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가지 공뺏기 놀이 체육 6학년 1학기 3.계절활동>첨벙첨벙 공놀이 (1/1) 제작의도 맨 처음 보이는 초기화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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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학  2 학년 - 가  1. 세 자리 수 (04/09) 수업계획수업활동 뛰어서 세어 봅시다.
수 학 5학년 2학기 1. 소수의 곱셈 > 8/8 수준별 학습하기.
각뿔의 전개도 알기 수학 6 – 가 2. 각기둥과 각뿔 > (7/9)
15. 바닷가에서 교과 : 음악 학년학기 : 5 학년 2 학기 영역> 15 단원 3/3 차시 제작의도
자진모리 장단을 치며 노래 부르기와 12/8박자 리듬꼴 치기
가단조 화음, 가락 창작 음악 5학년 2학기 16.별빛눈망울>가단조 화음 가락 창작(2/2) 제작의도
Lesson 1 Talk & Dialogue 영어 중학교 1학년 1학기
3. 모두 모두 자란다 교과 : 음악 학년학기 : 5 학년 1 학기 영역> 3 단원 3/3 차시 제작의도
조판 기능 이용과 인쇄하기 실과 5학년 2학기 4.컴퓨터는 내 친구 2)가족신문 만들기 12/12 [제작의도] [활용방법]
PROJECT WORK (영어속담 일화 만들기) 영어 2학년 1학기 Lesson1. English Proverbs (8/8)
손씻기와 이닦기 바른 생활 1학년 1학기 4. 잘 씻어요 > 1) 손씻기와 이닦기 (1/4) [본 차시의 주요내용]
이야기를 듣고 앞뒤 내용 상상하여 말하기 말하기 듣기 4학년 1학기 2. 고운 꿈 아름답게 > 1) 이야기의 샘(1/9)
수학10-나 1학년 2학기 Ⅰ. 도형의 방정식 3. 원의 방정식 (14/24) 두 원의 공통현 수업계획 수업활동.
수학10-나 1학년 2학기 Ⅳ.삼각함수 1. 사인법칙과 코사인법칙 (11/12) 삼각함수 수업계획 수업활동.
노래의 빠르기와 일과의 관계 음악 5학년 2학기 22.멸치 잡는 노래> ‘제주도 민요’감상하기 (2/3)
뺄셈 알아보기 수학 3학년 1학기 덧셈과 뺄셈 (5/9) 수업계획 수업활동 -학습진행내용-
뺄셈 알아보기 수학 3학년 1학기 덧셈과 뺄셈 (4/9) 수업계획 수업활동 -학습진행내용-
감상 <윌리엄 텔 서곡> 음악 5학년 2학기 21.감상(윌리엄 텔 서곡)> 윌리엄 텔 서곡 (1/2)
미 술 6 학년 3. 다양한 표현 (1~2/6) 초기화면 다양한 표현 방법 알아보기.
수학10-나 1학년 2학기 Ⅰ. 도형의 방정식 2. 직선의 방정식 (9/24) 점과 직선 사이의 거리 수업계획 수업활동.
표지 수학8-나 2학년 2학기  Ⅲ.도형의 닮음 (4) 삼각형의 중점연결정리 (13/21) 삼각형의 중점연결정리.
수학 2 학년 2 학기 도형의 성질 > 삼각형의 성질 ( 2 / 3 ) 삼각형의 외심 성질.
수학10-나 1학년 2학기 Ⅳ.삼각함수 3. 삼각함수의 그래프(7/12) 삼각함수 수업계획 수업활동.
수학10-나 1학년 2학기 Ⅳ.삼각함수 4. 삼각방정식과 삼각부등식(9/12) 삼각함수 수업계획 수업활동.
장단을 치며 노래 부르기 음악 4학년 4. 도라지타령 [1/2] 주제 수업활동 수업계획 [제작의도]
초기화면 미 술 5학년 10.판본체 궁체로 쓰기(3/8) 판본체와 궁체의 모양을 비교해 봅시다.
수학10-나 1학년 2학기 Ⅲ. 함수 3. 유리함수와 무리함수 (13/15) 무리함수의 그래프 수업계획 수업활동.
의복 계획의 필요성과 순서 수업계획 수업활동 기술ㆍ가정 8학년 2학기
수학10-나 1학년 2학기 Ⅱ.부등식의 영역 2. 연립부등식의 영역 (3/5) 부등식 영역 수업계획 수업활동.
수학10-나 1학년 2학기 Ⅱ.부등식의 영역 1. 부등식의 영역(2/5) 부등식 영역 수업계획 수업활동.
말하기 ㆍ 듣기 2학년 2학기 5.마음을 전해요 >1)주고받는 마음 (2/4) 내 마음 전하는 말 하기.
수학10-나 1학년 2학기 Ⅰ. 도형의 방정식 1. 평면좌표 (2~3/24) 선분의 내분점과 외분점 수업계획 수업활동.
빛을 거울에 비추면? 과학 7학년 1학기 1.빛의 성질 (2/7) [제작의도] [활용방법] 수업 내용 제시 화면
중10 영어 1학년 2학기 Lesson 8 What’s Your Hobby? (1/9) 취미활동 듣고 익히기.
수학 10-가 단계 Ⅱ. 식과 그 연산>1.다항식>1.다항식과 그 연산> 2/11 다항식 수업계획 수업활동.
수학10-나 1학년 2학기 Ⅳ.삼각함수 3. 삼각함수의 그래프( 8 / 12 ) 삼각함수 수업계획 수업활동.
여러 지방의 민요 음악 5학년 2학기 22.멸치 잡는 노래>여러 지방의 민요 (3/3)
서로의 작품 감상하기 미술 4학년 4. 색의 느낌 (6/6) 학기, 단원, 주제 및 차시를 안내하기 위한 슬라이드이다.
부분 2부 합창하기 음악 3학년 14. 옥수수 하모니카 (2/3) 주제 수업계획 수업활동 1. [제작의도]
슬기로운 생활 1학년 1학기 1. 봄나들이 > 산과 들의 모습 관찰하기 (9-10/10 ) 산과 들의 모습 관찰.
감상<시나위> 음악 5학년 2학기 24. 방패연>’시나위’감상 (3/3)
철봉에서 내리기 체 육 6학년 1. 체조활동 (2) 기계체조(철봉운동)(4/4)
뜀틀 위에서 앞구르기 체 육 6학년 1. 체조활동 (2) 기계체조(뜀틀운동)(1/4)
수학 2학년 - 나 5. 길이재기 (02/06) 길이 재어보기 ‘조금 못 된다’, ‘조금 더 된다’ 또는 약을 써서 길이를 나타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본다. 구체물을 재어 보면서 길이를 말할 수 있다. .
<대취타>의 특징을 알고 악기의 음색 구별하기
여러 가지 집의 같은 점과 다른 점 비교하기 슬기로운 생활 2학년 1학기
초기화면 음 악 6 학년 11. 나뭇잎 배 (3/3) 주요 리듬을 익혀 ‘볼레로’ 감상하고 셈여림 변화 알기.
컴퍼스로 원 그리기 수학 3학년 2학기 3. 도형 (2/10) -학습진행내용- O 수업 시작하면서 제시되는 화면이다.
가사 바꾸어 노래하기 즐거운 우리집 즐거운 생활 1학년 1학기 새는 새는(2/21) 수업계획 수업활동 제작 의도
재미있는 놀이 문제 해결 수학 3학년 2학기 3. 도형 (8/10) -학습진행내용- O 수업 시작하면서 제시되는 화면이다.
수학10-나 1학년 2학기 Ⅲ. 함수 1. 함수 (4/15) 역함수의 그래프 수업계획 수업활동.
수학10-나 1학년 2학기 Ⅰ. 도형의 방정식 4. 도형의 이동 (20/24) 도형의 평행이동 수업계획 수업활동.
놀이 활동 바른 생활 1학년 2학기 6. 나라 사랑 (4/4) [본차시의 주요내용]
리듬꼴을 이용하여 리듬 론도곡 만들기 음악 5학년 1학기 5. 엘리제를 위하여 (2/2) 제작의도
이차함수와 방정식, 부등식과의 관계 수학10-나 1학년 2학기 Ⅲ. 함수 2. 이차함수와 그 활용 (7/15) 수업계획
13. 끼리끼리 음악 6학년 1학기 13. 끼리끼리 (1/3) 제작의도: 맨 처음 보이는 초기화면입니다.
놀이, 문제 해결, 보충, 심화 수학 3학년 2학기 5. 들이재기 (4-5/6) -학습진행내용-
미 술 5 학년 4.이야기 세상 (5-6/6) 초기화면 마술 그림을 그리고 작품 감상하기.
2, 3, 4, 5 가르기와 모으기 수 학 1학년 1학기 4. 가르기와 모으기 (01/05)
앞구르기 체육 5학년 1학기 1.체조활동>기계체조>매트운동[1/4) 제작의도 맨 처음 보이는 초기화면입니다.
압력의 효과를 눈으로 볼 수 있을까? 과학 7학년 1학기 2.압력과 온도에 따른 부피 변화 (4/10) [제작의도]
수학 2 학년 1 학기 문자와 식 > 미지수가 2개인 연립방정식 ( 4 / 4 ) 계수가 소수 분수인 연립방정식.
수학10-나 1학년 2학기 Ⅱ.부등식의 영역 3. 부등식의 영역에서 최대, 최소(5/5) 부등식 영역 수업계획 수업활동.
초기화면 음 악 6 학년 23.쾌지나 칭칭 나네 (1/3) 메기고 받는 소리 익히기.
수학 2 학년 1 학기 문자와 식 > 미지수가 2개인 연립방정식 ( 1 / 1 ) 연립일차방정식의 해.
수학 2 학년 1 학기 문자와 식 > 부 등 식 ( 1 / 2 ) 일차부등식의 풀이.
감상(바다)/ 인상파 음악의 특징 음악 5학년 2학기 15. 바닷가에서> 감상 (바다) 인상파 음악의 특징 (3/3)
수학 2 학년 1 학기 문자와 식 > 미지수가 2개인 연립방정식 ( 3 / 4 ) 대입법으로 풀기.
청소와 쓰레기 처리하기 실과 5학년 1학기 2. 깨끗한 생활 환경>2)청소와 쓰레기 처리하기>3-4/4 [제작의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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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 가지 공뺏기 놀이 체육 6학년 1학기 3.계절활동>첨벙첨벙 공놀이 (1/1) 제작의도 맨 처음 보이는 초기화면입니다 활용방법 수업계획과 수업활동 아이콘을 누르면 원하는 곳으로 이동합니다. 유의사항 ‘수업계획 화면’은 교사들만 보는 곳입니다.

