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크레이션.

Slides:



Advertisements
Similar presentations
 프로그램 일정 구 분 구 분 20:00-20:40 20:40-20:45 20:45-20:55 20:55-21:15 21:15-21:30 7 월 25 일 ( 금 ) 격포해수 욕장 불꽃 한마당 도전 ! 부안퀴즈 및 게임 관광객과 함께하는 불꽃놀이 ( 준비 및 시작 ) 개막식전.
Advertisements

프로그램 일정 [ 교외 캠프 ] 1 일차 프로그램 시간프로그램내용비고 09:30~11:00 학교 집결 후 연수원 이동 11:00~12:00 개회식 / 오리엔테이션 - 인사말 - 교육일정 및 프로그램 안내 1H 12:00~13:00 점심식사 13:00~15:00 기업정보.
1 시 간강 의 명강 의 명교육구분내 용비 고 10:00 ~ 11:30 학교 집결 및 이동 * 인원점검 11:30 ~ 12:00 오리엔테이션워크샵 * 프로그램 일정 및 소개 * 캠프 유의사항 및 공지사항 안내 잡코리아 12:00~13:00 점심식사 13:00 ~ 15:00.
/ 한국표준협회 2014 학년도 숭의여자대학교 재학생 취업역량강화를 위한 취업역량강화캠프 일정표.
9 월 On/Offline 미팅 9.15 활동 아이디어 제안 프로젝트 수정 CW 마스코트 제작 참여 9.23 프로젝트 주제 선정 티볼리 제품군 선정 9.25 프로젝트 활동 계획 10.2 프로젝트 활동 계획 수립 및 세 부 계획 설정 방문 학교 물색 10.5 새 프로젝트.
1)RACK 2)UPS 3)P D U 장치 4)Server Group 5)KVM Switch 7)UPS 를 위한 HUB 6) RACK Monitor.
1. 도형의 연결 상태 2. 꼭지점과 변으로 이루어진 도형 Ⅷ. 도형의 관찰 도형의 연결상태 연결상태가 같은 도형 단일폐곡선의 성질 연결상태가 같은 입체도형 뫼비우스의 띠.
대표자명 / 연락처 / 이메일 ( 기 창업인 경우 회사 명칭 ) 지원하려는 사업 명칭 사업계획서 작성양식.
상용화를 위한 Android/Hybrid 전문가과정 (3 기 ) 성과 발표회 일정표 / HRD 아카데미 블루룸.
HYCU Graduate 2015 “Healing Festival” DANHUR COMMUNICATIONS KOREA 가수 홍경민 CONFIDENTIAL.
14 기 임원진. 1. 행사 개요 행 사 명 : 2009 금오 14 기 송년의 밤 행사 일시 : 2009 년 12 월 5 일 ( 토 ) 18:00~ 1 박 2 일 장 소 : 구미 천생산 입구 오리 사냥 대 상 : 금오 14 기 전체 진 행 : 사무국장 구 성 : 1 부.
벽화마을 신수빈 우임수 윤재환.  이화동 벽화탄생 배경  이화동 Hot issue  이화동 마무리.
프로그램 소개_일정표 (Day1/9h) 시간 프로그램 세부사항 11:00-12:00 Above the line
법질서 UCC 콘테스트 김민숙, 김지혜, 방주진, 최은선.
권 태 도 월 1 야 구 꽃터널놀이 2 3 매트 곡선 평균대 4 주 학 습 내 용 주 제 ∙소도구 놀이∙
취업 CAMP 개요 자기성찰 및 문제 해결식 참여학습 진행 입사서류 작성 및 모의면접 체험을 통한 취업능력 향상
브니엘고등학교 총동창회 Ⅰ. 기본계획 2010 蓮 峰 祝 典 110. 기본방향 및 목적 120. 행사 전략 130. 추진 방향
< 通, 가족대화 건강하게 이끌기 >

