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DEX DirectX 9.0 진아서스무쌍(지형, 맵툴) 괴혼 따라잡기 – 첸과 공

Slides:



Advertisements
Similar presentations
Where your success awaits 2009 MezzoMedia Co., Ltd. Mezzo S.T.P – S uccess Sept, 2009 Mezzomedia.
Advertisements

㈜ 금산산업 회사 소개서. 회사 소개 회사 개요 회사 연혁 공장약도 제품 소개 원료 관리 필렛 작업 염 ( 소금 ) 침지 공정 급속동결 및 진공 포장 거래처 LIST 거래처별 매출 실적 공장사진 목 차.
1 스크린골프 제안서 제이앤씨 회사 소개 2p 서비스 개요 3p 수익구조 분석 4p 기기구조 6p 화면 구성 7p 게임조작방식 8p 서비스 특징 9p 게임 스크린샷 11p 제품모델 시안 12p 개발 계획 13p 기타 14p.
지하철 안내 앱 소개 제작자 : 손성준 P.S 이 사진은 내용과 관계없음을 명백히 알립니다.( 솔직히 전기동차라는 공통점이 있긴 하지만 ) 그리고 본인이 촬영하였음을 알립니다.
미디어 프로그래밍 II 소개.
4세대 국가관세종합정보망 구축사업 2단계 통관단일창구 시험운영 설명회.
청년창업자금지원안내 2012년 중소기업진흥공단.
L G 이 노 텍 주 식 회 사 직인 대표이사 이 웅 범 생략 LG이노텍㈜ 문서번호 : LGIT_인사노경
KINECT DEVLOPMENT USING BIOMETRICS.
구매카드대출 인터넷매뉴얼 (판매기업용) 1.
고급 컴퓨터 프로그래밍 팀명:지식인 팀원:홍광수 원대연 이소정.
효과적인 DB암호화 구축을 위한 애슬론 v1.5 제안
오목게임 W32 로봇시스템제어(하) GROUP 7 노성동, 하선웅, 김관준
가톨릭중앙의료원 사이버연수원 사용 매뉴얼.
한국마사회 ADSL 장애처리 방법 2003년 5월 16일.
스마트폰을 활용한 온라인 게임 & 마케팅 전략.
MFC UI for TS Analyzer 서울시립대학교 컴퓨터통계학과 최 용 진.
창의적통합설계2 프로젝트 제안서.
제주닷컴 매뉴얼 (실시간 예약시스템) 2013년 10월.
DirectX 3D 7개월차 김성도 3D 5인 프로젝트.
1. 논리적이란? 논리적이지 못하다 말이나 글에 두서가 없다. 1. 논리적이란? 논리적이지 못하다 말이나 글에 두서가 없다.
GMEP 안내 GMEP의 주요 기능 중 하나는 강의 자료 업로드와 강의평가 결과 조회입니다.
Ovid Today 설치 방법: 또는 7/10/2012 iTunes 앱스토어애서 ‘OvidToday’를 검색하세요.
목차 INDEX 1. 회원가입 및 로그인 2. 업체정보 3. 제조검사 신청 4. 인보이스 5. 검사진행현황(현장검사 신청)
여행자 보험 가입 시,기내용 목베게+투어팁스 무료맵북 증정
한국IT교육원 팀장 : 도신욱 팀원 : 박영준 윤상철 여성모
개발시점의 게임시장분석.
전자입찰 협력업체 사용자 메뉴얼.
지도교수님 : 김 정배 기획 및 프로그램 : 양 승훈
국가문화예술지원시스템 사용자 매뉴얼(1)
기존 REC거래시스템 회원사의 신재생 통합포털 회원가입 설명서.
