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에서나비까지의과정!.

Slides:



Advertisements
Similar presentations
태양계 행성들의 특징. 수성 (Mercury) 첫번째 행성 지구의 1/3 크기 수성의 1 년 - 88 일 하루 - 59 일 수많은 분화구로 덮여있음 밤낮의 기온차 큼.
Advertisements

목성에 대해서 서동우 박민수. 목성 목성은 태양계의 5 번째 궤도를 돌고 있습니다. 또 한 태양계에서 가장 큰 행성으로 지구의 약 11 배 크기이며, 지름이 약 14 만 3,000km 이다. 목성은 태양계의 5 번째 궤도를 돌고 있습니다. 또 한.
농도 퍼센트 농도 용액 (2) 내 안에 너 있다 !. 학습 목표 용액의 묽고 진한 정도를 결정하는 요인을 설 명할 수 있다.
 절지동물 곤충강에 속하는 소동물의 총칭  전세계 곳곳의 육지와 물 속에서 서식  현재까지 기록된 곤충의 종류는 약 80 만 종 전동물 수의 약 3/4 을 차지  3 억 5000 만년전에 출현한 것으로 추측  몸은 많은 환절로 구성되고 머리, 가슴, 배의 3.
파이썬 (Python). 1 일 : 파이썬 프로그래밍 기초 2 일 : 객체, 문자열 3 일 : 문자인코딩, 정규표현식, 옛한글 4 일 : 파일 입출력 5 일 : 함수와 모듈 6 일 : 원시 말뭉치 다루기 실습 7 일 : 주석 말뭉치 다루기 실습 8 일 : 웹 데이터로.
[1 차시 ] 5 분 퀴즈 1. 자신을 소개하는 기본 문형을 말해 봅시다. 2. 고등학교 ‘ 축제 ’ 를 일본어로는 뭐라고 하나요 ? 3. 숫자 1-10 중 읽는 방법이 2 가지 이상인 것은 ? 4. 다음 설명에 대해 ○, × 로 답해 봅시다. ① 일본에서 교복은 ‘ せいふく.
 과학  4 학년 2 학기  2. 동물의 암수 ( 4/5 ) 동물의 새끼와 어미. 수업활동 안내 동물의 어미와 새끼 이름 알아보기 1 새끼와 어미의 모습이 비슷한 동물 2 새끼와 어미의 모습이 다른 동물 3 정리하기 5 4 새끼와 어미를 짝지어 보는 놀이하기.
1. 도형의 연결 상태 2. 꼭지점과 변으로 이루어진 도형 Ⅷ. 도형의 관찰 도형의 연결상태 연결상태가 같은 도형 단일폐곡선의 성질 연결상태가 같은 입체도형 뫼비우스의 띠.
영화초등학교 5-3 최단비. 목 차 1. 실험 동기 2. 실험 방법 3. 가설 4. 실험 과정 5. 실험 1~8 6. 실험결과 7. 결론 8. 더 알고 싶은 점.
Ⅱ 세포의 주기와 생명의 연속성 Ⅱ 세포의 주기와 생명의 연속성 - 1. 세포주기와 세포분열.
액체의 따른 잉크의 확산 속도 조원 : 김연주 문나래 민예담 정선주 한수경 한혜원.
사과의 갈변현상을 막는 방법 박주현 ( 지도교사 김미정 ). 서론 1. 연구 동기 2. 연구목적 및 연구문제 이론적 배경 1. 사과가 갈변하는 이유 연구 내용 및 결과 1. 연구 가설, 기간 2. 연구 내용 및 결과.
조사자 : 이준호 담당선생님 : 박문열 선생님. 1. 선정동기 2. 작도란 ? 3. 작도의 규칙과 기본작도 4. 정삼각형과 정사각형의 작도 5. 정오각형의 작도 6. 정오각형 작도 그리기 순서 7. 3 대 작도 불능 문제 8. 결론 9. 느낀점 10. 자료 출처.
문자코드 1 박 2 일 (4 조 ) 이경도 이준집 이수연 엄태규. 문자코드란 ? 문자나 기호를 컴퓨터로 다루기 위하여, 문자나 기호 하나하나에 할당 시키는 고유의 숫자를 말하는 것이다.
주제 – 식물에 자외 선차단제를 바르면 어떻게 될까 ? 주제선정이유 우리는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면 타지 않는데 식물은 어떤 반응을 나타낼까 궁금해서.
누에키우기.
다람쥐 키우기 5-2반 임혜원 다람쥐 종류 다람쥐 고르기 다람쥐의 특징 다람쥐 길들이기 다람쥐의 먹이 6. 다람쥐 새끼 낳기
야구 글러브에 대한 것 5학년 4반 6번 백경렬.
재료수치해석 HW # 박재혁.
작도에 대하여 조사자 : 이준호 담당선생님 : 박문열 선생님.
1-1 일과 일률.
명주실을 이용하여 스트링아트 만들기 ※ 모아진 명주실 탐구동기 및 목적 이론적 배경 탐구의 실제 실험2 - 탐구준비물
전기에 대해 알아보자 영화초등학교 조원석.
Error Detection and Correction
