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하드 에서 설정 할 기능 1. Web Menu 에서 미디어 서버를 선택 후 사용함 을 선택 합니다. 2. 미디어 서버는 넷하드에 저장된 멀티미디어 컨텐츠를 TV, 스마트폰 등에서 감상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3. 기본으로 Service/DLNA 폴더가 선택되어 있고 추가로.

Slides:



Advertisements
Similar presentations
CJPOS for Android 사용자설명서 작성자 : CJSystem 작성일 : 개정일 :
Advertisements

 사 회  4 학년 2 학기  2. 가정 생활과 여가 생활 > 2. 여가 생활의 변화 ( 7-8 /13 ) 윷놀이와 컴퓨터 게임.
Lexicomp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Lexi-Mobile) 설치방법 및 이용하기 Wolters Kluwer Health Lexicomp / Facts and Comparisons / Medispan 박경하 실장
양식테이블 세팅 주제 : 크리스마스 상차림 (4 조 ) 공혜원 김미정 박설희 우태경 유경진 이동주 이성희
7 월 소식지에서는 도서관 분류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한국십진분류법은 0 에서 9 까지 열 개의 수를 가지고 이 세상 의 모든 것을 나누는 방법이라는 것. 이 세상의 모든 것이 이 열 개 가운데 어딘가에 꼭 들어가 야 한 다는 것 그럼,
1 월 10 일 개강 모바일 복습지원 강좌 오리엔테이션 오리엔테이션. «2»«2» 1. M&M App 설치안내 안드로이드용 ( 갤럭시 S, 갤럭시탭 등 ) iOS 용 (iPhone, iPad 등 ) » QR 코드 스캔을 통한 다운로드 후 설치 » 마켓에서 다운로드 (
모바일 메신저. 모바일 메일 접속하기 ① 아이디 발급받은 사용자 아이 디를 입력합니다. ② 비밀번호 아이디와 함께 발급받 은 웹메일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③ 아이디 저장 마지막에 로그인한 아 이디를 저장합니다. 다음 로그인 시 저장된 아이디가 자동완성되어 보여지므로.
6. 계정 6. 계정. 거래가 발생하면 자산, 부채 자본의 증감변화와 수익과 비용이 발생하게 되는데, 이러한 증감변화를 구체적으로 기록, 계산, 정리하기 위하여 설정되는 단위를 계정이라 하고, 현금계정 등과 같이 계정에 붙이는 이름을 계정과목이라 하고, 계정의 기입장소를.
프로젝트 제안서 날씨대로 기분대로 팀원 박효민 신준범 정민섭 안성원
Hansung SMB Solution WITH NAS ! PLAY. Hansung SMB Solution CONTENT S 1. NAS 란 ? 2. NAS 의 활용 3. NAS 의 장점 4. NAS 사용 5. 데이터 손실 예방 법.
1. 사고사항 2. 배상책임 유무 동 사고는 음식물을 공급한 우리김밥의 음식물 하자로 인하여 발생한 사고이므로 피해자에게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으며, 피해자의 음식물 관리상의 하자는 없다고 판단되므로 피해자 과실 없음 3. 피해자 인적사항 및 예상손해 사항 4. 합의사항.
도면과 문서를 더 쉽고 빠르게 LIGHT EDITION 도면관리 솔루션 제안서 코너스톤테크놀러지㈜
표어 : 온 집으로 더불어 하나님을 경외하자(행10:2)
朝鲜语视听(一) 辽宁省教育软件大赛参赛作品.
초등학생들이 좋아하는 웹툰 우리반학생들이 많이보는 웹툰.
금호타이어 광고에 대한 오류. 항만물류학부 물류운영정보전공 박기훈.
넷하드 에서 설정 할 기능 1. Web Menu 에서 미디어 서버를 선택 후 사용함 을 선택 합니다.
상품 제안서 ■ 상 품 명 : ■ 협력사명 : 이노비즈협회 (주)공영홈쇼핑.
2017년 1/4분기 상1동 주민자치센터프로그램 수강생 모집【선착순】
꼼꼼한 청소법 생활의 지혜.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한 날로 지켜라 출애굽기 20장 8절 말씀 -아멘-.
서버의 종류와 기능 환경공학과 권진희.
수학10-나 1학년 2학기 Ⅳ.삼각함수 1. 일반각과 호도법(1/12) 삼각함수 수업계획 수업활동.
독도 바로알기 2. 사료와 지도로 보는 독도.
