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발표 학번 이름 2009182035 정성화 2010181004 김수현
목차 게임 컨셉 게임의 실행 흐름 개발 범위 및 규모 개발 일정 자료 출처
1P 2P 게임 제목 게임 컨셉 2인용 횡 스크롤 액션 러닝 게임 상하 화면 분할, 캐릭터마다 다른 카메라 시점 적용 [스크린샷 예시]
게임 실행 흐름 달리기 시작 장애물 넘기 아이템 먹기 보스 등장
개발 범위 및 규모 게임 범위 개발 내용 오우거 엔진을 이용한 3d 애니메이션 구현 충돌 체크 캐릭터 조작 튜토리얼 1개의 스테이지 게임 월드의 크기 : 500m / 캐릭터의 속도 : 12km/h 분류 내용 애니메이션 아이템 총알 부스터 쉴드 캐릭터 플레이어 캐릭터 1, 2 달리기 점프 던지기 장애물1 장애물2 보스 공격
개발 일정 3 March 4 April 5 May 6 June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6 17 18 19 20 21 22 기획 및 발표 ppt 제작 1차 발표 리소스 구하기, 오우거 엔진 API 공부 23 24 25 26 27 28 29 모델 화면에 띄우기 및 애니메이션 부분 공부 프로토 타입 제작 30 31 4 April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 2 3 4 5 프로토 타입 제작 완료 및 테스트 6 7 8 9 10 11 12 캐릭터 애니메이션 구현 및 렌더링 캐릭터 이동 구현 13 14 15 16 17 18 19 2차 발표 중간 고사 기간 20 21 22 23 24 25 26 중간 고사 기간 27 28 29 30 5 May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 2 3 프레임워크 제작 4 5 6 7 8 9 10 충돌 체크 및 몬스터 모델링 및 애니메이션 11 12 13 14 15 16 17 3차 발표 캐릭터 스킬 구현 18 19 20 21 22 23 24 게임 로직 구현 및 스테이지 구현 25 26 27 28 29 30 31 보스 몬스터 구현 디버깅 및 테스트 6 June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 2 3 4 5 6 7 최종 테스트 4차 발표
자료 출처 슬라이드 3 슬라이드 4 http://hygame.tistory.com/2649 [스크린샷 예시] http://www.thisisgame.com/webzine/nboard/31/?n=5712 [달리기] https://game.donga.com/2165/ [장애물 넘기] http://www.thisisgame.com/webzine/series/nboard/212/?n=48227 [아이템] http://www.katalkgame.co.kr/xe/board_wqFR83/27998 [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