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대학교탐방 조원 : 박효정, 이보미, 문세정, 정수균. 2 호선을 타고 한양대입구역에서 내려 길을 따라 한양대입구로 들어오니 맨 처음 한양대학교 의료원이 있었다. 이때는 설랬지만 한편으로는 이 큰 곳을 어떻게 다 보나 했었다. 한양대학교 의료원은 의과대학 및 서울,

Slides:



Advertisements
Similar presentations
20722 이유라 5.18 민주화 운동의 의미 배경 : 1979 년 12 월 12 일 쿠데타 원인 : 사태 (1979) - 박정희 대통령 죽음, 국가 혼란 - 전두환은 군대를 동원, 정권강탈 - 전국적 시위 발생 5.18 민주화 운동 발생.
Advertisements

11 월 활동보고서 하주희 리우 LIU WU. 11 월 2 일 자전거 타기 리우가 저번에 같이 자전거 타기를 약속했었다. 나는 자전거 타는 방법을 몰라서 리우가 가리켜주 기로 했었다. 친구의 자전거를 빌려서 학교 운동 장에서 자전거 타는 방법을 배웠다. 1 시간 안에.
0 살 ~12 살까지의 성장과정 민경이의 성장과정. 0 살 ~2 살까지의 성장과정 저는 2001 년 7 월 28 일에 세상에 나왔습니 다. 2 살때 첫돌을 맞이함. 그리고 동네 공원에 산책을 많이 갔었다.
모성간호학 실습 공지 사항 2013 년 3 학년 임상강사 : 박서윤 선생 ( ), 전임교원 : 신혜숙 교수 ( )
유령의 집 미디어 정보 임아영. STORY 놀이공원에 놀러 간 주인공. 평소 겁이 많아 시도조차 못해본 유령의 집에 가보기로 한다. 입구에 선 주인공. 심호흡을 가다듬고 안으로 들어간다. 어둡고 음산한 분위기에 다리가 후들거리고 눈물이 날 지경. 다시.
누구든지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새로운 피조물이라 이전 것은 지나 갔으니 보라 새 것이 되었도다 그런즉 고린도후서 5 장 17 절 말씀 – 아멘.
- 안전교육 - 어린이집 ( 어린이집 ) 버스 이용 시 주의점. 1. 어린이집에서 멀리 또는 가까이 사는 친구들을 집에서 어린이집까지 빠르고 안전하게 데려다 준다. 2. 견학이나 나들이 활동 시 편하고 안전하게 데려다 준다. ( 어린이집 ) 버스의 필요성 -> 버스를.
선행선행 죄 죄 구원구원 선행 ※ 경기 규칙 1. 윷놀이의 아래를 제외한 대부분의 규칙은 동일하다. 2. 이 윷놀이의 궁극적인 목적은 험한 세상을 지나 천국으로 들어가는 것이다. 3. 윷놀이를 하다가 앞서 가고 싶은 욕심 때문에 ‘ 죄 ’ 칸에 멈춰서면 반드시 목욕탕으로.
영화초등학교 5-3 최단비. 목 차 1. 실험 동기 2. 실험 방법 3. 가설 4. 실험 과정 5. 실험 1~8 6. 실험결과 7. 결론 8. 더 알고 싶은 점.
남편의 사랑. 출근길에 있었던 일이다. 옆 차가 바짝 붙어 지나가면 서 내 차 문짝을 ′ 찌익 ′ 긁어 놓고 말았다.
액체의 따른 잉크의 확산 속도 조원 : 김연주 문나래 민예담 정선주 한수경 한혜원.
By 5 학년 2 반 전유주 년 5 월 1 일 ( 음력 3 일 ) 눈썹 모양의 초승달을 관찰했다.
콜라에 우유를넣으면 ? 1 조 ( 이주상, 이문수, 정주현, 홍희진 ). - 모둠명 / 지은이유 - 탐구주제 / 탐구동기 - 역할분담 - 진행과정 / 실험내용 - 관련직업 차례.
조사자 : 이준호 담당선생님 : 박문열 선생님. 1. 선정동기 2. 작도란 ? 3. 작도의 규칙과 기본작도 4. 정삼각형과 정사각형의 작도 5. 정오각형의 작도 6. 정오각형 작도 그리기 순서 7. 3 대 작도 불능 문제 8. 결론 9. 느낀점 10. 자료 출처.
원자력시설 제염해체 및 환경복원기술 ▢ 교육기간 ▏ ~ ▢ 교육장소 ▏건국대학교 쿨하우스 교육연수원 본관 204 호.
주제 – 식물에 자외 선차단제를 바르면 어떻게 될까 ? 주제선정이유 우리는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면 타지 않는데 식물은 어떤 반응을 나타낼까 궁금해서.
The Choice is…. MBA? AICPA? CMA?
초등용 빛으로 노래해요.
패션메이킹과에서는 올해로 15회째 패션쇼를 개최합니다
조용한 음악과 시끄러운 음악을 들려 주었을 때 식물성장 변화 관찰
