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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 발표: 파워 애로우 학번: 2004183028 이름: 이민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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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1차 발표: 파워 애로우 학번: 이름: 이민우

2 Term Project Guideline
주제 PC용 체감형 게임 컨트롤러를 이용하는 체감형 게임. 기존의 체감형 게임을 똑같이 구현하는 것도 허용. 인터페이스 SDK는 제공됨. 1인 1프로젝트 미디어 콘텐츠(그래픽 및 사운드) 졸업 작품 제작 콘텐츠 활용 다른 게임 콘텐츠 활용 OK – 출처 명시 인터넷에서 획득한 콘텐츠 OK – 출처 명시 프로젝트 발표 본 Presentation 포맷 이용하여, 발표 자료 작성 반드시 PowerPoint 2003 포맷(.PPT, not .PPTX) 파일이름형식 2010GameEngineProject(1)_이대현.ppt 강의 홈페이지에 발표시간 전까지 업로드 5분발표(발표시간 엄수)

3 Wiki에 자료 올리는 방법 ^ 발표자 ^ 1차 발표 ^ 2차 발표 ^ 3차 발표 ^최종 발표 ^
^ 발표자 ^ 1차 발표 ^ 2차 발표 ^ 3차 발표 ^최종 발표 ^ | 홍길동 | {{:studentaccess:실습과제_00.ppt | 1차 자료 }} | | | | | 김경우 | | | | | | 홍세기 | | | | | | 문정환 | | | | | | 장영구 | | | | | | 주해성 | | | | | | 박세권 | | | | |

4 프로젝트 평가 기준 게임 완성도(40점) 시각적 효과의 구현 정도(30점) 게임성(15점) 프로젝트 관리(10점)
하나의 게임으로서 각종 형식적 요소를 모두 갖추었는가? 시작과 끝, 메뉴, 사운드, 레벨, Save&Load, Installer, … 시각적 효과의 구현 정도(30점) OGRE 엔진의 효과적 이용. 각종 특수 효과 UI 게임성(15점) 독창성 인터페이스 참신한 이용 프로젝트 관리(10점) 일정 계획 및 준수 동료 평가(5점) – 최종 평가 시

5 주요 일정 3월 29일 4월 19일 5월 10일 6월 7일 1차 프로젝트 발표 2차 프로젝트 발표 게임 핵심 메카닉 데모
3차 프로젝트 발표 프로토타입 데모 6월 7일 최종 발표

6 목차 게임 컨셉 게임 인터페이스 개발 범위 게임 실행 흐름 개발 일정

7 게임 컨셉 장르 1인칭 슈팅 게임 게임 설명 이동 중에 나무 위의 과녁을 맞춰 사과를 떨어뜨리는 게임

8 게임 인터페이스 게임 인터페이스 화살 장전(공간 상 동작의 패턴인식) 메뉴 이동(컨트롤러의 키 입력 인식)
화살 발사(컨트롤러의 키 입력 인식)

9 개발 범위 개발 요소 내용 비고 3D 모델 화살1개, 표적1개, 배경(근거리), 사과 자체 제작 2D 리소스 시작메뉴, 버튼,
. 개발 요소 내용 비고 3D 모델 화살1개, 표적1개, 배경(근거리), 사과 자체 제작 2D 리소스 시작메뉴, 버튼, 배경(원거리), 점수 카메라 이동 레벨에 따른 이동 속도 변화 충돌처리 화살과 표적 사운드 화살 날아가는 소리, 배경 음악, 과녁에 맞는 소리, 등등 웹에서 찾아서 사용 시스템 메뉴, 점수 계산, 떨어진 사과 개수 계산, 점수 저장 및 순위 저장

10 게임 실행 흐름

11 게임 실행 흐름

12 게임 실행 흐름

13 게임 실행 흐름

14 개발 일정 주차 날짜 개발 내용 1주차 3/22 ~ 3/28 프로젝트 기획 2주차 3/29 ~ 4/4
개발 내용 1주차 3/22 ~ 3/28 프로젝트 기획 2주차 3/29 ~ 4/4 사운드 자료 수집, 리소스 제작 3주차 4/5 ~ 4/11 리소스 제작 및 핵심 내용 구현(카메라 이동, 화살 이동) 4주차 4/12 ~ 4/18 핵심 내용 구현(카메라 이동, 화살 이동), 5주차 4/19 ~ 4/25 화살과 과녁 충돌 처리 구현 6주차 4/26 ~ 5/2 프로토 타입 구현 7주차 5/3 ~ 5/9 시작 화면 구현,메뉴 구현 8주차 5/10 ~ 5/16 점수계산, 떨어뜨린 사과 개수 계산 구현 9주차 5/17 ~ 5/23 점수, 순위 저장 구현 10주차 5/24 ~ 5/30 사운드 구현 11주차 5/31 ~ 6/6 컨트롤러 연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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