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고장의 중심지 답사 보고서 3학년6반 000 000.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고장의 중심지 답사 보고서 3학년6반 000 000."— Presentation transcript:

1 고장의 중심지 답사 보고서 3학년6반 000 000

2 답사 전 준비 답사 장소 정하기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곳 KTX천안 아산역 CGV극장 갤러리아백화점 e마트

3 2. 답사계획 세우기 답사 날짜와 시간- 2013년9월28일 토요일 오후 3시30분 학교 앞에서 모여 답사출발
답사 날짜와 시간- 2013년9월28일 토요일 오후 3시30분 학교 앞에서 모여 답사출발 준비물- 카메라, 필기도구, 질문지 답사 내용과 질문 내용 정하기 천안 아산역사를 직접 방문하고 역무실과 매표소에 들러 KTX에 대한 궁금한 점을 예의바르게 질문하기로 했습니다.

4 답사 후 보고서 1.중심지의 모습 - 천안 아산역은 천안과 아산의 중심에 위치하여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기 편리하며 주변에 교통
도로가 잘 발달되어 있어 다른 고장에서도 오가기 편리한 곳이었습니다. 주변에 마트와 백화점도 위치하고 있어 사람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5 천안아산역은 크기도 커요~ 천안아산역 앞에서 친구들과 찰칵!!

6 천안아산역은 우리 고장 중심에 위치하고 있어요
천안아산역 주변에는 마트랑 아파트도 많이 있어요 천안아산역은 우리 고장 중심에 위치하고 있어요 천안

7 천안아산역 내의 여러 모습 자동발매기에서 표를 살수도 있어요. 표를 사기위한 매표소 앞에서 ~~

8 역 안에는 갤러리처럼 전시도 되어 있고 관광안내소도 있어요.

9 역안에는 여러 식당, 편의점, 화장실, 역무실 등의 각종 편의 시설이 있습니다.
역안에는 여러 식당, 편의점, 화장실, 역무실 등의 각종 편의 시설이 있습니다.

10 2. 알게된 점 우리는 역무실을 찾아가 친절하신 직원분께 준비해 간 질문지의 내용을 질문하여 궁금한 점을 알 수 있었습니다.

11 3. 느낀 점 늘 이용해오던 천안아산역이 다른 고장으로 연결되는 도로나 철도에 접근하기 쉬우며 많은 사람들이 모일 수 있는 곳에 위치하여 교통의 중심지가 되어 우리 생활을 편리하게 만들어 준다는 것을 배우고 고맙게 느꼈습니다.

12 도로나 철도에 접근하기 좋은 위치이기때문입니다.
사람들이 모이는 곳 중심지-KTX역 중심지의 모습 큰 건물에 많은 사람들이 모입니다. 사람들이 모이는 이유 다른 고장으로 이동 하기위해서입니다. 중심지가 이곳에 위치한 이유 다른 고장으로 연결되는 도로나 철도에 접근하기 좋은 위치이기때문입니다.


Download ppt "고장의 중심지 답사 보고서 3학년6반 000 000."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