차 례 - 차례 - 도입 1. 수영하기전에 준비 운동을 해 봅시다.. 학습문제 2. 공부할 문제를 알아 봅시다 학습활동1 차 례 도입 1. 수영하기전에 준비 운동을 해 봅시다.. 학습문제 2. 공부할 문제를 알아 봅시다 학습활동1 3. 게임의 방법 및 규칙을 정하여 봅시다. 학습활동2 4. 공뺏기 놀이를 하여 봅시다. 학습활동3 5. 술래를 정하여 피구게임을 하여 봅시다. 제작의도 원하는 학습내용으로 곧바로 넘어가기 위해서 만든 학습 메뉴 화면입니다. 활용방법 학습메뉴를 누르면 곧바로 원하는 학습활동으로 이동합니다. 유의사항 홈 버튼을 누르면 초기화면으로 진행합니다. 복귀버튼을 누르면 긱 수업단계의 첫 활동으로 돌아갑니다. 이전버튼은 전단계의 슬라이드로 진행합니다. 다음버튼은 다음 슬라이드로 진행합니다. 오른쪽 맨 위쪽에는 수업단계가 나타나 있습니다. 6. 간단한 게임의 규칙을 정하여 즐겁게 게임에 참여하여 봅시다. 정리 평가 7. 정확하게 공을 주고받는 방법에 대해 토의해 봅시다.

