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어진 가락에 이어 가락을 지어 봅시다 6학년 2학기 16. 가을맞이 (2/2) 음 악 제작의도 맨 처음 보이는 초기화면입니다

Slides:



Advertisements
Similar presentations
High-Five 운동 추진 ( 유해  위험물질 취급작업 ) High-Five 운동 추진 ( 유해  위험물질 취급작업 ) 전 자 ㈜
Advertisements

JUMP-UP! ILSUNG 현장소장회의 일성건설 ( 주 ) 용인죽전지구 일성트루엘 신축공사.
아이씨디 워렌버핏 투자교실 11 기 박소홍 ( 골드트리 ). Page  2 목 차 비즈니스 분석 지배구조 및 주주정책 경영능력 분석 재무구조 분석 적정주가 산정.
0 Ⅱ Ⅰ 브라운관 1960~1990 평판 1990~2010 차세대 2010~ 디스플레이 산업의 흐름 디스플레이 산업의 중요성.
Adam and Eve 처럼 나훈아 / 배종옥 Click To Go.
프로젝트 2차 발표 학번: 이름: 이정훈.
MINI 프로토콜 아날라이저 사용설명서 Ver1.1.
1320EH ㈜ 원 인터내셔널.
컴퓨터 일반 모의고사1.
메모장 다루기 A. 메모장 실행법 시작>모든 프로그램> 보조 프로그램>메모장 Notepad
졸업50주년기념작품집 姜 雄 植 Gallery 西洋畵
화면편집기(vi) 사용하기 ㅎㅎ 유닉스 편집기 vi의 사용 방법 vi의 환경설정 한빛미디어(주)
Young-Tae Han 데이터 링크 제어 Young-Tae Han
사용자 매뉴얼 - 협력업체용 -.
Vmware_workstation5에solaris10설치
이야기를 음악으로 표현한 방법 알기 음악 3학년 22. 허재비 (3/3) 수업계획 수업활동
전자식 주행기록계 설명서 Leading Blackbox Solution
작곡자 및 작사자 ·작곡자 : 장 일 남( ) ·작사자 : 김 민 부( )
리눅스 실습 정성훈.
고해상도 잉크제트 프린터 사용자 매뉴얼 베스트마킹 Best Marking
개발 환경 개발 환경 개요 PXA270과 타겟 시스템 툴체인 환경 구축 JTAG 유틸리티 미니컴 Make 유틸리티
3 디지털 코드 IT CookBook, 디지털 논리회로.
HTML CSS 자바스크립트 무작정 따라하기
Complementary Metal Oxide Semiconductor
H-WIS 재설치 & 원격접속 요청 매뉴얼 문서명 : H-WIS 재설치 & 원격접속 요청 매뉴얼 수정일 :
Linux 9.X 기초에서 활용까지 Chapter 09 쉘(Shell).
IchigoJam 첫 번째 단계 10 LED1:WAIT30 20 LED0:WAIT30 30 GOTO10 LED1 RUN
Linux/UNIX Programming
임베디드 시스템 개론 3주차 Embedded System..
엑셀, 준비 운동.
Linux Compile.
One-Stop Solution in Device Networking
1 Ⅰ. HECU DRY TYPE 작업 방법 공지 1.HECU 오일 충진 방법 공지(정비 기술팀 회보 발췌)
Behaviour(행동) Based(기반) Safety(안전)
Internet Protocol and Programming
OrCad Capture 정원근.
개발 환경.
1. RECON 컨트롤러 통신 설정 방법 Enter a name for the connection: XXX
1차 발표 학번: 이름: 송태성.
Chapter 03. 디지털 코드.
02. 처음으로 만드는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 제목.
PHP 설치.
11차시_방송 프로그램 제작 편집 하기.
학생용 온라인 학습 프로그램 설치 및 사용 안내 학생용 온라인 학습 프로그램 사용 안내
○ ○ ○ ○ ○ ○ 리노베이션 (○ 관) VE Proposal 한미파슨스㈜ CM단.
동물의 특징을 음악적 요소로 표현 하기 음악 3학년 2학기 20. 동물의 사육제(1 / 2) 수업계획 수업활동 [제작 의도]
계산제어.
Internet Protocol and Programming
IRIS-S Series 사용자 퀵가이드 메뉴얼 FCC/ CE, RoHS
엑셀 개요(Excel Introduction) 2 – 셀 선택, 데이터 입력, 셀 편집, 셀 서식
SONATA(NF) Variant Coding(사양인식) 입력 기능 사용 안내 디지털진단기술팀.
韓國 女人의 香氣 Click To Go 갑오년 새 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가내 두루 편안 하시고 늘 건강 하세요.!
점음표의 리듬꼴 치기 돌림 노래 부르기 음악 4학년 1학기 5. 동네 한 바퀴 (1 / 3)
바장조의 음계 이해하고 계이름으로 부르기 바장조의 Ⅰ,Ⅴ도 화음 연주하기 음악 4학년 1학기 5. 동네 한 바퀴 (2 / 3)
베 토 벤(1770~1827) 독일 출생의 작곡가 고전적인 음악 형식에 풍부한 감정을 담으려고 노력하였다.
파워포인트 단축키 모음 범주 명령/기능 단축키 오피스 공통 단축키 파일 열기 Ctrl + O O 열려진 창들 간의 전환
민요에 맞는 신체 표현하기 음악 4학년 4. 도라지타령 (2/2) 주제 수업활동 수업계획 제작의도
지역학연구방법론 2006년 3월 14일.
슬라이드 쇼 화면은 기능키 F5 를 누르면 됩니다. (화면정지 esc키를 누름) 볼펜으로 쓴 펜 글 씨
작곡자 슈베르트 (F.P.Schubert ) 오스트리아 빈 태생의 작곡가로 시와 반주와 가락이 하나로 융합된 예술성이 뛰어난 가곡(Lied)을 많이 작곡 하였다. 낭만파 음악의 선구자이자 가곡의 왕으로 불리며, 작품으로는 3대 연가곡집, 교향곡,
컴퓨터 및 정보통신 - PPT 보충자료 - 건국대 경영대학 박성식
Excel 일차 강사 : 박영민.
Internet Protocol and Programming
프리젠테이션 활용 및 데이터활용 Chapter 2 엑셀의 기본 김 정 석
2/4박자 리듬치며 노래 부르기 음악 3학년 3.구슬비 (1/3 ) 수업계획 수업활동 [제작의도]
2장 내 슬라이드 처음 만들기 실용컴퓨터 파워포인트.
게임 엔진 -2차 프로젝트 발표 윤나람.
HELP UNIVERSITY WE ARE THE UNIVERSITY OF ACHIEVERS.
1. POS보안 설치 프로그램 실행방법 POS단말기내 이전 카드정보삭제(카드번호, 유효기간등)
Intelligent software Lab. 전재원
Presentation transcript:

