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에 대해서.

Slides:



Advertisements
Similar presentations
- 제주도 : 지난 80 년대부터 대외무역법에 의한 직접수출, 간접수출, 외국 인도 - 제주도 : 지난 80 년대부터 대외무역법에 의한 직접수출, 간접수출, 외국 인도 수출 ( 이전기업 ), 용역수출 ( 외국인면세점 ) 도 포함하는 광의 개 념 수출 ( 이전기업.
Advertisements

법조분야의 국제화와 전문화 국내 소비자에게 보다 나은 법률서비스 제공 일부 국내 대기업들은 국내 기업들이 아니다 (?) [ 삼성전자, 현대 자동차, LG 전자 등 ]
크리스마스 김하은. 크리스마스란 ? 크리스마스란 즉 성탄절을 말하는 것인데, 세 계 4 대 성인으로 손꼽히는 인물 중 하나인 예수가 태어난 날을 기념하는 날이다. 이 날에는 곳곳에서 화려한 조명으로 장식을 하고 집에서는 트리를 장식하며 가족과 즐 거운 시간을 보낸다.
PASSION PASSION Spanish Language! 최고를 위한 열정 스페인어과.
Global Leader, Hannam University 1 과 목 : 중남미지역연구  강의시간 - 월요일 14:00~17:50 - 수요일 14:00~14:50 담당교수 : 정 재 완.
성형수술과 부작용 김병곤. 주요목차 성형수술 하는 비율 부작용 발생된 성형수술 종류 성형수술의 부작용 유형 성형수술 부작용으로 인한 사망률 불법성형으로 인한 부작용 주요국가별 년간 성형수술 횟수.
Walgreen 경영분석 보고서 약업경영학 편석원 박사. 차례 왜 드럭스토어 시대인가 ? 일본 소비자들의 드럭스토어 선택 이유 미국 드럭스토어 특성 미국 드럭스토어와 월그린의 현 주소 Walgreen history Walgreen 기업문화 Walgreen HRM Walgreen.
문자코드 1 박 2 일 (4 조 ) 이경도 이준집 이수연 엄태규. 문자코드란 ? 문자나 기호를 컴퓨터로 다루기 위하여, 문자나 기호 하나하나에 할당 시키는 고유의 숫자를 말하는 것이다.
“국민을 위해…” HOT!! 시사 정보 상고법원 도입? 대법관 증원??
행정학: 행정이론.
[인격형성 ] [고양이 인생의 최대위기] [인류의 기원] (목)
줄넘기의 대하여 5122 양민서.
1.
교회 myLG070 무선 인터넷 전화 세계 선교지를 하나로 100% 무료 통화
사진의 탄생 회화과 이화선.
아르헨티나 제작자:장창현.
글로벌비즈니스현장리더십 제8주차(2) : 글로벌 비즈니스 언어 영산대학교 최 영 호.
과학 과제물 양파실험 5학년1반 박채빈.
세계 철도의 최적화 [The Optimization of Global Railways]
야구 글러브에 대한 것 5학년 4반 6번 백경렬.
이스라엘 만든이 : 권정안.
OECD 주요국의 자살률 추이 OECD Health Data 2014 한국 남자 흡연률 : 43.7 % 한국 33.3
국내 말 임상 분야 소개 한국말임상수의사회.
세계의 다양한 문화와 여행 - 유럽의 다양한 축제.
폴란드 데본기 중기의 지층에서 발견된 테트라포드의 발자국 화석
National Football League
남∙녀 성별 임금격차 : 2010년 중앙값 기준 Korea 39.0 % 36,757 USD (PPP) Japan 28.7 %
관찰일지 양파 기르기 오명현.
문제 2명의 사형수가 있다. 둘에게는 검정색 모자와 흰색 모자를 임의로 씌우는데, 자기가 쓴 모자의 색은 절대로 알 수가 없다. 서로 상대의 모자색만을 볼 수 있고, 이들이 살기 위해선 자신의 쓴 색의 모자를 맞춰야 한다. 단, 둘 중 한명만이라도 자신이 쓴 모자의 색을.
전류에 의한 자기장 B < B’ 자기장(magnetic field)
Sports Agent 국제학과 박찬 호.
Plastic cycle 전자공학과 김수민 전자공학과 윤영관.
한 커뮤니티에 한국 최초의 게임들이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사진에는 한국의 온라인 게임 시조라 불릴 수 있는 게임들이 대거 포진돼 있다. 한국 최초의 MMORPG ‘바람의 나라’를 시작으로 온라인 FPS장르를 개척한 ‘카르마 온라인’, 온라인 리듬게임 ‘캔뮤직’과 TPS 시조.
Fax Installation Setting
돈에 대하여.
월별 외국인 입국통계와 국내에서의 card 이용액
국가명 5세 이하 유아 사망률 (1000 명 당) 유아 사망률 감소 미국 2.1 % 러시아 4.2 % 프랑스 3.6 % 독일
테셀레이션(tessellation) 테셀레이션(tessellation) 이란 마루나 욕실 바닥에 깔려 있는 타일처럼 어떠한 틈이나 포개짐이 없이 평면이나 공간을 도형으로 완벽하게 덮는 것을 말한다.
백만 명 중국 북경의 인구 추세 자료 : SCMP in HK (Jan
빅맥지수와 GDP per capita 의 상관도
우리나라 수학자 기초반-17번-이호준.
도라도라 작전 국제관계학과 정민화.
크리스마스의 유래 크리스마스(Christmas)는 매년 12월 25일 기독교의 명절로서 아기예수 그리스도의
중세의 형성과 발전.
중세의 형성과 발전.
중세시대의 형성.
고등학교에서 고등교육기관으로 진학하는 비율 (진학률, %)
장면1 장면2 장면3 장면4 자전거 타는 장면 인터넷 팀 모임 한강에서 자전거 타는 모습을 촬영한다.
1-2. 과학의 발달과 생활.
4.4-3 대기 대순환 학습목표 1. 대기 대순환의 원인과 순환세포를 설명할 수 있다.
국제관계의 이해 제1강. 국제정치란 무엇인가? 신라대학교 국제관계학과 교수 이 동 윤.
하나의 商행위에 같은 번호의 영수증이 두 개가 발급되었으며, 각 영수증의 발행시각 하차시각 승차거리 가 서로 다르다.
말하기 ㆍ 듣기 2학년 2학기 5.마음을 전해요 >1)주고받는 마음 (2/4) 내 마음 전하는 말 하기.
거인족에 대한 증거.
바넘효과 [Barnum effect] 사람들이 보편적으로 가지고 있는 성격이나 심리적 특징을 자신만의 특성으로 여기는 심리적 경향. 19세기 말 곡예단에서 사람들의 성격과 특징 등을 알아 내는 일을 하던 바넘(P.T. Barnum)에서 유래하였다. 1940년대 말 심리학자인.
중국 문학 뉴스 중어중문학과 정유나.
미스트랄급 상륙함 Mistral 헬기 16대를 탑재 척당 6억 유로(약 8천억 원)
세상에서 가장 가벼운 의자 만들기 6-3 현승규 지도교사: 김윤수.
3-2. 지구의 크기.
여성들의 음주 변화 남성 음주률 기준 규격화 (배) 출생년도
한국의 물류현황 분석 한국 통운㈜ 김대현.
6-3. 지질시대의 구분.
5.1-1 전하의 흐름과 전류 학습목표 1. 도선에서 전류의 흐름을 설명할 수 있다.
이탈리아 대표음식 6-1 정지운.
미 술 5 학년 4.이야기 세상 (5-6/6) 초기화면 마술 그림을 그리고 작품 감상하기.
A SERIE 태권도 신승혁 태권도 지호용.
Ⅰ. 동아시아 역사의 시작과 국가의 형성 1 1. 우리가 사는 동아시아 2 3 동아시아의 자연환경과 생활 양식
SPL-Duino 블록 편집기 이용하기 전류센서 블록 만들기 SPL-Duino 블록 편집기를 실행합니다.
피보나치수열에 대하여 한림초 5학년 신동오.
1 제조 기술의 세계 3 제품의 개발과 표준화 제품의 개발 표준화 금성출판사.
Presentation transcript:

축구에 대해서

차례 축구의 유래 축구의 전설이라 불리는 선수들 FIFA 랭킹 축구화의 종류

축구의 유래 고대로부터 각국에 여러 종류의 축구와 흡사한 놀이들이 있었다고 전해지나 오늘날의 현대축구는 영국에서 시작되었다. 1863년 런던에서 영국의 '축구협회(FA: Football Association)'가 창립되어 여기서 축구경기의 정리된 규칙을 발표하였다. 1904년엔 국제관리기구로서 국제축구연맹(FIFA)이 탄생했다. association football 혹은 soccer라고도 불리는 축구는 각각 11명으로 구성된 두 팀이 발 또는 머리로 공을 쳐서 상대 팀 골에 넣는 경기이다. 예전부터 신라의 '축국', 중국의 '츄슈', 일본의 '게마리' 등 각국에 여러 종류의 축구와 흡사한 놀이들이 있었다고 전해지나 오늘날의 현대축구는 영국에서 시작 되었다. 기원전 7~6세기 경 그리스에서는 '하르파스톤(Harpaston)'이라는 경기가 성행했다. 이 경기는 각기 자기진영의 골라인을 지키는 두 팀 사이에 벌어졌다. 경기장에는 중앙 원도 있었다. 이 놀이는 공을 차거나 던지면서 전진해 마지막에는 상대가 지키고 있는 골라 인을 넘는 것이었다. 이것이 로마에 전파돼 무사들이나 군대 스포츠로 발전하면서 '하르파스툼(Harpastum)' 또는 '파가니카(Paganica)'라는 새로운 경기로 변형됐다. 로마가 영국을 침략했을 때 하르파스툼이 영국에 소개됐다고 한다. 이후 대영제국의 축구는 1500년 동안 거의 변하지 않은 형태로 지속돼 왔다. 축구가 현재와 같은 스포츠로서의 형식을 갖추게 된 것은 1800년대라고 할 수 있다. 이 때의 풋볼은 통일된 경기 규칙 없이 무질서한 가운데 행하여 졌기 때문에 각 그룹들은 통일된 경기 규칙이 필요하게 되었다. 1863년 런던에서 영국의 '축구협회(FA: Football Association)'가 창립되었다. 이것이 축구의 공식기구 1호다.

축구의 전설이라 불리는 선수들 축구의 전설들 펠레, 차범근, 플라티니, 마테우스, 지코 마라도나, 밀러, 앙리, 야신, 호나우지뉴 베켄바우어, 지단, 요한 크루이프 호나우두, 에릭, 칸토나, 메시

FIFA 랭킹 1스페인 11벨기에 2독일 12그리스 3브라질 13미국 4포르투갈 14칠레 5아르헨티나 15네덜란드 1스페인 11벨기에 2독일 12그리스 3브라질 13미국 4포르투갈 14칠레 5아르헨티나 15네덜란드 6스위스 19러시아 7우르과이 57대한민국 8콜롬비아 9이탈리아 10잉글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