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주제 갈보리언덕에서 누가복음 23:33-49.

Slides:



Advertisements
Similar presentations
김민희 황유 리. 튀니지 개관 튀니지 지리, 기후 튀니지 역사 튀니 지 정치 튀니지 혁명 튀니 지 비젼 튀니지 경제 튀니 지 도시.
Advertisements

어떻게 성경을 읽느냐 ?.  39+27=66 ( 삼구 이십칠 )  역사서 (17 권 )  시가서 (5 권 ): 욥기시편잠언전도서아가  선지서 (17 권 )
제 1 장 초기 교회 시대 “ 아노 도미니 ” 교회사 콘서트. 역사는 대화이다 역사는 대화이다. 과거와 현재의 대화이고 사건과 의미의 대화이다... 역사는 대화이 기 때문에 이야기로 이루어져 있다. 승자와 패자의 이야기, 도전과 응전의 이야 기, 성공과 실패의 이야기,
대구 영적 도해 도시를 위한 연합기도 모임. 고조선과 삼한 BC 2166 : 아브라함 탄생 BC 1500 : 모세 부르심 BC 1000 : 다윗 왕국 BC 587 : 남 유다 멸망 BC 108 : 고조선 멸망 고조선 후기에 남쪽지방은 삼한시대 : 마한, 변한, 진한 진한은.
주요 이슈별 노무관리 요령 주 호치민 총영사관 노무영사 장근섭. 강의의 중점  이번 강의는 그간 질문이 많았던 몇 가지 이슈를 중심으로 진행하겠음  베트남 노동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 경제통상  경제통상.
3 주 2 차시 성 1. 성이란 2. 성에 대한 역사적 조명. 1. 성이란 – 역사적으로는 금기시되었음 – 현대는 중요한 부분으로 간주 –Sex 란 자른다는 의미 -> 구분된다 -> 남녀 구분 – 성 행동 : 키스, 포옹, 애무, 성교, 자위행위 – 성학 (sexuality)
이동통신가입: 4,000만명/4,800만명, 연간 매출: 약 24조원
CHAPTER 6 분석 보고서 만들기.
연꽃회 회보 [격주刊] 연꽃회 불기 2550년 5월 3일 (음 2006년 4월 6일) 선문답 깨달음은 무엇과 비슷합니까?
이탈리아 피자스파게티올리브등.
고입특강 과학 중학교 1학년 단원 1. 지구의 구조 대기권 지구의 내부.
목 차 PART 1 : 하나님나라로 성경관통 PART 2 : 하나님나라로 구약관통 PART 3 : 하나님나라로 구약 권별 관통
강사 소개 성보영 강사 (78) 최종 학력 : 건국대학교 사회 복지 학과 한국요가연구협회 백인요가 수료
영상 광고사업 추진계획 2010 ㈜ 지오피스
예수의 제자들 담당교수 : 김동욱.
중등용 아름다운 우리한복, 우리 춤.
1. 문화의 다양성과 세계화 01.지역마다 다양 02.문화 갈등과 03.세계화와 문화 한 문화 공존 지역에 따른 다양한 문화
오피스 컨디셔닝 요가 프로그램 소개서 Tel : 031 – 207 – 7074 Fax : 031 – 207 – 7327
빛과소금의교회 바이블스쿨 교재 8시간 만에 끝내는 성경의 맥(脈) 잡기 장창영 목사.
제6장 인사고과와 승진관리 인사고과 유래 ◇ 로버트 오웬(Robert Owen: )
2D 게임프로그래밍 프로젝트 2차 발표 유제원.
요한계시록 진행과정 장 차 될 일 천년왕국(20:4-6)/흰보좌(20:11-15) 20
예수님 탄생 목자.박사들 경배 (마2:1-12, 눅 2:1-7).
수학 I 2. 방정식과 부등식.
동방정교회 예배 탐방 보고서 탐방 일시 : 참 석 : 박 창. 김 성 복. 유 영 미. 용 명 희. 김 형 균.
17c이전-18 보육사상 강정희 김희정 박미경 박민정
제9장 IS-LM-BP 모형 제1절 BP곡선의 도출 제2절 BP곡선과 정책효과 제3절 물가수준의 변화와 IS-LM-BP모형
우리생활속의 확률 이용사례탐구 한림초등학교영재학급 6학년 김수민.
아자스토리 2018년 6월 우리들의 이야기는 아이쿱자원봉사다. 누구든! 언제든! 어디서든! 다함께 행복한 이야기~