<원하는 준비 운동을 누르세요.> - 도입 - <지상에서 준비 운동> 도입 수영하기 전에 준비 운동을 해 봅시다. 제작의도 학습 동기유발을 위한 화면입니다. 수영하기 전에 필요한 여러 가지 운동을 준비했습니다. 활용방법 그림을 선택하면 행동 모듈로 이동합니다. 다시 복귀 버튼을 누르면 현 슬라이드로 이동합니다. 같은 동작을 여러 번 반복 선택해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오른쪽 맨 위쪽에는 수업단계가 나타나 있습니다. 왼쪽의 맨 위쪽에는 활동의 주 내용이 나타나 있습니다. 차례버튼을 누르면 학습단계를 선택할 수 있는 차례 슬라이드로 들어갑니다. 도입버튼을 누르면 도입단계 슬라이드로 이동합니다. 학습문제버튼을 누르면 학습문제 슬라이드로 이동합니다. 활동1버튼을 누르면 활동1 슬라이드로 이동합니다. 활동2버튼을 누르면 활동2 슬라이드로 이동합니다. 활동3버튼을 누르면 활동3 슬라이드로 이동합니다. 활동4버튼을 누르면 활동4 슬라이드로 이동합니다. 정리버튼을 누르면 정리 슬라이드로 이동합니다. 평가버튼을 누르면 평가 슬라이드로 이동합니다. <원하는 준비 운동을 누르세요.> 차례 도입 학습문제 활동1 활동2 활동3 활동4 정리 평가

