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차시 ] 5 분 퀴즈 1. 자신을 소개하는 기본 문형을 말해 봅시다. 2. 고등학교 ‘ 축제 ’ 를 일본어로는 뭐라고 하나요 ? 3. 숫자 1-10 중 읽는 방법이 2 가지 이상인 것은 ? 4. 다음 설명에 대해 ○, × 로 답해 봅시다. ① 일본에서 교복은 ‘ せいふく.

Slides:



Advertisements
Similar presentations
분수 분수의 크기 퀴즈게임 마이쮸 1 통은 숫자로 표시하면 얼마입니까 ? 1 퀴즈게임 마이쮸 1 통에 5 개의 마이쮸가 들어 있습니다. 마이쮸 1 개는 분수로 나타내면 얼마입니까 ?
Advertisements

목성에 대해서 서동우 박민수. 목성 목성은 태양계의 5 번째 궤도를 돌고 있습니다. 또 한 태양계에서 가장 큰 행성으로 지구의 약 11 배 크기이며, 지름이 약 14 만 3,000km 이다. 목성은 태양계의 5 번째 궤도를 돌고 있습니다. 또 한.
사랑 손님과 어머니. [발단] 옥희네 가족 및 생활 형편 소개 / 낯선 손님이 사랑방에 하숙하게 됨 [전개] 아저씨와 어머니가 서로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자신의 아빠였으면 좋겠다는 옥희의 말에 아저씨는 당황함 [위기] 아저씨와 어머니가 예배당에서 서로 의식 하여 부끄러워하고,
1 학년 1 학기 수학 재량활동 프로그램 교수용 CD-ROM TITLE 괴산군 수학교과연구회.
학생 포트폴리오 에너지자원공학과 학생 포트폴리오란 ? 포트폴리오의 기능  학생의 경험 및 전공 관련 학습결과를 정리한 결과물  학교생활에 따른 학습자의 학습과정, 목표, 노력, 태도, 교육활동, 성과물  재능 및 취미 등을 의도적으로 조직하여 모아둔 것  자신의.
* 듣말쓰 92~95 쪽 (6/6 차시 ) ‘ 어머나 ’ 노래 부르기 오늘 이 시간에 우리가 공부할 내용은 무엇일까요 ?
LG Display 입사지원서 지원일자: 년 월 일 직무 : 근무지 : 직무 : 근무지 : 년 월 - 고등학교 등급 -
SK 하이닉스 회사설명회 참석 신청서 인 적 사 항 학 력 사 항 경 력 사 항 기 타 관심분야
5. 알아보고 떠나요 * 듣말쓰 92~95쪽 (6/6차시).
국민대학교 – LG전자 산학협력프로그램 2014 산학장학생 모집안내
진라면 대학생 서포터즈 JIN & JINY 6기 지원서
ʹ 수학 ʹ 6학년 가 단계 ʹ 7. 비례식>3/7 비의 성질 이용하기 수업 계획 수업 활동.
(1.1 v) 엔트리교육연구소 엔트리 카드게임 설명서.
적분방법의 연속방정식으로부터 Q=AV 방정식을 도출하라.
[첨부] 지원서 양식 및 과제 요강 삼성전자 VIP센터 2016 대학생 IDEA POOL 10기 모집.
• 수학 • 6학년 나단계 • 7. 연비>1/9 홈 두 수의 대응 관계를 , 를 사용한 식으로 나타내기 수업활동 수업계획.
목표 ・평소 자주 갖고 다니는 주변에 있는 물건의 이름을 배웁시다 소지품을 비교하면서 공통점과 차이점을 이해하다
PBL 점수: 총점 20점 개별 성찰 일지 6점 (3회- 회당 각 2점)
English Grammar in Middle School
미술 6학년 2학기 12. 현대 미술(3,4차시) 여러 가지 방법으로 감상하기.
LG Display 입사지원서 지원일자: 년 월 일 직무 : 근무지 : 직무 : 근무지 : 년 월 - 고등학교 - 전문대학 -
High Special/Dangerous
9. 서비스업 체험 서비스 직무 체험 계획 2) 세차 직무 체험 조리 직무 체험 4) 청소 직무 체험
별의 밝기와 거리[2] 밝다고 가까운 별은 아니야! 빛의 밝기와 거리와의 관계 별의 밝기 결정.
All I am I spy Look Out, Suzy goose Skeleton hiccups
Lesson 1 Read & Do. Let’s write` 영어 중학교 1학년 1학기
사례를 통해 문제 제시하기 진아는 왜 갑자기 사라졌나요? 진아에게 무슨 말을 해줄 수 있을까요?
