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에 대하여 5학년 1반 이지호.

Slides:



Advertisements
Similar presentations
나의 꿈 이름 : 용석희. 목차 1. 나의 꿈은 ? 2.– 간편만화 3. 나의 꿈은 무엇일까 ? 4. 꿈을 향하여 ! 5. 관련 동영상.
Advertisements

1. What : 의문형명사 1. What kinds of things is your girlfriend into? 당신의 여자친구는 어떤 일에 열중해 있어요 ? 2. What health club does she go to? 어느 헬스클럽에 다녀요 ? 3. What kind.
UX, RIA, 그리고 … Silverlight 공도소프트
현질 유도 게임의 문제점에 대한 발 표. 목차 1. 현질 이란 ? 2. 현질 유도 게임이란 ? 3. 현질 게임의 종류. 4. 현질 으로 돈을 번 게임의 매출 액 ( 얼마나 유저 들이 현질 을 하는지를 알아 보는 것 ) 다음.
1. 오랜만이군요. I haven’t seen you for a long time. 2. 세종문화회관 어떻게 가면 되죠 ? How can I get to the Sejong Culture Center? 3. 미안합니다만 저도 여기가 처음입니다. Sorry. I’m a.
1 나 를 지키고, 침 착하게 대처하려면, 반 드시 익혀야 하는 나 · 침 · 반 5 분 안전교육 (11 월 ) 01 체육시간 ! 자칫하면 큰 사고가 발생해요 ! 생활안전  상황제시 : 체육시간 다친 경험 이야기하기 !  학교안전수칙 1 탄 - 체육시간 전에 ( 동영상.
아프리카 TV BJ 양띵 5-1 양덕 류문옥 [ 눙곰♡ ] 목차 양띵에 대하여 양띵의 BJ 활동 양띵과 고멤들 고정멤버.
Dept. of Multimedia Eng., Hanbat National University Joong-seon Ryu, Dong-hee Lim.
시작 mbc 9 시 뉴스 안녕하십니까 ? mbc 9 시 뉴스에 정아나 아나운서 입니다. 인천 지하철 2 호선 이 필요 하다는 쪽과 필요 없다는 쪽으로 나뉘고 있습니다.
줄넘기의 대하여 5122 양민서.
TV 광고의 문제점 7모둠 장기혁 홍원표 김수린 신준화.
경주 수학여행 보고서 조원 : 김민석, 유혜성, 목진호, 박병열.
『BJ,유튜버들 알아보기』 『김희수』.
3모둠의 주제-엑소(EXO) 3모둠-한건우,신승민,장우진,박예진,백요한.
과정 1. 라 파 스 토 리 3학년 컴교실 여름캠프 모집안내 방학특강 [라파스토리]반 등록신청서 월~금(주5회) 라파스토리
세월호 침몰과 오뚜기 원리 2학년 6반 14번 김현성.
스파이더 맨 3.
아프리카 티비 6-3반 강병민.
2012 UNIVEXPO 1차 홍보방안 대학생연합광고동아리 넘버원크리에이티브 온애드.
강아지와 고양이 이름:방예지 5학년 3반 14번.
LG텔레콤 OZ의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한 광고COMM 전략 12기 프로공감 장 휘 재.
경제생활 속의 자유와 경쟁 6학년 3반 4번, 7번 성 주은, 양 민서.
특이한 직업들 만든 이:강도희,이지원 만든 날짜:2015년 9월 14일.
매출확인 스마트폰 어플 37. 본인이 자기매출을 볼 수 있는 매출확인 스마트폰 어플 입니다.
(1.1 v) 엔트리교육연구소 엔트리 카드게임 설명서.
요한복음 3:16.
쉬운 퍼즐(마태10) 마태복음10장 먼저 아시는 분은 손을 올리세요.
마태복음 22장 37절 말씀 뜻을 다하여 네 마음을 다하고 주 너의 하나님을 목숨을 다하고 사랑하라.
피티라인 파워포인트 템플릿.
나를 지키고, 침착하게 대처하려면, 반드시 익혀야 하는
밥 파이크의 창의적 교수법.
PRESENTATION TYTLE 프레젠테이션 타이틀
PLISM 컴포넌트 설치 방법.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교육용 어플리케이션 제작 몬티홀 문제 장원영 김지현 김병조.
몬티홀 문제 (Monty Hall Problem).
Powerpoint 프리젠테이션을 로 보내기 [twitter]1. 파워포인트 프리젠테이션을 트위터로 보내기[/twitter]
CJ 해운대 기장 방송 ㈜ 생방송도 멈춰 본다!!! 헬로TV HD PVR!!!
Lesson 1 Talk & Dialogue 영어 중학교 1학년 1학기
7가지 방법 PowerPoint에서 공동 작업하는 다른 사용자와 함께 편집 작업 중인 사용자 보기
15차시_스마트 애플리케이션 기획 스마트 애플리케이션 모형 제작 및 발표.
29강 JAVA 스레드 - 스레드란? - 멀티스레드 문법 - synchronized Lecturer Kim Myoung-Ho
큐맨 PPT 활용법 매 달마다 큐맨이 나와서 직접 몸동작으로 정답을 알려주는 방법 외에 PPT를 활용한 방법을 제시해 드립니다. 큐맨이 등장해서 PPT 퀴즈 형식을 설명한 후, 힌트를 보여줍니다. 주제를 변경하실 때에는 PPT 수정이 가능하오니 원하시는 주제로 변경하여.
STOPWATCH 박새별.
6모둠의 면담 프로젝트 6모둠 : 김규동, 여명진, 이예린.
나를 지키고, 침착하게 대처하려면, 반드시 익혀야 하는
이야기를 듣고 앞뒤 내용 상상하여 말하기 말하기 듣기 4학년 1학기 2. 고운 꿈 아름답게 > 1) 이야기의 샘(1/9)
나는, 행복한가요 ? 보건교사 김.
9. 서비스업 직종 탐색과 체험 1) 서비스업 탐색 사무 지원 분야의 직업을 알아봅니다. 기본교육과정 고등학교㉮ 134쪽.
1. 직업인의 자기 관리 4) 금전 관리 자신의 월급 사용 계획을 세운다. 기본교육과정 고등학교 ㉯ 20쪽.
-생화학자란? -생화학자가 하는 일은? -유명한 생화학자는? -생화학자가 되려면?
오늘의 이야기는 돼지책! 이책을읽고 다함께퀴즈타임
제2회 삼성전자 대학생 IDEA 경진대회.
“ Presenworks by workerplex
Exo 사진모음!!.
해부학자.
햄버거가 만들어내는 사회·생태적 문제는?.
하나님의 말씀은 나를 변화 시켜요!! 사무엘은 돌을 하나 가져다가 미스바와 센 사이에 세우고 그 돌을 에벤에셀이라고 불렀습니다
bOuT 마찰차 전동 4조 박승기, 백승민, 이중환, 송슬기
3모둠의 주제-엑소(EXO) 3모둠-한건우,신승민,장우진,박예진,백요한.
하나님의 말씀 이스라엘이여 여호와의 구원을 너는 행복한 사람이로다 그는 너를 돕는 방패시요 너 같이 얻은 백성이 누구냐
이탈리아 대표음식 6-1 정지운.
프로젝트 안내 신기한 동물 나라 아산염티초등학교.
Georges Duboeuf 2009 Beaujolais Nouveau
★나의 꿈! ☆ 6학년 2반 26번 최수인.
피티라인 파워포인트 템플릿.
2012학년도 주5일수업제 전면 자율 도입에 대비한 설문조사 결과
매일TV 강소기업이 뜬다 매일TV 매체소개서 : 믿을 수 있는 뉴스, 정확한 방송.
나의 꿈 발표 6학년3반 이서은.
20세기와 21세기의 조직구조 포드 vs. 구글.
새로워진 PowerPoint를 소개합니다!
Presentation transcript:

Bj에 대하여 5학년 1반 이지호

BJ란? 인터넷으로 방송을 하여 이익을 얻는 이른바 BJ는 ’Broadcasting Jockey’(브로드캐스팅 조키) 의 준말이다. 즉 인터넷으로 방송활동을 하는 사람을 일컬어 부르는 말이다. BJ는 또 하나의 직업으로 떠오르고 있다.

대도서관이라는 유명한 BJ는 1달에 1700만원을 번다. 즉 1년에 20억 400만원을 버는 셈이다.

BJ이와 비슷한 유투버 유튜버는 유튜브에 영상을 올리고 사람들이 영상을 볼 때마다 광고를 보여줘 이익을 얻는 사람을 말한다.

유명한 bj 들 대도서관 애플 양띵

퀴즈타임 1.BJ는 무슨 뜻 입니까? 정답 : 인터넷으로 방송활동을 하는 사람 2.여기서 나온 BJ중 2명 이상을 말해보세요. 정답 : 대도서관, 양띵, 애플 중 2명 이상 3.유투버는 어떻게 이익을 얻습니까? 정답 : 유튜브에 영상을 올리고 사람들이 영상을 볼 때 마다 광고를 보여줘 이익을 얻는다. 4.[마지막 문제!]BJ이는 무엇의 준말 입니까? 정답 : Broadcasting Jockey(브로드캐스팅 조키)

지금까지 저의 프리젠테이션을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