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 2014.05.10작성자 : 허재승, 주현승, 김준수 ? 지구 온난화의 의미.

Slides:



Advertisements
Similar presentations
학 습 목 표 1. 기체의 압력이 기체 분자의 운동 때문임을 알 수 있다. 2. 기체의 부피와 압력과의 관계를 설명할 수 있다. 3. 기체의 부피와 압력관계를 그리고 보일의 법칙을 이끌어 낼 수 있다.
Advertisements

지구 온난화와 환경문제 과학기술윤리 21 조 발표 김병철 이형주.
7 대 자연 경관으로 선정된 성산일출봉.  제주도의 지질  한라산의 지질및 생태환경  백록담.
최근 겨울이 추운 이유 : 지구온난화의 비선형성 국종성 한국해양과학기술원 Collaborators : 장연수, 정지훈, 김백민.
년 9 월 전국적 정전상태가 발생했다 ! 공장이 멈췄고 신호등이 꺼졌고 엘리베이터에 사람이 갇혔고 물고기가 떼죽음을 당했고 병원, 관공서, 사무실이 마비되었다. 단 5 시간 만에 …
By 5 학년 2 반 전유주 년 5 월 1 일 ( 음력 3 일 ) 눈썹 모양의 초승달을 관찰했다.
에너지절약 실천사항 에너지절약 실천사항 에너지 절약 실천사항 사용하지 않는 컴퓨터는 반드시 플러그 뽑기 화면밝기 30% 감소 월 6% 전기절약 본체 켠 뒤 1 분 뒤 켜기 월 2% 전기절약 절전모드로 설정 월 16.0% 전기절약 플러그 뽑기 월 13% 전기절약.
4. 소비문화와 윤리적 소 비 현대 소비문화의 특징을 이해할 수 있다. 윤리적 소비의 의미를 이해하고 윤리적인 소비 생활을 실천할 수 있다.
환경문제 해결방안 지구를 살리자. 지구 온난화란 ?  온난화 현상 자체는 과거에도 있었으나, 여기서 는 주로 19 세기 후반부터 관측되고 있는 온난화 를 가리킨다. 이러한 현대 온난화의 원인은 온 실가스의 증가에 있다고 보는 견해가 지배적이 다. 산업 발달에 따라 석유와.
지구온난화 PPT 6-6반15번 장민현.
식생활지침 ..
2011년 9월 전국적 정전상태가 발생했다! 공장이 멈췄고 신호등이 꺼졌고 엘리베이터에 사람이 갇혔고 물고기가 떼죽음을 당했고
HOT한 것은 싫어! 운리중학교 1학년 6반 27번 박성준.
어린이 STAR 기자 어린이 STAR 기사 글 김지윤기자.
세계의 날씨 Weather of the world.
음식을 남기지 않으면 자연이 깨끗해져요.
2010 일 월 화 수 목 금 토 개천절
미래예측 (미래예측 연대표).
탄소사냥 아이디어 대회 ppt 1학년 11반 백준채, 조희륜, 고건, 김선태.
Ch.4. 지구온난화(온실효과) From
나무가 드리는 소중한 선물 자료근거 제61회 식목일 나무심기 자료집 (2006, 산림청) 국립환경연구원 (1988)
경영사례 및 영업협상 방법론.
전기에너지의 이용 전기에너지 : 전기가 일을 할 수 있는 능력 장점 – 수송이 빠르다.
4. 화석 연료의 사용과 지구 온난화는 어떤 관계가 있을까? 온실 기체와 온실 효과 지구 온난화.
1 January 2018 Sun Mon Tue Wed Thu Fri Sat 31 
2014 융합인재교육(STEAM) 프로그램 수업용 PPT 개발
먹이사슬 제작 6-2한인희,김도윤 부족해도 잘봐주세요..
지구온난화 안녕하십니까? 비즈니스 IT학부 최준하 입니다. 비즈니스 IT학부 최준하.
V. 인류의 건강과 과학 기술 Ⅴ-1. 식량자원 3. 식품 안전성.
4. CIC 응대 수정 내용 1/2 제목 건조가 잘 되지 않아요/약해요(겨울철)
안전교육 어린이 안전사고 예방.
지구의 환경이 생물에게 미치는 영향 지구온난화로 인한 문제.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체험학습 안전 골든벨.
01 대기 오염 02 수질 오염 03 토양 오염 04 해양 오염 05 우주 쓰레기 06 환경 위기 극복을 위한 노력
(생각열기) 타이완의 소수 민족 요리중에는 달궈진 돌을 물에 넣어 끓 이는 해물탕이 있다. 돌을 넣는 이유는?
5-5. 지구 온난화 지구 온난화란? 일반적 의미: 지구가 따뜻해지는 것
Temperature Manager System
반 : 4 번호 : 1 성명 : 권채윤 건설 시공 과정.
지구온난화 보고서.
압력과 온도에 따른 기체의 부피변화 상서 중 1102 김강민.
피``난``안``내``도` 2 층 관 람 동 선 대형 메인 수조 기 프 트 샾 현위치 비상구 피난동선 소화기 화재시 대피방법
우리나라의 외래종 확산과 과제: 다 없애는 것이 좋은가?
자원과 환경: 지구의 선물, 그 빛과 그림자 강원대학교 지질지구물리학부 유재영.
광고 속에 나타난 햄버거의 현실 탐구.
Ⅰ. 소중한 지구 1. 행성으로서의 지구 1-3. 지구계의 순환과 상호작용.
생태계 교란 남위 1° 이북지역은 영국의 영향권에 둔다 호수는 섞어 수인성질환 야기 모기 극성 NILE PERCH 치어를
지구 온난화 8생활실 이한글 외 13명.
Clean blue sky 우리손으로 만듭시다!.
고등학생을 위한 성교육 7단원: 음란물, 나의 미래를 좀먹는다
햄버거가 만들어내는 사회·생태적 문제는?.
(생각열기) 요리를 할 때 뚝배기로 하면 식탁에 올라온 후에도 오랫동 안 음식이 뜨거운 상태를 유지하게 된다. 그 이유는?
산성비가 자연에 미치는 영향 화학과 4학년 김민기.
광합성에 영향을 미치는 환경 요인 - 생각열기 – 지구 온난화 해결의 열쇠가 식물에 있다고 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국제관계론(6,7,8) 지구 온난화와 기후변화 – 건양대학교 김 병 구.
서 구 원 (사) 로컬푸드 운동본부 전략연구소장 한양사이버대학교 광고홍보영상학과 교수
3. 가전 기기의 선택과 관리(194P). 날이 갈수록 종류, 성능 및 기능이 다양함
5.1-1 전하의 흐름과 전류 학습목표 1. 도선에서 전류의 흐름을 설명할 수 있다.
불조심.
7-1. 상태변화와 열에너지 열에너지는 무엇인가? 열에너지는 어떻게 이동하는 것일까?
제 1 막 오염자들의 등장. 제 1 막 오염자들의 등장 대기오염자 대기오염의 원인: 공장의 가동, 운수교통의 활동, 일반 가정의 연료소비 등 사람들의 생활이나 활동에 따라 생기는 인위적인 것이다. 대기오염의 영향 대기오염 농도가 증가하면서 기관지 및 호흡기에 악영향을.
Envoronmental Biology
P 300.
대기오염 지구온난화 한지우.
철물점에 있는 생활 공구.
풍화 작용 (교과서 p.110~113) 작성자: 이선용.
우리나라 매립지 메탄가스 처리방법 9조 강택원 연주상 오명석.
나무꾼을 위한 선물 S T E A M 연세대학교 산학협력단 STEAM 연구회-
Envoronmental Biology
Cruise control system - 9/3~4일 강의내용 아무개 아무개 아무개 아무개.
건강한 여름 보내기 파워포인트 꼬망세 물놀이 안전.
Presentation transcript:

작성일 : 작성자 : 허재승, 주현승, 김준수

? 지구 온난화의 의미

북국이 점점 녹으면, 투발루, 몰디브는 점점 더 가라 앉는다. 북극이 점점 녹으면, 북극곰의 삶의 터전이 사라진다. 북극이 점점 녹으면, 바다 생태계에 영향을 끼친다. 지구가 1도씩 올라가면, 약 50여종의 생물이 위험해진다. 지구가 5도 올라가면, 모든 생물이 멸종 위기에 처해진다. 투발루가 물에 잠길때까지, 50년 남았다. 몰디브가 물에 잠길때까지, 150년 남았다.

1. 가까운 곳은 대중교통을 이용한다 2. 쓰레기를 버릴 때 재활용을 하면 된다 3. 친환경 인증 마크 제품을 구입한다 4. 대중교통을 이용한다 5. 엘리베이터 보단 계단을 이용한다 6. 안 쓰는 전기 플러그는 뽑는다 7. 여름엔 26도, 겨울엔 18도 적정 온도를 유지한다 8. 나무를 심는다 9. 육식 위주의 식단보단, 채소 위주의 식단을 먹는다 10. 로컬 푸드를 먹는다. 11. 과소비 하지 않는다. 12. 아나바다 운동에 참여한다. 13. 여름땐, 에어컨 보단 선풍기를 이용한다. 14. 겨울땐, 내복을 입는다. 15. 물의 날 (3월 22일), 식목일(4월 5일), 지구의날(4월 22일)등 참 여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