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머스 에디슨 Thomas Alva Edison

Slides:



Advertisements
Similar presentations
5 학년 4 반 임시형 5 학년영어 세계시장에 대해 - 타이 방콕에서 열리는 수산 시장 - 담는 사두악 수상시장.
Advertisements

목성에 대해서 서동우 박민수. 목성 목성은 태양계의 5 번째 궤도를 돌고 있습니다. 또 한 태양계에서 가장 큰 행성으로 지구의 약 11 배 크기이며, 지름이 약 14 만 3,000km 이다. 목성은 태양계의 5 번째 궤도를 돌고 있습니다. 또 한.
0 살 ~12 살까지의 성장과정 민경이의 성장과정. 0 살 ~2 살까지의 성장과정 저는 2001 년 7 월 28 일에 세상에 나왔습니 다. 2 살때 첫돌을 맞이함. 그리고 동네 공원에 산책을 많이 갔었다.
행복을 가로막는 마음 상태 번뇌란 ? 2 번뇌구조 개념 이전의 상태 삼독 ( 三毒 ) 욕구 ( 인력, 척력 ) 분노 좌절 성취 - 긴장 - 욕구강화 痴 貪 瞋 실체사고 ( 實體思考 ) 가치사고 ( 價値思考 ) 3 대 악사고 불만사고 ( 不滿思考 ) 3.
1 03 자동제세동기 활용으로 기적을 만들어요 ! 보건안전  상황제시 : 자동제세동기가 필요해요 !  자동제세동기는 어디에 있나요 ?  기억하세요 ! 자동제세동기 사용법 ( 동영상 )  자동제세동기 사용법, 잊지 마세요 !
2007 사목교서. 생명을 선포하는 교회 “ 생명을 선포하는 교회 ” - 교구 사목 목표 -
(2) 눈길, 이청준 4. 사람이 아름답다. 갈 등 葛 [ 칡 갈 ]葛 [ 칡 갈 ], 藤 [ 등나무 등 ] 藤 [ 등나무 등 ] 갈등 : 개인이나 집단사이에 목표나 이 해관계가 달라 서로 충돌, 적대시.
전구가 불이 켜지는 이유 장승초등학교 6학년 3반 이아현. 주제에 대한 동기 영재 학급 선생님께서, 에디슨에 대해 말해 주셨는데. 그 때. 한참 주제를 정하고 있었 고, 갑자기 전구가 어떻게 해서 불이 들어올 수 있고, 전구가 에디슨에 의해 어떻게 발명 되었는지도 궁금해.
→ 「 too+ 형용사 [ 부사 ]+to 부정사」는 ‘ 너무 ~ 해서... 할 수 없다 ’ 라는 의미 로 이때의 to 부정사는 정도를 나타내는 부사적 용법으로 쓰였다. too ~ to 용법 A → 「 so+ 형용사 [ 부사 ]+that+ 주어 +cannot+ 동사원형」으로.
흙과 물에 따른 보리의 성장 초등과학 궁내초 4 학년 이주형, 김민재, 박지우 지도교사 궁내초 채현우, 이경자.
오토베이스 엑셀 리포터. Contents - 엑셀 리포터 설명 - 엑셀 리포터 실행 엑셀 리포터 작성 실습 - 엑셀 리포터 양식 작성 - 엑셀 리포터 데이터 보기.
1 산학공동과제도출 범용 3D 프린터를 위한 3D 스캐너 개발 특허법률사무소에서 3D 프린터의 필요성 특허출원자가 자신의 아이디어를 설명하고, 시작품을 구 현해 보기 위한 급속 조형 방법 필요 이를 지원하기 위해 본 특허법률사무소에서는 국내최초로 3D 프린트 제작사업 시작.
한양대학교탐방 조원 : 박효정, 이보미, 문세정, 정수균. 2 호선을 타고 한양대입구역에서 내려 길을 따라 한양대입구로 들어오니 맨 처음 한양대학교 의료원이 있었다. 이때는 설랬지만 한편으로는 이 큰 곳을 어떻게 다 보나 했었다. 한양대학교 의료원은 의과대학 및 서울,
2-4 과학 탐구 정은혜, 이상은, 김동희. 탐구 동기 더운 여름날 음식이 부패하는 것을 보고 어떤 음식에 가장 곰팡이가 많이 생길지 궁금해져서 탐구를 시도 하게 되었다.
주제 – 식물에 자외 선차단제를 바르면 어떻게 될까 ? 주제선정이유 우리는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면 타지 않는데 식물은 어떤 반응을 나타낼까 궁금해서.
TV 광고의 문제점 7모둠 장기혁 홍원표 김수린 신준화.
세계 철도의 최적화 [The Optimization of Global Railways]
다니엘.
소금물과 설탕물 의 농도를 측정하는 간이 비중계 만들기 제북교 영재학급 5학년 김수용
10가지 재앙 7.우박 재앙 6.독종 재앙 8.메뚜기 재앙 9.어둠 재앙.
개요 2006년 230여개 골프장 -- 2010년 400여개 이상의 골프장 운영 예정
에디슨과 두 개의 책상.