수영하기 전에 준비 운동을 해 봅시다. - 도입 - <지상에서 준비 운동> 도입 활동1 활동2 활동3 활동4 정리 도입1 수영하기 전에 준비 운동을 해 봅시다. 제작의도 학습 동기유발을 위한 화면입니다. 수영하기 전에 필요한 허리 운동을 준비했습니다. 활용방법 마우스를 텔레비전의 버튼 위에 올려 놓으면 버튼의 기능을 나타내 줍니다. 이전 버튼과 다음 버튼을 눌러 천천히 단계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S버튼을 누르면 구분동작 전체를 보여줍니다. 정지버튼은 동작의 처음으로 가서 정지하고, 일시정지는 현재의 동작에서 정지합니다. 차례 도입 학습문제 활동1 활동2 활동3 활동4 정리 평가

수영하기 전에 준비 운동을 해 봅시다. - 도입 - <지상에서 준비 운동> 도입 활동1 활동2 활동3 활동4 정리 도입2 수영하기 전에 준비 운동을 해 봅시다. 제작의도 학습 동기유발을 위한 화면입니다. 수영하기 전에 필요한 목 운동을 준비했습니다. 활용방법 마우스를 텔레비전의 버튼 위에 올려 놓으면 버튼의 기능을 나타내 줍니다. 이전 버튼과 다음 버튼을 눌러 천천히 단계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S버튼을 누르면 구분동작 전체를 보여줍니다. 정지버튼은 동작의 처음으로 가서 정지하고, 일시정지는 현재의 동작에서 정지합니다. 차례 도입 학습문제 활동1 활동2 활동3 활동4 정리 평가

수영하기 전에 준비 운동을 해 봅시다. - 도입 - <지상에서 준비 운동> 도입 활동1 활동2 활동3 활동4 정리 도입3 수영하기 전에 준비 운동을 해 봅시다. 제작의도 학습 동기유발을 위한 화면입니다. 수영하기 전에 필요한 등배 운동을 준비했습니다. 활용방법 마우스를 텔레비전의 버튼 위에 올려 놓으면 버튼의 기능을 나타내 줍니다. 이전 버튼과 다음 버튼을 눌러 천천히 단계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S버튼을 누르면 구분동작 전체를 보여줍니다. 정지버튼은 동작의 처음으로 가서 정지하고, 일시정지는 현재의 동작에서 정지합니다. 차례 도입 학습문제 활동1 활동2 활동3 활동4 정리 평가

수영하기 전에 준비 운동을 해 봅시다. - 도입 - <지상에서 준비 운동> 도입 활동1 활동2 활동3 활동4 정리 도입4 수영하기 전에 준비 운동을 해 봅시다. 제작의도 학습 동기유발을 위한 화면입니다. 수영하기 전에 필요한 다리 운동을 준비했습니다. 활용방법 마우스를 텔레비전의 버튼 위에 올려 놓으면 버튼의 기능을 나타내 줍니다. 이전 버튼과 다음 버튼을 눌러 천천히 단계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S버튼을 누르면 구분동작 전체를 보여줍니다. 정지버튼은 동작의 처음으로 가서 정지하고, 일시정지는 현재의 동작에서 정지합니다. 차례 도입 학습문제 활동1 활동2 활동3 활동4 정리 평가

수영하기 전에 준비 운동을 해 봅시다. - 도입 - <지상에서 준비 운동> 도입 활동1 활동2 활동3 활동4 정리 도입5 수영하기 전에 준비 운동을 해 봅시다. 제작의도 학습 동기유발을 위한 화면입니다. 수영하기 전에 필요한 발목 운동을 준비했습니다. 활용방법 마우스를 텔레비전의 버튼 위에 올려 놓으면 버튼의 기능을 나타내 줍니다. 이전 버튼과 다음 버튼을 눌러 천천히 단계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S버튼을 누르면 구분동작 전체를 보여줍니다. 정지버튼은 동작의 처음으로 가서 정지하고, 일시정지는 현재의 동작에서 정지합니다. 차례 도입 학습문제 활동1 활동2 활동3 활동4 정리 평가

