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GL Project 제안서 야구 시구 시뮬레이션 팀장 : 장민기(weedstar11@nate.com) 조원 : 장민기, 차민재, 최비오 과목명 : Computer Graphics 담당 교수 : 이 병국 교수님
CONTENS 개발 동기 및 개발 목적 개념도 개발 환경 팀 구성 및 역할 분담 이벤트 Q & A
개발 동기 및 개발 목적 개발 동기 개발 목적 - openGL의 기능을 숙지 - 수업과정 중의 팀 프로젝트 과제 - 야구를 좋아해서 수업 중 배운 내용을 가지고 야구 시구에 접목시켜 주제를 정함 개발 목적 - openGL의 기능을 숙지 - 팀원 개개인의 코딩실력 향상 - openGL 프로그래밍의 이해
개념도
개발 환경 개발 환경 - Windows XP, Windows 7 - Visual Studio 2008 - openGL (GLUT) Library
팀 구성 및 역할 분담 팀 구성 및 역할 분담 Q,W,D A, S, D Z, X, C 키보드 이벤트 학번 이름 역할 20071706 장 민기 구종 1번, 경기장,사람 20071738 차 민재 구종 2번, 경기장,사람 20071747 최 비오 구종 3번, 글러브,사람 키보드 이벤트 Q,W,D A, S, D Z, X, C
이벤트 마우스 이벤트 카메라 앵글의 자유로운 움직임 가능. 카메라의 확대 및 축소 가능
Q & 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