Office 365 서비스 사용 안내 정보지원센터/ 두원공과대학교.
동북아시대 대학의 역할 모색 광운대 동북아대학 실무추진위원장 권태한 교수.
경영학과 김태진 경영학과 송봉원.
01.
Ⅰ. 서비스 개관 2. 기업생산성혁신서비스 (ePRINS) 구조 국내 DB 해외 DB 생산성 진단 생산성경영 시뮬레이션
HOW TO CHOOSE YOUR BEST BUY (주택의 리모델링)
건강평가 이미경 임선미.
재생기술 regeneration technique
게임 엔진 : 프로젝트 PPT_2 참참참 김 현 원.
국가문화예술지원시스템 사용자 매뉴얼(1)
비담 MOS 시뮬레이션 사용 절차 1 – 개별 사용 유형
샘플앱 제작 안내 2016/05/18.
양궁게임 게임기획서 1차안 2011/01/17 최가운.
친히 나무에 달려 그 몸으로 우리 죄를 담당하셨으니 이는 우리로 죄에 대하여 죽고 의에 대하여 살게 하려 하심이라
2015년 5월 3일.
프로젝트 진행 계획 양현석 Surrounding Adaptive Hand Gesture Recognition
Ⅲ. 남부 지방의 생활 제 4장 관광산업이 발달한 제주도 주제1. 화산 활동으로 이루어진 섬, 따뜻한 기후.
성경퀴즈 여호수아1장 3장 복습게임.
전류는 자계에서 힘을 받는다 기계공학교육 박지훈 황인석 한만혁 이덕균.
▣ YH 공정감사 C/SHEET 작성일 : 순 점검 내용 점검 자료 담당부서 일정 비고 계획 완료 1
원도우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TCP/IP 소켓 프로그래밍)
세브란스 병원 응급의학과 응급의학과 4년차 오제혁.
매물장 로그인 직원을 미리 생성하시면 직원 ID로 로그인 가능.
도서관 무선네트워크 사용법 (XP, VISTA)
房思琪的初恋乐园 ‘팡쓰치’로 보는 문학의 힘 정은비.
박 현 미 울산여자상업고등학교 창업포스터 만들며 포토샵과 친해지기 박 현 미 울산여자상업고등학교.
■ 도면공급업체 사외접속 경로 ① ○ POSCO 사외 홈페이지 (1) ( -> 고객지원
TrusBill Manual ㈜현대아이파크몰 협력업체용.
J.A.R.V.I.S. KINECT HOME PROJECT 전영재 이민권
일반대학원 사용자 매뉴얼(학생)
수강신청 설명서 1. 시스템 접속방법 학생포털시스템 Intro화면 학생수강신청 로그인 페이지
책을 읽읍시다  탈향 진지하게 설명해드림 1303 김소희 1309박지호 1315이지수.
관상으로 보는 성공운 관상을 보아하니 성공운이 트였구려! 관상을 보는 철학가,
4M: Man, Machine, Material, and Method 그림 14.1 그림 14.4
Ⅳ. 기술과 발명 Ⅰ. 청소년의 이해.
2016년 제1차 운영위원회 평택시건강가정 ∙다문화가족지원센터
관리자 페이지에서 관리자 승인 1. 정기권 신규고객 1. 로그인 화면 2. 차량등록여부 확인 3. 개인정보 활용 동의
1. 환경설정 1.1 병원 정보 1. 개원일 - 병원 인수해서 보험 청구 시 사용 2. 폐원일 - 병원 폐원하고 다른 의사에
강사 및 비전임교원 공개채용시스템 메뉴얼 교 무 연 구 팀.
Presentation transcript:

INDEX DirectX 9.0 진아서스무쌍(지형, 맵툴) 괴혼 따라잡기 – 첸과 공 Direct X technique Demo UNITY3D FPS(1인칭 슈팅 게임) Shooter(2D 슈팅 게임) How Is YOUR MEMORY(짝 맞추기 게임) Objective C & CoCos2D 모바일 타워 디펜스 1945 (2D 슈팅) API & MFC 채팅 프로그램 도형 그리기 기타 참여 프로젝트

이 프로젝트는 영상 포트폴리오로 준비했습니다. 진 아서스 무쌍 tool : Direct X 9.0 프로젝트 기간 : 3주 인원 4명(지형, 맵툴담당) 구현 사항 - 오브젝트 배치 가능한 맵툴 제작 - 마우스 픽킹 되는 지역에 오브젝트 배치 - 저장 및 불러오기 기능 - 캐릭터가 서 있는 좌표의 지형 높이를 따와서 캐릭터 위치 조절 이 프로젝트는 영상 포트폴리오로 준비했습니다. http://blog.daum.net/anjdidlrp/3

이 프로젝트는 영상 포트폴리오로 준비했습니다. 괴혼 따라 잡기 tool : Direct X 9.0 프로젝트 기간 : 3주 구현 사항 - PS게임으로 유명한 괴혼을 모티브로 만든 게임 - 행렬곱을 이용한 부모자식구조의 구현, 플레이어(구체)가 흡수한 사물은 구에 붙어다니며 같이 회전 및 이동을 한다. - List를 이용한 오브젝트 처리 - 3D 월드에서의 충돌체크 - 캐릭터 애니메이션 - UI 구현 이 프로젝트는 영상 포트폴리오로 준비했습니다. http://blog.daum.net/anjdidlrp/2

Direct X technique Demo tool : Direct X 9 Direct X technique Demo tool : Direct X 9.0 프로젝트 기간 : 1개월 구현 사항 - 벡터, 내 외적, 렌더링 파이프라인 등 3D 기본 개념을 바탕으로 여러가지 기능 구현 - 정점 버퍼, 빌보드, 광원, 텍스쳐, 알파블렌딩, 충돌 체크 등

FPS ( 1인칭 슈팅 게임) tool : UNITY3D. 프로젝트 기간 : 2일 FPS ( 1인칭 슈팅 게임) tool : UNITY3D 프로젝트 기간 : 2일 구현 사항 - 1인칭 카메라 사용 - 화면 중앙 방향으로 ray를 생성해서 총알 충돌체크 - 몬스터는 지정된 스폰 포인트에서 동적으로 생성 - 네비게이션 메시를 따라 플레이어 자동 추적 - 몬스터의 손에 콜리더를 넣어주어 몬스터 공격모션에 타격 판정 부여

Shooter (2D 슈팅 게임) tool : UNITY3D. 프로젝트 기간 : 1일 Shooter (2D 슈팅 게임) tool : UNITY3D 프로젝트 기간 : 1일 구현 사항 - ORTHOGRAPHIC 프로젝션으로 2d처럼 화면 구성 - 플레이어, 총알, 방해물, 아이템에 충돌판정 - 총알과 방해물이 충돌하면 터지는 이펙트 효과 - 배경음악, 총알 생성시, 충돌시 사운드 재생

How is your memory. ( 짝 맞추기 게임) tool : UNITY3d

모바일 타워 디펜스 tool : XCODe, COCOS2D. 프로젝트 기간 : 2주

1945(2d 슈팅게임) tool : XCode, Cocos2D 1945(2d 슈팅게임) tool : XCode, Cocos2D 프로젝트 기간 : 2주 구현 사항 - 총알과 적 캐릭터 충돌체크 - 총알은 List로 관리 - 적 비행기 움직임의 패턴화 - 폭발 이미지 애니메이션

채팅 프로그램 tool : MFC 프로젝트 기간 : 3일 구현 사항 - TCP/IP 소켓 프로그래밍 - ID, PASSWORD 체크, 파일 전송, 채팅방

멀티뷰 도형그리기 tool : API 프로젝트 기간 : 2일 구현 사항 - 멀티뷰로 다른 뷰에서 컨트롤 설정으로 인자 값 넘겨주기 - 마우스 드래그로 도형 그리기

기타 프로젝트 참여 수행 기간 프로젝트 명 2006.05~ 2006.06 ( 1 개월) Pipe man 2010.05~ 1인프로젝트로 2D게임제작. 간단한 퍼즐게임으로 여러가지 모양의 파이프를 조합해 물을 끝에서 끝으로 옮기는 게임 2010.05~ 2010.06 흥부가 기가막혀 3인프로젝트로 3D게임(카메라고정 런너게임방식). 장애물을 피하면서 아이템을 먹고 전진하는 게임을 제작 2011.05~ 2011.06 3D 물리엔진 강체 시뮬레이션 오픈소스 물리엔진(CyClone 엔진)을 분석하고 강체 시뮬레이션이 가능한 물리엔진을 제작하는 졸업 작품 제작. 물리엔진이 지원 안되는 IIrrlicht 게임 엔진에 간단한 강체 시뮬레이션 적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