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 . 그들과의 전쟁이 시작되었다. 마우스를 이용해서 집을 지킬 식물을 설치 집을 지키지 못하면 게임 실패, 집을 지키면 게임에서 승리
슈팅 + 경영 전략
내용 범위 맵 잔디밭, 수영장 딸린 잔디밭 구현 케릭터 5종의 좀비 구현. 5종의 식물 구현. 게임 코어 기능 식물의 공격과 좀비들간의 충돌 구현 게임 난이도 난이도 : 좀비의 리스폰 속도 증가 좀비의 종에 따라 속도증가 밑 내구력 증가. 사운드 맵별로 구현 충돌시 타격음 구현. 애니메이션 좀비의 걷기. 좀비, 식물의 공격 모션 구현
게임이 시작되면 좀비들이 다가오기 시작한다. 그리고 마우스로 재빠르게 햇빛을 잡는다. 해바라기는 일정시간 간격으로 햇빛을 내보낸다. 바위등을 이용해서 진로를 막을수 있다. 좀비는 식물을 먹어버린다. 다양한 좀비들이 나온다.
선택 후 ◊ 식물 리스트 ◊ 게임 플레이
개발 일정 9. MARch 10. october 11. november 12. december Sun Mon Tue Wed Thu Fri Sat 프로젝트 발표자료 작성 / 개발 계획 수립 1차 프로젝트 발표 / 클래스 구조 구상 맵구현 / 케릭터 구현 10. october Sun Mon Tue Wed Thu Fri Sat 식물들의 설치 구현/ 식물의 공격 구현/ 좀비 출현 구현 좀비와의 모든 충돌 구현 식물 선택 리스트 구현 / 리스트의 식물 선택 후 설치 구현 2차 프로젝트 발표 / 테스트 및 디버그 11. november Sun Mon Tue Wed Thu Fri Sat 식물/좀비들의 에니메이션 구현 식물들의 기능추가 / 좀비들의 기능추가 게임 사운드 추가 테스트 및 디버깅 12. december Sun Mon Tue Wed Thu Fri Sat 최종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