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keo Igarashi The University of Tokyo

Slides:



Advertisements
Similar presentations
자동 제어 Sun Moon University 1 of 17 자동제어 목 차 강의 개요 Ch.10 주파수 응답 기법 Ch. 8 근궤적 기법.
Advertisements

10장. 시기별 학급경영 11조 염지수 이 슬 권용민 신해식.
일본 근세사. (1) 에도막부의 개창 ( ㄱ ) 세키가하라의 전투 (1600) - 히데요시의 사후 다섯 명의 다이로 ( 大老 ) 가운데 최대 영지 (250 만석 ) 를 보유하고 있던 도쿠가와 이에야스가 급부상. 이에 이에야스와 반목해 온 이시다 미쓰나리 ( 石田三成 ),
아니마 / 아니무스 송문주 조아라. 아니마 아니마란 ? 남성의 마음속에 있는 여성적 심리 경향이 인격화 한 것. 막연한 느낌이나 기분, 예견적인 육감, 비합리적인 것에 대 한 감수성, 개인적인 사랑의 능력, 자연에 대한 감정, 그리.
대구가톨릭대학교 체육교육과 06 학번 영안중학교 체육교사 신웅섭 반갑습니다. 반야월초등학교 축구부 대륜중학교 축구부 대륜고등학교 대구가톨릭대학교 차석 입학 대구가톨릭대학교 수석 졸업 2014 년 경북중등임용 체육 차석 합격 영안중학교 체육교사 근무 소개.
일장 - 1 일 24 시간 중의 명기 ( 낮 ) 의 길이 ( 밤은 암기, 낮은 명기 ) 광주기성 - 하루 중 낮의 길이의 장단에 따라 식물의 꽃눈 형성이 달라지는 현상 일장이 식물의 개화현상을 조절하는 중요한 요인 단일식물 - 단일조건에서 개화가 촉진되는 식물 장일식물.
2 학년 6 반 1 조 고은수 구성현 권오제 김강서.  해당 언어에 본디부터 있던 말이나 그것에 기초하여 새로 만들어진 말  어떤 고장 고유의 독특한 말  Ex) 아버지, 어머니, 하늘, 땅.
2014년도 교원 및 기간제교사 성과상여금 전달교육 개 회 국기에 대한 경례 - 인사말
선진 고양교육 “유아교육 행정 업무 연수” 유치원 회계실무 및 유아학비 연수 경기도고양교육청.
Metal Forming CAE Lab., Gyeongsang National University
강의 #2 소중한 만남 우리의 삶은 만남에서 시작됩니다.
묵자 겸애, 비명, 비공, 상현, 상동, 천지, 명귀, 삼표 법.
내 아이를 위한 구강관리.
Chaper 2 ~ chaper 3 허승현 제어시스템 설계.
제16장 원무통계 • 분석 ☞ 통계란 특정의 사실을 일정한 기준에 의하여 숫자로 표시한 것을 말한다.통계로서 활용할 수 있는 조건으로는 ① 동질성을 지녀야 하고 ② 기준이 명확하고 ③ 계속성이 지속되어야 하며 ④ 숫자로 표시하여야 한다 경영실적의.
12장 MPEG 비디오 부호화 Ⅱ - MPEG-4, 7과 그 이후
서울지방세무사회 부가세 교육 사진클릭-자료 다운 세무사 김재우.
치매의 예방 김 은민 윤금 노인요양원 치매의.
UNIT 15 Timer & Watch Dog 로봇 SW 교육원 조용수.
Mesh Saliency 김 종 현.
부산대학교 복합원격탐사 실험실 저고도 원격탐사를 이용한 해양 환경 관측
Computational Fluid Dynamics
An Approximate Image-Space Approach for Interactive Refraction
시스템집적반도체 설계 검증 환경과 기법 Ch 7.
Open Graphics Library 팀 명 : Spes 송정웅 김정환
목차 개 발 동 기 및 목 표 개 발 환 경 자 기 장 시 뮬 레 이 션 방 법
Dimension Reduction(PCA)
Vector Bubble 충돌 검출 게임 설계 3조 강준순, 김훈석, 복현태.
Stroke pattern analysis and synthesis
시스템 설계와 산업디자인 개발.
602 LAB FDTD 를 이용한 Acoustic Simulation 지도: 이형원 교수님 차진형.
In2smile PT Template in2smile.com.
Computer Animation Algorithms and Techniques
마산에 대하여 만든이 : 2204 김신우, 2202 권성헌.
과제#4 내용 정성훈.
Initial Concepts for Modeling
Metal Forming CAE Lab., Gyeongsang National University
CSS2(Cascading Style Sheets)
도형의 기초 3. 기본작도 삼각형의 작도 수직이등분선의 작도 각의 이등분선의 작도.
고속 모바일 매니퓰레이션 시스템의 개발 KAIST 오준호 교수 세계적인 경쟁력을 확보한 기술적 성과
Samsung Software Membership 3D MIM 신진수
Computer Vision & Pattern Recognition Lab. 위 은 영 (월)
시뮬레이션 기반 가상 보조기구 알고리즘 최적화
논리회로 설계 및 실험 5주차.
COMPUTER ANIMATION (Key Frame Animation)
Tween Animation 천승현.
Trajectory Optimization for Full-Body Movements with Complex Contacts
VHDL를 이용한 DES 설계 정보통신컴퓨터공학부 5조 김인옥, 백미숙
장애인단체 간담회 마스터 제목 스타일 편집 마스터 제목 스타일 편집 장애인 단체 간담회 마스터 부제목 스타일 편집
모사방지시스템 운영기준.
MATLAB Image Processing Toolbox
6장 마케팅 조사 박소현, 김중호, 박기찬.
한밭대학교 창업경영대학원 회계정보학과 장 광 식
Cakewalk Sonar Graphic EQ.
2장 변형률 변형률: 물체의 변형을 설명하고 나타내는 물리량 응력: 물체내의 내력을 설명하고 나타냄
IBM Corporation {haoxing, eleve, kravets,
Terrain 김 성 남.
가상현실의 활용 HyoungSeok Kim
애니메이션 제작 기법 2D 애니메이션 3D 애니메이션 임희영.
음양오행과 물리학 조 원 : 김용훈, 양범길, 박수진, 윤진희, 이경남, 박미옥, 박지선 (11조)
의사결정지원시스템 6조 오나연 송혜정 신은수 오경석
Animating Pictures with Stochastic Motion Textures
이야기 치료에 대하여 <8조 학문적 글쓰기 발표> 주희록 최은지
발표자 : 이지연 Programming Systems Lab.
SEOUL NATIONAL UNIVERSITY OF SCIENCE & TECHNOLOGY
Texture Mapping Example
2011학년도 졸업작품 주제 발표 -카메라 기반 제스처 인식 UI-
SEOUL NATIONAL UNIVERSITY OF SCIENCE & TECHNOLOGY
HCI 입문 강의 계획 2005년2학기 김 창 헌
중국문학개론 한부와 겅건안문학 중어중국학과 ㅇ이진원 한부와 건안문학.
Presentation transcript:

Takeo Igarashi The University of Tokyo As-Rigid-As-Possible Shape Manipulation “ 2차원의 shape를 manipulation 하는 interactive system ” Takeo Igarashi The University of Tokyo

As-Rigid-As-Possible Rigidity ( Deformation) 강체가 자신의 형상을 변하지 않으려 하는 것 즉, “가능한 자신의 형상을 유지하면서” Alexa (2000) As-Rigid-As-Possible Shape Interpolation 형상과 내부를 삼각형 메쉬로 구성 각 삼각형의 왜곡을 최 소화 시킴으로써, 물체 의 Rigidity를 유지

Shape Manipulation Techniques Deform the Space Ex) Skeletons, FFD, Space-warp 형상을 포함하는 공간을 구축하고, 그 공간을 변형 형상이 아닌 공간을 변형하기 때문에, 실제 물체의 움직임과 크게 다른 변형이 일어남 Deform the Shape – physically based method Ex) mass-spring models, finite element method, boundary-elements 물리적으로 정확한 시뮬레이션이 가능하고 구현 용이 종종 수렴이 느리게 일어남  Interactive 하지 않음 이 거 끝난 후, 실제 a-r-a-p 시연

Overview of System A) Triangulation and registration (pre-computed) Silhouette : Marching Squares algorithms Triangle mesh : Delaunay triangulations(100-300) Register : resulting triangulation을 rest shape

Overview of System(2) Compilation (Pre-computed) Manipulation Constraint Handles를 추가하거나 제거 Mesh의 Vertex 위에만 추가 가능 Manipulation 2 step Rotation Scale 각각 독립적인 quadratic error function error metric이 왜곡을 최소화 시킴

Texture Optimization for Example-based Synthesis “텍스처를 다중해상도 방식으로 점진적으로 refine하는 Interactive한 알고리즘” Vivek Kwatra GVU Center / College of Computing Georgia Institute of Technology

Input Image를 이용하여, 그것과 유사한 더 큰 Output Texture를 얻을 수 있음 Input 텍스처를, 미리 정의한 Flow Field를 따라서 이동시켜 애니메이션을 만듬

Texture Synthesis Techniques Local Region-Growing Methods 근처의 픽셀과 증가된 지역의 결합성을 유지해 나가면서, 텍스처에 픽셀이나 패치를 증가(grow)시킴 Global Optimization-based Methods Input과 유사성을 평가해 나가는 규칙을 이용하여, 텍스처 전체를 서서히 발전 시켜 나감 논문의 방법 유사성 평가 방법 : Markov Random Field를 기반으로 한 similarity metric

Similarity Input, Output 텍스처가 유사하다 Input, Output의 Neighborhood의 거리가 짧다 Neighborhood 점 P를 중심으로 w 크기 만큼 주위의 점의 집합 Output 텍스처의 Energy가 작다 Energy Input, Output Neighborhood의 거리  Input, Output 텍스처의 유사성을 Energy Function으로 형식화 Output 텍스처의 Energy가 가장 최소일 때, Input 텍스처와 가장 유사한 Output을 얻음

Multi-Resolution Progressive Refinement

Comparison with Other Texture Synthesis Techniqu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