주어진 가락에 이어 가락을 지어 봅시다 6학년 2학기 16. 가을맞이 (2/2) 음 악 제작의도 맨 처음 보이는 초기화면입니다 첫화면 음 악 6학년 2학기 16. 가을맞이 (2/2) 주어진 가락에 이어 가락을 지어 봅시다 제작의도 맨 처음 보이는 초기화면입니다 활용방법 수업계획 버튼을 누르면 단원계획, 수업 설계서, 학습지, 평가지, 참고자료가 있습니다. 수업활동 버튼을 누르면 차례로 이동합니다. 유의사항 ‘수업계획 화면’은 교사들만 보는 곳입니다.

차 례 계속되는 느낌의 가락을 알아봅시다. 끝나는 느낌의 가락을 알아봅시다. 도입 제재곡을 불러 봅시다. 학습문제 차례 차 례 도입 제재곡을 불러 봅시다. 학습문제 공부할 문제를 알아 봅시다 활동1 계속되는 느낌의 가락을 알아봅시다. 활동2 끝나는 느낌의 가락을 알아봅시다. 활동3 가락을 창작하여 봅시다. 제작의도 수업활동의 차례를 보여 줍니다. 활용방법 차례의 내용을 누르면 원하는 곳을 이동합니다. 정리 창작한 곡을 발표하여 봅시다. 평가 8마디의 가락을 창작하여 봅시다. 예고 다음 차시에 공부할 내용을 소개합니다.

가을맞이를 불러 봅시다. 제작의도 학습 동기유발을 위한 화면입니다. 활용방법 클릭을 하면 자동으로 악보가 나옵니다. 도입1 가을맞이를 불러 봅시다. 제작의도 학습 동기유발을 위한 화면입니다. 활용방법 클릭을 하면 자동으로 악보가 나옵니다. 노래 버튼을 클릭하면 노래가 시작됩니다.

노래 버튼을 클릭하면 노래가 시작되며 1번 연주되면 자동 종료되며 중간에 멈추고 싶으면 Esc를 누름 도입1-1 제작의도 학습 동기유발을 위한 화면입니다. 활용방법 노래 버튼을 클릭하면 노래가 시작되며 1번 연주되면 자동 종료되며 중간에 멈추고 싶으면 Esc를 누름

공 부 할 문 제 주어진 가락에 이어 가락을 지어 봅시다. 제작의도 공부할 문제를 제시하는 화면입니다. 활용방법 학습문제 공 부 할 문 제 주어진 가락에 이어 가락을 지어 봅시다. 제작의도 공부할 문제를 제시하는 화면입니다. 활용방법 화면이 자동으로 전환됩니다.

