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me 1 round 승수 순 위 게임득실 (승/패) 득점 실점 합계 : A10` B11 C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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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ame 1 round 2 3 4 승수 순 위 게임득실 (승/패) 득점 실점 합계 : 5 6 7 8 9 A10` B11 C12   Name 1 round 2 3 4 승수 (승/패) 게임득실 순 위 득점 실점 합계 : 5 6 7 8 9 A10` B11 C12 D13 E14 F15 G16

■ Hanool 방식 활용방법 : 예) 9명이 각각 4게임씩 하는 경우  실력이 비슷한 경우 유용하며, 파트너를 매 게임 바꿔가며, 개인별로 4게임씩 실시.  2코트 동시 사용을 전제로 선수 배치함. 색깔별로 코트 투입 : 검정색  빨강색  무작위로 파트너 및 상대방을 결정, 단 파트너는 중복 없지만 상대편은 중복이 최소화 되도록 배치. ① 13명 : 2명이 1명과 2번 만나게 됨  6-7, B-D (이 두가지 해결못함…) ② 12명 : 2명이 1명과 2번 만나게 됨  3-A, 6-8 (이 두가지 해결못함…) ③ 11명 : 2명이 1명과 2번 만나게 됨  4-B (이 한가지 해결못함…) ④ 10명 : 상대편이 모두 다르게 배치 ⑤ 9명 : 6명이 1명과 2번 만나게 됨  3-4, 5-6, 7-9 ⑥ 8명 : 8명이 1명과 2번씩 만나게 됨  1-3, 2-4, 5-7, 6-8 ■ Hanool 방식 활용방법 : 예) 9명이 각각 4게임씩 하는 경우 1. 9명이 추첨을 통해 번호(1번~9번)를 정한 후에 기록표에 번호 순서대로 이름을 기입한다. 2. 9명 진행표의 순서에 따라 1번 코트에 1-2번, 3-4번이 각각 파트너를 하여 경기를 시작하고, 2번 코트는 5-6번, 7-8번이 각각 파트너를 하여 경기를 진행한다. 나머지 5명은 편안한 자세로 다음 게임을 준비한다. (응원이나 심판, 줄 긋기등의 서비스 정신을 발휘한다면 금상첨화임) 3. 경기가 끝나면, 기록표에 개인별로 기록을 기록한다. (1 Round 결과 기록) 4. 그 다음은 진행표의 순서대로 앞에서 진행한 것처럼 진행하면 됨. (1번코드 19:25, 2번 코트 36:47…) 5. 4 Round까지 모든 경기가 끝나면 승패 및 게임득실을 집계하여 순위를 결정한다.  3게임만을 원하는 경우에는 4,8,12,16명인 경우에만 가능 (3게임용 참조)

HANOOL(한울) 방식 [3Game, 4~16명]  어떤 팀이라도 상대팀이 중복되지 않도록 배치함.  6팀 이하는 2코트, 7팀은 3코트, 8팀이상은 4코트 동시 활용 게임 가능. 단, 9팀인 경우는 마지막 6게임은 3코트씩 활용. ■ Hanool 개인전 방식 특징 (3게임)  이 경우에는 4명, 8명, 12명, 16명인 경우에만 가능         인원수 순 서 4명 8명 12명 16명 게임 1 14:23 12:34 게임 2 13:24 56:78 게임 3 18:27 9A:BC 게임 4   36:45 13:57 DE:FG 게임 5 14:58 24:68 게임 6 23:67 9B:15 게임 7   2/16일 수정 48:9C 9B:DF 게임 8 67:AB AC:EG 게임 9 AC:23 14:9C 게임10 5/3일 수정   23:AB 게임11 58:DG 게임12 67:E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