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D 프로그래밍 1차 프로젝트 2008101829 안일 기.

Slides:



Advertisements
Similar presentations
박소영 김정윤 작 품 명작 품 명국 문국 문 흰고래이야기 영 문영 문 white whale 작품 포맷 Computer 3d animation 기획의도 고래가 바다에 대한 순결하고 순수한 사랑을 보여줌으로써 관객들로 하여금 자신이 가질.
Advertisements

삼성전자의 국제 경영전략. 성장과정 1938 년 대구에서 탄생 청과류 수출 3-40 년대 제일제당 제일모직 설립 한국 최대기업으로 성장 50 년대 4.19 혁명 5.16 사태 삼성전자 설립 60 년대 조선업, 중공업진출 83 년 반도체 개발성공 7-80 년대 93.
코마 봉교체식 안마기 제품 제안서 1.CONCEPT 2.FEATURE 3.DESIGN 4.FUNCTION 5.COMPANY 6.ETCETERA.
Project - Fashion Art 패션과 예술의 만남 패션과 예술의 만남 Description 회사 기존제품과 문제점 회사의 새로운 방향과 비전 A new products launching party Mic kong & co.
게임 엔진 Term Project 한국산업기술대학교 1 차 발표 : 촌장님은 전직용사 ( 졸업 작품 ) 학번 : 이름 : 구본천 학번 : 이름 : 구본천.
1 I. 프로모션 목적 신규미디 어 소개 정보공유고객확보 브랜딩 구축 광고주와 고객 모두에게 생소한 미디어임 G BUS TV, 웹사이트에 대한 서비스 안내, 정보 공유 등 홍보 필요 서비스 관심자를 서비스 이용고객으로 전환 공통 메시지의 반복적인 전달로 브랜딩 확보 ▣
BEEH!VE 모 임 전 문 공 간 2014 마케팅원론 창업 팀프로젝트 6 조 강주성 김지훈 최소연 박가람.
영암 5 일시장 환경 개선 사업 설계 개요  설계 개요 구 분설계 내역비 고 건 축 개 요 명 칭 영암 5 일장 환경 개 선 사업 대지위치 영암읍 동무리 5 일 장내 지역지구일반 상업지역 대지면적 8, ㎡ 건축면적 ㎡ 막형구조물.
2D 게임프로그래밍 프로젝트 한국산업기술대학교 프로젝트 발표 가이드라인 학번 : 이름 : 홍길동 학번 : 이름 : 홍길동.
1 행사 안 행사 배경 환경오염으로 축산물의 오염 ( 오염된 목초와 사료 ) 광우병의 공포 구제역과 돼지콜레라로 인한 소비자의 신뢰도 감소 가금인플루엔자의 인체 감염의 위험성 제기 항생제 내성의 위기 축산물 안전성에 대한 문제 대두.
www.ohmygallery.co.kr 전세계의 명화들을 모았다 ! 오마이갤러리 소개서.
영월 박물관 활성화 프로젝트 광고홍보학과 이효주. 삼순이네 가족의 여행 코스 정하기 맞벌이를 하는 부부 주 5 일제 직장 질 높은 가족간의 여가생활을 원함 여가 생활로 인한 경제적인 부담이 조금 걱정.
불편함을 해소한 기존 제품들의 리뉴얼 방안 Contents - 컨셉도출 - 상황분석 - 실행방안 - 기대효과.
온라인 복리후생관 Tailored Benefit System 이제너두㈜.
NH 농협은행 스마트 금융부 NH 농협은행 “ 모바일 광고 ” 서비스 NH 농협은행.
“41년간의 이야기 그리고 하나의 메시지” 총학생회 제26대 A story of 41 years & One Message
개회 선언 졸업 20주년 행사 추진위원회 3차 모임 >사 회자 : 변 주섭 부회장
제품관리 제 6 장 목차 1. 제품이란 무엇인가 2. 제품믹스와 제품계열의 관리 3. 제품수명주기
NGO미래경영연구소 소장 이영철 / >
賞 2012 위대한 한국인 100인 대상 대한민국 각 부문별 최고 위대한 100명! 기획안
2011 대한민국브랜드대전 & 제4회 경기도프랜차이즈박람회
2009 NURA Rocket Camp Kunsu OH Skyship.
Future Dream 대학(원)생 Idea 제안서
서초동 00공동주택신축공사 ㈜ 천 지 수 성.
우리아이의 미래를 행복하게 만듭니다.
가족상담 및 치료.
Successful Advertising (TV) Launching Plan for 2004
사업타당성 분석 창업 사업계획서 작성.
모형설계제작 2015학년도 2학기 서강대학교 기계공학과 2nd O.T
다가구 신축공사 사업계획서 대전광역시 서구 도마동 49-15번지
Welcome to 광고홍보학과 박종혁.
Campus nara CP 제안서 CDMA X ㈜ 테크노코리아
유통경로 의의 특정제품이나 서비스가 소비 또는 사용될 수 있도록 하는 과정과 관련된 일체의 상호 의존적인 조직으로 제품이나
생물교과 연구 및 지도법 2009 V-diagram 수업방략 생명과학과 4학년 최 린 지.
한다은 * 수상작 Creative 과정 역추적하기 * 과정을 새로운 광고에 접목시키기 CANNES LIONS.
THE PRIVATIZATION OF HEALTH CARE
비타민 능력으로 가족 사랑UP! 한세 대학교 광고홍보학과 한진아.
녹색산업의 전망(배경) 한림대학교 변용환 교수
00주식회사 대한민국 LOHAS 인증 현황설명서.
Sub-Title Powerpoint Template Exchange Your Company Name 미래기획위원회ㆍ관계부처.
2차 발표 학번: 이름: 김영민.
제 9장 서비스 촉진관리.
광명시 광명중앙시장 재건축사업
인터넷 쇼핑몰 옥션의 확고한 브랜드 컨셉 구축을 위한 MKT전략
ESL 매일 우유 ESL 그 동안 이야기………… 조석한.
2011년 7월 상품판매 방향 Agt교육용 부산AM사업단 부산AM2팀장 김 희 경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성공합시다~-
2DGP Project 1차 발표 염혜린 © Copyright Showeet.com – Free PowerPoint Templates.
■ 사업개요 및 주변현황 - 사업개요 대현동 번지에 위치하여 이대역과 도보3분 거리로 역세권 Condition을 보유함
12 주차.
서산시 예천동 APT 분양성 검토 보고서
2DGP Project 2차 발표 염혜린 © Copyright Showeet.com – Free PowerPoint Templates.
사업계획서 주식회사.
소비자와 브랜드전략 7강 브랜드자산의 구축전략(II).
1. 피우리(piuri) 비전 & BI 1) 비전(Vision)
프로젝트 발표 가이드라인 학번: 이름: 홍길동.
소통과 화합의 한마당 함께 뛰며 소통하자.
홈런 더비 2차 발표 학번: 이름: 이동욱.
위모트를 이용한 홈런 더비 게임. 학번: 이름: 이동욱.
Ⅱ. 축제 기획의 실제.
매 일 유업 ESL 마케팅전략 온미선.
후원단체 참여제안서.
1차 발표: 낚였다 !! 학번: 이름: 배상하.
피부가 건조할 때 수분화장품이 최고라는 생각은 오산!
강한 조직을 만드는 리더십.
광개토대왕 테마파크 ㈜ 광개토대왕 테마파크(설립예정).
About Web 2.0.
Problem Based Learning
안전문화 정착을 위한 의식 변화 금정 소방서.
엔터테인먼트 마케팅 혁명 제7장 음악.
Presentation transcript:

2D 프로그래밍 1차 프로젝트 2008101829 안일 기

게임 concept Concept 게임 정보 -록멘(메가맨) x5 -캡콤, 2002 목표 -록맨을 자연스럽게 구현하는 것.

개발 범위 맵: 1탄의 몇 개의 스테이지 (2~3가지)와 보스 스테이지 적: 간단한 유닛 3~4개와 보스 1 개로 구성. 맵: 1탄의 몇 개의 스테이지 (2~3가지)와 보스 스테이지 적: 간단한 유닛 3~4개와 보스 1 개로 구성. 캐릭터의 컨트롤 : 좌우이동, 점프, 공격, 피격 등의 움직임, 캐릭터 전환 사운드 : 게임의 BMG과 사운드 등을 활용 모델링: 플레이어와 적 캐릭터 애니메이션: 이동, 점프, 공격, 피격

게임 실행 흐름 < 시장 오프닝> <처음 시장 화면> < 공격 > * 점프를 2번 누르면 < 시장 오프닝> <처음 시장 화면> < 공격 > * 점프를 2번 누르면 비행으로 전 환 <점프> <플레이어 피격>

게임 실행 흐름 * 특수한 키를 입력하면 엑스 제로 로 전환.

게임 실행 개괄 <오프닝> <메뉴 > < 플 레이>

주 단위 개발 일정 10월 3째 주: 1차 프로젝트 발표. 11월 4째 주: 맵,BMG,효과음, 스프라이트 이미 지 따기 10월 5째 주 & 11월 1째 주: 플레이어 캐릭터 2종 구현, 적 유닛 구현 11월 2째 주 & 11월 3째 주: 플레이어와 적 유닛간의 공격/피격 활동 구현 11월 4째 주: 메뉴와 오프닝, BMG과 효과음 추 가 11월 5째 주: 전체적인 수정과 다듬기 12월 1째 주: 프로젝트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