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용 전자오락실 설계.

Slides:



Advertisements
Similar presentations
3-4 주빈, 신예린 목차 탐구 동기와 탐구 일시 및 장소, 참고 자료 갯벌이란 ? 갯벌 탐사에 사용되는 도구 (1,2) 유명한 갯벌 ( 우리나라 ), 여러 갯벌 축제 갯벌이 만들어지는 조건 람사르 협약이란 ? 람사르 협약에 가입된 우리나라 생태지 밀물과 썰물 갯벌에.
Advertisements

☞ 뒷풀이 ☜ ㅇ 주제 : 초보자도 쉽게 할 수 있는 효율적인 컴퓨터 관리 [5 조 ] 뒷풀이의 창의적 문제해결 과정.
응 급 처 치 법응 급 처 치 법 응 급 처 치 법응 급 처 치 법. 응급처치법 1) 현장조사, 의식확인, 연락 현장은 안전한가 조사한다. 119 나 응급의료기관에 연락한다. 발바닥을 간지럽히거나 가볍게 꼬집어 본다. 0 ~ 4 분 4 ~ 6 분 6 ~ 10 분 10.
1)RACK 2)UPS 3)P D U 장치 4)Server Group 5)KVM Switch 7)UPS 를 위한 HUB 6) RACK Monitor.
트렁크 안에서 천정을 보았을 때 무늬와 같은 형태의 홈이 있습니다. 트렁크 실내등 트렁크 스프링 앞으로 볼링핀 모양 이라 부르겠 습니다.
도덕적 성찰 준거의 의미와 필요성을 이해할 수 있다. 학습 목표 올바른 도덕적 성찰의 준거를 설명할 수 있다.
과채류 ( 수 박 ) 발표자 : 농어업조사과 장 천 숙. 목 차 1 월별 작업 흐름 2 재배 방법 3 병충해 방지 4 수박의 효능.
음란물에 대하여. 인터넷 음란물의 의미 돈벌이를 위해 단지 성적 욕망을 불러 일으키기 위한 음란한 인터넷 상의 사 진, 동영상, 만화 등을 말한다.
휴보 2. 휴보의 신체특징 키 : 128cm 몸무게 : 45kg 보행속도 1.8km/h( 최대 ) 달리기속도 3.6km/h( 최대 )
아이핑 소개 (탁구대회) 아이핑 담당 신동일 네이버(다음)에서 아이핑검색 아이핑 소개 (탁구대회) 담당 신동일 아이핑.
경주 수학여행 6학년 5반 15번 유송연.
용주사 보고서 6-5 / 16번 / 장경서.
若者文化 김현주 이규혁 박현빈 전인성 임준형.
瑞山 가는 길 지난 10월 31일 07:00 ~ 11월 01 21:00 서해안 여행을 했습니다
본 장치는 영상 장치의 Tilt hinge 구조의 하나로, 슬림화 시대에
1. PC 에서 회원가입 1. 회원가입 버튼 클릭 클릭.
상처와 출혈 응급처치 한국산업안전공단.
자바실험실 이동준 우리 곁으로 다가온 사물 컴퓨팅 자바실험실 이동준.
생 각 하 기 1. 내가 생각하는 어린이란? 2. 내가 생각하는 어른이란? 3. 어른이 된다는 것 은?
북한의 음식 북한음식…..
식물보호기사 DVD 20문제.
식물보호기사 DVD 20문제.
식물보호기사 DVD 20문제.
취업/자기계발동아리 참가자 오리엔테이션 전남대학교 사회과학대학.
각주구검(刻舟求劍) - 刻 새길 각 舟배 주 求구할 구 劍칼 검 판단력이 둔하여 세상일에 어둡고 어리석다는 뜻
이리신광교회 건축관련보고 문준태 익산시노인종합복지관장.
전자교탁 시스템 사양서 기본구성내역.
장 비 사 양 서 제품특징 제품사양 제조국 브랜드 KEVIC 모 델 KA2224 품 명 POWER AMPLIFIER
학습목표 학습목차 다른 홈페이지의 HTML 파일 코드를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종이헬리콥터 하귀일초등학교 5-1 양현석.
제주북초등학교 6학년 심화반 김학선 지도교사 : 고동림 선생님