컵으로 표현하는 즐거운 리듬 ★학습 목표★ 1.컵과 몸을 이용한 ‘컵타’의 기본 동작을 익혀보자.
게임 엔진 : 프로젝트 PPT_3 참참참 김 현 원.
2009-1학기 프로젝트 수업 프로젝트 I, III, V, VII 학기.
세계여러나라 만나면 반갑게 인사해요.
사회자와 참여자의 역할과 책임 토론 사회자의 주된 역할 객관적인 입장에서 토론이 원만히 이루어지도록 공정하게 토론을 진행
SEOIL iBT 학생 버전/pbt와 ibt의 차이점/시험 시 주의사항/ 시험결과 안내 학부모 버전/ibt
86. 요한계시록 14장.
비판적 사고와 논리 (우루사CF ‘간 때문이야’)
Name 1 round 승수 순 위 게임득실 (승/패) 득점 실점 합계 : A10` B11 C12
학과 : E-BIZ 경영학과 학번 : 이름 : 홍 지 애
Opening Time Schedule 구 분 항 목 시 간 행 사 내 용 식전 행사 (30”) Stand-by ~ 09:00
성경학교 셋째날 어린이예배.
귀의 구조와 기능(1) 두드려라 그러면 들릴 것이다! 귀의 구조와 기능 청각의 전달 경로.
2016 동계 실습 프로그램.
파워포인터 활용 수영문화센터 전명복 만듦.
COMPUTER ANIMATION (Key Frame Animation)
인체 대 탐험 3D GAME ENGINE 게임 공학과 이성진.
P 등속 직선 운동 생각열기 – 자동차를 타고 고속도로를 달릴 때, 속력계 바늘이 일정한 눈금을 가리키며 움직이지 않을 때가 있다. 이 때 자동차의 속력은 어떠할까? ( 속력이 일정하다 .)
위치 에너지(2) 들어 올리기만 해도 에너지가 생겨. 탄성력에 의한 위치 에너지.
Flick the eraser game/ Occupy the spaces game
VCDS 100% 활용법-2강 응 용 코딩의 방법과 학습 및 개조,변경 시리우스 이 병 수.
판매 교육 발표자: [이름].
미 술 6 학년 3. 다양한 표현 (1~2/6) 초기화면 다양한 표현 방법 알아보기.
다양한 국가의 인사말과 인사법 본 연구물은 학교 수업을 위해 개발된 것으로 교육 이외의 목적으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제40차 백북스 천문우주+뇌과학 모임 안내 이번 제40차 천문우주+뇌과학 모임에서는 현재 진행중인 137억년 우주의 진화 강의
4.4-3 대기 대순환 학습목표 1. 대기 대순환의 원인과 순환세포를 설명할 수 있다.
Problem-Based Learning
제2청장년 수련회 계획보고 고문 지도 담임목사.
DA :: 퀵 정렬 Quick Sort 퀵 정렬은 비교방식의 정렬 중 가장 빠른 정렬방법이다.
BMC 한국경영인력연구원 2011년 자기 혁명/자기 혁신 제안서
강의 도입부 진행 요령 1.주의집중 2.동기부여 3.학습개요.
브니엘고등학교 총동창회 Ⅰ. 기본계획 2010 蓮 峰 祝 典 2010 蓮峰祝典 준비위원회 110. 기본방향 및 목적
100. 프로그램 계획 행 사 명 행사 일정 행사 장소 참가 인원 행사 주최 행사 진행 110. 행사개요
창41:37 바로와 그 모든 신하가 이 일을 좋게 여긴지라 창41:38 바로가 그 신하들에게 이르되
멍멍->집게 –>라면->원숭이->다윗->할렐루야
초기화면 음 악 5 학년 6.파란 마음 하얀 마음(1/3) 바장조의 으뜸음을 알고 부분 2부 합창하기.
Ⅳ. 제도의 기초 1. 물체를 나타내는 방법 3) 물체의 표현 방법 (2) 입체도법 지도학급 : 태화중학교 1학년 4반
미 술 5 학년 4.이야기 세상 (5-6/6) 초기화면 마술 그림을 그리고 작품 감상하기.
2D Game Programming 1차 발표 배강산.
웹사이트 분석과 설계 (화면 설계) 학과:e-비즈니스 학번: 이름 :조인환.
I. 수와 식 1. 유리수와 순환소수.
한마음 체육대회 (토).
★나의 꿈! ☆ 6학년 2반 26번 최수인.
레크리에이션과 여가 배장섭.
초기화면 음 악 6 학년 23.쾌지나 칭칭 나네 (1/3) 메기고 받는 소리 익히기.
<제작> <출발 글씨팀>모둠 세원 <가위바위보>모둠 나예 <글씨 레벨 업>모둠 지현
내맘대로 모꼬 기본 게임 게임 준비 악마카드와 천사카드는 기본게임에서는 사용하지 않는다.
스커트 원형 제도.
-말하기 듣기- 2. 즐거운 하루 가좌초등학교 1학년 4반.
친구야 너무 염려 말게나 친구여 너무 염려 말게나 폭풍도 잠시면 지나가고 밝은 빛이 보일거라네 저기 희미하게 등대불이 보이지 않는가.
웹 사이트 분석과 설계 학과 : e-biz 경영학과 2-2 학번 : 이름 : 이재섭.
Presentation transcript:

레크레이션

CONTENTS 1. 행사 구성 2. 행사 일정 3. 행사 세부 프로그램 4. 예산

1.행사 구성 1 부 2 부 3 부 - 공식 행사 저녁 식사 - 레크리에이션 장기 자랑 어울 마당 - 시상식 및 폐회식 - 마무리 정리

2.행사 일정 항 목 시 간 내 용 비 고 사회자 등장 19:00~19:05 진행 사회자 인사, 상품 안내 레크리에이션 항 목 시 간 내 용 비 고 사회자 등장 19:00~19:05 진행 사회자 인사, 상품 안내 레크리에이션 19:05~20:35 - 팀 파워 게임 (안마, 박수 게임 등…) - 스테이지 게임 (장기자랑) - 어울 마당 (뱃 놀이, 기차 놀이 등…) 폐 회 식 20:35~20:45 시상식, 폐회사 뒷 정 리 21:00~ 장비 철수, 뒷정리

