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지초등학교 5-3 2모둠 쿠키 모둠명:이해철, 송채은, 이지현

Slides:



Advertisements
Similar presentations
북쪽 하늘에 보이는 별자리를 관찰하여 볼까요? 북쪽 하늘에는 북두칠성과 카시오페이아자리가 있습니다. 두 별자리의 모양을 알아보고, 밤하늘에서 북극성을 찾아봅시다. 과학 146~147 쪽.
Advertisements

3. 세상을 보는 창 (1) 사랑 손님과 어머니 소단원 정리 1. 갈래 : 단편 소설, 순수 소설 2. 성격 : 서정적, 심리적 3. 시점 : 1 인칭 관찰자 시점 4. 배경 시간적 배경 : 1930 년대 공간적 배경 : 어느 시골 읍 5. 제재 : 어머니와 사랑 손님의.
- 안전교육 - 어린이집 ( 어린이집 ) 버스 이용 시 주의점. 1. 어린이집에서 멀리 또는 가까이 사는 친구들을 집에서 어린이집까지 빠르고 안전하게 데려다 준다. 2. 견학이나 나들이 활동 시 편하고 안전하게 데려다 준다. ( 어린이집 ) 버스의 필요성 -> 버스를.
영화초등학교 5-3 최단비. 목 차 1. 실험 동기 2. 실험 방법 3. 가설 4. 실험 과정 5. 실험 1~8 6. 실험결과 7. 결론 8. 더 알고 싶은 점.
남편의 사랑. 출근길에 있었던 일이다. 옆 차가 바짝 붙어 지나가면 서 내 차 문짝을 ′ 찌익 ′ 긁어 놓고 말았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 요한복음 3 장 17 절 -21 절 포기, 진정한 용기. 17 하나님이 그 아들을 세상에 보내신 것은 세상을 심판하 려 하심이 아니요 그로 말미암아 세상이 구원을 받게 하려 하심이라 18 그를 믿는 자는 심판을 받지 아니하는 것이요 믿지 아 니하는.
액체의 따른 잉크의 확산 속도 조원 : 김연주 문나래 민예담 정선주 한수경 한혜원.
계절별 별자리 봄, 여름, 가을, 겨울. 별자리의 기원 별자리 (constellation, 星座 ) 는 처 음부터 현재 널리 알려져 있는 별자리로 정해져 있었던 것은 아 니다. 각 나라나 지역마다 다르 게 사용되고 있었던 것이 하나로 통합되면서 오늘날 별자리가 생 긴.
나는 어떤 별자리 일까요 ? 양자리 두 남매가 못된 새엄마를 피해 도망치려고 할 때 남 매를 도와준 양을 제우스 신이 별자리로 만들어 주 었어요. 3 월 21 일 ~4 월 19 일 10 월 ~12 월에 볼 수 있어 요.
“ 딱과와 함께 하는 신나는 과학실험 ” - 별자리 판 만들기 - 별자리 판 만들기 하늘의 아름다운 변신.
물병자리물고기자리 양자리황소자리 사자자리처녀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천칭자리 사수자리염소자리 전갈자리.
한양대학교탐방 조원 : 박효정, 이보미, 문세정, 정수균. 2 호선을 타고 한양대입구역에서 내려 길을 따라 한양대입구로 들어오니 맨 처음 한양대학교 의료원이 있었다. 이때는 설랬지만 한편으로는 이 큰 곳을 어떻게 다 보나 했었다. 한양대학교 의료원은 의과대학 및 서울,
주제 – 식물에 자외 선차단제를 바르면 어떻게 될까 ? 주제선정이유 우리는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면 타지 않는데 식물은 어떤 반응을 나타낼까 궁금해서.
고대인이 그린 외계인.
☆훈민정음을 만든 사람 ☆훈민정음을 반포한 날 ☆훈민정음을 만든 이유 ☆훈민정음의 원리
2016년 1학기 버디프로그램 최종보고서 버디이름 : 미즈노 에리나 백가영 일어일문학과.
보혈을 지나 하나님 품으로 아버지 품으로.
1 많은 사람들 참된 진리를 모른채 주님 곁을 떠나 갔지만 내가 만난 주님은 참 사랑이었고 진리이고 소망 이었소
트로이 전쟁 이전에 일어난 일 그림 제외 줄거리 요약
6. 시편 10편.
소금물과 설탕물 의 농도를 측정하는 간이 비중계 만들기 제북교 영재학급 5학년 김수용
10가지 재앙 7.우박 재앙 6.독종 재앙 8.메뚜기 재앙 9.어둠 재앙.
별자리, 밤하늘의 이해 생활 속의 천문학.
암이 나았다. 뱀을 먹었다. 늦동이를 보다. 로또 당첨. 현지 퇴근 콤보
다니엘과 그의 친구 하나냐, 미사엘, 아사랴는 포로였지만 지혜가 탁월 하여 왕을 섬기기 위해 훈련을 받았다.
관찰일지 양파 기르기 오명현.
2. 다양한 관점.
“My Love” sung by Westlife
