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퍼프걸. 파워퍼프걸 이 형 재 목차 파워퍼프걸 소개 2. 제작동기 3. OSMU 사례 4. 라이센싱 5. 문제점 및 의견제시 멤버들 가운데 어린 나이에도 각종 책을 적어낼 정도로 똑똑하고, 침착. 리더로서 재질이 훌륭하지만 그에 대한.

Slides:



Advertisements
Similar presentations
영어학과 곽윤희 구지은 이소영 Walt Disney.
Advertisements

We can do it! 캐니멀 (Can+animal) 캐니멀 이야기 문화콘텐츠학과 박민정.
걸스데이. 목차 걸스데이 데뷔 날짜 걸스데이 데뷔 날짜 걸스데이 소속사 걸스데이 소속사 걸스데이 맴버 소개 걸스데이 맴버 소개 걸스데이 앨범 걸스데이 앨범 출처 출처.
청소년 + 문화, 이에 대한 단상 광주흥사단 / 문화행동 S#ARP 정 민 기 2007 년 8 월 9 일 청소년 여가문화 활성화 방안.
문화콘텐츠 유오늘. 목차 HELLO KITTY 탄생배경 등장인물 소개 다양한 OSMU 사례 성공요인 분석.
상상을 넘어야 기회가 보인다 내일을 향한 도전 - 이동걸 영남대학교 특강자료.
수 신 : 대표이사, 사장, 인적자원개발 조직 대표 참 조 : 교육. 인사. 인적자원개발 부서장 및 교육전문가 제 목 : ‘HRD KOREA 2015’ [ 직 인 생 략 ] HRD KOREA 2015 대회장 한국 HRD 협회장 Since 1993~2015 기간
제28회 제일기획 대학생 광고대상 이 야기가 숨어있는 배스킨라빈스 PT 국문기획서 부문 “ 배스킨라빈스 ” 배스킨라빈스, 그녀들의 사랑을 “ 듬뿍듬뿍 ” 받기 위한 REFRESHMENT BTL 커뮤니케이션 전략서.
오즈 특강 및 워크샵 행복한 기업 만들기 오즈매직 강의 프로그램 안내자료. ※ 팀웍 & 조직활성화 프로그램 - 모두가 하나되는 마술주문 ※ 리더쉽 & 쇼맨쉽 향상 프로그램 - 마술사에게 배우는 부드러운 카리스마 ※ 프리젠테이션 능력향상 프로그램 - 이것이 마술 ! 유혹의.
“ K- 패션 디자인 빌리지 조성 방향 ” “ASIA 패션의 미래” “한반도의 중심에서 아시아패션의 중심으로”
K-POP TOUR Fresh In EUROPE. Title : Fresh K-POP TOUR in Europe ( 가제 ) 주최 B7KLAN ( 주관 ZYON Entertainment 기획의도 유럽 진출을 원하는 신인 K-POP 그룹의 획기적이고.
창조경제시대와 콘텐츠 중소기업 육성 필요성 창조경제시대와 콘텐츠 중소기업 육성 필요성 - 업계 현황 및 정책과제 국립안동대학교 한국문화산업전문대학원 김시범 교수.
제목을 입력하세요 - 그림책 구름빵의 OSMU 년 유아 대상 회원제 북클럽 북스북스용 그림책으로 출간 글, 그림 : 백희나 빛그림 : 김향수 구름빵 그림책 출판 현황.
긴긴 여름 끝에 시원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이 왔어요. 가을에 읽으면 좋을 만한 책들을 모아봤어요. 들판으로, 산속으로 여행을 떠나볼까요 ? 독서의 계절 책도 읽고 가을 분위기도 맘껏 느껴보세요 ~. 우리도서관에 2 권이 있어요 ~ 도서위치 : 아 시 35.
- 행 사 명 : 제 13 회 한국잼버리 (13 th Korea National Jamboree) - 기 간 : 2012 년 8 월 2 일 ( 목 ) ~ 8( 수 ) / 6 박 7 일 - 장 소 : 강원도 세계잼버리수련장 - 참가규모 : 50 개국 10,000 명 -
김유나 목차 뽀로로 영접 뽀로로의 상품가치 제작사 뽀로로 이야기 뽀로로와 친구들 OSMU 성공요인.
사람이 희망, 학습은 미래, HRD 는 전략, 행복한 미래는 HRD 에 있습니다 ! 우리는 사람이 가장 소중하고 그 인적자원을 유일하게 자산으로 가진 나 라입니다. 인적자원은 21 세기 지식, 정보, 창조적 사회에서 부와 힘의 원 천이며 인적자원의 질이 모든 조직의 가치를.
1/54 애니메이션 상품화 성공 사례 애니메이션 상품화 성공 사례 멀티미디어공학과 서 병 문 교수.
Wisdom21 Management Consulting 입소문 마케팅 사례.
Blizzard Entertainme nt 임영조 윤혜린 김범석. 목차 Blizzard? Blizzard 선정이유 Blizzard 의 컨텐츠전략 Blizzard 의 마케팅.
10.1 디지털 콘텐츠의 개요 10.2 디지털 콘텐츠의 종류 10.3 문화와 디지털 콘텐츠
