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ockPYUrock Random Game Iintroduction & inducement
Grock PYUrock 팀 구성도 팀장 이주호 마케팅 이광신 기획 윤영준 그래픽 강미혜
Grock PYUrock Random Game 설명 (1) ❖ MOTIVATION ■ MT(Membership Training) 술자리에서 착안 ❖ 게임장르 ■ 3D 온라인 아케이드 게임 ❖ 게임배경 ■ 배 경 : 술자리 ■ 케릭터 : MT 에 참가한 대학생들
Grock PYUrock Random Game 설명 (2) ❖ 게임 항목 ■ 베스킨 라빈스 31 ■ 바니바니 ■ 쥐를 잡자 !! ■ 후라이팬 ■ 밍맹몽 ■ 눈치게임 ■ The Game of Death
Grock PYUrock Random Game 설명 (3) ❖ 게임 진행 방법 ■ Selected game play 와 Random game play 로 나눠짐. ■ Selected game play 는 단일항목으로 게임수행. ■ Random game play 는 방장 또는 바로 전 게임 에 걸린 사람이 원하는 게임을 시작함.
Grock PYUrock Random Game 설명 (4) ❖ Random Game Play 화면구성 베스킨 라빈스 31 1 바니 바니 2 쥐를 잡자 !! 3 후라이 팬 4 밍맹몽 5 눈치게임 6
Grock PYUrock Random Game 설명 (5)
Grock PYUrock Random Game 설명 (6) ❖ 눈치게임 베스킨 라빈스 31 1 바니 바니 2 쥐를 잡자 !! 3 후라이 팬 4 밍맹몽 5 눈치게임 6
Grock PYUrock Random Game 설명 (7)
Grock PYUrock Random Game 설명 (8) ❖밍맹몽 베스킨 라빈스 31 1 바니 바니 2 쥐를 잡자 !! 3 후라이 팬 4 밍맹몽 5 눈치게임 6
Grock PYUrock Random Game 설명 (9)
Grock PYUrock Random Game 설명 (10) ❖ Random Game Play 화면구성 베스킨 라빈스 31 1 바니 바니 2 쥐를 잡자 !! 3 후라이 팬 4 밍맹몽 5 눈치게임 6
Grock PYUrock Random Game 설명 (11) ❖ 게임에 걸린 사람들의 차등화 ■ 케릭터에게 술을 먹임으로서 주량 게이지 증가 ■ 주량 게이지 증가로 인해 게임중 케릭터 컨트롤 제약 ■ 많이 걸릴수록 주량은 미세하게 증가 ❖ 게임을 이긴 사람들의 차등화 ■ 케릭터의 경험치 상승 및 레벨 업 ■ 아이템을 살 수 있는 머니 증정 및 스코어 획득 ( 단체전 )
Grock PYUrock Random Game 설명 (12) ❖ 예상 수익성 배분
Grock PYUrock Random Game 설명 (13) ❖ 부분적인 유료화 ■ 케릭터 판매 ■ 주당 케릭터 또는 흑기사 유발 케릭터 판매 ( 예 : 학생회장, 이쁜여자후배 ) ■ 추가 게임 판매 ❖ 케릭터 산업 및 모바일 산업 ■ 귀엽고 깜찍한 케릭터로 팬시 문구류 로열티 수익예상 ■ 간단한 게임조작으로 인해 모바일형 게임으로 수익창출
Grock PYUr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