또 이르시되 너희는 온 천하에 다니며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 마가복음 4장 8절 말씀 -아멘-
악은 어떤 모양이라도 버리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22절 말씀 -아멘-.
페르귄트 제1모음곡 중 ‘산왕의 궁전에서’.
그들이 별을 보고 매우 크게 기뻐하고 기뻐하더라 마태복음 2장10절 말씀 - 아멘 -.
89. 세례(침례) 2.
기적 4탄 믿는것이 기적이다. 히브리서 11장 1절 말씀.
1. 나의 사랑 하는 책 비록 해어졌으나 어머니의 무릎 위에 앉아서 1. 나의 사랑하는 책 2. 재미있게 듣던 말
돈에 대하여.
예수께서 이르시되 오히려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지키는 자가 복이 있느니라 하시니라 누가복음 11장 28절 말씀 -아멘-
당나귀와 나귀 2002 Load.ppt.
우리는 누구를 만나야 하나요? 만남은 매우 중요합니다 만남은 우리의 삶에 영향을 주기 때문입니다 자신에게 유익이 됩니다
OPENGL PROJECT 별자리관측 이지은,정현정, 조은영, 황태량.
양무리의 본이 되라 그리하면 목자장이 나타나실 때에 시들지 아니하는 영광의 관을 얻으리라 베드로전서 5장 3~4절 말씀 –아멘.
3주차 오늘은 2주차에 만든 모형의 문제점이 뭘까 생각하면서 더 멀리 날아갈수 있게
(On That Hallelujah Night!)
크리스마스의 유래 크리스마스(Christmas)는 매년 12월 25일 기독교의 명절로서 아기예수 그리스도의
축복합니다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주님의 사랑으로
그리스 신화 Myths Mythology 꾸며낸 이야기 공상-상상-허구의 세계 인간들-영웅들-신들.
이 하나님은 영원히 우리 하나님이시니 그가 우리를 죽을 때까지 인도하시리로다 시편 48편 14절 말씀 -아멘-
종이비행기가 잘 날기 위한 조건 만든이:김윤성.
하나님의 말씀 깨어 믿음에 굳게 서서 남자답게 강건하라 고린도전서 16장 13절 말씀 -아멘-
. 사랑의 섬 볼트성 여행지 속의 이야기 – 사우전드 아일렌드 . 여행지 속의 이야기 - 사우전드 아일렌드 사랑의 섬 볼트성
하나님의 말씀은 나를 변화 시켜요!! 사무엘은 돌을 하나 가져다가 미스바와 센 사이에 세우고 그 돌을 에벤에셀이라고 불렀습니다
해리포터 죽음의 성물.
3-7. 별의 밝기와 등급(1).
또 이르시되 너희는 온 천하에 다니며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 마가복음 4장 8절 말씀 -아멘-
(생각열기)별의 색깔이 다르게 나타나는 이유는 ? 답 : 별의 표면 온도가 다르기 때문이다.
나는야 사랑의 메신저 - 그 누구 - 도 방해 할 - 순 없죠 1. 나는야 사랑의 메신저 2. 나는야 사랑의 메신저
별자리[2] 밤하늘의 우주 지도 계절별 별자리 계절별 별자리 찾기 황도 12궁과 별자리.
무엇이 닮았나요? !!.
주의 보좌로. 주의 보좌로 많은 사람들 참된 진리를 모른 채 주님 곁을 떠나갔지만 내가 만난 주님은 참 사랑이었고 난 예수가 좋다오 1 많은 사람들 참된 진리를 모른 채 주님 곁을 떠나갔지만 내가 만난 주님은 참 사랑이었고 진리였고 소망이었소 난.
이삭을 번제로 드렸어요.
약속의 아들 이삭.
공작나방 결말 3528 하유진.
OPENGL PROJECT 별자리관측 이지은,정현정, 조은영, 황태량.
사도신경.
하나님의 말씀 오직 여호와는 참 하나님이시요 살아계신 하나님이시요 영원한 왕이시라 예레미야 10장 10절 말씀 -아멘-
구글 계정 생성가이드.
낙타상자 骆驼祥子 중어중문학과 류영진.
친구야 너무 염려 말게나 친구여 너무 염려 말게나 폭풍도 잠시면 지나가고 밝은 빛이 보일거라네 저기 희미하게 등대불이 보이지 않는가.
충성된 사자는 그를 보낸 이에게 마치 추수하는 날에 얼음 냉수 같아서 능히 그 주인의 마음을 시원하게 하느니라
꽃잎의 수로 피보나치 수열하기 장전초등학교 6학년 신찬유.
Presentation transcript:

반지초등학교 5-3 2모둠 쿠키 모둠명:이해철, 송채은, 이지현 별자리 출처 : 네이버, Why? ‘별과 별자리’

별자리 첫번째 「사자자리」 어느 날, 그리스의 네메아 계곡에 잔인한 사자가 나타났다. 헤라클레스는 온갖 무기들을 들고 사자와 싸웠지만 무찌를 수 없었다. 그래서 헤라클레스는 맨손으로 사자를 상대했다. 무기로 죽지 않았던 사자는 결국 헤라클레스에게 죽었다.