Part 2 세계화 주체 - 글로벌 기업 ◈ 세계화와 기업 제8장. 글로벌기업의 환경과 해외진출
The 3rd Amado Photography Award
618Kcal Western Calorie Egg, Pork 11/26 Breakfast Menu Allergy notice
4. 노 동 조 합 론 1조 김준호 송병선 조현경.
IWA (국제 물 협회) 학술지 Water21 ( 월호)
【한국콘텐츠진흥원】.
[ 국내외 문화산업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 - 미디어 기업을 中心으로 -.
Minitab 16 Single-user License 설치가이드
X B O X.
SHINee 5학년 1반 59번 이영서.
연구책임자 양 승 룡 교수 연구원 이 광 원 교수 연구원 이 민 석 교수 연구원 김 경 헌 교수
제 3 장 품질경영상 품질경영상의 제정동기와 의의 국내 품질경영 관련상 품질경영상 국외 품질경영 관련상
제 1강 청소년기 이해 청소년 이해와 상담 이호선(Ph. D.).
대학발전계획(안) 2012 / 6 / 21.
정신분열병 : 뇌질환인가? 마음의 병인가?                                                                                                                                                                                                         
다수공급자계약제도의 이해 조달청 쇼핑몰기획과.
일류 기업들의 우수인재 확보를 위한 채용 사례와 최적안
가입자를 active user로 만들기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세상을 변화시키는 나눔과 기회의 네트워크” 동그라미재단 Circle Junior 1기 교육
Marketing Myopia (마케팅 근시안)
삼성전자 녹색구매 추진현황 삼성전자 DS총괄 ESH그룹.
수출과 계약을 통한 해외사업운영 NIKE의 사례를 통해 살펴본 경영학부 김병구
Copyright Protection on Internet Korea University College of Law
장 비 사 양 서 제품특징 제품사양 브랜드 KEVIC 모 델 CM2717G 품 명 TOUCH AV CONTROLLER
KHUPO Package Sponsorship 안내
Copyright Joymax All rights reserved
최신물산㈜.
Take-out 마케팅의 가설과 측정,그리고 증거
2014년 권역외상센터 선정 지원 사업 진료실적 작성지침
Strictly Confidential
[ 신화의 세계 ] - 창조신화와 신들의 계보 – <게임 속에서 볼 수 있는 신들>
                                    1. 인적자원관리(HRM) 2. 재무/회계관리 3. 프랜차이즈 시스템 평가 . 외식프랜차이즈산업론(5주차)
22회 열혈 사서들의 즐거운 수다 장르문학과 도서관과 독서교육 나쁜 책은 없다 포럼문화와도서관.
“ 여러분 반갑습니다 ~ ” <인권교육자료 : > 국가인권위원회 장애차별조사과
e-러닝 활성화를 통한 국가인적자원개발 추진전략
본문이해하기 Ⅱ 과목명 영어 2학년 2학기 LESSON 10 Holidays in Fall (4/9) [제작의도] [활용방법]
해외 Benchmarking Program
˝新風 2002 中國˝ 특별기획연수단 第一期 지역 : 광주 -심천 -북경 - 천진
기업의 글로벌(국제)화.
신규한 유기반도체 화합물 및 이를 이용한 유기전계발광소자
신규한 알킬 할라이드 화합물 및 이의 제조방법 기술 개요 기술 특징 및 차별성
일반대학원 간담회 KUBS December 7, 2018 김 배 호 대학원 경영학과, 국제경영학과 주임교수.
허혈성 뇌질환 저항성 동물 모델 및 이의 제조 방법
근거리 무선 인식 리더 장치 및 그 태그 인식 방법 기술 개요 기술 특징 및 차별성
고객만족조사의 이해(2) CSA컨설팅 SCS아카데미.
2019년 주거래 협력회사 등록신청서 ■ 주요 거래처 (2016 ~ 2018년도 기준으로 작성) ■ 특수 관계인 거래처
정신분열병 최 상 철 신세계병원 신경정신과.
TC 작성 방법 개선 및 리뷰강화 테스트기법에 기반한 TC 작성 TC 리뷰 강화 스프린트별 리뷰 1:1 리뷰
2019년 주거래 협력회사 등록신청서 거래처 거래기간 주요실적 성명 회사 근무기간 주요 업무 등록희망업종
Presentation transcript:

파워퍼프걸

201020035 이 형 재

목차

파워퍼프걸 소개 2. 제작동기 3. OSMU 사례 4. 라이센싱 5. 문제점 및 의견제시 멤버들 가운데 어린 나이에도 각종 책을 적어낼 정도로 똑똑하고, 침착. 리더로서 재질이 훌륭하지만 그에 대한 강박관념에 시달리기도 하며, 자신의 입맛에 맞춰 팀을 마음대로 이끌어 갈려고 하기도 한다. 유토니움 교수를 위해 골프채 선물을 하려고, 도둑직을 하기도 하는 등 완벽하지만은 않은 모습을 보여준다.

파워퍼프걸 소개

파워퍼프걸 (The Powerpuff Girls) 작가 : 크레이그 맥크라겐 회사 : 카툰네트워크 1992년에 Whoopass Stew라는 이름으로 짧은 포맷으로 방영. 1995년에서 1996년에 월드 프리미어 툰에서 파워퍼프걸이란 이름으로 쇼케이스. 1998년 11월 18일 카툰네트워크에서 정식으로 방영 2005년 3월 25일에 종영. 2002년 극장판으로도 개봉 미국 애니메이션 가운데 가장 성공한 작품으로 손 꼽히고 있습니다.

파워퍼프걸 이란? 23초부터

설탕 + 향신료 + 소녀들이 좋아하는 것 + 캐미컬 X

블로섬 파워퍼프걸의 리더 큰 리본을 트레이드, 주황색 포니테일 머리 아이스파워와 플레임파워를 사용한다. 멤버들 가운데 어린 나이에도 각종 책을 적어낼 정도로 똑똑하고, 침착. 리더로서 재질이 훌륭하지만 그에 대한 강박관념에 시달리기도 하며, 자신의 입맛에 맞춰 팀을 마음대로 이끌어 갈려고 하기도 한다. 유토니움 교수를 위해 골프채 선물을 하려고, 도둑직을 하기도 하는 등 완벽하지만은 않은 모습을 보여준다.

