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ion(관계) 스토리보드 최윤남 연출.

Slides:



Advertisements
Similar presentations
역사도시 경주 로 GO!!! 모둠원 : 김진한, 기중호, 김승우, 권하늘, 차명섭. 차례 1~10 1. ①석굴암에 대하여 GO!!!! 2. ②석굴암에 대하여 GO!!! 3. ①문무대왕릉에 대하여 GO!!! 4. ②문무대왕릉에 대하여 GO!!! 5. ①안압지에 대하여 GO!!!
Advertisements

오케이굿맨 비뇨기과 개원 사업계획서 오케이굿맨 비뇨기과 개원 사업계획서. 제 1 장 : 사업 개요제 2 장 : 병원 선정제 3 장 : 인력 계획제 4 장 : 진료 계획 제 5 장 : 마케팅 계획제 6 장 : 수익성 분석제 7 장 : 투자계획 및 자금계획.
영어영문학과 강성문.  YES/NO Question formation -Are you happy? -----> Yes, I am./ No I’m not.  Wh- Question formation  Who is she? -----> She is Mary.
KEY POINT 1 ∥의문사 의문문이 다른 문장의 종속절이 될 때, 이를 ‘ 간접의문문 ’ 이라고 한다. 간접의문문 Do you know? + What is his hobby? → Do you know what his hobby is? ◎ 간접의문문의 어순은 평서문의.
1 ‘ 우리나라의 주요공업 ’ - 정도웅, 주민혁, 안수진, 백경민, 엄다운, 박경찬 -.
신의 위대한 질문 신이 원하는 것은 무엇인가.
Incheon National University Graduate School of Logistics
7~9월 프로그램 광산구드림스타트 호 소식지 신체 / 건강 인지/언어 정서/행동
PONIT 1 PONIT 2 walk처럼 이동하는 동사들 사역 동사 Jade danced with Jay. (춤추다)
→ 3개 이상의 사물이나 사람을 비교할 때, 그 정도가 가장 높음을 나타내는 표현을 최상급이라 한다.
영상 광고사업 추진계획 2010 ㈜ 지오피스
성공적 제 3 인생을 어떻게 살 것인가 ? 강 신 옥 (청주우암시니어클럽 관장).
공부할 내용 조상들이 살던 곳 자연과 잘 어울리는 한옥 지방에 따라 서로 다른 집의 모양 섬 지방의 집
사랑, 데이트와 성적 자율성 :데이트 성폭력!!! 성폭력예방교육 전문강사 / 여성학 전공 신 순 옥.
퇴계와 율곡의 사회사상 비교 남 일 재 동서대학교 교수/ 정치학 박사 1. 퇴계 이황과 율곡 이이의 약전(略傳)
5W 1H 현장에서 발생하는 여러 가지 문제를 해결하는 효과적 수법 중에 5W 1H는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하는 방법으로서
로그인 로그인을 하시기 전에 상단 엑티브엑스 프로그램을 실행 후 로그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7장 환자권리 존중 및 보호 8장 경영 및 조직운영 9장 인적자원관리 12장 의료정보관리
Ⅰ.저출산 ▪고령사회와 가족 1. 가족형성의 이해 2. 배우자의 선택 3. 결 혼 1. 부모됨의 의의와 역할
501. 군인들의 세상 502. 민정 이양과 한일회담 이선용.
2004년 예비신자 오리엔테이션 2004년 3월 13일 (토) 오후 8시 천주교 수원교구 상촌성당 [티없이 깨끗하신 성모성심]
독도 바로알기 2. 사료와 지도로 보는 독도.
진로 목표 설정 이 대 성.
제주닷컴 매뉴얼 (실시간 예약시스템) 2013년 10월.
예비군 훈련장 약도 ◈ 찾아 가는 길 ◈ (2) 비봉 중,고등학교 (3) 길 건너 제 2819부대 1대대 화성시 예비군 훈련장
FORMAL MINT ADSTORE.TISTORY.COM
창업 계획서 경영학과 이동인.
날 사랑하심 성경에 써 있네 Yes, Jesus loves me! The Bible tells me so.
‘MY LOGO’ Asadal PowerPoint.
GMEP 안내 GMEP의 주요 기능 중 하나는 강의 자료 업로드와 강의평가 결과 조회입니다.
정보보안.
전자입찰 협력업체 사용자 메뉴얼.
Ⅰ운동과 건강 관리 01 건강 관리와 삶의 질 향상 02 건강과 운동의 관계 이해 03 건강 생활과 운동 환경의 책임 의식.
동물의 특징을 음악적 요소로 표현 하기 음악 3학년 2학기 20. 동물의 사육제(1 / 2) 수업계획 수업활동 [제작 의도]
국가문화예술지원시스템 사용자 매뉴얼(1)
개인정보처리와 개인정보보호 2017년 2월.
XSS (Cross Site Script)
포트폴리오의 목적 전문성 개발 자신의 독창력 표현, 학습한 내용을 창의적으로 적용 취업
Reading Counts Zames bAnd Ltd®.
SQL INJECTION MADE BY 김 현중.
열린무역관 서비스 고객용 신청 매뉴얼.
하나님이 그 아들을 세상에 보내신 것은 세상을 심판하려 하심이 아니요 그로 말미암아 세상이 구원을 받게 하려 하심이라
제17장 화 법 1. 화법의 종류 형 성 평 가 2. 화법의 전환 (1) 3. 화법의 전환(2) 4. 시제 일치.
커 GO 비 의 to 홈 게임공학과 박혜원.
저 장미꽃 위에 이슬 아직 맺혀있는 그 때에 I come to the garden alone
442 장 저 장 미 꽃 위 에 이 슬 I come to the gar - den a - lone,
부정사1 부정사란? 동사의 목적보어 용 법 의미상의 주어 형 성 평 가 (1) 형 성 평 가 (2)
국가문화예술지원시스템 사용자 매뉴얼(1)
PNU SNS Community 효원당 젊음의 콜래보레이션!.
샘플앱 제작 안내 2016/05/18.
전자정보 통합검색(Meta Search ) 이용 안내
하나님께 가까이함이 내게 복이라 내가 주 여호와를 나의 피난처로 삼아 주의 모든 행적을 전파하리이다
수 업 계 획 1. 단원지도계획 2. 수업설계서 3. 학습지 4. 형성평가지 5. 참고자료 6. 참고사이트 7. 제작자
Ⅱ. 축제 기획의 실제.
• I was touched by my friends’ effort.
학술정보 이용 안내 학술지 · 학위논문 · 유용한 사이트
What’s on TV? Read and Find out
The Ultimate Triumph “And on that day there will no longer be a Canaanite in the house of the LORD Almighty.” (Zechariah 14:21) 그 날에는 만군의 여호와의.
The Five Thousand “They do not need to go away. You give them something to eat.” (Matthew 14:16) 갈 것 없다 너희가 먹을 것을 주라 (마태복음 14:16)
자기소개 PPT 창의적 발상과 표현 이지원.
시편 118편 1절 말씀 –아멘- 여 호 와 께 감 사 하 라 그 는 선 하 시 며 그 의 인 자 하 심 이 영 원 함 이 로
영어 8-a단계 A Special Gift (6/8) 3. A Special Gift Think and Make.
1. 전문대학기초학습지원센터 접속하기 전문대학 기초학습지원센터 접속 접속URL : LOG-IN 클릭.
1. 전문대학기초학습지원센터 접속하기 전문대학 기초학습지원센터 접속 접속URL : LOG-IN 클릭.
1. 전문대학기초학습지원센터 접속하기 전문대학 기초학습지원센터 접속 접속URL : LOG-IN 클릭.
힐링이 필요해 06학번 장 용 석 - 취업준비를 위한 마음가짐과 전략 - 부산 대학교 바이오산업기계공학과
품사 분류의 기준과 실제.
“I Always Do Those Things That Please Him” (John 8:21-29)
Introduction to Christianity 최지만 간사 오클랜드 주님의 교회 청년부
Speaking -여섯 번째 강의 (Review ) RACHEL 선생님
Presentation transcript:

relation(관계) 스토리보드 최윤남 연출

scene #1 #2 #3_1 #3_2 #3_3 #3_4 타이틀(title) relation이 점과 선으로 이루어진 상징적 이미지와 함께 보여진다. #2 소제목 myself on the web이 한지 질감의 배경 이미지 위에서 글자가 중첩, 반복되어 표현된다. #3_1 종이 배경 위로 하나의 선이 위에서 내려온다. #3_2 두개의 선이 연이어 등장하여 화면을 가로질러 움직인다. #3_3 여러개의 사선이 화면을 가득 채워 서서히 등장하고 사라진다. #3_4 앞 장면과 대칭되는 각도의 사선이 화면을 가득 채워 서서히 등장하고 사라진다. - 1 -

scene #4_1 #4_2 #4_3 #5_1 #5_2 #5_3 여러 개의 사선들이 거미줄처럼 중앙이 모여지게 하나씩 나타나고 모두 나타난 뒤에 선들 사이의 빈 공간이 종이로 메워진다. #4_2 보다 더 복잡하고 많은 갯수의 사선이 나타나고 빈 공간이 종이로 메워진다. #4_3 보다 복잡한 형태가 등장한다. #5_1 어두운 배경 위로 여러 개의 사선이 하나씩 등장하여 윗 부분이 모인 하나의 삼각형 모양을 이룬다. #5_2 #5_3 반대 방향의 사선들이 등장하여 아랫 부분이 모인 하나의 삼각형 모양을 이룬다. - 2 -

