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GL Project
Content 팀 명 및 구성원 개발목적 개발환경 프로젝트 개요 보완할점 참고자료
1. 팀명 및 구성원 ● 팀 명 - Brother’s ● 구성원 20041621 이건호 20071600 박수현
2. 개발목적 OpenGL 에 대한 이해 OpenGL의 사용범위 확대 팀 원 개개인의 능력 향상 팀 프로젝트에 대한 자신감 향상 팀 구성원의 친밀도 향상
3. 개발환경 OS – Windows XP TOOL – Visual Studio 6.0 Library – OPENGL (GLUT)
4. 프로젝트 개요 무도회장
- 3D 무도회장 구현 ● 내용 ● 특징 - 키보드이벤트로 배경색 조명설정/ 움직임 속도를 변경 할 수 있다. - 무도회장 조명과 춤추는 사람들 구현 ● 특징 - 키보드이벤트로 배경색 조명설정/ 움직임 속도를 변경 할 수 있다.
5. 보완할 점 블랜딩(Blending) 함수를 이용한 조명 더 많고 다양한 무대 위 사물들 이미지 맵핑 을 이용한 사물 추가
6. 참고자료 OPENGL 관련 서적 인터넷 검색 교수님 홈페이지 선배님들 자료
Thank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