공 부 할 문 제 물 속에서 공을 정확하게 던지고 받는 방법을 알고, 간단한 공놀이 를 해 봅시다. - 학습문제 - 도입 공 부 할 문 제 물 속에서 공을 정확하게 던지고 받는 방법을 알고, 간단한 공놀이 를 해 봅시다. 제작의도 공부할 문제를 알기 위한 화면입니다. 본 학습 전에 공부할 문제를 제시함으로써 본 차시에서 공부할 내용이 무엇인지 알게 합니다. 활용방법 슬라이드가 펼쳐지면 공부할 문제가 간단한 애니메이션을 보인 후 제시됩니다. 차례 도입 학습문제 활동1 활동2 활동3 활동4 정리 평가

게임의 방법 및 규칙을 정하여 봅시다. 섭니다. 받는다. 세 명을 한 모둠으로 합니다. 두 명은 마주 보고 가운데에 술래가 - 활동1 - <공뺏기놀이 하기> 활동1 게임의 방법 및 규칙을 정하여 봅시다. 세 명을 한 모둠으로 합니다. 두 명은 마주 보고 가운데에 술래가 섭니다. 제작의도 활동1입니다. 게임의 방법 및 규칙을 정합니다. 활용방법 마우스를 누르면 방법 및 규칙이 하나씩 차례대로 제시됩니다. 방법을 보기 전에 바탕화면에 있는 그림을 보며 요령에 대해 간단한 토의합니다. 마주 본 친구들끼리 서로 공을 주고 받는다. 차례 도입 학습문제 활동1 활동2 활동3 활동4 정리 평가

게임의 방법 및 규칙을 정하여 봅시다. 습니다. 가운데 술래는 주고받는 공을 빼앗 빼앗기면 던진 사람이 술래가 됩니다. - 활동1 - <공뺏기놀이 하기> 활동1_1 게임의 방법 및 규칙을 정하여 봅시다. 가운데 술래는 주고받는 공을 빼앗 습니다. 빼앗기면 던진 사람이 술래가 됩니다. 제작의도 활동1입니다. 게임의 방법 및 규칙을 정합니다. 활용방법 마우스를 누르면 방법 및 규칙이 하나씩 차례대로 제시됩니다. 방법을 보기 전에 바탕화면에 있는 그림을 보며 요령에 대해 간단한 토의합니다. 차례 도입 학습문제 활동1 활동2 활동3 활동4 정리 평가

공뺏기놀이를 하여 봅시다. 일정 구역을 정해 줍니다. - 활동2 - <공뺏기놀이 하기> 활동2 공뺏기놀이를 하여 봅시다. 일정 구역을 정해 줍니다. 높이와 거리를 조절하여 정확하게 던지고 받으면서 공을 뺏는 놀이를 합니다. 제작의도 활동2입니다. 게임의 방법 및 규칙을 정하여 공뺏기 놀이를 합니다. 활용방법 마우스를 누르면 방법 및 규칙이 하나씩 차례대로 제시됩니다. 방법을 보기 전에 바탕화면에 있는 그림을 보며 놀이에 대해 간단한 토의합니다. 차례 도입 학습문제 활동1 활동2 활동3 활동4 정리 평가

공을 잡고 던지고 받기를 하여 봅시다. 를 해 봅시다. 짝과 공을 던지고 받아 봅시다. 거리를 다르게 하여 공을 던지고 받기 - 활동2 - <공뺏기놀이 하기> 활동2_1 공을 잡고 던지고 받기를 하여 봅시다. 짝과 공을 던지고 받아 봅시다. 거리를 다르게 하여 공을 던지고 받기 를 해 봅시다. 제작의도 활동2입니다. 공을 잡고 던지고 받기 놀이를 합니다. 활용방법 마우스를 누르면 방법 및 규칙이 하나씩 차례대로 제시됩니다. 방법을 보기 전에 바탕화면에 있는 그림을 보며 놀이에 대해 간단한 토의합니다. 차례 도입 학습문제 활동1 활동2 활동3 활동4 정리 평가