별자리 첫번째 「사자자리」 사람들은 공포에서 벗어나 평화를 찾았고, 헤라클레스는 어떤 무기로도 뚫을 수 없는 사자 가죽을 얻게 되었다. 제우스가 아들 헤라클레스의 승리를 모든 사람들이 기억할 수 있게 사자자리를 만들었다.

별자리 두번째 「전갈자리」 인간과 거인 사이에서 태어난 오리온은 아름다운 외모의 사냥꾼이었다. 오리온의 사냥은 훌륭했지만, 교만하고 무례했다. 헤라는 잘난 척 하는 오리온을 보고 화가 나 전갈을 보냈다. 전갈은 오리온에게로 가 독침 한방으로 오리온을 쓰러뜨렸다.

별자리 두번째 「전갈자리」 전갈은 그 공을 인정받아 하늘의 별자리가 되었다. 지금도 밤하늘에 전갈자리가 떠오르면 오리온 자리는 서쪽 하늘로 사라지고, 전갈 자리가 서쪽하늘로 지면, 오리온 자리는 동쪽하늘에서 떠오른다.

별자리 세번째 「독수리 자리」 제우스가 트로이를 내려다보고 있을 때 그의 눈에 너무나도 아름다운 소년 가니메데스가 눈에 들어왔다. 가니메데스의 미모에 반한 제우스는 독수리로 변신하여 그를 납치 했다. 제우스는 가니메데스에게 영원한 젊음과 아름다움을 약속했다.

별자리 세번째 「독수리 자리」 제우스는 가니메데스에게 영원한 젊음과 아름다움을 약속하며 자신의 옆에 머물기를 권했고 가니메데스 는 이를 받아들였고 그 때의 독수리 를 하늘로 올려 별자리를 만들 었다.

별자리 네번째 「황소자리」 제우스는 페니키아의 공주 에우로페를 보고 한눈에 반해서 하얀 소로 변신 제우스는 페니키아의 공주 에우로페를 보고 한눈에 반해서 하얀 소로 변신 하여 에우로페를 태우고 순식간에 숲과 강을 지나 크레타 섬에 이르렀다.

별자리 두번째 「황소자리」 제우스는 원래의 모습으로 돌아와 에우로페에게 사랑을 고백했다. 제우스는 이 섬과 주위 해안을 에우로페라 불렀고 그 때 제우스 가 변신했던 황소를 별자리로 만들었다.

별자리 다섯번째 「백조자리」 태양의 신 헬리오스에게 파에톤이라는 아들이 있었다. 파에톤의 친구들은 이 사실을 믿지 않았고 그 사실을 증명하기 위해 파에톤은 태양의 신 헬리오스의 허락을 받고 태양을 실은 마차 를 타고 하늘 높이 날아올랐다.

별자리 다섯번째 「백조자리」 하지만 파에톤의 서투를 솜씨에 말들은 제멋대로 달렸고 마차가 지나간 곳은 불이 나서 이를 본 제우스는 화가 나서 파에톤을 에리다누스 강에 떨어 뜨렸다.

별자리 다섯번째 「백조자리」 다른 친구들은 모두 돌아갔지만 절친한 친구 시그너스는 끝까지 강을 뒤져 파에톤 의 시체를 찾아냈고 시그너스의 우 정에 감동한 제우스는 그를 백조 로 만들어 하늘로 올려 보내 백조자리가 되었다.

별자리 여섯번째 「거문고자리」 오르페우스의 하프 연주 솜씨는 뛰어났다. 어느 날 오르페우스의 아름다운 아내 에우리디케가 독사에 물려 죽었다. 죽은 아내를 잊을 수 없었던 오르 페우스는 지하세계의 왕인 하데스를 찾아갔다.

별자리 여섯번째 「거문고자리」 하프를 연주하며 아내를 살려달라고 부탁했고 하프 연주에 감동 받은 하데스는 오르 페우스의 소원을 들어주며 지상에 도착할 때까지 뒤를 돌아보지 말라는 조건을 달았다.

별자리 여섯번째 「거문고자리」 하지만 오르페우스는 뒤를 돌아보았고 아내는 다시는 돌아올 수 없었다. 그 후 오르페우스는 슬픔에 빠져 죽었고 주인을 잃은 하프 에서는 음악이 계속 흘러나왔고 이를 지켜본 제우스가 오르페우스 의 하프를 하늘로 올려 별자리로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