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발표: 프로젝트 발표 학번: 2006180004 이름: 권창민 1
목차 게임 소개(p.3) 게임 컨셉(p.4) 게임 실행 흐름(p.5~6) 게임 개발 범위(p.7) 게임 개발 일정(p.8)
게임 소개 제목 : PUZZLE BOBBLE 제작소 : TAITO 가격 : PC판 (1~6) 합본팩 - 6000원 울트라 퍼즐 버블(psp) - 12,700원 슈퍼 퍼즐 버블 1&2(ps2) - 25,500원 그외 여러상품 존재
게임 컨셉 퍼즐 슈팅! 퍼즐 슈팅
게임 실행 흐름 -캐릭터가 포신의 좌우를 조절 -자신이 쏘고 싶은 위치에 발사 -구슬을 달 때마다 회색벽이 엄습 -처음 스테이지로 구성된 구슬을 제외한 3개가 뭉친 구슬은 떨어진다. -만약 윗줄 구슬이 떨어져 공중에 있게 된 구슬은 자동으로 같이 떨어진다.
게임 실행 흐름 모든 구슬을 제거하면 만약 리미트선을 넘으면?
개발 범위 내용 범위 맵 스테이지 배경 3종 구현 캐릭터 컨트롤러 키보드를 이용한 좌우 각도조절 및 구슬 발사 게임 코어 기능 구슬과 벽의 충돌 구현 조건성립 시 달려 있는 구슬 떨어지는 효과 구현 구슬을 몇 번 쏘느냐에 따라 회색 벽 생성 구현 모델링 코믹한 남자캐릭터 2명 Ex>맥도날드 해피밀 사스케 게임 난이도 구슬이 쏘는 횟수에 따른 위벽 증가로 조절 사운드 총알사운드, 벽에 구슬이 튕겨나가는 사운드 애니메이션 쏘는 캐릭터, 방향 조절하는 캐릭터, 구슬 파괴 이펙트
주 단위 개발 일정 11. NOVEMBER 12. DECEMBER 2D 게임 프로그래밍 Project 9. SEPTEMBER Sun Mon Tue Wed Thu Fri Sat 1차 프로젝트 발표 자료 작성/ 발표 준비 1차 프로젝트 발표 / 개발 준비 10. OCTOBER Sun Mon Tue Wed Thu Fri Sat 총알 발사 구현 각도에 따른 총알 발사각도 변화 구현 조건 성립시 벽에 구슬 달라붙기 및 튕기기 2차 프로젝트 발표 11. NOVEMBER Sun Mon Tue Wed Thu Fri Sat 조건 성립시 구슬이 터지는 효과 구현 및 떨어지는 효과 구현(혹은 없어지는) 기타 애니메이션 추가 Stage1-1 을 구현 / 사운드 추가 Stage1-2,1-3 구현 12. DECEMBER Sun Mon Tue Wed Thu Fri Sat 최종 프로젝트 발표 2D 게임 프로그래밍 Proje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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