과학으로 꿈꾸자 반성 자료.
과학자유탐구 30437한수경 30438형예지 30439홍예진.
어린이 STAR 기자 어린이 STAR 기사 글 김지윤기자.
지원이의 4학년 10대 뉴스 4학년 4반 이지원.
어떻게 하면 좋은 수학여행이 될 수 있을까?.
작도에 대하여 조사자 : 이준호 담당선생님 : 박문열 선생님.
고장의 중심지 답사 보고서 3학년6반
담당교수 장은겸 교수님 조명 Movie V 조장 조원 채유진 최문성 Mobile Programming.
Project Management(인력관리)
(1.1 v) 엔트리교육연구소 엔트리 카드게임 설명서.
이 눈에 아무 증거 아니 뵈어도 믿음만을 가지고서 늘 걸으며 이 눈 에 아무증거 아 니 뵈 어 도
원종민 정효상.
3학년3반 18번 백애린 대림 미술관 Sparkling secret
태양광자동차 개념설계 충북대학교 정밀기계공학과.
미술 6학년 2학기 12. 현대 미술(3,4차시) 여러 가지 방법으로 감상하기.
길이의 단위 프로젝트 개요 프로젝트 산출 활동 전개 제주북초등학교 영재학급 5학년 윤정민 ▣ 연구 동기
소마큐브로 3*3*3(정육면체)만드는 방법 탐구하기
민주시민의 권리와 의무 민주시민의 배려, 협동, 봉사 실천
? ! 극성과 비극성, 이 둘은 무엇일까? 팀명:98% / 작성자:정해준 조장:정해준 조원:김동민, 최혁우, 김선혁.
Ⅰ. 전기와 자기 전압.
한 커뮤니티에 한국 최초의 게임들이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사진에는 한국의 온라인 게임 시조라 불릴 수 있는 게임들이 대거 포진돼 있다. 한국 최초의 MMORPG ‘바람의 나라’를 시작으로 온라인 FPS장르를 개척한 ‘카르마 온라인’, 온라인 리듬게임 ‘캔뮤직’과 TPS 시조.
학교 홍보 광고문 쓰기1 최인호 선생님의 국어 수업.
실험관찰보고서 4학년 난초반 노성래.
예수께서 이르시되 오히려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지키는 자가 복이 있느니라 하시니라 누가복음 11장 28절 말씀 -아멘-
FileMaker를 이용한 데이터 관리 옥현진(KICE).
프랑스의 화가이자 조각가. 인상주의의 창시자 중 한 사람으로 평가.
1. 탐구동기 - 영재 수업에서 테셀레이션을 배운 적이 있는데 테셀레 이션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고, 나만의 테셀레이 션을 만들어 보고 싶어서 이 주제를 선정하게 되었다. 2. 탐구기간 년 12월 5일 ~ 2013년 1월 1일.
3주차 오늘은 2주차에 만든 모형의 문제점이 뭘까 생각하면서 더 멀리 날아갈수 있게
제6과 종말론.
Ji Sun Kim, MD, PhD Introduction to Department of neurology
말하기 ㆍ 듣기 2학년 2학기 5.마음을 전해요 >1)주고받는 마음 (2/4) 내 마음 전하는 말 하기.
창업 포스터 만들기 팀명 : 七光 팀원 : 김영은, 김윤형, 박은혜, 박정미, 박정은, 박지원, 복은라
원고지 사용법.
과학자유탐구 곽승희 주제-약이 가장 잘 녹는 액체는?.
우유와 사이다가 식물 성장의 미치는 영향? 한림초등학교 5학년2반 김민지.
‘현세에 남겨진 신의 손길’ 로댕의 아름다운 작품들을 감상하며 생각해보고 직접 만들어보는 시간을 가져봅시다!
SUNRIN INTERNET HIGH SCHOOL
[알파코스] 네 번째 왜 그리고 어떻게 기도해야 하는가?.
사이클로이드실험을 하고 느낀점.
여러 가지 집의 같은 점과 다른 점 비교하기 슬기로운 생활 2학년 1학기
정삼각형을 정사각형으로 바꾸는 원리 탐구 하귀초등학교 6학년 고지상.
미 술 5 학년 4.이야기 세상 (5-6/6) 초기화면 마술 그림을 그리고 작품 감상하기.
무엇이 닮았나요? !!.
테셀레이션 물메초등학교 5학년 홍민선.
★나의 꿈! ☆ 6학년 2반 26번 최수인.
내 몸, 네 몸.
제주북초등학교 영재 기초반 김학선 지도교사:박문열선생님
빛의 투과율 실험을 통하여 자외선을 잘 차단하면서도 잘 보이는 선글라스를 만들어 보자!
3D 농구 슛 시뮬레이션 이세기.
PRSEOEUL NSATIEONANL UNTIVAERSTIT YICOOLLENGE OTF MIEDTICILNEE
Presentation transcript:

한양대학교탐방 조원 : 박효정, 이보미, 문세정, 정수균

2 호선을 타고 한양대입구역에서 내려 길을 따라 한양대입구로 들어오니 맨 처음 한양대학교 의료원이 있었다. 이때는 설랬지만 한편으로는 이 큰 곳을 어떻게 다 보나 했었다. 한양대학교 의료원은 의과대학 및 서울, 구리 부속병원을 서울 병원에는 국내 최초 류마티스 전 문병원을 두고 운영하고 있으며, 한국 의료계를 선도하고 있는 첨 단 의학연구의 메카로 발전하고 있다고 한다.

다음으로 간 곳은 한양대학교 본관이다. 건물이 정말 크고 멋있었다. 본관을 간 이유는 팜플렛 같은 것을 얻어오기 위함이었지만 없어서 아쉬웠다.

가봐야 할 곳이 어딘지 몰라서 돌아다니던 중 박물관이 눈에 띄 었다. 그래서 박물관 안으로 들어 가 보았다. 5 층까지 되어있는데 우리는 1 층 만 보기로 했다.

박물관 안에는 이런 전시품들이 있었다. 모두다 창의적이고 다 학생들이 만들었다는 것이 신기했다. 제일 신기했던 것은 전시품들 하나 하나에 선물들이 올려져 있다는 것 이었다. 쪽지와 함께 선물이 놓여져 있어 서 훈훈한 느낌을 받았다.

느 낀 점느 낀 점느 낀 점느 낀 점 박효정 : 처음에 갔을 때 생각보다 너무 커서 놀랐지만 재미있었다. 박물관이 제일 기억에 남는다. 이보미 : 한양대학교는 공대로 유명한데 겉모습만 보고 안에 못 들 어가 본 것이 아쉬웠다. 문세정 : 한양대학교에 내에 있는 박물관에서 마침 졸업전시회가 열려서 다양하고 창의적인 작품들을 볼 수 있어서 재미있었다. 정수균 : 공대를 못 들어간 것은 아쉬웠지만 박물관을 구경 할 수 있어서 좋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