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2018 년 동계올림픽 - 평창에서 개최 왜 평창일까 ? 조원 : 이시영, 옥연지, 주우진, 신재훈 조사한 이 : 옥연지, 신재훈, 이시영, 주우진 PPT: 이시영.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2018 년 동계올림픽 - 평창에서 개최 왜 평창일까 ? 조원 : 이시영, 옥연지, 주우진, 신재훈 조사한 이 : 옥연지, 신재훈, 이시영, 주우진 PPT: 이시영."— Presentation transcript:

1 2018 년 동계올림픽 - 평창에서 개최 왜 평창일까 ? 조원 : 이시영, 옥연지, 주우진, 신재훈 조사한 이 : 옥연지, 신재훈, 이시영, 주우진 PPT: 이시영

2 IOC 위원회가 평창을 선택한 이유 -Ioc 사이트에 올려져 있는 연설문 해석 자료 - 평창의 지리적 조건 - 평창의 기후적 조건 ( 평창과 서울의 기후 비교 ) - 평창의 Weather Report 의 일 부분 발췌 목차

3 ioc 위원회가 평창을 선정한 이유 reason select 토마스 바흐 현 IOC 위원장

4 IOC(international olympic committee) 가 평창을 2018 년 동계올림픽 개최지 로 선정한 이유. 2018 경기를 위한 평창의 비전은 올림픽 운동과 전세계의 동계 스포츠의 새로운 호라이즌 ( 범위, 흥미의 시야 ) 을 제공해 주는 것입니다. - 새로운 성장과 가능성 ( 의 유산 ) 은 전에 본적이 없습니다. 이것의 동계 올림픽 계 획은 올림픽 역사에서 가장 영향을 줄 수 있는 것들 중 하나가 될 것 입니다. 이것은 세계의 가장 뛰어난 선수들이 마 음껏 재량을 펼칠 수 있는 ( 뛰어난 경기를 만들 수 있도록 ) 뛰어난 장소를 제공 해 줍 니다. 아시아에서의 평창의 전략적 위치와 이 곳의 젊은이들을 향한 접근 그리고 빠르 게 성장하는 젊은 소비자 층과 함께 2018 동계 올림픽은 동계스포츠의 새로운 층의 가능성 있는 선수들을 발굴해 낼 것을 의심할 여지 없 이 말씀 드립니다..

5 평창의 지리적 조건 북 / 서 오대산, 계방산, 흥정산 태기산, 청태산 등 동 황병산, 발왕산 등 높고 험준한 산 위치 : 태백산맥의 일부로 해발고도 가 700m 이상인 곳이 전체의 60% - 동, 서, 북 삼면이 높고 험준한 산지 - 남쪽으로는 경사진 지형

6 평창의 기후적 조건 내륙 고원지대에 위치하기 때문에 기온의 교차가 심한 대륙성 기후를 나타내어 같은 위도의 어느 지역보다도 기온이 낮고, 여름이 짧다. 연평균기온 10.3 ℃, 1 월평균기온 - 6.3 ℃, 8 월평균기온 24.5 ℃이고, 연평균강수량은 1,082mm 이다.

7 쌀쌀한 평창의 기후가 동 계 올림픽에 적합함.. ( 평창의 기후 조사서 )

8 지금까지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Download ppt "2018 년 동계올림픽 - 평창에서 개최 왜 평창일까 ? 조원 : 이시영, 옥연지, 주우진, 신재훈 조사한 이 : 옥연지, 신재훈, 이시영, 주우진 PPT: 이시영."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