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학년 6 반 김진석.  애니메이션은 라틴어의 아니마 에서 온 것이다. 아니마 는 생명 영혼 정신을 가르키는 것리다.  애니메이션의 원리는 그림을 움직이는 환등기로 만드는데, 환등기는 인간이 가지고 있는 눈의 잔상 을 이용해 만들어 졌다.  최초의 애니메이션 작품은.

Slides:



Advertisements
Similar presentations
스타플레어 프로필  스타플레어 멤버들의  화려하고 검증된 대회수상 경력과  방송 경력입니다.
Advertisements

이 현 성이 현 성 연락처 : 이메일 :
청소년 사이버 따돌림의 원인과 대책 청소년문제와 보호. Chapter 7 07 청소년 사이버 따돌림의 원인과 대책 Contents 목차 1. 사이버따돌림의 대두 2. 사이버따돌림의 개념과 원인 3. 사이버따돌림의 대응과 대책 4. 사이버따돌림과 관련하여 유의해야 할 점들.
Page : 1 / 5 미국 실리콘밸리 IT 융합기술 선진기업의 경쟁력 이해 - 선진기업의 융합기술 전략 벤치마킹 - 지 비 : 제 호 수 신 : 대표이사 참 조 : 경영관리실, 경영혁신팀, 신규사업팀, 기업문화팀, 기획실, 총무, 인사, 비서실 부서장.
영화 속 자동차 이야기 박우창. 더 록의 페라리 F355 스파이더 페라리 F355 스파이더 3.5 리터 40 밸브 380 마력 알미늄 V8 6 단기어 최고 속도 295km/h 숀코네리, 니콜라스 케이지 주연의 액션 오락영화이다. 감독 마이클 베이는 스포츠카를 좋아하여.
4 장 영화 속의 유비쿼터스 Understanding of Ubiquitous. 학습목표  영화 속에서 비친 미래의 모습을 알아보자.  영화 속 유비쿼터스 기술을 학습하자. Understanding of Ubiquitous2.
 과도기의 할리우드 (1940 년대 중반 ~1960 년대 초반 ). 학습목표 스튜디오 시스템의 쇠퇴 원인과 결과를 이해 한다. 텔레비전과의 경쟁에 의한 기술적 혁신과 변 화과정을 알아본다. 매카시즘이 할리우드에 끼친 영향을 알아본다. 주요 장르와 사회적 배경을 이해한다.
Concept Building Process Skill Directory 유추발상법 (CBS3-17) Technology Leadership LG Electronics LSR 연구소.
언어에 관한 노트 회화과 이 금주.  테마현대미술 노트 (1980 년 이후 동시대 미술 읽기 - 무엇을, 왜, 어떻게 ) 중 언어에 대한 장을 선 택하였다. 평소 이론서에 대한 책을 많이 읽고 있고 미술에 대한 비평에 관심이 많았기 때문에 선택한 장이다.  언어를.
영화 ‘TRANSFORMERS’ 흥행요소 국제지역 문화학 공성민 국제지역 문화학 장철민.
주 창 윤 Jooculture.com 영화로 읽는 사회, 인생 그리고 사랑 Blade Runner.
Page 1 이 범 / 교육평론가 / 민주정책연구원 부원장 진보교육 5 대 차기 의제. Page 2 5 대 교육 의제 1. 경쟁 완화 - 사회적 대타협을 통해 국 · 공 · 사립대 공동선발을 추진하자 2. 교육 선진화 - 교권 개념을 확장하고 ‘ 자율적 전문가로서의 교사.
แนะนำให้ดู : ลุงบ, 2010 태국영화 엉클분미를 통해본 태국인들의 윤회사 상 Uncle Boonmee Who Can Recall His Past Lives 9 기 이지민 11 기 엄흥태 13 기 박종복 13 기 원수연.
Page 1 이 범 / 교육평론가 / 민주정책연구원 부원장 당신이 알아야 할 우리 교육의 비밀.
1 GAMEONE Media Propose “ No1. Sports Community in Korea ” 작성 : 게임원 마케팅 팀.
기동전사 건담 시리즈 리얼로봇물의 시초 애니메이션 학과 김동주. 건담, 대지에 서다 기동전사 건담 기동전사 건담 1979년 SUNRISE 1979년 SUNRISE 감독 : 토미노 요시유키 감독 : 토미노 요시유키 총 43화 분량 총 43화 분량 무적강인.
Forte Koup 정민호.
2016년 사서가 추천하는 여름방학에 읽을 만한 책(청소년).
GOOD-BYE 탄소 줄이기 프로젝트 good-bye 탄소 번 김송경 7번 염유진.
Metal Forming CAE Lab., Gyeongsang National University
ES KOREABIZ 귀중 한방 맞춤화장품 제안서 2004년 12월.
S Capital 사업부 손익관리 사례.
Futures(선물거래) Futures: 품질 규격 등이 표준화된 일정량의 특정상품을 현재시점에서 계약
삶의 키워드 ‘열정’, ‘재능’, ‘자기다움’ 누군가의 붉음을 찾아주는 사람 재능세공사 / 직업창조가 / 사람수집가.
1강 세계 영화사의 태동 (교재 1장).
누벨바그 이후 현대 영화의 전개 뉴 이탈리안 시네마, 뉴 아메리칸 시네마, 뉴 저먼 시네마
세계 문화콘텐츠 산업 현황 및 분석 한창완 (세종대학교 만화애니메이션학과 교수).
내일을 위해 함께 생각해 보는 시간 잘 말하려면 얘깃거리가 많아야 한다.
2015년 ‘과학과 감성이 공존하는 영화공작소’ 융합인재교육(STEAM) 프로그램.
㈜한국법면보호 자연생태복원녹화공법(슈펙스) 절취사면을 본래의 자연으로
인천광역시 평생학습관 첨단미디어(4D Movie Car)를 활용한 3D,4D 입체영상 페스티벌 제안서 2015.
2011 자유전공학부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데이터 베이스 란? 데이터 베이스 기능 데이터 베이스 관리 시스템 정보시스템의 구성 관게형 데이터 베이스
임베디드시스템 2013년도 가을학기.
수량산출 정보를 이용한 공사비 및 공정관리 기법
미국 오피스 시장 동향 1. 경제 현황 2. 오피스 시장 주요지표 <GDP 성장율 추이>
중소기업청 인사제도 진단 PROJECT 보고서
바이오벤처기업의 코스닥 상장 방법 및 절차 CEO교육
2005년 2분기 실적 발표 Company Logo Copyright © by ARTCOM PT All rights reserved.
ASG 공법 Activated Silicate Grouting
로컬 푸드와 녹색도시 (Local Food & Green City)
2장 수학적 기초 2.1 서 론 2.2 복소변수의 개념 2.3 미분방정식 2.4 라플라스변환
사업소개 경영성과 & 비전 ’17년 3Q 실적 분석 Disclaimer
6-1 중앙 처리 장치의 내부 구조 6-2 명령(instruction) 6-3 주소 지정 방식
Metal Forming CAE Lab., Gyeongsang National University
Chip-based Computing + UMDA
제3장 강점으로 리드하라.
7강좌 MBTI 16가지 유형도표의 이해 1.
IS lab. 김건영 정보검색기 구현 프로젝트 안내사항 IS lab. 김건영
방 송 원 론
1 [1] 매체 자료의 표현 방식 02 괴물.
CDM사업 인증사업 안내
22회 열혈 사서들의 즐거운 수다 장르문학과 도서관과 독서교육 나쁜 책은 없다 포럼문화와도서관.
KPI 이론 및 실무교육.
지하탱크저장소 1. 정의 지하에 매설된 탱크에 위험물을 저장하는 장소 2. 특징
S Capital 사업부 손익관리 사례.
웨슬리 홀 (Wesley Hall) 재건축 모금 현황 보고
PFCs N2O CH4 HFCs SF6 CDM 사업.
피로시험 (Fatigue Test) Doosung Science.
생태면적율 ○ 정 의 - 공간계획 대상면적 중 자연의 순환기능을 가진 토양의 면적비율
Non – verbal performance
(금) 08:30 8월중 월간 업무.
KPI 이론 및 실무교육.
Information Security - Network Scanning.
Sprint ES Concept Presentation Sogang Game Education Center ADIUTOR
위험물제조소등의 구분 P 5 ○ 목적에 따라 : 제조소, 저장소, 취급소 ○ 용도에 따라 : 저장소, 취급소.
과학관의 변화 김 선 빈 국립과천과학관장.
경영전략세미나 제1강 경영전략이란? 교수 이광호.
제1부 세계금융시장의 환경
Chapter 03 키와 핀 및 코터 Chapter 03 키와 핀 및 코터.
Presentation transcript:

5 학년 6 반 김진석

 애니메이션은 라틴어의 아니마 에서 온 것이다. 아니마 는 생명 영혼 정신을 가르키는 것리다.  애니메이션의 원리는 그림을 움직이는 환등기로 만드는데, 환등기는 인간이 가지고 있는 눈의 잔상 을 이용해 만들어 졌다.  최초의 애니메이션 작품은 1908 년 프랑스의 에밀 톨이 제작한 와 아주짧은 연속 그림인 이다. 그리거 1 년 뒤인 1909 년 미국의 메케이는 4000 장의 그림으로 를 제작하여 미국의 첫 번째 애니메이션으로 발표하기에 이르렀다.

 심동헌 감독의 1967 년에 만들어진 우리나라의 최초의 애니메이 션이다.  이현세 감독의 우리나라의 최초의 텔레비전용 애니메이션이다.

미국 뛰어난 능력을 가진 영웅들을 캐릭 터로 한 SF 영화,, 등이 모두 출판만화로부터 시작된 영화이 다. 출판 만화들은상업적인 애니메이션으로 넘어가 면서 대중화를 이루었다. 일본 일본은 인구의 반 이상이 만화를 즐겨 볼 정도로 만화의 인기가 많고 높고 다양한 소재가 있는 만화 천국이다. 그러나 청소년들에게 해를 끼칠 수 있는 저질 만화도 많아 문제점으로 지적받고 있다.

사진출처 : 네이버 자료출처 : 주니어 라이브러리 미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