계속되는 느낌의 가락을 알아봅시다. 가락선을 그리며 노래를 불러 봅시다. 제작의도 활동1 계속되는 느낌의 가락을 알아봅시다. 가락선을 그리며 노래를 불러 봅시다. 제작의도 화면을 보고 계속되는 느낌의 가락을 알아보는 화면입니다 활용방법 바탕 화면 클릭하면 활동 내용이 순서대로 하나씩 나타냅니다..

몇 개의 가락선을 그렸나요? - 6개 가락선 끝이 올라간 가락은 몇 번째 단인가요? - 1, 3, 5단 활동1-1 몇 개의 가락선을 그렸나요? - 6개 가락선 끝이 올라간 가락은 몇 번째 단인가요? - 1, 3, 5단 1, 3, 5단은 어떤 느낌이 드나요? - 계속되는 느낌 제작의도 화면을 보고 계속되는 느낌의 가락을 알아보는 화면입니다 활용방법 바탕 화면 클릭하면 활동 내용이 순서대로 하나씩 나타냅니다.. 계속되는 느낌의 가락들은 마지막에 어떤 음을 사용했나요? - 미, 솔

계속된느 느낌의 가락을 보여주는 예시 화면입니다 활용방법 활동1-2 제작의도 계속된느 느낌의 가락을 보여주는 예시 화면입니다 활용방법 첫째단부터 불러 본 뒤 정간보 악보에 맞추어 가사를 바꾸어 보도록 합니다.

끝나는 느낌의 가락을 알아봅시다. 가락선을 그리며 노래를 불러 봅시다. 제작의도 끝나는 느낌의 가락을 알아보는는 화면입니다. 활동2 끝나는 느낌의 가락을 알아봅시다. 가락선을 그리며 노래를 불러 봅시다. 제작의도 끝나는 느낌의 가락을 알아보는는 화면입니다. 활용방법 바탕화면을 클릭하면 각 단계가 하나씩 제시됩니다.

몇 개의 가락선을 그렸나요? - 6개 가락선 끝이 내려간 가락은 몇 번째 단인가요? - 2, 4, 6단 활동2-1 몇 개의 가락선을 그렸나요? - 6개 가락선 끝이 내려간 가락은 몇 번째 단인가요? - 2, 4, 6단 2, 4, 6단은 어떤 느낌이 드나요? - 끝나는 느낌 제작의도 끝나는 느낌의 가락을 알아보는는 화면입니다. 활용방법 바탕화면을 클릭하면 각 단계가 하나씩 제시됩니다. 끝나는 느낌의 가락들은 마지막에 어떤 음을 사용했나요? - 도

끝나는 느낌의 가락을 보여주는 예시 화면입니다. 활용방법 활동2-2 제작의도 끝나는 느낌의 가락을 보여주는 예시 화면입니다. 활용방법 창작활동의 예시가 될 수 있도록 보여줍니다.

계속되는 느낌과 끝나는 느낌의 가락을 가락을 창작하여 봅시다. 이용하여 가락을 창작하여 봅시다. 가락짓기 제작의도 활동3 가락을 창작하여 봅시다. 계속되는 느낌과 끝나는 느낌의 가락을 이용하여 가락을 창작하여 봅시다. 가락짓기 제작의도 가락을 창작헤 보는 화면입니다. 활용방법 가락짓기 모율을 이용하여 한 두 마디 정도 예시를 보여줍니다.

창작한 곡을 발표해 봅시다. 계속되는 느낌이 나타납니까? 끝나는 느낌이 나타나나요? 창작한 가락을 악기로 연주해 봅시다. 정리 창작한 곡을 발표해 봅시다. 계속되는 느낌이 나타납니까? 끝나는 느낌이 나타나나요? 제작의도 학습을 정리하는 화면입니다. 활용방법 발표는 멜로디언을 이용하여 해 봅니다. 창작한 가락을 악기로 연주해 봅시다.

8마디 가락짓기를 하여 봅시다. 끝나는 느낌과 계속되는 느낌이 잘 나 타나는가? 창작한 가락을 가락악기로 연주할 수 있는가? 평가 8마디 가락짓기를 하여 봅시다. 끝나는 느낌과 계속되는 느낌이 잘 나 타나는가? 창작한 가락을 가락악기로 연주할 수 있는가? 제작의도 학습을 정리하는 화면입니다. 활용방법 끝나는 느낌과 계속되는 느낌을 구별할 수 있는 지 자세히 들어봅니다.

차 시 예 고 놀람교향곡에 대하여 알아봅시다. 제작의도 다음에 학습 내용을 예고하는 화면입니다. 활용방법 차 시 예 고 놀람교향곡에 대하여 알아봅시다. 제작의도 다음에 학습 내용을 예고하는 화면입니다. 활용방법 자동으로 화면이 전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