3.행사 세부 프로그램 MC 등장 및 인사 신나는 음악과 함께 MC 등장 타이틀 고지 및 Opening mention

3.행사 세부 프로그램 Ice Breaking 참가자 전원이 참여하면서 옆 사람과 자연스러운 Skin-Ship을 통해 친화 될 수 있는 프로그램 - 어깨 주무르기, 두드리기, 문지르기 등…

3.행사 세부 프로그램 Applause game 팀을 나누고 1번부터 7번~8번까지의 박수를 음악에 맞춰 치면서 자연스럽게 분위기 UP! 예) 1번 박수 - 머리위로 박수 2번 박수 - 가슴 앞에서 박수 3번 박수 - 해병대 박수 (자기 조의 이름을 부르며) 4번 박수 - Z 박수 (지그재그 박수) 등…

3.행사 세부 프로그램 Team Power - 팀을 만들어 팀 별로 펼쳐지는 팀 워크 프로그램 - 팀을 만들어 팀 별로 펼쳐지는 팀 워크 프로그램 - 팀 구분 / 팀장 선발 / 팀 별 파이팅 응원전 - 풍선 돌리기 (잔 돌리기) : 풍선(잔)을 옆으로 주면서 흥겨운 음악에 맞춰 노래를 부르거나 박수를 치다가 MC가 스톱하면 풍선(잔)을 갖고 있는 사람에게 벌칙이 주어지는 게임 장기자랑이 준비 되어 있으면 장기 자랑도 함께 진행

3.행사 세부 프로그램 Stage Game 팀 별 조장 들이 선발되면서, 개개인에게 주도적이고 적극적인 자세를 가질 수 있게 만들어 주며, 즐거움도 함께 제공하는 게임 - 순발력 테스트 : 사회자의 질문에 바로 대답하는 순발력 테스트 게임 - 오리 꽥꽥 : 각 팀 대표자들이 나와 팔짱을 끼고 일렬로 선다. : 양쪽으로 “꽥”이라는 소리로 옆으로 전달 할 수도 있고 되받아 칠 수도 있다. - 킹콩 : 오리게임에서 3명~4명 정도 남게 되면 킹콩 게임 으로 교체 한다. :”콩”자에서 코 들이마시는 소리로 낸다 (땅콩, 킹콩, 강낭콩, 콩나물…) - Dance King / Queen을 찾아라!! : 그룹 대표들의 Dance parade

3.행사 세부 프로그램 Group Game 팀에서 더 커진 그룹을 형성하면서, 여흥을 통해 협동 단결 화합의 의식을 고취할 수 있는 프로그램 팀 별 댄스 타임 : 팀 별로 둥글게 모여 사회자의 진행에 따라 댄스 타임 진행 기차 놀이 : 팀 별로 기차를 만들어 음악에 맞춰 돌아다니다가 다른 팀과 만나 하나의 기차를 만들고 또 돌아다니면서 다른 기차를 만나 또 하나의 기차를 만들어 간다. 어울 마당 : 기차 놀이를 하면서 하나의 큰 원이 형성되면 뱃놀이와 젊은 그대 등으로 전체 인원이 하나가 될 수 있는 놀이 마당을 만든다.

3.행사 세부 프로그램 Ceremony - 개개인이 모여 조직이 형성되고, 그 조직이 모여 대 그룹 공동체가 하나로 만들어지지는 과정의 중요 요소 등을 직접 경험하고, 서로 융화하고 협동하는 힘을 발견해 가는 프로그램 - 가위바위보 대장 : 둘이 만나 가위바위보를 해서, 이긴 사람이 앞에 진사람이 뒤에 두 명으로 형성된 기차가 다시 만나 가위바위보를 해서 또 다시 4명으로 이루어진 기차를 계속에서 기차를 길게 만들어 가면서 나중에는 전체가 하나의 기차로 연결되어지는 게임 - 윤회악수 : 기차로 만들어진 줄을 큰 원 대형으로 구성 : 한 사람씩 옆으로 악수를 하면서 전체인원이 한 사람씩 전부 악수를 하면서 인사를 통해 거대한 공동체의 느낌을 전해주는 게임 (새해 인사 등….)

3.행사 세부 프로그램 Ending - 마무리 합창 - 잔잔한 음악과 함께 전체가 어우러져 합창 진행 대표자 Ending mention 일정 고지 및 사회자 퇴장 ( 장기자랑이 준비 되어 있을 경우 시상식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