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계 프로젝트 경진대회 성결대학교 컴퓨터공학과 내가 꾸미는 우리 집 팀장 김용훈 김경희 김미선 김헌진
Ⅰ 배경 Ⅱ 필요성 Ⅲ 기능 Ⅳ 시스템구성 Ⅴ 마케팅전략 Ⅵ 기대효과 목차
Ⅰ. 배경
Ⅱ. 필요성 경제활동의 어려움 Ⅱ. 필요성
재료구매의 번거로움 Ⅱ. 필요성 판매채널 부족 내가 꾸미는 우리 집 Ⅱ. 필요성 ` ` 아이디어스 프리마켓
Ⅲ. 기능 인테리어 소품 및 재료 판매와 노하우 공유 노하우 공유 기능 결제 기능 커뮤니티 기능 관리 기능 My First Template Ⅲ. 기능 인테리어 소품 및 재료 판매와 노하우 공유 노하우 공유 기능 노하우 리스트 제공 동영상과 사진을 이용하여 소품 제작 노하우 업로드 결제 기능 인테리어 소품 및 재료 구매 커뮤니티 기능 다른 사람들과의 소통 글과 댓글 작성 스크랩 기능 관리 기능 소품 제작 노하우 수정 및 삭제 소품 구매 및 판매 내역 구매요청 및 배송 알림 구매한 소품의 배송조회
Ⅳ. 시스템 구성 DB 모바일 앱 회원 정보 판매자 등록 제품 정보 노하우 공유 재료 정보 완제품 판매 재료 등록 노하우 정보 소품 판매자 판매자 등록 노하우 공유 완제품 판매 재료 등록 재료 판매업체 웹 완제품 구매 재료 구매 소품 구매자 서비스 소개 다운로드 링크 제공 커뮤니티 글 작성
Ⅵ. 기대효과 수익 창출 홍보 간단한 재료 구매 경제활동 기회 제공
일정 구현 테스트 상용화 유지보수 5월 6월 7월 8월 9월 10월 11월 안드로이드 앱 서버 웹 아이폰 앱 결제 연동 앱 출시 매출 비교 유지보수 40일 15일 30일 100일 1일 150일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