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노샨의 러시아 여행기.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노샨의 러시아 여행기."— Presentation transcript:

1 노샨의 러시아 여행기

2 여행목적 나는 예전부터 러시아에 가보고 싶었다 왜냐하면 책에서 본 러시아의 유물들이 너무 멋지기 때문이었다. 또 러시아가 얼마나 추울지 궁금하기도 하기 때문이다.

3 러시아에 대하여 옆의 국기는 러시아의 국기이다 흰색은 고귀함 파랑색은 정직함 빨강은 자기희생을 나타낸다

4 대표 관광지 ←크렘린

5 대표관광지 ←붉은광장

6 대표관광지 ←KGB 전 본부

7 대표관광지 보드카 박물관 eee AK-47모양 보드카

8 대표관광지 레닌의 묘

9 일정 첫째날 9시 기상 10시에 러시아로 Go Go ! ! 8시에 모스크바 공항에 도착해 짐 챙긴다 부다페스트 호텔로 간다
잠잔다

10 둘째 날 일정 7시 기상 호텔 음식을 맞잇게 냠냠냠 먹는다 붉은광장과 레닌의 묘를 구경
바로 옆 크렘린 궁전으로 이동 크렘린 무기고 박물관등 2시간 동안 구경 주변 음식점으로 이동하여 사슐릭을 먹는다

11 2째날 오후일정표 볼쇼이 극장으로 가서 공연을 본다 끝난 후 차이코프스키 홀로가 유럽에서 제일 큰 오르간을 구경한다
트레자코프스키 박물관 견학 호텔로 돌아가 밥을 먹는다 논다 잠잔다

12 세쩨날 일정 7시에 일어나 밥먹고 짐 챙긴다 8시 기차를 타고 모스크바 역으로 간다(상트페테르부르크)
5시에 제카브리스트 광장 및 에르미타주 박물관을 간다 앤더슨호텔에 간다 방배정받고 논다 잠잔다

13 마지막 일정 8시까지 밥먹고 다 챙겨놓고 겨울궁전으로 간다 10시에 카잔성당 구경 11시에 여름궁전 구경
12시에 펠메니 캄포트 자꾸스까를 먹는다 1시에 표트르 궁전을 보고 모스크바로 다시 이동하여 밤 비행기를 타고 집으로…

14 역시 집이 편해

15 끝이다 점수많이좀 선생님은 관대하시니까 만이좀

Download ppt "노샨의 러시아 여행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