성 시 교 독 79. 요한복음 15장.
향기가 아름다운 호.가.든!! 지방이 적고 담백한 안주가 최고
Clostridium difficile 연관 설사 진단을 위한 Toxin A/B immunoassay의 유용성 평가
까만 하늘 귀뚜라미 울음소리.. 별이 빛나는 밤.
제1장 통계학이란 무엇인가 제2장 자료와 수집 제3장 자료 분석 방법
셍산관리시스템 작업일보 등록 ☞ ☞ 작업일보등록 - 실행화면 C B A 사용설명
암 전이 억제 유전자 발굴 및 작동 기전 연구 (Nature지 4월 14일자 발표)
STOPWATCH 박새별.
미리별아이들, 세상과 손을 잡다 더불어 사는 민주시민이 되는 한 해 학급살이
쉽게 배우는 알고리즘 7장. 상호 배타적 집합의 처리.
8장. 상호 배타적 집합의 처리.
한 커뮤니티에 한국 최초의 게임들이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사진에는 한국의 온라인 게임 시조라 불릴 수 있는 게임들이 대거 포진돼 있다. 한국 최초의 MMORPG ‘바람의 나라’를 시작으로 온라인 FPS장르를 개척한 ‘카르마 온라인’, 온라인 리듬게임 ‘캔뮤직’과 TPS 시조.
운주초 교사 박대원 스마트교육 사례 운주초 교사 박대원
Clean.
실험관찰보고서 4학년 난초반 노성래.
Python으로 옮겨보자! 초급 C 프로그램의 감성
20장.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01_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의 시작.
GE healthcare 미칠(7)조.
프랑스의 화가이자 조각가. 인상주의의 창시자 중 한 사람으로 평가.
비행기의 발달과정.
국가 간 불평등 현상과 해결방안 본 연구물은 학교 수업을 위해 개발된 것으로 교육 이외의 목적으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1 전기와 전기 회로(03) 전기 회로의 이해 금성출판사.
도라도라 작전 국제관계학과 정민화.
음식 마다가스카르는 쌀밥이 주식입니다. 우리나라처럼 찰진 쌀밥은 아니지만 우리와 마찬가지로 농사를 지어서 밥을 해 먹는다는 것이 비슷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먹는 덮밥류의 음식이 마다가스카르 사람들이 주로 먹는 형태입니다. 한 접시에 밥과 반찬 1~2가지를 올려먹는 것이.
Ⅴ. 지각의 물질과 변화 5.1 지각을 이루는 물질.
3.4 WELLBEINGSALT식품안전경영시스템
영양소와 검출 시약의 정색 반응을 말할 수 있다. 2. 검출 시약을 이용해 음식물 속의 영양소 를 검출할 수 있다.
자신감있는 삶 광고홍보학과 홍수민.
미국 음악교육자협의회 (MENC, Music Educators National Conference)
거인족에 대한 증거.
P.346~P 과학 철학과 현대 사회 – 3. 과학기술자들이 갖추어야할 윤리 발표자 : 신상목
바넘효과 [Barnum effect] 사람들이 보편적으로 가지고 있는 성격이나 심리적 특징을 자신만의 특성으로 여기는 심리적 경향. 19세기 말 곡예단에서 사람들의 성격과 특징 등을 알아 내는 일을 하던 바넘(P.T. Barnum)에서 유래하였다. 1940년대 말 심리학자인.
(The Inventor’s Guide)
과학자유탐구 곽승희 주제-약이 가장 잘 녹는 액체는?.
우유와 사이다가 식물 성장의 미치는 영향? 한림초등학교 5학년2반 김민지.
사이클로이드실험을 하고 느낀점.
Hall-Effect in Semiconductors
FRANCHISE 김선영.
5.1-1 전하의 흐름과 전류 학습목표 1. 도선에서 전류의 흐름을 설명할 수 있다.
예수님의 고난이 주는 기쁜 소식 (이사야 53:1-54:1)
눈의 구조와 기능(1) 사람이 천냥이면 눈이 팔백냥이다. 눈의 구조와 기능 시각의 전달 경로.
오토베이스 리포터.
kt와 kt의 모든 대리점은 전기통신 사업법을 준수합니다!
에디슨과 전력시스템.
전류의 세기와 거리에 따른 도선 주변 자기장 세기 변화에 대한 실험적 고찰
예수님께 감사한 마리아.
빛의 투과율 실험을 통하여 자외선을 잘 차단하면서도 잘 보이는 선글라스를 만들어 보자!
전기와 안전.
Presentation transcript:

토머스 에디슨 Thomas Alva Edison 그의 발자취… 1437008 김성웅

에디슨의 생애 출생 : 1847.2.11 ~ 사망 : 1931.10.18 출생지 : 미국 오하이주 밀란 활동분야 : 과학 1868년 전기 투표 기록기 발명및 특허 1877년 축음기 발명 1879년 탄소 필라멘트로 백열 전구 발명 1887년 평반 축음기 발명 1889년 키네토그래프 발명 1895년 X선용 투시경 발명 1912년 키네토폰 발명… 약 1500건 에디슨의 생애

천재 ‘발명’가 출생 : 1847.2.11 ~ 사망 : 1931.10.18 출생지 : 미국 오하이주 밀란 활동분야 : 과학 1868년 전기 투표 기록기 발명및 특허 1877년 축음기 발명 1879년 탄소 필라멘트로 백열 전구 발명 1887년 평반 축음기 발명 1889년 키네토그래프 발명 1895년 X선용 투시경 발명 1912년 키네토폰 발명… 그 뒤로 약 1500건 천재 ‘발명’가

하지만… 그가 발명한 물건들 대부분은 실용화 되지 않았다.

그가 발명한 물건들 대부분은 실용화 되지 않았다. 하지만… 그가 발명한 물건들 대부분은 실용화 되지 않았다. 대표적으로.. 1868년 전기 투표 기록기 : 정치인들이 필요성을 못 느낌. 에디슨의 교훈 : 팔 수 없는 것이라면 나는 발명하지 않는다. 팔린다는 건 유용하다는 증거고, 유용하다는 게 곧 성공이다.

그리고.. 그가 발명한 물건들 대부분은 남의 발명품에서 개량한 것. “나는 나 이전의 마지막 사람이 멈추고 남겨 놓은 것에서 출발한다.” 조수 프랜시스 젤 : “에디슨은 사실상 집합 명사로서, 많은 사람의 이름을 대표한다.”

그리고.. 그가 발명한 물건들 대부분은 남의 발명품에서 개량한 것. 천재 ‘개량’가 ?

에디슨의 대작 백 열 전 구 필라멘트 : 대나무

에디슨의 대작 백 열 전 구 이 전구를 얻기까지 40,000달러를 비용으로 썼으며 약 1200회의 실험을 했다. 필라멘트 : 대나무 이 전구를 얻기까지 40,000달러를 비용으로 썼으며 약 1200회의 실험을 했다.

에디슨의 대작 백 열 전 구 말 그대로 가능한 모든 방법을 다 써본 것 이 전구를 얻기까지 40,000달러를 비용으로 썼으며 필라멘트 : 대나무 이 전구를 얻기까지 40,000달러를 비용으로 썼으며 약 1200회의 실험을 했다. 말 그대로 가능한 모든 방법을 다 써본 것

백열전구는 에디슨이 최초가 아니다? 백열전구를 발명했다. 앞 장에서 말했듯이 그는 다른 사람의 발명품을 개량하는데 대부분을 투자했다. 이 또한 여러 사람들의 발명품을 기반으로 최초로 상업성과 실용성을 갖춘 백열전구를 발명했다.

토머스 에디슨이 남기는 교훈 실패란 성공의 어머니

토머스 에디슨이 남기는 교훈 실패란 성공의 어머니 뭔가를 포기했을 때가 사실은 성공의 문턱 바로 앞이었을 때

실패란 성공의 어머니 천재는 1% 영감과 99% 노력으로 이루어진다 토머스 에디슨이 남기는 교훈 뭔가를 포기했을 때가 사실은 성공의 문턱 바로 앞이었을 때 천재는 1% 영감과 99% 노력으로 이루어진다

토머스 에디슨은 천재 발명가 이다. 그가 가족에 있어서 가장의 역할을 하지 못했더라도 그가 발명품에 있어서 다른 발명품을 개량했더라도 토머스 에디슨은 천재 발명가 이다.

감사합니다^^ 1437008 김성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