scene #5_4 #5_5 #6_1 #6_2 #7_1 #8_1 앞의 두 장면이 결합된 화면이 등장한다. . 여러 개의 수평선들과 여러 개의 수직선들이 직각으로 교차하여 나타나고 움직여서 중앙으로 모였다가 다시 사방으로 흩어진다. #6_2 #7_1 두께가 다른 여러 개의 수평선들이 흩어져서 나타난다. #8_1 여러 개의 사선들이 몇 개의 덩어리를 이루어 보여진다. - 3 -

scene #9_1 #10_1 #11_1 #12_1 #12_2 #12_3 화면에 흩어져 있는 둥근 형태들을 가는 선들이 연결시키고 있다. #10_1 화면에 흩어져 있는 작은 점들을 가는 선들이 연결시키고 있다. #11_1 네트워크를 연상시키는 선들이 나타나고 그 빈 공간들을 종이 질감의 면들이 메꾸고 있다. #12_1 고독해 보이는 주인공이 육교 위에서 차도를 바라보고 있다. 차도에는 많은 차들이 움직이고 있다. #12_2 #12_3 주인공은 무표정한 모습이다. - 4 -

scene #12_4 #13_1 #14 #15_1 #16_1 #17_1 주인공의 뒷 모습과 함께 여러 개의 선들(차로선)이 보여진다. #13_1 나무 벤치의 선들이 각도를 바꾸며 연이어 보여진다. 화면 상단에는 네트워크 세상에서 흔히 쓰이는 용어들이 연이어 나타나다. (log in, enter, ID, password, search, search, myself) #14 소제목 I and many others가 한지 질감의 배경 이미지 위에서 글자가 중첩, 반복되어 표현된다. #15_1 입체 글자 ‘I’ 가 화면 한 편에 보여진다. #16_1 입체 글자 ‘I’ 여러 개가 화면 가득히 보여진다. #17_1 글자 ‘I’ 여러 개가 화면에 흩어져 있다. 다른 모양의 화면이 연이어 나타난다. - 5 -

scene #18_1 #19_1 #20_1 #21_1 #22_1 #23_1 글자 ‘I’ 여러 개가 한 줄로 나란히 보여진다. 각 글자들이 숨쉬듯이 진동을 하고 있다. #19_1 거울로 만들어진 구조물 속에서 글자 ‘I’ 가 보여진다. #20_1 색깔이 다른 한지 위에서 텍스트 ‘I’ 두 개가 수평으로 움직인다. 방향을 바꾸어 움직임이 반복된다. #21_1 색깔이 다른 한지 위에서 텍스트 ‘I’ 여덟 개가 수평으로 움직인다. 방향을 바꾸어 움직임이 반복된다. #22_1 주인공이 의자에 고개를 숙이고 앉아 있다. 의자는 선이 강조된 형태이다. (의자처리-컴퓨터그래픽) (주인공-실사촬영) #23_1 검은 화면 위로 텍스트 (Who am I?)가 나타나 뒤 사방으로 흩어진다. - 6 -

scene #24_1 #24_2 #24_3 #25_1 #26_1 #27_1 서있는 주인공의 뒷 모습이 보여진다. 주인공의 몸에 ‘I’ 모양의 구멍이 뚫려 있다. #24_3 (카메라 이동) 주인공의 모습 전체가 보여진다. #25_1 다양한 색깔의 텍스트(myself) 조각들이 연이어 나타나서 화면을 가득 메운다. 화면 중앙으로 커다란 글자(i) 하나가 겹쳐진다. #26_1 좌우 두개로 구분된 화면에서 텍스트(i) 두개가 보여진다. 각 글자는 숨쉬듯이 흐릿한 빛을 내뿜는다. #27_1 좌우 상하 네개로 구분된 화면에서 텍스트(i) 네개가 보여진다. 각 글자는 숨쉬듯이 흐릿한 빛을 내뿜는다. - 7 -

