소스코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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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안드로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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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OUT 안드로이드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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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테스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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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OUT - 사진등록 메뉴를 클릭해본다. - 사진등록메뉴에서 저장,다시 찍기 버튼을 클릭해본다. 쇼핑하기 메뉴를 클릭해본다.
모듈테스트 - 사진등록 메뉴를 클릭해본다. - 사진등록메뉴에서 저장,다시 찍기 버튼을 클릭해본다. 쇼핑하기 메뉴를 클릭해본다. 검색된 업체들을 클릭하여 상세정보를 확인 해 본다. 상세정보에서 옷을 클릭해본다. 상세정보에서 구매하기,장바구니 버튼을 클릭해본다. 도움말메뉴 클릭하여 세부기능들을 확인해본다.. 뒤로 가기, 홈 버튼을 클릭해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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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OUT 게시 글 작성 시 게시 글 리스트에 목록에 글이 뜨는가? 사진등록 메뉴 클릭 시 사진호출이 제대로 되는가?
시스템테스트 게시 글 작성 시 게시 글 리스트에 목록에 글이 뜨는가? 사진등록 메뉴 클릭 시 사진호출이 제대로 되는가? 사진등록 메뉴에서 찍는 사진은 사진은 신체 치수를 정확히 표현 하수 있는가? 각 Activity 는 로딩시간이 얼마나 걸리는가? 연동된 쇼핑몰에서 제대로 된 데이터베이스(이미지,값)를 불러오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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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OUT 사진 버튼을 누르고 저장, 다시 찍기 버튼을 누를 시 Activity가 강제로 on Destroy(종료) 되어진다.
테스트 결과 요약 사진 버튼을 누르고 저장, 다시 찍기 버튼을 누를 시 Activity가 강제로 on Destroy(종료) 되어진다. 많은 이미지로 인하여 로딩시간이 길다. 각 웹 쇼핑몰에서 파싱한 값들이 불러오지가 않는다. 찍은 사진으로 신체치수 미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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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검토일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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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OUT 프로젝트 미팅(정기 미팅) 매주 정기적으로 1~2회 1~2시간 회의 각자의 역할에 따라 회의 및 성과도 체크
검토회일정 프로젝트 미팅(정기 미팅) 매주 정기적으로 1~2회 1~2시간 회의 각자의 역할에 따라 회의 및 성과도 체크 긴급 미팅(비정기 미팅) 발표가 있기 2주전부터 정기 프로젝트에 모자란 부분을 한 주에 2~3회 3~4시간으로 회의시간 추가 실시 온라인 미팅(비정기 미팅) - 프로젝트 진행 중 문제 발생 시 네이트온이나 카카오톡을 활용하여 비정기적 회의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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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OUT 프로젝트 미팅(정기 미팅) 조장의 주관으로 조원들의 가능한 시간을 조율하고 소집하여 프로젝트진행 및 관리를 한다
검토회 진행 프로젝트 미팅(정기 미팅) 조장의 주관으로 조원들의 가능한 시간을 조율하고 소집하여 프로젝트진행 및 관리를 한다 긴급 미팅(비정기 미팅) 조장이 주관하여 정기 프로젝트 회의에 모자란 부분의 진행과 관리를 한다 온라인 미팅(비정기 미팅) - 프로젝트 진행에 문제 발생 시 카카오톡을 활용하여 회의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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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결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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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ggestion for Future Upgrages
ABOUT Suggestion for Future Upgrages - 업체별 의상을 추가한다. - 다른나라의 의상종류도 추가한다. - 좀더 정갈하게 한눈에 서로 코스튬한것을 비교할수있도록한다. - 메뉴나 가격을 좀더 한눈에 보기쉽도록 하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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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OUT 이 프로젝트를 하면서 얻은 교훈은 너무 과하게 능력을 과신하거나
팀원들의 능력을 알지못한채 과한 목표를 잡으면안된다는것과 소프트웨어 공학을 공부하며 좋은 경험을 가지게되었다는 것 실제적인 모델링 과정등이 유익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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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y Questio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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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ANK YOU For your atten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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