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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Life of Fath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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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Life of Father U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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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Life of Father Play 장애물 유형 1 <장애물> <아들을 먼저 선택> <블럭을 푸시!> <아버지로 점프해서 클리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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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Life of Father Play 장애물 유형 2 <장애물> <아들을 어부바한 다음에> <블럭을 밀어 아버지 위로!> <블럭 위에서 점프, 통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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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Life of Father 최소 개발 목표 범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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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Life of Father Time Table
일정 : 2016/09/19~2016/12/14 The Life of Father Time Table 마일스톤 1 2 3 4 기간 16/09/20 16/10/07 16/10/18 16/12/10 16/12/13 프로젝트 계획 마일스톤 프로그래밍 아트 기획 가용 소프트웨어 세부 사항 1 게임 컨셉 기획 및 선정 O 다양한 2D 게임 컨셉을 기획하고 실현 가능성, 적합성 등을 고려하여 기획을 선정하는 단계 2 게임 스토리 기획 컨셉에 맞는 전체적인 스토리 기획 및 정리 3 체계적 업무 시스템 구축 Trello 효율적인 일정 및 일감 관리를 위해 Trello 시스템 구축 4 프로젝트 1차 발표 준비 PowerPoint 프로젝트 1차 발표와 관련하여 PPT 제작 필요 5 게임 세부 1차 기획 1차 게임 시스템 ,레벨, UI 상세 디자인 6 게임 구현 가능 기술 확인 파이썬으로 구현 가능한 범위 확인 7 게임 프로토타입 제작 익숙한 C언어와 도트를 통한 간단한 프로토타입을 제작 8 컷신 리소스 디자인 및 제작 Photoshop 간단히 스토리 전달에 사용할 컷신 리소스 디자인 및 제작 9 게임 리소스 디자인 및 제작 게임 내에서 사용될 캐릭터 및 맵 리소스 디자인 및 제작 10 게임 제작 PyCharm Python언어로 게임 제작 11 컷신 제작 게임 전반부, 후반부에 들어갈 컷 신 제작 12 게임 세부 기획 조정 프로젝트 상황 고려한 게임 세부 기획 조정 - 스토리, 플레이 타임, 콘텐츠, 맵 등 13 게임 음악 구현 골드 웨이브, 카카오 인코더 게임 전체적인 분윅기에 적합한 BGM 구현 14 프로젝트 2차 발표 준비 PowerPoint 프로젝트 2차 발표에 필요한 관련 문서 작업 실시 15 게임 종합 인게임, 컷신, 게임음악 종합 작업 16 Testcase 을 활용한 QA 엑셀 1차적으로 Trello를 통한 BTS를 통해 최종 버전의 QA에 필요한 Testcase 제작 및 활용 17 게임 최종 빌드 게임 최종 빌드 제작 18 빌드 최적화 O 코드 및 리소스 최적화 작업 실시 19 최종 프로젝트 발표 PPT 작성 및 발표 PPT 최종프로젝트 발표를 위한 PPT 제작 20 포트폴리오 작업 최종 게임 보고서를 제작 후 포트폴리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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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매우잘함,B:잘함,C:보통,D:못함,E:매우못함)
자체 평가 입니다. 평가항목 평가 (A:매우잘함,B:잘함,C:보통,D:못함,E:매우못함) 발표자료에 포함할 내용을 다 포함했는가? A 게임컨셉이 잘 표현되었는가? B 게임 핵심 메카닉의 제시가 잘 되었는가? 게임 실행 흐름이 잘 표현되었는가? 개발 범위가 구체적이며, 측정 가능한가? 개발 계획이 구체적이며 실행가능한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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