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인이 그린 외계인.

Slides:



Advertisements
Similar presentations
태양계 행성들의 특징. 수성 (Mercury) 첫번째 행성 지구의 1/3 크기 수성의 1 년 - 88 일 하루 - 59 일 수많은 분화구로 덮여있음 밤낮의 기온차 큼.
Advertisements

목성에 대해서 서동우 박민수. 목성 목성은 태양계의 5 번째 궤도를 돌고 있습니다. 또 한 태양계에서 가장 큰 행성으로 지구의 약 11 배 크기이며, 지름이 약 14 만 3,000km 이다. 목성은 태양계의 5 번째 궤도를 돌고 있습니다. 또 한.
소사벌 초등학교 5 학년 6 반 8 번 승현우 태양계의 탄생 먼지와 가스가 합쳐진 원시태양계 성운에 + 중 력이 가하여 핵반응을 일으키는 원시태양계를 모습으로 만들어졌다. 이후 또 커다란 빅뱅으로 현재의 태양개가 탄생 하였다. 그이후 태양계에서 수백억에 달하는 암석들이.
목차  1. 태양계 구성요소  2. 태양계의 의미 태양 지름은 지구보다 109 배, 질량은 약 33 만 배로 태양계 질량에 99% 를 차지하며 2 억년 주기로 은하계 중심을 공전하는 항성이다. 태양에서 나오는 빛과 열은 생명체에게 도움을 주어서 옛날엔 신 ( 아폴론,
크리스마스 김하은. 크리스마스란 ? 크리스마스란 즉 성탄절을 말하는 것인데, 세 계 4 대 성인으로 손꼽히는 인물 중 하나인 예수가 태어난 날을 기념하는 날이다. 이 날에는 곳곳에서 화려한 조명으로 장식을 하고 집에서는 트리를 장식하며 가족과 즐 거운 시간을 보낸다.
아샤 / / 수유너머 N. 2 제 7 장 독주곡 ✽독주곡 : 기악 연주자 혼자 연주하는 음악을 가리킴. 독주악기로는 피아노가 단연 가장 많이 쓰임. 독주 악기가 무반주로 연주되는 경우 뿐만 아니라 피아노의 반주로 연주될 경우도 독주의 범주에 놓임. 1.
드뷔시 ( ) 프랑스 작곡가 인상주의 음악의 창시자 대표 작품 : 교향시, 1873 년 파리음악원에 입학하여 피아노와 화성, 작곡 등을 공부하 였고, 상징파의 시인이나 인상파 화가들과 교제하면서 음악 세계의 폭을 넓혔다.
벽화마을 신수빈 우임수 윤재환.  이화동 벽화탄생 배경  이화동 Hot issue  이화동 마무리.
2011학년도 1학년 융합과학 수업자료 014 케플러의 법칙.
우주에 관한 음악 감상하기 즐거운 생활 2 학년 2 학기 10. 우주 탐험 > 우주에 관한 음악 감상하기 (9/12)
테마가 있는 이야기 카페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을 위한 편안한 쉼터.
뮤지컬이란? 뮤지컬 코메디 또는 뮤지컬 플레이의 약칭 19세기 미국에서 탄생 유럽의 대중연극, 오페라에서 유래.
자기소개 하기 김보성.
어린이의 정서적 발달을 도와주는 방법(사랑)
과학과 감성이 공존하는 꿈꾸는 영화 공작소.
후기 낭만파 음악 (1810~1900).
고전파 음악과 소나타 형식 김해여자고등학교 교사 신 문 숙.
예제모음.
가치관 경매 게임 (PPT 다운로드).
모짜르트.
5조(음악교육과) 대상 학생 : 중학교 3학년 일일 선생님 : 이국희
모짜르트.
< 작은 밤의 음악 > 감상하기 연주 악기와 연주 형태 알기
제 2 장 스키마 이론과 읽기 교육 이아람.
시설보호 청소년 문제 김기영 곽영석 김소망 김신영
7가지 방법 PowerPoint에서 공동 작업하는 다른 사용자와 함께 편집 작업 중인 사용자 보기
태양계를 구성하는 천체들 1 학년 2 학기 과학 지구>01.태양계는 어떤 천체들로 구성되어 있을까?(1/7) 수업계획
SCIENCE 블랙홀 조원 : 박세현, 명수지, 심민호 11월 7일 수요일~11월 8일 목요일
페르귄트 제1모음곡 중 ‘산왕의 궁전에서’.
수 채 화 수채화의 특성 여러가지 재료 표 현 방 법 작 품 감 상.
4. 상상과 느낌 [심화] 내 마음속 이야기.
<윌리엄 텔 서곡> 감상 하기 음 악 5 학년 21.윌리엄 텔 서곡 (1/2) [제작의도] [활용방법]
작곡자 베토벤( ) 고전파 시대 음악가, 독일 빈 음악가 집안에서 태어나 어린시절부터 아버지에게 피아노를 배웠다. 하이든과 여러 음악가들에게 가르침을 받으면서 성장하였다. 하이든, 모차르트의 뒤를 이어 고전파 음악을 완성시켰고, 고전파와 낭만파 음악의.