술래를 정하여 피구 게임을 하여 봅시다. 니다. 는 원 가운데 서서 피구 게임을 합니다. - 활동3 - <물 속에서 피구 게임하기> 활동3 술래를 정하여 피구 게임을 하여 봅시다. 8-10명으로 모둠을 만들어 술래를 정합 니다. 모둠 친구들은 원으로 서고 술래(2-3명) 는 원 가운데 서서 피구 게임을 합니다. 제작의도 활동3입니다. 게임의 방법 및 규칙을 정하여 피구 놀이를 합니다. 활용방법 마우스를 누르면 방법 및 규칙이 하나씩 차례대로 제시됩니다. 방법을 보기 전에 바탕화면에 있는 그림을 보며 놀이에 대해 간단한 토의합니다. 차례 도입 학습문제 활동1 활동2 활동3 활동4 정리 평가

편을 나누어 피구 게임을 하여 봅시다. 고, 맞은 사람은 수비를 합니다. 수영장을 둘로 나누어 줄을 맵니다. - 활동3 - <물 속에서 피구 게임하기> 활동3_1 편을 나누어 피구 게임을 하여 봅시다. 수영장을 둘로 나누어 줄을 맵니다. 두 편으로 나누어 상대편을 공을 맞히 고, 맞은 사람은 수비를 합니다. 제작의도 활동3입니다. 게임의 방법 및 규칙을 정하여 피구 놀이를 합니다. 활용방법 마우스를 누르면 방법 및 규칙이 하나씩 차례대로 제시됩니다. 방법을 보기 전에 바탕화면에 있는 그림을 보며 놀이에 대해 간단한 토의합니다. 차례 도입 학습문제 활동1 활동2 활동3 활동4 정리 평가

간단한 게임의 규칙을 만들어 즐겁게 참여 하여 봅시다. - 정리 - 도입 활동1 활동2 활동3 활동4 정리 평가 제작의도 학습 정리 화면입니다. 차례 도입 학습문제 활동1 활동2 활동3 활동4 정리 평가

물 속에서 공을 정확하게 주고 받는 방법에 대해서 토의해 봅시다. - 평가 - 평가 물 속에서 공을 정확하게 주고 받는 방법에 대해서 토의해 봅시다. <자기의 생각을 적어 보세요.> 제작의도 학습 평가 화면입니다. 차례 도입 학습문제 활동1 활동2 활동3 활동4 정리 평가

교수-학습 계획 교 과 명 체 육 학년·학기 5학년 쪽수 84 단 원 명 셋째, 게임활동 3 계절 활동(수영) 차 시 1/1 교수학습계획 교수-학습 계획 교 과 명 체 육 학년·학기 5학년 쪽수 84 단 원 명 셋째, 게임활동 3 계절 활동(수영) 차 시 1/1 학습주제 여러 가지 공뺏기놀이 학습목표 물 속에서 공을 정확하게 던지고 받는 방법을 알고 간단한 공놀이를 할 수 있다. 학습환경 교단선진화 교실 활동유형 학습조직 교수-학습 활동 [도입] 1. 준비운동하기, 동기유발- 물 속에서 할 수 있는 공놀이 찾기 2. 공부할 문제 확인 [전개] 3. 공뺏기놀이 하기 4. 공을 잡아 던지고 받기 5. 물 속에서 피구 게임하기 [정리] 6. 정리운동하기 7. 학습 활동 정리하기 [평가] 8. 피구 게임의 참여 정도 및 공 주고받기의 정확도를 관찰 기록한다. 정보안내 정보생성 전체/개인 모둠 개인 제작의도 수업 흐름을 살펴보고자 만들었습니다. 활용방법 수업 시작 전 선생님께서 수업 흐름을 살펴 보시고, 아동에게는 보여주지 않습니다. 유의사항 교사들만 보는 교수 학습 과정안 화면입니다 학습자료 호루라가, 수엉복, 수영모, 물안경, 수영복 수업연구자료 www.edunet4u.net/top.html 차시안내 스케이팅 종류를 알고 필요한 준비물을 갖출 수 있다. 준비물 VTR자료 관련사진

제작 연도 : 2002년도 제작 동기 : 교육인적자원부 연구학교 학 교 명 : 울산화정초등학교 교 장 : 이상해 - 제작자 안내 - <제작자 안내> 제작자안내 제작 연도 : 2002년도 제작 동기 : 교육인적자원부 연구학교 학 교 명 : 울산화정초등학교 교 장 : 이상해 교 감 : 조원치,송준화 제 작 자 : 심강수 제작의도 과정안 제작자를 안내하는 화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