버블 파워퍼프걸 중에 온순한 멤버 금발 머리에 트윈테일 머리 입으로 비누광선을 쏘는게 가능하다. 성격이 유약하고, 눈물이 많지만 울보라고 놀림받는 것을 싫어하며, 분노하면 블로섬과 버터컵의 힘을 합친것보다 더 강한 힘을 내는게 가능합니다. 유토니움 교수로부터 받은 선물인 문어인형을 애지중지 하며, 동물들을 좋아한다. 그래서 길에 버려진 동물을 데려오곤 하는데 가끔 맘모스, 공룡과 같은 것을 주워와서 문제를 일으키키도 한다. 다른 멤버들과는 달리 외국어 특히 스페인어에 능통하며 동물의 말을 하는게 가능하며

버터컵 멤버 중에 다혈질인 캐릭터 검정 머리칼에 단발이며 양 끝이 뻣뻣이 서있다. 유일하게 개별적 특수파워가 없다. 허스키한 목소리이며 목욕하는 것을 싫어한다. 성격이 남성적이며 조금 난폭해 블로섬과 자주 충돌을 일으키고, 버블을 자주 놀려먹어서 팀내에 문제를 일으킨다. 소녀적인 물건들을 완전히 싫어하는 것은 아니며 초록색 담요를 일종의 부적처럼 집착하기도 한다. 갱그리파의 두목 에이스와 사랑에 빠지기도 한다.

라우디러프 보이즈 허스키한 목소리이며 목욕하는 것을 싫어한다. 성격이 남성적이며 조금 난폭해 블로섬과 자주 충돌을 일으키고, 버블을 자주 놀려먹어서 팀내에 문제를 일으킨다. 소녀적인 물건들을 완전히 싫어하는 것은 아니며 초록색 담요를 일종의 부적처럼 집착하기도 한다. 갱그리파의 두목 에이스와 사랑에 빠지기도 한다. 라우디러프 보이즈

제작동기

파워퍼프걸의 탄생 작가는 히어로물 매니아 우연히 세명의 소녀들을 그리다가 이 소녀들이 영웅이 되면 어떨까 생각하게 됨 + 우패스걸(작가의 단편 애니메이션) 나는 배트맨, 슈퍼맨 등 만화 영화들을 보면서 자란 애니메이션 매니아중 한 사람이다. 만화를 이해할 수도 없던 유아 시절에도 만화 그림들을 뚫어지게 쳐다보곤 했었는데, 세 살이 되던 해부터 단지 보는 것이 아닌 캐릭터들을 실제로 그리기 시작했었다. 유년시절부터 배트맨, 슈퍼맨 등 슈퍼히어로를 좋아했으며 이는 파워퍼프걸을 제작할 때도 영향을 주었다. 카툰네트워크에서 여자아이들을 사로잡을 만한 캐릭터와 애니메이션 제작을 시도하게 되었다. 우연히 세명의 소녀들을 그리다가 만약 소녀들이 영웅이 된다면 어떨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예전에 '우패스걸'이라는 초능력 소녀들과 녹색 피부의 갱단, 아메바 삼형제가 등장하는 단편 애니메이션을 만든 적이 있었는데, 이것이 파워퍼프걸의 전신이라고 할 수 있다. 파워퍼프걸의 탄생

OSMU 사례

파워퍼프걸 극장판

파워퍼프걸Z 미국 카툰네트워크의 파워퍼프걸을 일본식으로 새롭게 다듬은 작품.

제목은 죄송합니다^^;

파워퍼프걸 PlayStation 2 게임

주니어네이버 - 파워퍼프걸 플래시게임

주니어네이버 - 파워퍼프걸 플래시게임

싸이월드 꾸미기

싸이월드 메인

라이센싱

출시한 첫해 미국에서의 3억 5천만 달러(한화 약 4564)억 상품매출액 출시한 첫해 미국에서의 3억 5천만 달러(한화 약 4564)억

<라이센싱 어워드 2001(Licensing Award 2001)> 올해의 오락, 캐릭터 라이선스 올해의 캐릭터 상품 라이센스(의류 부문)

그러나 현재는 보기드문 우리의 영웅 파워퍼프걸

캐릭터샵 현황

문제점 및 의견제시

- 외국 시장과는 달리 한국 라이센싱의 입지실패 - 캐릭터샵과 다양한 상품의 부족 - 다양한 OSMU사례가 필요 - 키티와 같은 독보적인 팬층이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