게임엔진 프로그래밍 1차발표 이진수.
Ⅳ. 소화, 순환, 호흡, 배설 2. 소화가 필요해요!.
중국역사 (요약) 통일신라676~918 발해건국698~926 고려시대918~1392 신라,고구려,백제 건국 기원전 57~18년
P-FA (Paradise Fluency Assessment) 파라다이스 유창성 검사 ①검사의 목적 및 내용 ②검사결과 처리 및 해석 심현섭, 신문자, 이은주
J. Portfolio.
강한 브랜드를 만든 조직과 광고 - 내셔널 비스킷 컴퍼니와 P&G - ⊙ 롱셀러 브랜드와 광고
Religion of Balkan 김윤석 이한준.
제7장 총수요곡선 제1절 총수요곡선의 도출 제2절 재정 및 통화정책과 총수요곡선의 이동 제3절 총수요곡선의 수학적 도출
보라 처녀가 잉태하여 아들을 낳을 것이요 그 이름은 임마누엘이라 하리라 (이사야7:14)
맛보기 1 •천지창조→에덴 추방 창세기 3’45’’ •아담→요셉 소요 년 수 0’30’’ •십계명 4’00’ 출애굽기
영상 기획의 개념 영상 기획은 다수의 사람들에게 보여지는 내용물을 언제 어디에서 누가 어떻게 촬영하여
금융정책과 재정정책이 총수요에 미치는 효과.
제목: 사울의 회심 성경: 사도행전 9:1-9(신200P) 1사울이 주의 제자들에 대하여 여전히 위협과
최단거리 찾기 탐구목적 및 탐구기간 이론적배경 최단거리 찾기 A B A’ F’ E’ E F D C
발표: G2 박진수 사도요한 준비: G2 박진수 사도요한 T3 김택준 미카엘
2017 모바일게임 글로벌퍼블리싱 지원 신청서 게임명 회사명.
RB-406 사용설명서 1.기능 M RF 방식(개인 신용 카드 및 교통 카드 등록 사용).
GMCC(글로벌 진출 퍼블리싱 지원사업) 3차 참가 신청서
耽羅國 建國神話 허남춘(제주대 국문학과 교수)
제22장 인플레이션 제1절 통화와 인플레이션 제2절 화폐의 중립성 제3절 인플레이션세 제4절 초인플레이션
요한 계시록 2:12~17 버가모 교회 : 예수님의 모습-좌우에 날썬 검을 가진자 13절-예수님께서 사는 곳을 아신다.
동양의 색채 1.인 도 인더스 강 유역에서 고대(B.C 2000 ~ 3000)의 청동기시대에 문화가 이미 발달하였고, 메소포타미아와 유사하고 이는 신에 관한 것이 많고, 도시계획이 이루어져 있었으며, 이 시대부터 모자이크 타일이나 돌에 의한 다채로운 재료가 사용되었다.
자연연역과 연역 추론의 법칙들 기계적인 진리함수적 연산 방식을 이용하는 진리표 그리기 방식과 달리, ‘자연연역(natural deduction)’은 타당한 연역적 추론의 법칙들을 활용하여 논증의 타당성 여부를 검증하는 방식이다.
물체 나타내기 기술ㆍ가정 1학년 Ⅳ . 제도의 기초 〉 1.물체를 나타내는 방법 (7 / 8) 1. 제작의도 2. 활용방법
기독교 입문.
진리 나무 Truth-tree  ∧ ∨ → ↔  =.
인터파크 도서 광고 소개서
생활법률 이성웅 2014.
제10장 비유동부채 제1절 화폐의 시간가치 제2절 비유동부채의 의의 및 구성 제3절 사채발행과 회계처리
4주차 소비자 반응 모형2 : 노출.
유대교적 영향의 중심적 요소 2. 성전 – 솔로몬 성전 (대하 6:18-21)
A Practice Device for Frequency Response
수돗물 캠페인 AD채플린 최보근+김지연+안호성+최혜주.
BC – Before Christ(예수 탄생 이전) AD – Anno Domini(주님의 해) AD 2017년
Melbourne City Church 민족들의 기원 창세기 10-11장 연대기적성경강좌 창세기 V.
2019년 주거래 협력회사 등록신청서 거래처 거래기간 주요실적 성명 회사 근무기간 주요 업무 등록희망업종
3강. 아르메니아.
▶ 다음 페이지 계 속 생략 image1 Footer 기획서 작성용 기획서 작성용
2018년 봄 말씀의 삶 제 11강: 에베소서, 골로새서, 빌립보서, 빌레몬서, 데살로니가전후서, 디모데전후서, 디도서
Presentation transcript:

제12주제 갈보리언덕에서 누가복음 23:33-49

가. 금요일 아침 판결내용 눅 23:1,2 빌라도(4절)무죄하다 눅 23:7 헤롯(11절) 단지 조롱함 눅 23:11-12 유대당국은 죄수에 대하여 사형선고를 내릴 권한이 없습니다. 결국 최종 선고는 로마의 통치자만 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 판결내용 눅 23:1,2 빌라도(4절)무죄하다 눅 23:7 헤롯(11절) 단지 조롱함 눅 23:11-12 빌라도(22,23절) 무죄하나 십자가형에 동의

십자가에 해골이라고 불리우는 갈보리산 위에 십자가가 세워졌고 주님은 온종일 거기에 달려 있었습니다. 여기서 당신은 주님의 마지막 말씀들을 듣게 될것입니다. 이것을 일명 가상7언 이라고도 합니다.

9시-12시 사이에 하신말씀 1.누가23:34 2.누가23:43 3.요한19:26

12시-3시 사이에 하신 말씀 정오부터 해가빛을 잃고 땅에 어두움이 임하였습니다 4.마태 27:46 5.요한 19:28 6.요한 19:30 7.누가 23:46 이상의 모든 말씀들은 가장 잔인한 죽음의 고통 가운데서 행하여졌음을 기억 하십시요 예수님무덤

예수께서 장사된 무덤은 누구의 것이며 그는 어떤 사람입니까? 서둘러 해지기 전 장사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다. 장사되심(누가복음23:50-56) 예수께서 장사된 무덤은 누구의 것이며 그는 어떤 사람입니까? 서둘러 해지기 전 장사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가야바 본디오 빌라도, 유대에 부임한 로마 총독. 예수님을 십자가에 못박았는데 기사 계급이나 중상류 계층 출신이다. AD 26년 티베리우스 황제에 의하여 유대의 감독관으로 임명되기 전의 경력은 거의 알려져 있지 않다. 그는 주(州)를 완전히 장악했으며, 군대를 점유했고, 사형 언도를 내리거나 집행 유예를 시킬 권한도 지녔다. 그는 또한 대 제사장을 임명했으며 성전과 성전 재정을 통제했다. 그는 대제사장의 의복을 보관하고 있다가 대제사장들이 특별한 절기에만 입도록 하였다. 유대의 역사가 요세푸스에 따르면, 그는 유대인들을 싫어하여 황제의 신상을 예루살렘에 설치하여 그들의 감정을 자극하였다고 한다. 그는 성전 재정을 수로 건설에 사용하였고, 눅 13:1,2처럼 계속되는 폭동은 그의 그러한 행위에 대한 보복과 관계가 있 었다. 그는 후에 불필요하게 사마리아인들을 많이 죽였으며, 이로 인해 AD 37년경 로마로 소환되었고 그 결과는 알려지지 않았다.

1세기의 저자 필로는 그를 완고하며 거칠고 고집이 세며 목적을 위해서는 뇌물, 폭력, 잔학 행위도 서슴지 않았다고 묘사했다 1세기의 저자 필로는 그를 완고하며 거칠고 고집이 세며 목적을 위해서는 뇌물, 폭력, 잔학 행위도 서슴지 않았다고 묘사했다. 신약의 판단에 비추어 보면, 그는 원칙보다는 상황을 따르는 약한 사람이었는데, 그는 유대인들이 두려워서가 아니라 티베리우스 황제의 노여움을 두려워하여 예수를 십자가에 못박았다. 이것은 예수님의 십자가에 붙인 패에 쓰인 유대인을 조롱하는 글 귀에서 분명하게 나타난다(요 19:19이하).

골고다 [지]옛부터 죄인의 참형장이요 주님이 못박히신 곳인데(마27:33)지금은 그 소재를 알지 못하고 주님의 분묘도그 근처에 있었다 하며 성묘당을 건축하였다가 성안으로 옮겼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