팀원 : 권유정, 박진영, 박채은 조교교사 : 김지섭
Simulating Boolean Circuits on a DNA Computer
다각형.
CH 4. 확률변수와 확률분포 4.1 확률 확률실험 (Random Experiment, 시행, Trial) : 결과를 확률적으로 예측 가능, 똑 같은 조건에서 반복 근원사상 (Elementary Event, e) : 시행 때 마다 나타날 수 있는 결과 표본공간.
일차방정식의 풀이 일차방정식의 풀이 순서 ① 괄호가 있으면 괄호를 먼저 푼다.
관찰일지 양파 기르기 오명현.
또 하나의 아름다운 이웃 -동물 나라 여행- 발표자 : 이원빈, 한열림, 박소연, 정혜수.
문제 2명의 사형수가 있다. 둘에게는 검정색 모자와 흰색 모자를 임의로 씌우는데, 자기가 쓴 모자의 색은 절대로 알 수가 없다. 서로 상대의 모자색만을 볼 수 있고, 이들이 살기 위해선 자신의 쓴 색의 모자를 맞춰야 한다. 단, 둘 중 한명만이라도 자신이 쓴 모자의 색을.
체 세 포 분 열 배 수 경 중3 과학.
식물은 어떻게 자손을 남길까(1) <생각 열기> 사과, 배, 복숭아 등의 과수나무를 재배하거나
생각열기 – 흰 장미꽃을 파란 장미꽃으로 만들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포스트잇으로 노란 나비 만들기.
먹이종류에 다른 구피의 성장변화.
정다면체, 다면체와 정다각형, 다각형의 관계 한림초등 학교 영제 6학년 5반 송명훈.
밀도 (1) 부피가 같아도 질량은 달라요 ! 밀도의 측정 밀도의 특징.
1 전기와 전기 회로(03) 전기 회로의 이해 금성출판사.
P 등속 직선 운동 생각열기 – 자동차를 타고 고속도로를 달릴 때, 속력계 바늘이 일정한 눈금을 가리키며 움직이지 않을 때가 있다. 이 때 자동차의 속력은 어떠할까? ( 속력이 일정하다 .)
3강. 컴퓨터와의 기본적인 소통수단 - I 연산자란? 컴퓨터와 소통하기 위한 다양한 방법들
보 색 COMPLEMENTARY COLOR.
2nd day Indexing and Slicing
(생각열기) 축구장의 전광판에 사용되는 LED에서 나오 는 빛의 3원색은 무엇인가?
회귀함수와 순서도 Recursive Function Flow Chart
3-5. 태양계와 행성(2).
1학기 수학 연산 풀이 (3학년) 와이즈캠프 담임선생님.
1. 저 뵈는 본- 향 집- 날마다 가- 까 워- 내 갈길 멀- 지 않으니 전 보- 다 가깝다 1. 저 뵈는 본향 집
1-5 용해도.
작도 작도 작도: 눈금 없는 자와 컴퍼스만을 사용하여 도형을 그리는 것
Chapter 1 단위, 물리량, 벡터.
(생각열기) 요리를 할 때 뚝배기로 하면 식탁에 올라온 후에도 오랫동 안 음식이 뜨거운 상태를 유지하게 된다. 그 이유는?
Chapter 1 단위, 물리량, 벡터.
비무장지대(DMZ).
2단부터 9단까지 하나하나 보면서 쭉 말하기 2번 반복
3-7. 별의 밝기와 등급(1).
3.여러 가지 색.
(생각열기)별의 색깔이 다르게 나타나는 이유는 ? 답 : 별의 표면 온도가 다르기 때문이다.
기체상태와 기체분자 운동론!!!.
Ⅳ. 제도의 기초 1. 물체를 나타내는 방법 3) 물체의 표현 방법 (2) 입체도법 지도학급 : 태화중학교 1학년 4반
제 16장 비율의 정확성 머리말 신뢰구간 신뢰구간의 해석.
p 감수 분열로 자손 남기기 학습 주제 [개구리 동영상] [매미 동영상]
I. 수와 식 1. 유리수와 순환소수.
5-8. 전기 제품에 열이 발생하는 이유는? 학습 주제 < 생각열기 >
SEOUL NATIONAL UNIVERSITY OF SCIENCE & TECHNOLOGY
8장 표면거칠기 1. 표면 거칠기의 종류 - KS의 가공 표면의 거칠기(요철현상)를 지시하는 방법 최대높이 거 칠기(Ry), 10점 평균 거칠기(Rz), 산술(중심선) 평균 거칠기(Ra), 요철의 평균 간격(Sm), 국부 산봉우리의 평균 간격(S), 부하 길이 율(tp)
세포는 어떻게 분열할까?(2) 양파 뿌리의 체세포 분열 관찰 순서 [ 해리 ] [ 염색 ] [ 고정 ] 학습 주제
Ch 4. 선택 위젯의 사용과 커스텀뷰 만들기 Assignment #1 04 – 1, 2) 08학번 정보과학과 유재윤
피보나치수열에 대하여 한림초 5학년 신동오.
Presentation transcript:

알에서나비까지의과정!

나비의 성장하는 과정은 알-애벌레-번데기-성충 입니다. 나비가 성장하는시기는 여러가지입니다 알-에벌레-번데기-성충

계절에 따라 같은 종의 나비가 날개의 색이나 모 양, 크기가 달라지는 것을 말한다 1.가을형

2.령 유충은 외피가 굳어 성장하기 위하여 그 외피를 벗지 않으면 안된다. 유충은 외피가 굳어 성장하기 위하여 그 외피를 벗지 않으면 안된다. 유충은 성장하면서 몇 번의 외피를 벗는데 그 벗 는 횟수는 곤충의 종류에 따라 다르다. 유충이 외피를 한 번 벗을 때 마다 1령씩 추가되 는데 다 자란 유충을 종령유충이라 한다 2.령

계절에 따라 같은 종의 나비가 날개의 색이나 모 양, 크기가 달라지는 것을 말한다 3.봄형

암수의 성차를 무늬나 색 등으로 알 수 있는 것 을 말한다 4.성표

교미가 끝난 후에 암컷의 배 끝을 덮는 수컷의 분비물을 말한다. 이 결과로 암컷은 교미가 불가능하게 된다 교미가 끝난 후에 암컷의 배 끝을 덮는 수컷의 분비물을 말한다. 이 결과로 암컷은 교미가 불가능하게 된다. 모시 나비류, 애호랑나비, 사향제나비, 왕오색나비 등에서 볼 수 있으며, 종에 따라 그 모양이 다르다 수태낭이란….

  유충이 먹는 식물을 말하는데, 그것이 풀이면 식 초, 나무면 식수로 구분하여 사용하나, 두 가지를 합해서 식초라고도 한다. 5.식초

6.암수구별 날개의 모양이나 색, 무늬 등 제2차 성징으로 암수 구별이 쉽게 이루어지는 것(보기:꼬리명주나비)도 있으나, 날개의 모양이나 색, 무늬 등 제2차 성징으로 암수 구별이 쉽게 이루어지는 것(보기:꼬리명주나비)도 있으나,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배의 모양이나 배끝부분의 모 양으로 구별한다. 일반적으로 암컷은 배가 길이에 비해 굵으나 수컷은 길이에 비해 가늘다. 또 수컷은 배 끝을 핀셋 등으로 눌러 보면 짝짓기 할 때 암컷과의 접착을 확실하게 하기 위한 파악기가 양쪽으로 벌어지나 암컷은 이것이 없다. 6.암수구별

나비

나비의알!

나비의번데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