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But, 성공하려면 과정이 필요합니다. 목표달성을 위해 정해진 기간이 필요~! 어떤 노력을 기울여야 할가요~?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But, 성공하려면 과정이 필요합니다. 목표달성을 위해 정해진 기간이 필요~! 어떤 노력을 기울여야 할가요~?"— Presentation transcript:

1

2 But, 성공하려면 과정이 필요합니다. 목표달성을 위해 정해진 기간이 필요~! 어떤 노력을 기울여야 할가요~?

3

4

5 [조회 포인트] ㅇ 깨진 유리창의 법칙을 설명하기 위한 PPT장입니다. 깨진 유리창의 법칙은 뉴욕의 우범지대 주택의 유리창이 한 장이라도 깨지게 되면, 주변의 부랑자들이 관리되지 않는 주택으로 인지하고 나머지 유리도 쉽게 깨트린다는 것입니다. 반대로 잘 보전되어 있는 경우에는 손을 되지 않는 다는 애기입니다. ㅇ 우리의 활동에서 충분히 적용될 수 있는 사례입니다. 우리의 활동패턴도 깨지기 시작한다면, 모든 활동Process가 깨진 유리창의 법칙이 적용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브랜치의 상황에 맞게 응용해서 말씀하시면, 다양한 전달이 가능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6 [깨진 유리창의 법칙] [조회 참고자료] ㅇ 깨진 유리창에 동영상 설명자료입니다.

7 깨진 유리창의 법칙! 견고한 유리창은 여간 해서는 깨지지 않고 잘 보전되려는 법칙이 있습니다! 하지만, 한번 깨지기 시작한
유리창은 주변환경에 의해서 너무나도 쉽게 깨지기 마련입니다! [조회 참고자료] ㅇ 깨진 유리창의 법칙을 설명하기 위한 PPT장입니다. 깨진 유리창의 법칙은 뉴욕의 우범지대 주택의 유리창이 한 장이라도 깨지게 되면, 주변의 부랑자들이 관리되지 않는 주택으로 인지하고 나머지 유리도 쉽게 깨트린다는 것입니다. 반대로 잘 보전되어 있는 경우에는 손을 되지 않는 다는 애기입니다. ㅇ 우리의 활동에서 충분히 적용될 수 있는 사례입니다. 우리의 활동패턴도 깨지기 시작한다면, 모든 활동Process가 깨진 유리창의 법칙이 적용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8 우리도 혹시 깨진 유리창을 가지고 있지는 않나요? 우리의 마음속에서도 조직과의 관계 속에서도 고객을 대하는 활동 속에서도..
이제! 더 이상 깨진 유리를 그대로 두지 맙시다! [조회 참고자료]

9 이제! 맑은 하늘을 바라 볼 수 있는 활동의 창을 만들어 볼까요!
[조회 참고자료] ㅇ 혹시라도 우리의 활동이나 대인관계 등에 깨진 유리창이 있었다면, 상기의 그림처럼 맑은 하늘을 그대로 볼 수 있는 활동이 창을 만들자는 의미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Download ppt "But, 성공하려면 과정이 필요합니다. 목표달성을 위해 정해진 기간이 필요~! 어떤 노력을 기울여야 할가요~?"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