장 비 사 양 서 제품특징 제품사양 제조국 브랜드 KEVIC 모 델 KA1000 품 명 POWER AMPLIFIER
ARX712M 본 기기는 12인치 저음드라이버와 1인치 고음드라이버로 구성된 2-WAY 풀레인지 스피커이다. 스테이지모니터와 스택용의 겸용이 가능하며 네트워크를 이용한 패시브 구동방식과 다이렉트 바이앰프 구동방식의 전환을 쉽게 하는 스위치를 내장한다. 스테이지용 모니터의.
체크포스 설치 안내서 ㈜ 체크빌.
2018학년도 북일고등학교 신입생^^* 북일고등학교 여송학사 따라잡기.
혜원 신윤복 [申潤福, 1758~. ] 조선 후기의 풍속화가
PSD센서 명령어 이해하기 목차 재료준비 및 브레드 보드 배선 구성하기 PSD센서 명령어 이해 및 실습 응용 작품 만들기.
피부의 구조와 기능 피부로 읽는다. 피부의 감각점 피부 감각점의 분포와 자극의 민감도.
자전거 기어의 원리 한림초등학교 6학년수학영재 임지혁.
김은영 수줍은 자기소개서☞☜.
     용산 새 박물관 조감도.
조복(朝服) 조선시대 문무백관들이 조하(朝賀)나 의식 때 입던 관복
(생각열기) 축구장의 전광판에 사용되는 LED에서 나오 는 빛의 3원색은 무엇인가?
P 탄성력과 마찰력 생각열기 – 높이뛰기 세계 신기록은 약 240cm 인데, 장대높이뛰기 세계 신기록은 약 620cm 이다. 이렇게 차이가 나는 까닭은? ( 높이뛰기는 다리의 근육의 힘으로 뛰는 반면 장대높이 뛰기는 장대의 탄성력을 이용하기 때문이다.)
가상현실의 활용 HyoungSeok Kim
제 8강. 영유아 발달과 보육프로그램.
컴퓨터 구성요소와 사용 컴퓨터 문서 작업 인터넷 활용
3조:김다영,나민지, 서빛나,송영호, 장연정,연희 발표자:서빛나
기본 테이블 스타일링 학교 : 대경대학 푸드과 학번 : 이름 : 김예림 과목 : 양식 테이블 세팅
농구 로봇 따라해 보기.
4분의 기적, 심폐소생술 1.
장신구 4학년 5반 김도형.
상차림과 식사 예절.
제주북초등학교 영재학급 기초반 김지원 지도 교사 : 김대진 선생님
1 끼임 1 크레인 취급 작업 2 화재/폭발·파열 3 물체에 맞음 4 떨어짐 5 부딪힘 2 지게차 취급 작업
김덕용 게임 엔진론 Project 2차발표.
헤드폰 제작 헤드폰 제작 준비물 헤드폰을 제작하는데 필요한 준비물은 사진과 같습니다..
과제물 3호 3번 문제 설명자료.
100세 시대, 스마트 헬스케어와 미래직업 (3) 고령화 사회에 필요한 웨어러블.
고기압과 저기압이 이동하는 위치 예상하기 수업활동.
CHAP 15. 데이터 스토리지.
X12 본 기기는 12인치의 저음 드라이버와 1인치 고음 드라이버 구성의 2-WAY 풀레인지 스피커로서 매우 높은 파워 운용 능력을 가지고 있다. 저음 반사형 구조의 미려한 디자인으로 제작된 엔클로져는 스테이지 모니터 및 다양한 장소에 설치가 가능하게 하고 고품질의 음질을.
코딩교육, 어떻게 해야 할까 이천양정여자고등학교 김가연 안선영.
6.3-4 탄성력에 의한 위치 에너지 이 단원을 배우면 탄성력에 의한 위치 에너지를 설명할 수 있다.
식물보호기사 DVD 20문제.
Ⅱ. 생활 속의 과학 탐구 7. 생활 주변에서 탐구 가능한 질문 찾아 수행하기 과학탐구실험 고등학교 탐구 목표 단원 열기
식물보호기사 DVD 20문제.
MX115S 라인어레이 시스템에서 저음을 담당하는 서브우퍼 스피커 시스템이며, 강력한 저음을 재생하기에 튼튼한 캐비넷으로 제작되어 있으며 중고음을 담당하는 스피커와 플라잉 또는 스택으로 설치 할 수 있도록 플라잉키트가 내장되어 있다. System Type.
2강. 경학의 개념과 기혈 대체의학 강사 박지혜
Presentation transcript:

개인용 전자오락실 설계

MAME 캐비닛의 설계 MAME (Multi-Arcade Machine Emulator) 게임용 PC 를 위한 캐비닛 설계 발이 편하게 안쪽으로 컴퓨터 본체 (케이스 없이 사용) 가벼운 물건을 올려 놓을 수 있도록 수평을 맞추고 LCD모니터는 보기 편안한 각도로 기울임 PC용스피커 잡다한 물건을 올려 놓지 못하게 살짝 기울여 준다. 키보드와 마우스는 서랍속에 숨겨둔다 햇빛 반사를 막기 위해 조금 안쪽으로 공간을 둠 약 60~70cm 약 10~15cm 약 15~20cm 약 10cm 약 45~55cm 약 20~25cm DVD/HDD SD카드 등 20~27인치 모니터 SD카드리더 DVD RW 키보드/마우스 서랍 본체 유지보수용 뚜껑 스테레오 스피커 내장

골판지로 제작할 경우의 설계..1 (모니터고정) 모니터 받침대 파트 2개 제작, ㄷ 자형으로 접는다. 2개 사이에 다리를 놓아 모니터 받침대 제작 다리는 아래와 같이 고정하여 튼튼하게 고정. 약 45~55cm 측면에서 본 모습. 두꺼운 선은 다리에 해당하는 부분의 골판지 접은 선. 약 10cm 모니터 받침대 파트 DVD가 들어갈 빈공간을 만들 것 약 15~20cm 약 10~15cm 약 60~70cm 약 20~25cm

골판지로 제작할 경우의 설계..2 (조이스틱고정) 모니터받침파트와 마찬가지로 ㄷ 형태로 접어 2개 를 만들고 그 위에 다리를 놓아서 조이스틱을 받쳐줌 조이스틱이 들어갈 빈공간을 만들 것 약 45~55cm 조이스틱 받침대 파트 1단 낮추어서 조이스틱을 받침 1받침 1단 높여서 조이스틱을 좌우로 흔들리지 않게 잡아 줌. 약 10cm 약 15~20cm 약 10~15cm 약 60~70cm 약 20~25cm

골판지로 제작할 경우의 설계..3 (전체 틀 ) 이 받침대는 DVD R/W 와 스피커도 지지하는 받침대이다. 모니터 받침대 골판지로 제작할 경우의 설계..3 (전체 틀 ) 지지대. 모니터 받침대 조이스틱받침대 모니터 받침대와 마찬가지로 ㄷ 자형태로 접어서 2개를 준비하여 지지대를 만듦 본체를 받쳐줄 가로바를 고정시키는 홈 이 받침대는 DVD R/W 와 스피커도 지지하는 받침대이다. 약 45~55cm 약 10cm 약 15~20cm 약 10~15cm 약 60~70cm 약 20~25cm

골판지로 제작할 경우의 설계..3 (전체 틀 ) 위에서 본 모습으로 설명 골판지로 제작할 경우의 설계..3 (전체 틀 ) DVD RW SD카드리더 모니터 받침대 조이스틱 받침대 지지대 양측판넬은 보라색 패널과 같이 양 끝을 각각 ㄷ 형으로 꺾어서 고정시킨다. 위에서 본 모습으로 설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