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발표 가이드라인 학번: 89418022 이름: 홍길동.

Slides:



Advertisements
Similar presentations
한국의 전통 문화 2 조 국제 수행 보고서 조장 : 신양우 조원 : 김 솔, 류원빈, 송선우, 임준희 2 조 국제 수행 보고서 조장 : 신양우 조원 : 김 솔, 류원빈, 송선우, 임준희.
Advertisements

신도초 김민희.  어렸을 때 많이 불었던 비눗방울을 다시 불 어보자 너무 빨리 사라지는 게 아쉬워서, 무 슨 방법이 있으면 오랫동안 비눗방울이 남 아있을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좋아서 연구를 시작하였다.
2D 게임프로그래밍 프로젝트 한국산업기술대학교 프로젝트 발표 가이드라인 학번 : 이름 : 홍길동 학번 : 이름 : 홍길동.
간질 ( 뇌전증 ) 장 애 김성혜 이현지 윤승희 이윤선.
보건소영양사 실습 강북구보건소 건강증진과 보충 영양실 & 판교보건지소 건강증진센터 2011 년 여름방학.
2012학년도 교내과학탐구대회 4월 16일(월요일, 5~6교시). 5 교시 활 동 실험.조립활동 - 별자리열쇠고리만들기 (5교시) 각 학급에 과학동아리학생들이 2인 1조로 들어가서 실험키트조립활동을 안내함 임장 지도교사가 컴퓨터로 탐구대회 PPT안을 띄워주고 동아리원들이.
김수민, 박태일, 이찬솔, 하광철, 하주미. 서 론 - 목 적 : 보수동 책방골목의 관광지로서의 기능 조사 ( 제목과 ???) 본 론 - 공간지각 : 보수동 책방골목 - 참여관찰 ( 주제에 맞는 소제목 !!) 보수동 상인들 설문조사 공식 / 비공식 인터뷰 보수동 손님들.
사과가 어느 상태일 때 갈변 현상이 늦게 나타날까?
지은아 알바하자! With. 알바천국 .
발표:김경아,방수정 자료:최경자 PPT:주한솔
신장,심장,간 장애 정영화 윤병란 이달해 최지희.
포사체 실험 1조 김민수 전수진 이예연 오혜윤 최지수.
4월 임신*출산부 영양관리.
동부산어르신정보화대학 3학년 파워포인트 1. 슬라이드를 삽입하는 방법 (홈-새슬라이드또는 섬네일슬라이드에서 우마-새슬라이드또는, 복사-붙이기) 레이아웃을 적용하는 방법-우마-레이아웃-오피스테마선택 레이아웃을 적용하여 슬라이드 만들기 제목과 부제목을 입력하기 클립아트를.
경찰.
But, 성공하려면 과정이 필요합니다. 목표달성을 위해 정해진 기간이 필요~! 어떤 노력을 기울여야 할가요~?
2016년도 625바로 알리기 교육 평가 보고 대한민국6∙25참전유공자회
11ㅡㅡ 공모 1. 대단위 미술마을 조성 (행복프로젝트) 작성 방법 및 제출 서류 2016마을미술프로젝트
프로젝트 1 프로젝트 공지: 1-1학기부터 4-1학기까지 프로젝트 수업 3개 이상 수강해야 졸업작품 제출할 수 있음
102 베기 학번: 이름: 박지훈.
게임 엔진 : 프로젝트 PPT_1 참참참 김 현 원.
반 학생들의 컴퓨터 사용시간 ppt제작담당 : 최민수 박지호.
2차 발표 학번: 이름: 김영민.
경기도 화성시 봉담 동화 역말길 33번지(동화 휴먼시아 5단지 앞)
1차 발표: 파워 애로우 학번: 이름: 이민우.
정보공개와 기록관리의 만남 하승수.
경기도 화성시 봉담 동화 역말길 33번지(동화 휴먼시아 5단지 앞)
인사의 중요성 알기 바른 생활 1학년 1학기 5.안녕하세요 1) 인사의 중요성 알기(1/4) [본차시의 주요내용]
단원의 길잡이 국어 중학교 1학년/1학기 1. 문학의 즐거움〉단원의 길잡이(1/9) [화면 소개] 초기화면 : 학습 주제 제시
PPT No.1 원호문과 문천상 POWERPOINT 중어중국학 최소영.
