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수학여행 보고서 조원 : 김민석, 유혜성, 목진호, 박병열.

Slides:



Advertisements
Similar presentations
5 학년 4 반 임시형 5 학년영어 세계시장에 대해 - 타이 방콕에서 열리는 수산 시장 - 담는 사두악 수상시장.
Advertisements

목성에 대해서 서동우 박민수. 목성 목성은 태양계의 5 번째 궤도를 돌고 있습니다. 또 한 태양계에서 가장 큰 행성으로 지구의 약 11 배 크기이며, 지름이 약 14 만 3,000km 이다. 목성은 태양계의 5 번째 궤도를 돌고 있습니다. 또 한.
스마트폰 화면에서 앱 스토어 를 클릭하여 접속합니다. 1. 에듀모두 체험학습 Mobile App 설치 아이폰 설치 방법 검색 탭바를 클릭 하여 검색창 을 활성화 합니다. 에듀모두 체험학습 어플명을 입력 한 뒤 검색합니다. [ 그림 1-3] 아이폰 전용 어플리케이션 설치.
7 대 자연 경관으로 선정된 성산일출봉.  제주도의 지질  한라산의 지질및 생태환경  백록담.
크리스마스 김하은. 크리스마스란 ? 크리스마스란 즉 성탄절을 말하는 것인데, 세 계 4 대 성인으로 손꼽히는 인물 중 하나인 예수가 태어난 날을 기념하는 날이다. 이 날에는 곳곳에서 화려한 조명으로 장식을 하고 집에서는 트리를 장식하며 가족과 즐 거운 시간을 보낸다.
문화수업 청와대 사랑채 림유 한나 마이. 전화번호 : 이용시간 : 9 시부터 6 시까지 정기휴관 매주 월요일 표값 : 무료.
은혜로만 1/3 은혜로만 들어가네 은혜로만 선다네 우리의 노력이 아닌 어린양의 보혈로. 은혜로만 2/3 그 분의 임재 가운데 오라 하시네 우리를 부르신 그곳 은혜로 들어가네.
아름다운 우리 광주 신문 번 김현지. 아름다운 우리 광주 신문 BC 5 에 하남 위례성에서 천도해 온 이후 신라 문무왕 12 년 (AD 672) 토성 ( 주장성, 일장성라 칭함 ) 으로 축성하였고, 조선 광해군 13 년 (1621 년 ) 에 후금의 침임을.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 요한복음 3 장 17 절 -21 절 포기, 진정한 용기. 17 하나님이 그 아들을 세상에 보내신 것은 세상을 심판하 려 하심이 아니요 그로 말미암아 세상이 구원을 받게 하려 하심이라 18 그를 믿는 자는 심판을 받지 아니하는 것이요 믿지 아 니하는.
경주수학여행 여강 중학교 1 학년 1 반 지다솜. 지금부터 천마총과 첨성대에 대하여 설명하겠습니다..
우리 경주로 수학여행가자 !! 6 학년 첫째 날 포항제철 견학 무덤은 땅에만 있는 것이 아니다 내가 죽거든 화장하여 동해 앞바다에 뿌려주게.. 나는 동해의 용이 되어 이 나라를 지킬 것이네 … 만파식적을 불면 내가 나타날 것이야.. 그리하여 문무왕릉은 경주 감포.
과학 문화재 탐방 ◆ 사회 ◆ 5 학년 2 학기 ◆ 3. 우리 겨레의 생활문화 > 1) 조상들의 멋과 슬기 > 5-6/15.
우리 경주로 수학여행가자 !! 초등학교 6 학년 초 6 학년의 경주수학여행 바로알 기.
1/6 많은물소리찬양단 복음에는 하나님의 의가 나타나서 믿음으로 믿음에 이르게 하나니 기록된 바 오직 의인은 믿음으로 말미암아 살리라 함과 같으리라 ( 로마서 1:17)
훈민정음 훈민정음을 만든 이유, 역사적 가치, 만들어진 시대, 훈민정음의 분류의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각종 광고물로 지저분한 거리 삼청동 간판 정비 간판 공모전 수상 작품들.
초등용 빛으로 노래해요.
줄넘기의 대하여 5122 양민서.
첨성대 만든 사람: 정성현, 천종현.
무열왕릉 지정 번호 사적 제 20호 위치 경북 경주시 서악동 842 제작 시기 삼국시대
첨성대에 대하여 발표자:이민규.
와이즈만 동탄센터 GT3학년 김한나, 최준오, 임태빈
러시아,미국,파리의 문화유산 러시아의 대표적인 문화유산의 대해 알아보자. 미국의 대표적인 문화유산의 대해 알아보자.
訓(가르칠 훈) 民(백성 민) 正(바를 정) 音(소리 음) 백성에게 가르치는 올바른 소리
[그림 1-3] 아이폰 전용 어플리케이션 설치 방법
어떻게 하면 좋은 수학여행이 될 수 있을까?.
Bj에 대하여 5학년 1반 이지호.
[그림 1-3] 아이폰 전용 어플리케이션 설치 방법
수 원.
Naejangsan National Park
가치관 경매 게임 (PPT 다운로드).
Open Graphics Library 팀 명 : Spes 송정웅 김정환
계몽주의 : 샤르댕 <장을 보아온 여인>
비선형 방정식 김영광.
까만 하늘 귀뚜라미 울음소리.. 별이 빛나는 밤.
코다이 접근법에 의한 학습지도 방법.
다니엘과 그의 친구 하나냐, 미사엘, 아사랴는 포로였지만 지혜가 탁월 하여 왕을 섬기기 위해 훈련을 받았다.
우리나라 악기.
신라중대의 전제왕권과 사회문화.
소 묘(Dessin) 소 묘 의 이해 크 로 키 스 케 치 석 고 데 생 정 밀 묘 사 작 품 감 상.
실험관찰보고서 4학년 난초반 노성래.
성이란 무엇인가? 대연중학교보건실.
joins. com/article/986/ html
109. 헌당예배.
수원 화성에 대하여 hertvmedianet 백승욱.
Java , 안드로이드를 이용한 ‘사천성’ Game
회로해석 및 논리회로실험 (정승기 교수님, 김신아 조교님)
Ⅲ 통일 신라와 발해의 발전 2. 남북국의 성립과 발전 02 통일 신라에서 발전한 사상과 예술.
SNS 광고 시안 [Facebook – 이미지 제작]
18학번 철학과 김영하.
40. 시편 96편.
해부학자.
우유와 사이다가 식물 성장의 미치는 영향? 한림초등학교 5학년2반 김민지.
길 위의 기록 / 어서와, 이런 기록은 처음이지? <길 위의 인문학> 김락기 ∇ 운영기간 : 2018년 9월
세상에서 가장 가벼운 의자 만들기 6-3 현승규 지도교사: 김윤수.
미술 1 학년 감상 > 감상 ( 2 / 1-2 ) 미술 문화의 이해 수업계획 수업활동.
작곡자 최영섭 ( ) 경기도 강화 출신의 작곡자겸 지휘자, 서울대 음대 졸업, 빈 국립대 유학 후 인천 교향악단 상임 지휘자 역임 주요 작품으로는 칸타타, 피아노 환상곡, 가곡, 등.
천년 고도의 경주 새롭게 알리기 2팀.
Ⅲ 세계 여러 지역의 문화적 다양성 4. 지역 문화의 특성 ① 다양한 지역 문화(1).
작곡자 최영섭 ( ) 경기도 강화 출신의 작곡자겸 지휘자, 서울대 음대 졸업, 빈 국립대 유학 후 인천 교향악단 상임 지휘자 역임 주요 작품으로는 칸타타, 피아노 환상곡, 가곡, 등.
한국의 세계유산.
SEARCH SEARCH RE RE PORT PORT RE 제목을 입력하세요. 나눔고딕 B, 21pt
나는 무엇(누구) 일까요? 사회 5학년 2학기 1단원 7. 다양한 서민들의 문화.
“차별없는 아름다운 세상만들기 ” 2009사랑의 몰래산타
OP-AMP를 이용한 함수발생기 제작 안정훈 박선진 변규현
전남중등미술교육연구회 나주반남중학교 맹 범 호
5. 도시 재개발과 주민 생활의 변화 ② 도시 재개발 과정.
Ⅰ. 동아시아 역사의 시작과 국가의 형성 1 1. 우리가 사는 동아시아 2 3 동아시아의 자연환경과 생활 양식
건축 속의 수학 주현우, 문치훈, 안원의, 임도안, 조정훈, 오승주.
내가 만든 인천의 상징 고돌이와 고순이 코리아 모둠 기획: 신수현 자료 수집: 전재우 김준영
Presentation transcript:

경주 수학여행 보고서 조원 : 김민석, 유혜성, 목진호, 박병열

차례 석가탑 첨성대 석굴암 에밀레종 안압지 불국사

석가탑 문화재 이름 : 석가탑 지정번호 : 국보 제 21호 시대 : 통일신라 석가탑은 무영탑으로도 불리며 높이 8.2미터이며, 2층 기단의 웅대함과 탑의 아름다움이 잘 조화되어 당대의 대표적 작품으로 손꼽힌다.  

첨성대 문화재 이름 : 첨성대 지정번호 : 국보 제 31호 시대 : 신라 종류 : 천문대 천체의 움직임을 관찰하던 신라시대의 천문 관측대 이다. 첨성대는, 천체 관찰 말고도 해시계의 역할을 했다.

석굴암 문화재 이름 : 석굴암 지정번호 : 국보 제 24호 시대:통일신라 종류 : 석굴 석굴암의 구조적 특색은 무엇보다 화강암의 자연석을 다듬어 인공적으로 축조한 석굴사찰이라는 점이다.

에밀레종 문화재 이름 : 에밀레종 지정번호 : 국보 제29호 시대 : 통일신라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소리를 내는 종이다. 종이 울릴 때마다 아이가 어미를 부르는 듯한 소리가 나서 그런 이름을 부르게 되었다.

안압지 문화재 이름 : 안압지 기정번호 : 사적 제 18호 시대 : 통일신라 신라때 임금과 신하들이 주로 잔치를 하면 놀기도 하였고 왕자, 즉 동국의 거처로도 사용하였다.

불국사 문화재 이름 : 불국사 지정번호 : 제 1호 시대 : 통일신라 경주에 있는 석굴암과 더불어 유명한 불교 유적인 불국사는 석굴암과 짝을 이뤄, 유네스코에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되어 있다.

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