승강기 가동현황 게시 (홈페이지 및 지하철안전지킴이 App).
4월 부모교육 - 유 아 기 - 00초등학교병설유치원.
플로우 차트 (FC : Flow Chart) 플로우 차트(Flow Chart)란 웹사이트를 접속하여 어떠한 플로우를 거쳐서 네비게이션하는가를 나타내는 것입니다. 그리고 전체적인 사이트의 흐름도를 도식적으로 표현한 설계기법중의 하나입니다.   개발자들이 자신의 개발 스타일이.
제주닷컴 매뉴얼 (실시간 예약시스템) 2013년 10월.
장애인의 소득보장 서비스 1.
개요 설립 배경 및 목적 • 정부는 2005년 전면 발효된 “생명윤리 및 안전에 관한 법률”에 근거, 개인의 유전정보 보호와 근거없는 유전자검사의 상업적 이용 제한, 유전자검사기관의 정확도를 관리하는 장치를 만들었다. 한국유전자검사평가원은 정부로부터 유전자검사기관에 대한.
공인인증서 신청 및 발급 제일 먼저 은행에 직접 방문하여 인터넷뱅킹 신청.
재난 안전.
다른 사람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이해하는 마음 갖기
온라인수발주 [사용자매뉴얼].
스마트폰 전자신고 방법 국세청 모바일 통합 앱 다운로드(갤럭시S) 가. 교재 15~19페이지
2019년도 학부 신(편)입생 학생증 신한 SOL 앱 예약등록 가이드
(생각열기) 비가 그칠 때 생기는 무지개는 몇 가지 색이 나타나는가? 그 원인은??
CJPOS for Android 사용자설명서
과거,미래,현재의 아동관 -아동 학대- (4조).
Cyber Shopping Mall 구축 - CD New - 안소연,박지윤,박종봉,정영은.
호암초등학교 박대현 선생님의 음악 수업 안내.
Ⅳ. 컴퓨터와 생활.
경찰조직관리론.
실전 프로젝트: 홈페이지 구축 시트콤 프렌즈 팬 사이트 구축하기.
나의 커리어플랜 6학년3반 최 은 진.
노인의 건강사정 학습목표 -노인의 건강 사정 요소를 인식.
인터넷 서비스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기술가정 2학년 1학기
1) 화가 이중섭 (작품 세계) 국어 중학교 1학년/2학기 1.능동적으로 읽기> 1)화가 이중섭 (2/6) [화면 소개]
플로우 차트 (FC : Flow Chart) 플로우 차트(Flow Chart)란 웹사이트를 접속하여 어떠한 플로우를 거쳐서 네비게이션하는가를 나타내는 것입니다. 그리고 전체적인 사이트의 흐름도를 도식적으로 표현한 설계기법중의 하나입니다.   개발자들이 자신의 개발 스타일이.
의학도서관 기록물 보존 사업 원내 로 대용량 파일 첨부방법
비만에 관하여 장 덕 고 등 학 교.
Ⅳ. 생식과 발생 4. 자손에게 줄 세포 만들기.
“병원 폐기물 소각장” 및 “가축 폐수 처리장” 건축 허가 반대 (2011년 “음식물처리장” 미해결 민원 연관)
“서울시랑 즐거웁게, 시민이랑 어울리게, 모바일로 만나는 스마트한 서울라이프”
절복은 왜 하는가 ◑ 안녕하세요. 입니다. 오늘은 절복은 왜 하는가에 대해서 여러분과 함께 공부하도록 하겠습니다. 지부 지구.
수 업 계 획 1. 단원지도계획 2. 수업설계서 3. 학습지 4. 형성평가지 5. 참고자료 6. 참고사이트 7. 제작자
하나님의 말씀은 나를 변화 시켜요!! 스가랴 9장9절 말씀 -아멘- 보라! 네 왕이 임하 나니 그는 겸손 하여서 나귀를 타나니
Module명 : 물품구매/공사구매/입찰
한 학기 한 권 읽기 - 책을 읽고 생각을 나누어요 - 4-2학기 독서단원
하나님의 말씀은 나를 변화 시켜요 죄와 사망의 성령의 법이 법에서 여러분을 해방 시켜 주었습니다 로마서 8장2절 말씀 –아멘-
매물장 로그인 직원을 미리 생성하시면 직원 ID로 로그인 가능.
“전자구매” 메뉴 접속을 위해 “전자입찰” 메뉴에서 공인인증서 등록
유예 X-FILE *조사자* 1301권희원 1315이예지 1317장아정 1322홍자현.
과목명: 고전문학 특강 학번: , 이름: 황인대, 윤정아 담당교수: 변승구 교수님
기술가정 1학년 1. 나와 가족의 이해 > 1. 청소년의 특징 ( 5 / 6 ) 청소년기 사회적 발달 수업계획 수업활동.
2) 숨쉬는 영정 국어 중학교 1학년/2학기 6.문학과 독자 > 2) 숨쉬는 영정 (4/6) [화면 소개]
1. 칭찬 및 고발제도 운영(안) 1. 목적 : 칭찬문화의 전사적 확산,전파를 통한 칭찬문화 조성 및 건전한 회사문화 형성
모바일 주문 시스템 매뉴얼 (고객사 주문).
[ 사용자 가이드 : 학생용 ] – Version 1.0
Presentation transcript:

넷하드 에서 설정 할 기능 1. Web Menu 에서 미디어 서버를 선택 후 사용함 을 선택 합니다. 2. 미디어 서버는 넷하드에 저장된 멀티미디어 컨텐츠를 TV, 스마트폰 등에서 감상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3. 기본으로 Service/DLNA 폴더가 선택되어 있고 추가로 4 개의 폴더를 더 선택할 수 가 있습니다. 4. 선택 되어진 폴더의 컨텐츠는 mylg 넷하드 어플리케이션 에서 사용이 됩니다. 1. File Manager 는 FTP 를 사용하여 넷하드 와 iPhone 에서 업로드 / 다운로드 를 하기 때문에 FTP 가 활성화 되어야 하며 FTP 가 이상없이 사용되어야 합니다. 2. FTP 서비스에서 사용함 으로 선택 하신 후 사용하시는 포트를 입력하여 주십시요.

1. App Store 실행 합니다.2. 검색에서 mylg 넷하드 로 검색 합니다. 3. 검색이 되면 설치 합니다. ( 무료 )4. 설치 후 실행 합니다. 5. mylg 넷하드 에서 Setting 을 선택 합니다. 6. Account 를 선택 합니다.7. 연결할 넷하드 정보 입력 후 Login 선택함. 8. 로그인 OK 메시지 확인함. 넷하드 도메인 ( 공인 IP) 넷하드 ID 넷하드 패스워드 mylg 넷하드 설치 & Setting

1. Photo, Music, Video 를 선택 하여 재생이 가능합니다. ① ② ③ ① ② ③ Photo, Music, Video, Browser 5. 넷하드에 저장된 동영상이 검색되며 재생할 수 있습니다. 3. 넷하드에 저장된 사진이 모두 검색되며 감상할 수 있습니다. 4. 넷하드에 저장된 음악파일이 검색되며 재생할 수 있습니다. ※ 스트리밍 으로 재생되는 동영상 은 iPhone 용 MP4 파일만 지원 됩니다. 2. Browser 는 넷하드에 저장된 파일 검색 & 재생 할 수 있습니다.

1. File Manager 실행함.2. + 아이콘을 누릅니다. (NAS 아이콘 선택되어진 상태 ) 3. 넷하드 정보를 입력 후 추가를 누름. 4. 서버 리스트에 넷하드가 보이면 선택함. 5. 넷하드에 있는 폴더가 보입니다. 6. 폴더의 파일 중 업로드 할 파일을 선택 합니다. 7. 파일 정보가 나오며 화살표 아이콘을 클릭 합니다. 8. 파일 삭제 및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넷하드 도메인 ( 공인 IP) 넷하드 ID 넷하드 패스워드 File Manager 는 FTP 를 사용하므로 Port 는 21 사용함. → 다른 Port 사용 시에 Port 변경 필요. 넷하드 \ebMenu → 폴더 → 폴더편집 → 지원 프로토콜 에서 FTP V 체크 된 폴더만 보임. File Manager 사용법 ( 넷하드 → iPhone 다운로드 ) iPhone 으로 다운로드 된 파일은 아이폰 저장소에 저장 됩니다. ( 다음 Page 참조 ) File Manager 는 FTP 방식을 사용하여 넷하드 ↔ iPhone 간의 파일 업로드 / 다운로드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File Manager 사용법 (iPhone → 넷하드 업로드 ) 1. File Manager 실행함. 2. iPhone 아이콘을 선택 합니다. 3. 아이폰 저장소는 넷하드에서 iPhone 으로 다운되는 장소입니다. 4. 사진 촬영 후 업로드는 iPhone 에서 사진 촬영 후 넷하드로 바로 업로드 하는 기능 입니다. 5. 앨범에서 업로는는 iPhone 의 앨범에 있는 사진을 넷하르도 업로드 하는 기능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