슈베르트 – “마왕” (P.102).
인간과 우주 교수 : 이 상각 (물리.천문학부) 조교 : 정일교 (물리.천문학부)
테셀레이션(tessellation) 테셀레이션(tessellation) 이란 마루나 욕실 바닥에 깔려 있는 타일처럼 어떠한 틈이나 포개짐이 없이 평면이나 공간을 도형으로 완벽하게 덮는 것을 말한다.
음악 1학년 2학기 6.즐거운 노래> 바로크 음악사> 감상중심수업1/3.
만 명 자영업자 수 추이 자영업 폐업자 수 추이 초과 추정
작곡자 카 프 아(E. Capua, 1869∼1917) 나폴리 태생의 칸초네 작곡가, 나폴리의 소극장, 카페, 영화관 등에서 연주활동을 하였다. 대표 작품으로는 , 등이 있다. 악곡개요 1898년 피에그로타 음악제에서 수상한 곡으로
신규 캐리어 상세페이지  희연Say 배송비 부분에서 B2B, B2C 두가지 버전이 필요하며,
미 술 6 학년 3. 다양한 표현 (1~2/6) 초기화면 다양한 표현 방법 알아보기.
공명과 화음(resonance and harmony)
말하기 ㆍ 듣기 2학년 2학기 5.마음을 전해요 >1)주고받는 마음 (2/4) 내 마음 전하는 말 하기.
기초디자인 과제 영화포스터 & 드라마 타이틀 김지수.
3-5. 태양계와 행성(2).
18학번 철학과 김영하.
이산화탄소 총 배출량 억 톤 산업용 배출량 가정용 배출량
서로의 작품 감상하기 미술 4학년 4. 색의 느낌 (6/6) 학기, 단원, 주제 및 차시를 안내하기 위한 슬라이드이다.
덴마크의 Herrzsprung과 Russell에 의해 고안된 태양 부근 별들의 표면온도와 절대등급 사이의 관계를 조사한 결과 별들이 몇개의 무리로 분류된다는 사실을 알았다. 후에 이것이 그들의 이름자를 딴 H-R도가 되었으며, 별의 분류와 그 특징을 알아보는 중요한.
고대미술 감상 (B.C. 4,000년경) 전남 보성율어중학교 맹 범 호.
미술 1 학년 감상 > 감상 ( 2 / 1-2 ) 미술 문화의 이해 수업계획 수업활동.
5-3최신영.
초기화면 음 악 6 학년 11. 나뭇잎 배 (3/3) 주요 리듬을 익혀 ‘볼레로’ 감상하고 셈여림 변화 알기.
3-7. 별의 밝기와 등급(1).
6-3. 지질시대의 구분.
1. Wolfgang Amadeus Mozart
(생각열기)별의 색깔이 다르게 나타나는 이유는 ? 답 : 별의 표면 온도가 다르기 때문이다.
남 촌.
월드 링크 “여러분 모두에게 월드 링크를 추천합니다. 필요한 모든 것을 완벽하게 처리하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초기화면 음 악 5 학년 6.파란 마음 하얀 마음(1/3) 바장조의 으뜸음을 알고 부분 2부 합창하기.
미 술 5 학년 4.이야기 세상 (5-6/6) 초기화면 마술 그림을 그리고 작품 감상하기.
기악의 연주형태 1. 독 주 한 사람이 하나의 악기로 연주하는 것을 말한다. 대개는 피아노 반주가 따르지만 반주가 없는 무 반주 형식을 취하기도 한다. 독주는 어느 악기라도 할 수 있지만, 주로 가락(멜로디)을 연주하는 악기가 사용된다. 사랑의 슬픔-바이올린독주.
학 습 목 표 1. 밑그림에 따라 채색할 수 있다. 2. 전체적인 색의 분위기와 조화를 생각할 수 있다.
서산여고 김광욱  VI. 지 구  태양계 탐사와 별 끝.
I. 수와 식 1. 유리수와 순환소수.
?newsId= &seriesId= SMSS J 136억 살 거리는 약 6000 광년 우리은하 안
1. 저 높고 푸른 하 늘 과 수 없 는 빛 난 별 들 을 1. 저 높고 푸른 하늘 2. 지으신 이는 창조주
작곡자 베토벤( ) 고전파 시대 음악가, 독일 빈 음악가 집안에서 태어나 어린시절부터 아버지에게 피아노를 배웠다. 하이든과 여러 음악가들에게 가르침을 받으면서 성장하였다. 하이든, 모차르트의 뒤를 이어 고전파 음악을 완성시켰고, 고전파와 낭만파 음악의.
Solar System 최종보고서 TEAM Butterfly Effect 문대진 이재환.
내가 만든 인천의 상징 고돌이와 고순이 코리아 모둠 기획: 신수현 자료 수집: 전재우 김준영
Presentation transcript:

고대인이 그린 외계인

이집트 벽화 속 외계인

일본 에도시대의 UFO?^^

신비한 우주.. 크기비교 지구보다 작은 행성들 크기 비교

전체 행성 크기 비교

명왕성 퇴출? 명왕성이 발견되기 이전에 홀스트가 작곡했다죠? 퇴출될 것을 미리 알고 있었나?^^

가장 큰 목성… 볼까요?

관현악 모음곡 ‘행성’ (표제음악) 작곡 ~ 홀스트

표제음악이란? 1. 곡의 내용을 설명하거나 암시하는 표제가 제시된 음악 작품. 1. 곡의 내용을 설명하거나 암시하는 표제가 제시된 음악 작품. 2. 감상자에게는 음악을 보다 잘 이해할 수 있는 실마리를 제공해주며, 작곡자에게는 창조의 동기가 됨.

관현악 모음곡 ‘행성’ 태양계의 7개 행성을 소재로 우주의 광대함과 신비함을 표현하고 있다. 관현악 모음곡 ‘행성’ 태양계의 7개 행성을 소재로 우주의 광대함과 신비함을 표현하고 있다. 옛날부터 전해지는 여러 별의 성격과 느낌을 대규모의 오케스트라 음향으로 나타내었다.

홀스트(G. Holst) -영국의 작곡가 -3년에 걸쳐 ‘행성’ 작곡 -각 행성에 그리스 로마 신화에 나오는 신들과 관련된 -각 행성에 그리스 로마 신화에 나오는 신들과 관련된 부제를 붙였음

제 1곡 화성(Mars) 전쟁의 신 ‘아레스’ 관현악 모음곡 ‘행성’ -집요하게 되풀이되는 리듬 -화려한 악장 -클라이막스의 강렬한 리듬 -화려한 악장 -붉은 빛을 띤 행성

제 1곡 화성(Mars): 전쟁의 신

제 2곡 금성(Venus) 평화의 신 ‘ 아프로디테’ 관현악 모음곡 ‘행성’ 제 2곡 금성(Venus) 평화의 신 ‘ 아프로디테’ -조용하고 서정적인 곡 -바이올린의 꿈꾸는 듯한 주제 -오보에의 감미로운 주제 -새벽에 조용히 빛나는 행성

http://blog. naver. com/PostView. nhn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cdh6102&logNo=110140052237 제 2곡 금성(Venus): 평화의 신

제 3곡 수성(Mercury) 전령의 신‘헤르메스’ 관현악 모음곡 ‘행성’ 제 3곡 수성(Mercury) 전령의 신‘헤르메스’ -익살스럽고 빠른 분위기 -빠르게 태양 주위를 도는 행성

제 3곡 수성(Mercury): 전령의 신(메신저)

제 4곡 목성(Jupiter) 기쁨의 신 ‘제우스’ 관현악 모음곡 ‘행성’ 제 4곡 목성(Jupiter) 기쁨의 신 ‘제우스’ -모든 곡 중 가장 큰 편성 -가장 많이 알려진 곡 -시그널 뮤직으로 많이 쓰임 -항성이 될 수도 있었던 행성으로 웅장함과 서글픔의 두 얼굴을 지닌 밤하늘의 제왕

제 4곡 목성(Jupiter): 기쁨의 신

이야기 나누기~ 가장 기억에 남는 행성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