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발표: 프로젝트 소개 학번: 2006182035 이름: 이철환
전투기로 적 기체를 제압한다 게임 컨셉 종스크롤 슈팅 게임으로 아군 전투기로 적을 타격, 제압한다. 적들의 미사일 공격을 피하고 아군의 공격을 적중시킨다.
게임 컨셉 상·하 ·좌 ·우 방향키를 이용하여 플레이어의 전투기를 조종한다. 여러가지 패턴의 적 비행체들이 등장하여 플레이어를 공격하며 이를 회피하여 플레이어의 공격을 명중시킨다.
플레이어 인터페이스. 점수 및 스테이지, 남은 도전횟수가 표기된다. 게임 컨셉 플레이어 인터페이스. 점수 및 스테이지, 남은 도전횟수가 표기된다. 폭탄 아이템 사용
개발 범위 (예시) 내용 범위 맵 2개의 스테이지 구현 캐릭터 컨트롤러 상·하·좌·우 방향키 및 공격키, 폭탄키, 시작 및 종료키 게임 코어 기능 적 몬스터와 캐릭터 충돌시 도전횟수 감소, 플레이어의 공격 누적시 적 기체 파괴 플레이어의 파워업 아이템으로 공격 강화 각 스테이지의 보스몬스터 파괴시다음스테이지 이동 가능 여러 패턴의 적 등장. 지상군 ,항공기, 함선 등 모델링 몬스터 5종, 캐릭터 1종 사운드 배경음악, 공격 효과음, 적 파괴 효과음, 플레이어 사망시 효과음, 폭탄 사용시 효과음 애니메이션 폭탄효과, 공격효과, 적 애니매이션 등
적 인공지능 및 플레이어 능력 추가(폭탄, 파워업 등) 주단위 개발 일정 (예시) 9. September Sun Mon Tue Wed Thu Fri Sat 프로젝트 발표자료 작성 / 개발 계획 수립 1차 프로젝트 발표 10. October Sun Mon Tue Wed Thu Fri Sat 플레이어의 기본 기능 구현 적 인공지능 구현 캐릭터와의 충돌 구현 2차 프로젝트 발표 11. November Sun Mon Tue Wed Thu Fri Sat 인터페이스 및 스테이지 구현 적 인공지능 및 플레이어 능력 추가(폭탄, 파워업 등) 추가 요소 확인 최종 점검 12. December Sun Mon Tue Wed Thu Fri Sat 최종 프로젝트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