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G IT Project Name Costumer Generation
1 프로젝트 개요
개요 What project? MALL 3D 쇼핑몰 플랫폼 ANDORID PLATFORM USER
2 추진배경
ABOUT 기술시장 현황 추진배경 및 필요성
ABOUT 기술시장 현황 추진배경 및 필요성
각각의 장점들을 합쳐 사용자와 관리자를 이여주는 통합형 플랫폼 어플은 없을까?
비교분석 오픈마켓 개인쇼핑몰 옷입히기게임 코스튜머 인터넷 의류구매 O X 의류코디추천 SNS 연동 3D가상모델 구현 얼굴인식 기술시장 현황 오픈마켓 개인쇼핑몰 옷입히기게임 코스튜머 인터넷 의류구매 O X 의류코디추천 SNS 연동 3D가상모델 구현 얼굴인식
3 관리측면
ABOUT 개발환경 개발 운영체제 WINDOW 7 설계 툴 MS PROJCET 2013 STAR UML 데이터베이스 ORACLE 개발 툴 JAVA ECLIPSE ANDROID 3D MAX 개발 & 운영환경
ABOUT 계획
4 UML
ABOUT 새로운 사용자인 경우 성별을 선택한 뒤 키 , 팔 길이 , 다리길이, 팔뚝 둘레, 허벅지둘레, 종아리 둘레, 가슴 둘레, 어깨 둘레, 허리둘레를 입력한 뒤 캐릭터 생성 버튼을 누른다. 캐릭터 생성 버튼을 누르면 셀프카메라 로 얼굴인식을 한다. 캐릭터 생성을 위해 원치 않은 경우 종료버튼을 누른 뒤 어플 을 종료한다. 3d로 생성된 캐릭터와 함께 연동된 쇼핑몰 중 파워랭킹 쇼핑몰의 로그가 나열되어 있는 창으로 넘어가 자신이 원하는 쇼핑몰을 누르거나, 검색란에 키워드를 입력하여 검색버튼을 누른다. .. 문제정의
ABOUT 유즈케이스
ABOUT 클래스다이어그램
ABOUT 시퀀스 다이어그램
ABOUT 시퀀스 다이어그램
ABOUT 시퀀스 다이어그램
ABOUT DFD
5 UI
Loading 로딩화면 ABOUT UI 설계 사진등록 쇼핑하기 게시판 도움말 메인 화면 사진등록 화면
쇼핑하기 화면 자세히 보기 ABOUT UI 설계 구매하기 장바구니 자세히 보기 화면
게시판 화면 ABOUT UI 설계 도움말 화면 어플리케이션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들과 제작 자 표시
6 3D 모델링
ABOUT 3D 모델링
7 소스코드
ABOUT 소스코드
ABOUT 소스코드
ABOUT 소스코드
ABOUT 소스코드
8 안드로이드
ABOUT 안드로이드구현
9 테스팅
ABOUT - 사진등록 메뉴를 클릭해본다. - 사진등록메뉴에서 저장,다시 찍기 버튼을 클릭해본다. 쇼핑하기 메뉴를 클릭해본다. 모듈테스트 - 사진등록 메뉴를 클릭해본다. - 사진등록메뉴에서 저장,다시 찍기 버튼을 클릭해본다. 쇼핑하기 메뉴를 클릭해본다. 검색된 업체들을 클릭하여 상세정보를 확인 해 본다. 상세정보에서 옷을 클릭해본다. 상세정보에서 구매하기,장바구니 버튼을 클릭해본다. 도움말메뉴 클릭하여 세부기능들을 확인해본다.. 뒤로 가기, 홈 버튼을 클릭해본다.
ABOUT 게시 글 작성 시 게시 글 리스트에 목록에 글이 뜨는가? 사진등록 메뉴 클릭 시 사진호출이 제대로 되는가? 시스템테스트 게시 글 작성 시 게시 글 리스트에 목록에 글이 뜨는가? 사진등록 메뉴 클릭 시 사진호출이 제대로 되는가? 사진등록 메뉴에서 찍는 사진은 사진은 신체 치수를 정확히 표현 하수 있는가? 각 Activity 는 로딩시간이 얼마나 걸리는가? 연동된 쇼핑몰에서 제대로 된 데이터베이스(이미지,값)를 불러오는가?
ABOUT 사진 버튼을 누르고 저장, 다시 찍기 버튼을 누를 시 Activity가 강제로 on Destroy(종료) 되어진다. 테스트 결과 요약 사진 버튼을 누르고 저장, 다시 찍기 버튼을 누를 시 Activity가 강제로 on Destroy(종료) 되어진다. 많은 이미지로 인하여 로딩시간이 길다. 각 웹 쇼핑몰에서 파싱한 값들이 불러오지가 않는다. 찍은 사진으로 신체치수 미구현.
10 검토일지
ABOUT 프로젝트 미팅(정기 미팅) 매주 정기적으로 1~2회 1~2시간 회의 각자의 역할에 따라 회의 및 성과도 체크 검토회일정 프로젝트 미팅(정기 미팅) 매주 정기적으로 1~2회 1~2시간 회의 각자의 역할에 따라 회의 및 성과도 체크 긴급 미팅(비정기 미팅) 발표가 있기 2주전부터 정기 프로젝트에 모자란 부분을 한 주에 2~3회 3~4시간으로 회의시간 추가 실시 온라인 미팅(비정기 미팅) - 프로젝트 진행 중 문제 발생 시 네이트온이나 카카오톡을 활용하여 비정기적 회의 실시
ABOUT 프로젝트 미팅(정기 미팅) 조장의 주관으로 조원들의 가능한 시간을 조율하고 소집하여 프로젝트진행 및 관리를 한다 검토회 진행 프로젝트 미팅(정기 미팅) 조장의 주관으로 조원들의 가능한 시간을 조율하고 소집하여 프로젝트진행 및 관리를 한다 긴급 미팅(비정기 미팅) 조장이 주관하여 정기 프로젝트 회의에 모자란 부분의 진행과 관리를 한다 온라인 미팅(비정기 미팅) - 프로젝트 진행에 문제 발생 시 카카오톡을 활용하여 회의를 한다
11 결론
Suggestion for Future Upgrages ABOUT Suggestion for Future Upgrages - 업체별 의상을 추가한다. - 다른나라의 의상종류도 추가한다. - 좀더 정갈하게 한눈에 서로 코스튬한것을 비교할수있도록한다. - 메뉴나 가격을 좀더 한눈에 보기쉽도록 하게한다.
ABOUT 이 프로젝트를 하면서 얻은 교훈은 너무 과하게 능력을 과신하거나 팀원들의 능력을 알지못한채 과한 목표를 잡으면안된다는것과 소프트웨어 공학을 공부하며 좋은 경험을 가지게되었다는 것 실제적인 모델링 과정등이 유익하였다.
Any Question ?
THANK YOU For your atten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