과학적 관리론 과 목 명 : 유아교육기관운영관리 교 수 명 : 홍성훈 교수님 학 과 : 유아교육과 학 번 :
심리사회이론. ppt_ 곽호연 자료조사 임진섭 김유한
나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 경제학과 권오성.
The Life of Father. The Life of Father The Life of Father UI.
제 5생활실 실장:뇌출혈, 부실장:또라이 타조,기럭지,홍홍,외계인,이내,우엉
양일중학교 1학년 최경은 지도교사-이춘자선생님
쇼트트랙 스케이팅의 특성과 효과 체육 1학년 Ⅴ. 개인운동 > 3. 스케이팅 (3/5) 활용방법
교육후기(보고서) 작성 양식 및 우수후기 시상 방법 안내
조 양명용. 하미자. 손혜련. 원 정영숙. 강미라. 이해섭.
인류의 대재앙 지구온난화 유영준.
유비쿼터스 컴퓨팅 & 실습 4조 팀명 : 달려라 하니
홈런 더비 2차 발표 학번: 이름: 이동욱.
위모트를 이용한 홈런 더비 게임. 학번: 이름: 이동욱.
원의 넓이를 다른 도형으로 구할 수 있을까? 만든이 : 박민설 소속 : 구엄초등학교 한림초등학교 영재학급 -1-
고전 소설 갈래 정리 이 CD의 ppt 자료를 정상적으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 설치가 꼭 필요합니다.
허생전 許生傳 소단원 정리 문학에서 삶을 찾다 (3) 문학과 삶의 다양성
퍼머넌트 웨이브의 종류 뷰티디자인과 박해진.
◈ 본 PPT자료는 날짜와 원장님의 원명, 성함으로 바꿔서 사용하실 수 있는 자료입니다.
제3회 대한민국 범죄예방 대상 신청서(양식) 대한민국 범죄예방대상 제 목 : 정책/활동/사업 명 기입
결정은 어떤 환경에서 잘 자랄까? 한림초등학교 6학년 송은지.
90cm 120cm 학술대회 발표논문 제목(1번예) 연 구 개 요 결과 및 고찰 결 론 저자명(근무처명)
(1) 자아의 발견과 실현 도 덕 1학년 1학기삶과 도덕 Ⅰ. 삶과 도덕 2. 개성신장과 인격도야 [제작의도] [활용방법]
파# 운지 익히기 리코더 합주하기 음악 4학년 2학기 20. 가을길(3/3) 수업계획 수업활동 <제작의도>
1차 발표: 낚였다 !! 학번: 이름: 배상하.
2019년 사립작은도서관 운영설명회 및 회계 교육 일 시 : (화) 14:00 ~
내가 뽑고싶은 국회 의원 지은이:4-1 이름:송윤아..
네 자리 수끼리의 뺄셈 알아보기 수학 3학년 2학기 1. 덧셈과 뺄셈 ( 4/8 ) -학습진행내용-
수학 2 학년 1 학기 문자와 식 > 부 등 식 ( 2 / 2 ) 부등식의 성질 이용 풀기.
“경상북도 산업체, (예비)스타트업, 연구기관 엔지니어를
문제 해결하기 수학 3학년 1학기 6. 곱 셈 (7-8/9) 수업계획 수업활동 -학습진행내용-
곱셈(3) 수학 3학년 1학기 6. 곱셈 (3/9) 수업계획 수업활동 -학습진행내용- O 수업 시작하면서 제시되는 화면이다.
곱셈(4) 수학 3학년 1학기 6. 곱셈 (4/9) 수업계획 수업활동 -학습진행내용- O 수업 시작하면서 제시되는 화면이다.
재미있는 놀이, 문제 해결하기 수학 3학년 2학기 8. 문제 푸는 방법 찾기 (4/6) -학습진행내용-
◈ 본 PPT자료는 날짜와 원장님의 원명, 성함으로 바꿔서 사용하실 수 있는 자료입니다.
<PPT3> 어느 날 예수님이 예루살렘성에 들어와서 성전에서 가르치시러 들렸어요
3월의 나에게….
◈ 본 PPT자료는 날짜와 원장님의 원명, 성함으로 바꿔서 사용하실 수 있는 자료입니다.
주제 : 원핵에서 진핵으로, 단세포에서 다세포로
성명 : 웹툰 제목 :.
Presentation transcript:

프로젝트 발표 가이드라인 학번: 89418022 이름: 홍길동

Wiki에 자료 올리는 방법 ^ 발표자 ^ 1차발표 ^ 2차 발표 ^ 3차 발표 ^ 최종 발표 ^ ^ 발표자 ^ 1차발표 ^ 2차 발표 ^ 3차 발표 ^ 최종 발표 ^ | 홍길동 | {{:studentaccess:2013:02:2dgp:2013_2dgp_프로젝트가이드라인.pptx|1차발표}} [[http://www.youtube.com/watch?v=t_Gr3QWw6LM]]| | | | | 김경우 | | | | | | 홍세기 | | | | | | 문정환 | | | | | | 장영구 | | | | | | 주해성 | | | | | | 박세권 | | | | |

프로젝트 주제 주요 평가 지표 Python, pico2d를 이용한 2D 게임 개발 게임이 완성되었는가? 게임의 흥미 요소가 잘 파악되고, 구현되었는가? 개발 과정이 효율적으로 진행되었는가?

1차 발표 가이드라인 4분 발표 동영상(PPT를 설명하는 영상) 제작 정확히 4분 발표가 되도록 해야 함. 친구랑 같이 하면 좋음. 유투브에 영상을 업로드후, 링크를 제출.

PPT 구성 10페이지 이내 목차 구성 게임 컨셉(1~2 페이지) 개발 범위(1 페이지) 예상 게임 실행 흐름(1~2페이지) High Concept 및 핵심 메카닉을 명확히 제시. 개발 범위(1 페이지) 개발 주요 요소를 정량적으로 제시. 예상 게임 실행 흐름(1~2페이지) 게임 화면 스크린샷을 이용하여, 게임 실행 흐름 제시. 다른 게임 화면 이용 또는 영화 대본처럼 손으로 스케치. 게임이 어떤 식으로 진행되는지 직관적으로 알 수 있도록 구성. 개발 일정 – 1 페이지 10월29일 주를 시작 주로 하여, 10주간의 상세 개발 일정을 제시

밀고! 당기고! 흔들어라! 그리고 커져라! 게임 컨셉 (예시) 게임 진행에 필요한 액션을 모션 인터페이스로 구성. 몸을 움직여서 해당 동작을 입력하도록 구성.

게임 실행 흐름(예시) < 거미줄을 쏜다 > < 호박에 명중! > < 동일한 호박 3개 접촉 > 퀸즈를 조작하며, 날아오는 호박을 거미줄을 쏴 떨어트린다. 동일한 호박이 세 개 이상 접촉하면 폭발. 호박이 제거된다. < 호박 폭발!!! > < 호박 제거 완료! >

게임 실행 흐름 (예시) < 호박에 맞았다! > < 대폭발!!! > 호박에 맞으면 퀸즈 물 속으로 빠지며 게임오버! 호박이 8번째 줄을 넘으면 대폭발을 일으키며, 퀸즈는 물 속에 빠지고 게임오버! < 호박에 맞았다! > < 물 속으로 풍덩! 게임 오버 > < 호박이 8번째 줄을 넘으면! > < 대폭발!!! > < 물 속으로 풍덩! 게임 오버 >

개발 범위 (예시) 내용 범위 맵 하늘, 바다, 땅굴 3종 구현 캐릭터 컨트롤러 좌우이동 및 부드러운 회전 구현 게임 코어 기능 공과 배트간의 충돌 구현 설정된 타자의 키에 따른 스크라이크 존의 변화 일정 미션 달성시 다른 캐릭터 선택 가능 모델링 남,여 캐릭터 2종 게임 난이도 난이도 : 코너웍 제구력 상승 구질의 증가 투구폼의 변화 사운드 맵별로 3종씩 구현 애니메이션 15종(달리기, 걷기, …)

개발 계획 (예시) 주차 상세 기획서 작성 및 캐릭터 리소스 수집 메인 캐릭터 조작, 이동 구현 및 캐릭터 애니메이션 구현 제1주 (10월29~) 상세 기획서 작성 및 캐릭터 리소스 수집 제2주 메인 캐릭터 조작, 이동 구현 및 캐릭터 애니메이션 구현 제3주 배경 및 적 캐릭터 AI 구현, 충돌 처리 구현 제4주 1차 프로토타입 완성 및 테스트 제5주 히어로 스킬 및 아이템 구현 , 자식 히어로 구현, 플레이어 유닛 스킬 구현 제6주 적 캐릭터 AI 알고리즘 고도화, 아군 및 적군 소환 유닛 추가 제7주 상세 UI 설계 및 구현, 유닛당 게이지 바 구현 제8주 사운드 및 폭파, 공간 점프 이펙트 구현 제9주 최종 실행 버전 상세 테스트 제10주 패키징 및 배포판 완성

(A:매우잘함,B:잘함,C:보통,D:못함,E:매우못함) 자체 평가(필수적으로 포함) 평가항목 평가 (A:매우잘함,B:잘함,C:보통,D:못함,E:매우못함) 발표자료에 포함할 내용을 다 포함했는가? A 게임컨셉이 잘 표현되었는가? B 게임 핵심 메카닉의 제시가 잘 되었는가? C 게임 실행 흐름이 잘 표현되었는가? D 개발 범위가 구체적이며, 측정 가능한가? 개발 계획이 구체적이며 실행가능한가?

참고 이전 프로젝트 http://daehyunlee.actimedia.co.kr/dustinlee_new/lib/exe/fetch.php?media=studentaccess:2013:02:2dgp:2dgp_%EB%B0%95%ED%98%81%EB%AF%BC_1%EC%B0%A8.pptx http://daehyunlee.actimedia.co.kr/dustinlee_new/lib/exe/fetch.php?media=studentaccess:2013:02:2dgp:2013_2dgp_1%EC%B0%A8_%EA%B9%80%ED%98%84%EC%88%98.p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