scene #28_1 #29_1 #30_1 #31_1 #32_1 #33_1 컴퓨터 모니터가 보여진다. 인터넷 검색 창으로 글자 Who am I? 가 찍힌다. #29_1 색깔이 다른 한지 위에서 텍스트 ‘YOU’ 두 개가 수평으로 움직인다. 방향을 바꾸어 움직임이 반복된다. #30_1 검은 화면 위로 텍스트 (you)가 나타난다. #31_1 색깔이 다른 한지 위에서 텍스트 'YOU' 여덟 개가 수평으로 움직인다. 방향을 바꾸어 움직임이 반복된다. #32_1 검은 화면 위로 텍스트 (you?)가 나타난다. #33_1 텍스트 I와 YOU로 이루어진 동적인 화면이 보여진다. 사방에서 글자 I 다섯개가 등장하고 균형적으로 자리를 잡은 후에 글자 YOU 네 개가 추가로 나타난다. 각 글자들은 숨쉬듯이 약한 빛을 내뿜는다. - 8 -

scene #34_1 검은 화면 위로 텍스트 (little meaning to me)가 나타난 뒤 서서히 사라진다. #35 소제목 effort to relation이 한지 질감의 배경 이미지 위에서 글자가 중첩, 반복되어 표현된다. #36_1 주인공이 옆으로 서있다. #36_2 주인공이 앞을 향해 조심스럽게 손을 내민다. #36_3 주인공의 손 클로우즈업 #37_1 한지 느낌의 배경 이미지 위로 두께가 다른 두 개의 선이 나타나 움직이지만 어긋난다. - 9 -

scene #38_1 #39_1 #40_1 #41_1 #41_2 #41_3 한지 느낌의 배경 이미지 위로 두께와 색깔이 다른 세 개의 선이 나타나 움직이지만 어긋난다. #39_1 한지 느낌의 배경 이미지 위로 두 개의 선이 나타나 움직이지만 어긋나서 교차된다. #40_1 한지 느낌의 배경 이미지 위로 여러 개의 수직선이 동시에 나타나 움직이지만 어긋난다. #41_1 주인공이 옆으로 서있다. #41_2 주인공이 앞을 향해 조심스럽게 손을 내민다. #41_3 주인공의 손 클로우즈업 - 10 -

scene #42_1 #43_1 #44_1 #45_1 #46_1 #47_1 한지 느낌의 배경 이미지 위로 두께가 다른 두 개의 선이 나타나 움직이지만 어긋난다. #43_1 한지 느낌의 배경 이미지 위로 두께와 색깔이 다른 세 개의 선이 나타나 움직이지만 어긋난다. #44_1 한지 느낌의 배경 이미지 위로 두 개의 선이 나타나 움직이지만 어긋나서 교차된다. #45_1 한지 느낌의 배경 이미지 위로 여러 개의 수직선이 동시에 나타나 움직이지만 어긋난다. #46_1 좌우에서 가는 선이 나타나 중앙에서 만날 듯이 가까워진다. #47_1 좌우에서 굵은 선이 나타나 중앙에서 만날 듯이 가까워진다. - 11 -

scene #48_1 #49_1 #50_1 #51_1 #52_1 #53_1 좌우에서 두개의 면이 나타나 중앙에서 만난다. 주인공의 몸에 있는 ‘I’ 모양의 구멍이 밝은 빛으로 가득차 있다. #50_1 꽃 이미지와 텍스트(my flower)가 나타난다. #51_1 또 다른 꽃 이미지와 텍스트(his flower)가 나타난다. #52_1 빛을 촬영한 동영상 이미지를 배경으로 하여 텍스트(something)가 보여진다. #53_1 텍스트(me to you, you and me)가 한 글자씩 등장하고 서서히 사라진다. - 12 -

scene #54_1 #55 #56_1 #56_2 #57_1 #57_2 빛을 촬영한 동영상 이미지를 배경으로 하여 액자 안의 텍스트(unforgettable meaning)가 보여진다. #55 소제목 wandering and solitude가 한지 질감의 배경 이미지 위에서 글자가 중첩, 반복되어 표현된다. #56_1 고독해 보이는 주인공이 멈춰 있고 뒷 모습이 보여진다. #56_2 #57_1 종이 느낌의 배경 화면 위로 텍스트가 연이어 나타난다. (and, and, Where to go?, Who am I?) #57_2 - 13 -

scene #57_3 #57_4 #58_1 #59_1 #60_1 #61_1 작은 점(동그라미) 하나가 화면에서 일직선으로 움직인다. #59_1 또 다른 작은 점(동그라미) 하나가 화면에서 일직선으로 움직인다. #60_1 중앙의 작은 점의 크기가 점점 커지면서 화면 전체가 덮힌다. #61_1 다수의 작은 점들이 불규칙하게 움직이다가 한 순간 일렬을 이루다가 다시 불규칙하게 움직인다. - 14 -

scene #62_1 #63_1 엔딩 크레딧 다수의 작은 점들이 불규칙하게 움직인다. 엔딩 크레딧 부분. 배경 음악이 계속된다. 엔딩 크레딧 - 15 -

< 화면 예시 >

< 화면 예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