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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rint ES Concept Presentation Sogang Game Education Center ADIUT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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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esentation on theme: "Sprint ES Concept Presentation Sogang Game Education Center ADIUTOR"— Presentation transcript:

1 Sprint ES Concept Presentation Sogang Game Education Center ADIUTOR
박민수

2 Table of contents 1.게임 개요 3.게임 진행 2.게임 특징 4.게임 세부 내용 -장르 -배경 -제작 방향
-시나리오 -게임 목표 3.게임 진행 -기본 진행 -스테이지 -게임 레벨 2.게임 특징 -라이프 컨셉 -근접 공격 -모드에 따른 보상 차별 4.게임 세부 내용 -UI 컨셉 -게임 조작 방법 -그래픽 컨셉 -사운드 컨셉 -타이틀 화면 -캐릭터 선택 화면 -화면 구성 및 컷 씬. -이미지 구성 및 크기 -플레이 예상도 -진행 플로우 차트 -인터페이스 플로우 차트

3 1.게임 개요 - 장르 : 횡스크롤 비행 슈팅 게임 Ex) Fly Boy 앱 Ex) Tengai

4 1.게임 개요 - 배경 : 하이브리드(SF + Fantasy) SF Fantasy Ex) 타카마치 나노하 Ex) 페이트 캐스터

5 1.게임 개요 - 제작 방향 Ex) 횡스크롤 슈팅 게임 Ex) 미소녀

6 1.게임 개요 - 시나리오 우주를 정복하려는 악당들이 마침내 지구에 도착함. 이 녀석이 대장!

7 1.게임 개요 - 시나리오 적의 미인계에 넘어가 무력하게 잡혀간 남자들과 점령당한 지구 Ex) 무력하게 잡혀간 남자

8 1.게임 개요 - 시나리오 위기에 빠진 지구를 구하기 위해 일어선 여자들 VS Ex) 주인공 캐릭터 Ex) 악당

9 1.게임 개요 - 게임 목표 이게 진짜 목적! 지구 구출은 덤! 적에게 잡혀간 남자들과 점령당한 지구를 구하라!
Ex) 무력하게 잡혀간 남자들 Ex) 점령당한 지구 이게 진짜 목적! 지구 구출은 덤!

10 2.게임 특징 - 라이프 컨셉 피격시 따로 지정된 라이프 게이지가 깍이기보단 캐릭터 외양의 변화로 라이프가 깍여 나감을 디스플레이 함

11 2.게임 특징 - 근접 공격 여타 종스크롤 슈팅 게임에서의 차지샷을 근접 공격으로 변경. 내 남자 어디에 숨겼냐

12 2.게임 특징 - 모드에 따른 보상 차별 아이고 맙소사
난이도에 따른 스테이지 클리어 시 뜨는 컷 씬의 차별화. 어려울수록 좀더 퀄리티와 노출도가 높은 보상 컷 씬을 볼 수 이음. 아이고 맙소사

13 3.게임 진행 - 기본 진행 Ex) 잔 몹 Ex) 중간 보스 Ex) 스테이지 보스

14 -배경 특성과 설정상 우주선 안이 상정될수 있음
3.게임 진행 - 스테이지 (바뀔 여지가 있음) 스테이지 1 스테이지 2 스테이지 3 Ex) 숲 속 Ex) 하늘 Ex) 우주 -지구상임을 나타낼 수 있는 배경. -숲 속. 바다 위. 도심 등등 -대기권임을 나타낼 수 있는 배경. -구름 위. 오로라가 펼쳐진 곳 등등 -우주임을 나타낼 수 있는 배경. -배경 특성과 설정상 우주선 안이 상정될수 있음

15 3.게임 진행 - 게임 레벨 NORMAL MODE HARD MODE INSANE MODE 공격력100% 공격력80%
공격력60% NORMAL MODE HARD MODE INSANE MODE

16 4.게임 세부 내용 - UI 컨셉 - 세부 적용 내용은 별도의 토론 필요 플레이어 보유 목숨 게임 내 등장하는 적 NPC 점수
캐릭터 현재 사용 가능 필살기 횟수 캐릭터 플레이어 보유 목숨 게임 내 등장하는 적 NPC 캐릭터의 공격 이펙트 적 NPC의 - UI 컨셉 보유 목숨이 제거 없더라도 연속해서 플레이 가능한 횟수 점수 - 세부 적용 내용은 별도의 토론 필요

17 4.게임 세부 내용 - 그래픽 컨셉 적 NPC와 그에 비롯되는 것은 캐릭터에 비해 탁한 색상을 이용한다.
기본적으로 화려함을 모토로 함 캐릭터와 캐릭터에서 비롯된 것은 밝은 톤의 색감을 이용해 적 NPC와 겹쳐 있을 시 명확하게 자기 캐릭터임을 구분 가능하게 한다. 배경은 가장 탁하게 하여 특별히 눈에 띄게 하지 않는다.

18 4.게임 세부 내용 - 게임 조작 방법

19 4.게임 세부 내용 - 사운드 컨셉 - 오프닝 음악 : 장난기가 넘치는 활발한 음악
- 캐릭터 선택 창 음악 : 은은히 깔리는 힙합 - 일반 스테이지 음악 : 밝고 경쾌한 음악 - 보스 스테이지 음악 : 비트성이 강한 락 혹은 메탈

20 4.게임 세부 내용 - 타이틀 화면 Erotic Shooting♥ 게임 시작 옵션 제작자 게임 종료

21 4.게임 세부 내용 - 캐릭터 선택 화면 캐릭터 이미지 캐릭터 능력치 캐릭터

22 4.게임 세부 내용 - 화면 구성 및 컷 씬 CREDIT : 1

23 4.게임 세부 내용 - 게임 진행 이미지와 컷 씬 구성 및 크기. -화면 구성 : 전체 사이즈 1024 x 600
적 NPC크기 : 다양 기타 세부 사항 조정은 차후 -컷씬 구성 : 전체 사이즈 1024 x 600 -컷씬 등장 : 오프닝 스테이지 보스 등장 전 스테이지 클리어 후

24 4.게임 세부 내용 - 플레이 예상도(보스 등장 시) CREDIT : 1

25 4.게임 세부 내용 - 진행 플로우 차트 게임 시작 아디우토 로고 2기 로고 메인 타이틀 게임 시작 옵션 크레딧 종료
싱글 플레이 캐릭터 선택 실패 엔딩 스테이지 선택 다음 스테이지 …… 성공

26 4.게임 세부 내용 - 인터페이스 플로우 차트 게임 시작 아디우토 로고 2기 로고 메인 타이틀 게임 시작 옵션 크레딧 종료
플레이 옵션 화면 제작자 이미지 엔딩 창/전체화면 사운드

27 감 사 합 니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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