Lesson 1 Talk & Dialogue 영어 중학교 1학년 1학기
1 Point! 2 Points! 3 Points! 4 Points! 5 Points!!
15차시_스마트 애플리케이션 기획 스마트 애플리케이션 모형 제작 및 발표.
또 이르시되 너희는 온 천하에 다니며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 마가복음 4장 8절 말씀 -아멘-
신고산 타령 2학년 음악과 생활 교시.
식물은 어떻게 자손을 남길까(1) <생각 열기> 사과, 배, 복숭아 등의 과수나무를 재배하거나
6모둠의 면담 프로젝트 6모둠 : 김규동, 여명진, 이예린.
2조 편인숙 홍선영 김선혜 진보나 강미현 서애리 이지혜
이야기를 듣고 앞뒤 내용 상상하여 말하기 말하기 듣기 4학년 1학기 2. 고운 꿈 아름답게 > 1) 이야기의 샘(1/9)
남다른 아이로 미래를 디자인하라!.
9. 서비스업 직종 탐색과 체험 1) 서비스업 탐색 사무 지원 분야의 직업을 알아봅니다. 기본교육과정 고등학교㉮ 134쪽.
I am Pororo the Little Penguin Please collect a lot for me.
1. 직업인의 자기 관리 4) 금전 관리 자신의 월급 사용 계획을 세운다. 기본교육과정 고등학교 ㉯ 20쪽.
고등학교 STEAM 진공튜브트레인 세계로 떠나는 신나는 테마 수학여행.
중등용 몸으로 말해요.
오늘의 이야기는 돼지책! 이책을읽고 다함께퀴즈타임
매일 쓰고 싶은 영어 일기 제 2화 영어 일기 표현 쏙쏙 1.
Ⅴ. 지각의 물질과 변화 5.1 지각을 이루는 물질.
Gochang High School Kim, Hyo seop
청소년 흡연 원광중학교 이 정 란.
Web & Internet [01] 인터넷 기술의 개요
3-5. 태양계와 행성(2).
/story_kr_5ab0a36ae4b0697dfe19d5a4?utm_id=daum
중10 영어 1학년 2학기 Lesson 8 What’s Your Hobby? (1/9) 취미활동 듣고 익히기.
Lesson 1 Read & Think 영어 중학교 1학년 1학기
비열.
하나님의 말씀은 나를 변화 시켜요!!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한 날로 지켜라 출애굽기 20장 8절 말씀 -아멘-
사회 1학년 2학기 4. 북부 지방의 생활>1. 대륙의 관문(3/9) 춥고 비가 적은 기후.
여러 가지 집의 같은 점과 다른 점 비교하기 슬기로운 생활 2학년 1학기
언어예절 교과서 124쪽~126쪽.
또 이르시되 너희는 온 천하에 다니며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 마가복음 4장 8절 말씀 -아멘-
5.1-1 전하의 흐름과 전류 학습목표 1. 도선에서 전류의 흐름을 설명할 수 있다.
(생각열기)별의 색깔이 다르게 나타나는 이유는 ? 답 : 별의 표면 온도가 다르기 때문이다.
초기화면 음 악 5 학년 6.파란 마음 하얀 마음(1/3) 바장조의 으뜸음을 알고 부분 2부 합창하기.
수학 6학년 1학기 3. 수의 범위>5/6 과제 해결 , 문제해결 [제작의도] [활용방법] [유의사항]
정삼각형을 정사각형으로 바꾸는 원리 탐구 하귀초등학교 6학년 고지상.
[첨부] 지원서 양식 및 과제 요강 삼성전자 VIP센터 2015 대학생 IDEA POOL 9기 모집.
사람에게 보이려고 그들 앞에서 너희 의를 행하지 않도록 주의하라
LG Display 입사지원서 (男) 지원일자: 년 월 일 / - ▶인사기본사항 (※ 선택사항은 “O”로 표기) ▶학력사항
6. 작품 속의 말하는이 (문학)> 단원의 길잡이> [1/5]
초기화면 음 악 6 학년 23.쾌지나 칭칭 나네 (1/3) 메기고 받는 소리 익히기.
2012학년도 주5일수업제 전면 자율 도입에 대비한 설문조사 결과
-말하기 듣기- 2. 즐거운 하루 가좌초등학교 1학년 4반.
Presentation transcript:

[1 차시 ] 5 분 퀴즈 1. 자신을 소개하는 기본 문형을 말해 봅시다. 2. 고등학교 ‘ 축제 ’ 를 일본어로는 뭐라고 하나요 ? 3. 숫자 1-10 중 읽는 방법이 2 가지 이상인 것은 ? 4. 다음 설명에 대해 ○, × 로 답해 봅시다. ① 일본에서 교복은 ‘ せいふく ’ 라고 한다. ② ‘ 저야말로 ’ 에 해당하는 일본어 표현은 ‘ そちらこそ ’ 이다.

[2 차시 ] 5 분 퀴즈 1. 자신을 소개하는 기본 문형을 말해 봅시다. 2. 친구를 소개할 때 ‘ 이쪽 ’ 에 해당하는 말은 ? 3. ‘ 한국에서 왔습니다.’ 를 일본어로 말해 봅시다. 4. 다음 설명에 대해 ○, × 로 답해 봅시다. ① 친한 사이에서는 이름을 줄여서 부르거나 별명을 부르기도 한 다. ② 여학생의 이름 뒤에는 주로 ‘~ くん ’ 을 붙여 부른다.

[3 차시 ] 5 분 퀴즈 ① 1. 대화에 등장하는 인물은 몇 명인가요 ? 2. 등장인물의 이름을 말해 봅시다. 3. 대화가 이루어지는 장소와 시간을 말해 봅 시다.

[3 차시 ] 5 분 퀴즈 ② 4. ‘ 소개할게 ’ 를 일본어로 말해 봅시다. 5. ‘ 저야말로 잘 부탁합니다 ’ 를 일본어로 말해 봅시 다. 6. はるか, まさき, ナリ의 성별은 무엇인지 말해 봅 시다.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 7. 발음과 억양에 유의하여 짝을 다른 친구에게 소 개해 봅시다.

[4 차시 ] 5 분 퀴즈① 1. 자신의 이름과 학교명을 가타카나로 써 봅시다. 2. ‘ 잘 부탁합니다 ’ 에 해당하는 표현을 아는 대로 모 두 말해 봅시다. 3. ‘ 고등학교 2 학년입니다 ’ 를 일본어로 말해 봅시다.

[4 차시 ] 5 분 퀴즈② 4. 다음 설명에 대해 ○, × 로 답해 봅시다. ① 자기소개 시 ‘ 잘 부탁합니다 ’ 라는 표현은 ‘ おねが いします。 ’ 이다. ② ‘ ~です ’ 는 ‘ ~입니다 ’ 라는 의미이다.

[5 차시 ] 5 분 퀴즈① 1. 일본어로 ‘ ぶかつ ’ 는 무슨 의미인가요 ? 2. 일본 고등학교의 연간 학사 일정은 몇 월부터 다음 해 몇 월까지인가요 ?

[5 차시 ] 5 분 퀴즈② 3. 일본 고등학생의 학교생활에 대한 설명을 읽고, ○, × 로 답해 봅시다. ① 일본 고등학교의 졸업식은 2 월이다. ② 일본 고등학교의 입학식은 4 월이다. ➂ 일본에서 동아리 활동은 학교 일과 중에 이뤄진다. ➃ 일본의 고등학교는 대체로 3 학기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