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러시아,미국,파리의 문화유산 러시아의 대표적인 문화유산의 대해 알아보자. 미국의 대표적인 문화유산의 대해 알아보자.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러시아,미국,파리의 문화유산 러시아의 대표적인 문화유산의 대해 알아보자. 미국의 대표적인 문화유산의 대해 알아보자."— Presentation transcript:

1 러시아,미국,파리의 문화유산 러시아의 대표적인 문화유산의 대해 알아보자. 미국의 대표적인 문화유산의 대해 알아보자.
파리의 대표적인 문화유산을 대해 알아보자. 6-1반 16번 이준규

2 러시아의 대표적인 문화유산. 세계 3대 박물관 가운데 하나라는 명성에 걸맞게 전 세계 예술품을 골고루 소장한 예르미타시는 바로크 스타일의 기품있는 궁전으로 제정 러시아 황제의 거처였던 겨울 궁전과 네 개의 건물이 통로로 연결되어 있다. 이 궁전은 원래 이처럼 방대하지 않았지만 표트르 대제가 후계자를 정하지 못하고 죽은 후 러시아 황실과 귀족들의 피비린내 나는 당파 싸움 끝에 제위에 오른 표트르 대제의 딸 Jason이 오늘날의 겨울 궁전을 건설했다고 한다.

3 미국의 대표적인 문화유산. 자유의 여신상(The Statue of Liberty) 또는 세계를 밝히는 자유는 프랑스가 19세기 말에 미국의 독립 100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제작한 석상으로, 석상을 만든 귀스타프 에펠이 자신의 어머니를 기초로 하여 만들었다고 합니다.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봉화 전망대에 올라갈 수 있습니다. 뉴욕의 랜드마크를 넘어서 미국을 상징하는 건축물이다

4 파리의 대표적인 문화유산. 1889년 3월 31일 준공되었고, 1889년 5월 6일 개관하였다. 이것을 세운 프랑스의 교량기술자 구스타브 에펠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재료로는 프랑스에서 제조된 7,300t의 시멘즈 마르탕 평로강이 사용되었다. 탑에는 3개소에 각각 전망 테라스가 있다. 파리의 경치를 해치는 것이라고 해서 완공 당시 모파상과 같은 예술가와 지식인의 비판을 받았으나 그대로 남아 무전탑(無電塔)으로 이용되었다. 그러나 제2차 세계대전 후 55피트의 텔레비전 안테나가 덧붙여져서 텔레비전의 송신탑으로 사용되고 있다. 탑의 높이는 건설 후 약 40년간 인공 건조물로서는 세계 최고였다

5 지금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Download ppt "러시아,미국,파리의 문화유산 러시아의 대표적인 문화유산의 대해 알아보자. 미국의 대표적인 문화유산의 대해 알아보자."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