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기획 광고대상 TV-CF [ 던킨 사용 설명서 ] 편. 사용설명서 던킨도너츠 NA: 던킨도너츠 사용설명서 챕터 원 S/E: ( 문자오는 소리 ) 띵동.

Slides:



Advertisements
Similar presentations
2 조 박지현 이지현 김상민 문설란 박지훈 1. 상황분석 타겟설정 컨셉도출 프로모션 방안 2.
Advertisements

畵龍點睛 물질에 따른 전자파 차단 연구 연지은 ( 조 ) 서은빈 한서현 이의준. 목차 요즘 우리가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것에는 전기 로 만들어져 있음 => 양의 전자파가 발생되어 사람의 몸을 훼손 => 전자파 차단 제품에 효능이 보장된 것 X => 다양한 물질로 실험.
1/29 키보드로 직접 입력할 수 없는 다양한 기호와 한자를 입력하는 방법을 알아 보자. 또한 블록으로 영역을 설정하는 여러 가지 방법에 대해 살펴본 후 블록 으로 설정된 내용을 복사하여 붙여넣거나, 잘라내고 이동하는 방법에 대해서 도 알아보자. 02_ 문서의 입력과 편집.
편의점전문점직영점 자판기개발가능지 매장 위치도 ( 구로 ) NO 비타민한끼 NO 행복나무 NO 조아약국 NO 위드맘푸드 NO 북광장편의점 NO 더고기 NO 푸디아 NO9.
1 ▣ 도 면 - 마두역 맞이방 껌자판기 편의점 식품군비식품군 TS/ 캐릭터 편의점 27.2 ㎡ CC 렌트대여점 (203733) 87.9 ㎡ 꽃 ( 해야꽃 ) ( ) 20 ㎡ 일용품자판기 휴 캔커 켐 페트
윤준혁 (12), 이주연 (13), 박혜원 (14), 안혜경 (15) 허니버터칩으로 알아본 SNS 의 영향 력.
환영합니다 ! 사과의 카카오스토리♥. 사과의 카카오스토리 공부방 소개 이 공부방에서는 SNS 사이트에서 많이 쓰는 표현과 단어 등을 공부하는 목적으로 건설 된 공부방입니다. 크리스마스가 아작 많이 남은 관계로 이 공부방을 먼저 하게 되었습니다. ( 라임, 코튼비 언니,
지도교수 : 박진식 교수님 조 원 : 홍승기, 이병용, 백승준, 조근용, 조동현, 한정협, 이상하.
1 ‘ 우리나라의 주요공업 ’ - 정도웅, 주민혁, 안수진, 백경민, 엄다운, 박경찬 -.
수유부의 약물복용 시 주의점 발표자 조기성. 모유 수유의 장점 모유 수유의 장점은 ? 위장관 질환 발생감소 영아 돌연사 발생감소 아토피 질환 발생감소 정서적 안정.
똘기 : 채 익지 않은 과일. 똘기 소개 일명 발표동아리. 똘기는 발표에 대한 두려움을 가지고 있는 학우들에게 ‘ 자신감 ’ 을 키워줄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만들어졌다. 평소 강의 시간보다 편안하고 자유롭게 발표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발표력 향상에 기여하는.
갤럭시 홍보 기획서 담당교수 : 유호종 교수님 조장 최준환 조원 변현택 발표자 손준우.
[인격형성 ] [고양이 인생의 최대위기] [인류의 기원] (목)
일 시 : (목) 장 소 : 문산종합사회복지관장) 파주시문산종합사회복지관 기관안내.
2013년도 2학기 학습튜터링 O.T.
예술품일까? 음란물일까?.
TV 광고의 문제점 7모둠 장기혁 홍원표 김수린 신준화.
미국의 미디어교육 신문방송학과 강진구 한인수 곽모란 이명현.
햄스터는 무슨 먹이를 좋아할까?? 발표자: 김현희.
PRESENTATION 저온화상이란?
                                    아이디어 제안서 신문방송학과 정선영.
공부할 내용 조상들이 살던 곳 자연과 잘 어울리는 한옥 지방에 따라 서로 다른 집의 모양 섬 지방의 집
사랑, 데이트와 성적 자율성 :데이트 성폭력!!! 성폭력예방교육 전문강사 / 여성학 전공 신 순 옥.
퇴계와 율곡의 사회사상 비교 남 일 재 동서대학교 교수/ 정치학 박사 1. 퇴계 이황과 율곡 이이의 약전(略傳)
구간추정 (Interval Estimation)
제3장 사회 복지 발달사.
대포나 미사일이 없던 옛날에는 먼 거리에 있는 적의 성을 어떻게 공격했을까?
가족상담 및 치료.
501. 군인들의 세상 502. 민정 이양과 한일회담 이선용.
쌓지 말고 해소하자 이 주휘 이 진영 전 민석 전 혜림.
2015년 하반기 소방교육 자 유 전 공 학 부 (금) 안녕하십니까 자유전공학부 행정실 입니다.
쌍용차 회생계획안을 통한 투기자본(=먹튀자본) 수강과목: 회 계 학 원론 담당교수: 박 성 환 교수님
공학적 실패사례 동물성 사료(광우병).
아동복지 제9장.
서울 메트로 노조파업 수강과목 : 노사 관계론 담당교수 : 정형진 교수님
SSL-VPN 설치 및 접속 설명서.
DIGITAL CAMPAIGN PROPOSAL
학습목표 1. 한자의 뜻과 음을 알고 문장을 번역 할 수 있다. 2. 실사와 허사의 쓰임을 알고 문장을 번역할 수 있다.
엔터테인먼트학과 오광 조장 : 이아름 조원 : 김우람 최영은
제13장 장애인 복지.
사례를 통해 문제 제시하기 진아는 왜 갑자기 사라졌나요? 진아에게 무슨 말을 해줄 수 있을까요?
흡연 예방 보건교육 소중한 우리, 담배로부터 지켜요 서신초등학교.
보육교사 대상 꿈날개 매뉴얼.
글로벌한국사 2강 - 고조선과 단군할아버지- 신화 속 역사 읽기.
Ⅰ. 가족복지 개관 가족복지론 최진령.
패시브하우스 신안산대학교 l 건축과 l 박효동, 박창준, 지예림.
아동학대 문제해결 과 목 : 사회복지실천론 교수님 : 김중구 교수님 학 번 : 강희정
정치개혁의 가능성 논의 권력구조 개편을 통하여 본 -개헌을 통한 정부형태의 변화를 중심으로 [한국정치론] 윤성이 교수님
철 학 과 변창준 조경학과 강동현 지리학과 강정옥 지리학과 윤기섭
치료 레크레이션 프로그램 (지적 장애 대상) 과 목: 학 과: 학 번: 이 름: 제 출 일 자 담 당 교 수:
“강력한 설득의 도구” Presentation Smarteg.
Pop-up book 만들기 전래 동화, 문화재 소개.
미술치료의 매체 인종문.
헤드라인 헤드라인 헤드라인 헤드라인 헤드라인 헤드라인 헤드라인 헤드라인 헤드라인 헤드라인 헤드라인 헤드라인 텍스트 샘플 텍스트
노년기 발달 장안대 행정법률과 세류반 정 오 손
SNS 광고 시안 [Facebook – 이미지 제작]
과학자유탐구 곽승희 주제-약이 가장 잘 녹는 액체는?.
태국 문학 욜라다 왓짜니 싸란차나 팟차라와라이 끼따야펀 르앙다우 타니다.
평생 저축해도 강남 아파트 못산다 학 과 : 회계학과 1학년 B반 과 목 : 회계학원론 담당교수: 박성환 교수님
50주년 기념 상품 및 서비스 공모전 서울대학교 생활과학대학
콘텐츠 디자인 황아현.
OOA&D 5조_PROJECT 김연호 이은정 조방실 허혜원.
전시 개요 전시 주제 및 기획의도 선정작가(전문가) 및 선정이유 전시 세부계획 전시 장소 및 공간활용 계획 인쇄물 제작 홍 보 부대행사 추진일정 기대효과.
2016 제3회 동부 글로벌 전자공모전 「응모작품 제출서」
경영학의 상황학파에 대해서… 경제학과 3학년 최준용 회계학과 4학년 진현빈
김덕용 게임 엔진론 Project 2차발표.
워밍업 실뭉치 전달게임.
플래시 애니메이션 제작과정 (홍보용CF) Lee Sunghoon 1.
음파성명학 최종욱.
이 프레젠테이션은 PowerPoint의 새로운 기능에 대해 안내하며, 슬라이드 쇼에서 가장 잘 보입니다
Presentation transcript:

제일기획 광고대상 TV-CF [ 던킨 사용 설명서 ] 편

사용설명서 던킨도너츠 NA: 던킨도너츠 사용설명서 챕터 원 S/E: ( 문자오는 소리 ) 띵동

NA: 이번 역은 신도림, 신도림역입니다. 여 1, 지하철 안내방송을 듣고 망설이다가 답장을 보낸다. 여 1, 미안한 표정으로 문을 연다. 여 1: 친구야 ~

어두운 표정의 친구를 보고 말을 흐린다. 여 1: 미안 … 여 2: 야 ! 미안하다고 말하면 다야 ?! NA: 살다보면 “ 미안해 ~” 도 통하지 않을 때가 있다.

“ 미안해 ” 도 통하지 않을 때, 카카오 하니딥 ! NA: “ 미안해 ~” 도 통하지 않을 때, 던킨 카카오 하니딥 ! 여 1, 여 2 의 입에 도너츠를 넣는다. S/E: ( 도너츠 입에 박히는 소리 ) 콕 !

도넛, 그 이상 BGM : 요조 ‘ 허니허니 베이비 ’ S/E: 음 ~ 여 2, 화를 냈었다는 것도 잊은 듯 도너츠를 음미하며 먹는다. NA: 도넛, 그 이상. 던킨 도너츠.

[ 기획의도 ] 도너츠에 따라 그 성분과 맛이 천차만별임에서 아이디어를 착안했다. 상황별 필요한 도너츠가 다르지 않을까 ? 라고 가정하고 진한 초코렛맛의 ‘ 카카오 하니딥 ’ 은 화가 난 사람에게 사용한다는 설정을 해보았다. 정말 화가 난 상황에서는 ‘ 미안하다 ’ 라는 사과가 들리지 않는다. 오히려 더 화를 부추길 수도 있다. 말로도 풀리지 않는 화를 달콤한 맛의 던킨의 도너츠가 가라앉혀 주는 ‘ 역할 ’ 을 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는 도너츠가 허기를 달래는 ‘ 식품 ’ 류에 머무는 이미지를 탈피하도록 도울 수 있다.‘~ 할 때 ’ 라는 상황설정을 부여하므로써 도너츠에 스토리가 녹아드는 효과를 기대해 본다. 또한, 던킨의 도너츠 종류가 많은 만큼 친구간의 갈등해결 에피소드 외에도 모녀편, 연인편 등 다양한 에피소드형 시리즈물을 제작할 수 있다.

THANK YOU 홍보광고학 / 전성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