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월 활동보고서 하주희 리우 LIU WU. 11 월 2 일 자전거 타기 리우가 저번에 같이 자전거 타기를 약속했었다. 나는 자전거 타는 방법을 몰라서 리우가 가리켜주 기로 했었다. 친구의 자전거를 빌려서 학교 운동 장에서 자전거 타는 방법을 배웠다. 1 시간 안에.

Slides:



Advertisements
Similar presentations
심리학과 한유정 Uncount nouns. Uncount nouns  Not counted  Don’t use a or an  Don’t make them Plural  Noncount N or Mass N.
Advertisements

(1) × 7 – 2 = 19. (2) ÷ = 5 (3) 어떤 수를 두배 한 후 5 를 뺐 더니 3 이 되었다. 어떤 수는 무엇인가 ?
0 살 ~12 살까지의 성장과정 민경이의 성장과정. 0 살 ~2 살까지의 성장과정 저는 2001 년 7 월 28 일에 세상에 나왔습니 다. 2 살때 첫돌을 맞이함. 그리고 동네 공원에 산책을 많이 갔었다.
- 안전교육 - 어린이집 ( 어린이집 ) 버스 이용 시 주의점. 1. 어린이집에서 멀리 또는 가까이 사는 친구들을 집에서 어린이집까지 빠르고 안전하게 데려다 준다. 2. 견학이나 나들이 활동 시 편하고 안전하게 데려다 준다. ( 어린이집 ) 버스의 필요성 -> 버스를.
선행선행 죄 죄 구원구원 선행 ※ 경기 규칙 1. 윷놀이의 아래를 제외한 대부분의 규칙은 동일하다. 2. 이 윷놀이의 궁극적인 목적은 험한 세상을 지나 천국으로 들어가는 것이다. 3. 윷놀이를 하다가 앞서 가고 싶은 욕심 때문에 ‘ 죄 ’ 칸에 멈춰서면 반드시 목욕탕으로.
영화초등학교 5-3 최단비. 목 차 1. 실험 동기 2. 실험 방법 3. 가설 4. 실험 과정 5. 실험 1~8 6. 실험결과 7. 결론 8. 더 알고 싶은 점.
지금 이 문제만 해결되면 행복할 것 같아요 우리는 하나님께 문제 해결을 놓고 기 도해요 지금 겪고 있는 이 문제가 빨리 지나갔으면 좋겠어요 우리 렘넌트의 장애만 해결되면 행복할 것 같아요 이것만 해결되면 특별한 문제 거리가 없을 것 같아요.
한양대학교탐방 조원 : 박효정, 이보미, 문세정, 정수균. 2 호선을 타고 한양대입구역에서 내려 길을 따라 한양대입구로 들어오니 맨 처음 한양대학교 의료원이 있었다. 이때는 설랬지만 한편으로는 이 큰 곳을 어떻게 다 보나 했었다. 한양대학교 의료원은 의과대학 및 서울,
학생들은 어떤 예능을 좋아할까 ? 손성민, 한규하, 김대원. 1. 연구 동기 2. 연구 목적 3. 연구 방법 4. 연구 과정 5. 연구 결과 6. 결과 및 고찰 목차.
주제 – 식물에 자외 선차단제를 바르면 어떻게 될까 ? 주제선정이유 우리는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면 타지 않는데 식물은 어떤 반응을 나타낼까 궁금해서.
프로그램 소개_일정표 (Day1/9h) 시간 프로그램 세부사항 11:00-12:00 Above the line
[인격형성 ] [고양이 인생의 최대위기] [인류의 기원] (목)
조용한 음악과 시끄러운 음악을 들려 주었을 때 식물성장 변화 관찰
2016년 1학기 버디프로그램 최종보고서 버디이름 : 미즈노 에리나 백가영 일어일문학과.
어떻게 하면 좋은 수학여행이 될 수 있을까?.
1Day CEO 독서 경영 1일 세미나 과정 CEO 독서 경영 1일 세미나 안내 독서 경영은 . . .
나의 SWOT 분석 영어학과 13학번 최지원.
이 눈에 아무 증거 아니 뵈어도 믿음만을 가지고서 늘 걸으며 이 눈 에 아무증거 아 니 뵈 어 도
Multi-Touch Interaction Research
사랑 받고 살아 왔 - 는 데 - 사랑 받고 살고 있 - 는 데 - 1. 사랑 받고 2.사랑 인줄 3. 혼자인 듯
3학년3반 18번 백애린 대림 미술관 Sparkling secret
1. 그 맑고 환-한 밤 중에 뭇 천-사 내-려 와- 그 손에 비-파 들고서 다 찬송 하-기를- 112장 1절
경영사례 및 영업협상 방법론.
1.오늘 하루도 살아있음에 7.오늘 하루도 사랑해 주님 11.나 사는 동안에 주님이.
무슨 일이 일어난 걸까요? 수진이에게 무슨 말을 해줄 수 있을까요? 자전거 사고를 경험한 적이 있나요?
KORN LESSON 8. 언제 한국에 오셨습니까?.
소마큐브로 3*3*3(정육면체)만드는 방법 탐구하기
안전교육 어린이 안전사고 예방.
91. 성찬 1.
2조 편인숙 홍선영 김선혜 진보나 강미현 서애리 이지혜
중국의 명절, 춘 절. 신문방송학과 윤소혜.
돈에 대하여.
실험관찰보고서 4학년 난초반 노성래.
FileMaker를 이용한 데이터 관리 옥현진(KICE).
Chapter 5 Unit 12 when, where, why 의문사.
누가 내 머리에 똥 쌌어?.
-아/어 봤어요 프랑스 음식 먹어 봤어요? 네, 먹어 봤어요. 아니요, 못 먹어 봤어요.
3주차 오늘은 2주차에 만든 모형의 문제점이 뭘까 생각하면서 더 멀리 날아갈수 있게
옛날 옛적에….
장면1 장면2 장면3 장면4 자전거 타는 장면 인터넷 팀 모임 한강에서 자전거 타는 모습을 촬영한다.
성령님은 무엇을 도와 주실까요? 이 세상을 만드신 분이세요 우리를 구원해 주신 분이세요 우리를 도와 주시는 분이세요
십자가의 도가 멸망하는 자들에게는 미련한 것이요 구원을 받는 우리에게는 구원을 받는 우리에게는 하나님의 능력이라
13차시_스마트 애플리케이션 기획 스마트 미디어의 사용환경과 사용자의 특성.
창업 포스터 만들기 팀명 : 七光 팀원 : 김영은, 김윤형, 박은혜, 박정미, 박정은, 박지원, 복은라
원고지 사용법.
중 증 환 자 보 고 서 2007년 1월 11일.
마트에 가기 전에 알아봐요.
안녕하세요!.
112장 - 그 맑고 환한밤중에.
526장 - 목마른 자들아 316.
간이 정수기 이혜진 김연우 송선 신기영.
61장 - 우리가 기다리던.
1. 저 높 은 곳을 향 하 여 날다 나아 갑 니 다 491장 1절 1. 저 높은 곳을 5. 괴롬과 죄가 9. 의심에 안개
하나님의 말씀은 나를 변화 시켜요!! 우 리 믿 음 의 시 작 이 며 또 믿 음 을 완 전 하 게 하 시 는 주 님 만 을 바
OOA&D 5조_PROJECT 김연호 이은정 조방실 허혜원.
1. 이- 세상 풍 - 파 심하고 또 - 환난 질 - 고 많 으 나 1. 이 세상 풍파 심하고 2. 나 편히 쉬게 될 곳은
내게 능력 - 주시는 자 안에서 - 내가 모든 것을 - 할 수 있네 1. 내게 능력 주시는 2. 어떤 형편과 환경
1. 이- 세상 풍 - 파 심하고 또 - 환난 질 - 고 많 으 나 1. 이 세상 풍파 심하고 2. 나 편히 쉬게 될 곳은
이탈리아 대표음식 6-1 정지운.
미 술 5 학년 4.이야기 세상 (5-6/6) 초기화면 마술 그림을 그리고 작품 감상하기.
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 요한복음 1장 12절 말씀 -아멘-
My Horrible Vacation.
★나의 꿈! ☆ 6학년 2반 26번 최수인.
포도농장 주인과 일군들.
예수님께 감사한 마리아.
자! 지금부터 태권도에 대해 알아볼까요?? 친구야 살살하자..ㅠ.
3D 농구 슛 시뮬레이션 이세기.
친구야 너무 염려 말게나 친구여 너무 염려 말게나 폭풍도 잠시면 지나가고 밝은 빛이 보일거라네 저기 희미하게 등대불이 보이지 않는가.
꽃잎의 수로 피보나치 수열하기 장전초등학교 6학년 신찬유.
건강한 여름 보내기 파워포인트 꼬망세 물놀이 안전.
Presentation transcript:

11 월 활동보고서 하주희 리우 LIU WU

11 월 2 일 자전거 타기 리우가 저번에 같이 자전거 타기를 약속했었다. 나는 자전거 타는 방법을 몰라서 리우가 가리켜주 기로 했었다. 친구의 자전거를 빌려서 학교 운동 장에서 자전거 타는 방법을 배웠다. 1 시간 안에 자 전거 타는 법을 배워서 뿌듯했다. 운동을 좋아하 는 리우를 위해 광주의 자랑인 무등산에 가기로 약속을 했다. 무등산에 가서 단풍구경을 하기로 했다.

11 월 7 일 맛있는 저녁식사 부대찌개를 좋아하는 리우를 위해 시내에 가서 부 대찌개를 먹는 시간을 가졌다. 맛있는 저녁식사를 먹으면서 우리는 중국과 한국의 문화차이에 대해 이야기 하는 시간을 가졌다. 내가 중국에 가서 살 고 싶다고 하니깐 중국은 빈부격차가 너무 심하다 면서 돈이 많아야 중국에서 살아도 행복할 수 있 다고 했었다. 다음에 기회가 있어서 중국에 가게 되면 리우를 만나기로 약속했었다.

11 월 16 일 리우 부탁 들어주기 아침에 카톡으로 리우한테 문자가 왔었다. G- market 에서 사고싶은 옷이 있는데 회원가입하기 가 어렵고 절차가 복잡해서 내가 대신 주문을 하 고 나중에 돈을 주겠다고 부탁을 했었다. 인터넷 을 통해서 옷을 주문하고 3 일 뒤 리우에게 가져다 줬는데 원하는 옷이 아니어서 다시 반품을 하게 되었다. 다음에 또 도와줄 일이 있으면 언제든지 도와 줄 것이다.

11 월 20 일 무등산 등반 드디어 기다리던 무등산 등반을 한 날이다. 점심 을 먹고 만난 우리는 맨 처음 목표는 중머리 재었 는데 이야기를 계속하면서 가느라 시간이 별로 없 어서 토끼 등까지 등산을 하고 내려왔다. 등산을 좋아한다고 했었는데 허약한 체질인 나보다 등산 을 못 타서 계속 놀렸었다. 등산을 하면서 단풍구 경도 하고 사진도 찍고 재미있는 시간을 보냈다. 등산을 마친 후 자몽을 사고 싶은 리우를 위해 큰 마트 인 홈플러스에 갔었다. 비록 자몽은 못 샀지 만 홈플러스에서 저녁을 먹고 과자들도 사고 시식 도 했었다. 추운 날이었지만 재미있는 하루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