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AL FANTASY XIV_2D.ver

Slides:



Advertisements
Similar presentations
2 조 박지현 이지현 김상민 문설란 박지훈 1. 상황분석 타겟설정 컨셉도출 프로모션 방안 2.
Advertisements

행사개요 년의 역사와 함께한 교훈을 되새기자.
수시 합 / 불 사례 사례는 사례일 뿐 평균적인 합격 가능성을 중시하라.. 대학입시의 주요 전형 유형 및 요소 학생부논술특기 ( 실기 ) 수시 정시 수능 전형유형 주요전형요소 교과 종합 ( 교과 + 비교과 ) 논술 수능 구분 대학자인합 서울 연세
삼성중공업 마이스터 O 기 PORTFOLIO O O O 평택기계공업고등학교 OOOOO 과 (2016 년 2 월 졸업 예정 )
작가 소개 현 ) 노을샌드아트아카데미 강사 현 ) 법무부 교정국 집중인성교육 강사 현 ) 강원도 인제원통중학교 샌드아트 강사 [ 기업강의 경력 ] 강릉 모산초등학교 샌드아트 강사 용화고등학교 특성화교육 샌드아트 강사 광주 아시아문화마루 샌드아트 강사 고양 용현초등학교 샌드아트.
게임 엔진 Term Project 한국산업기술대학교 1 차 발표 : 촌장님은 전직용사 ( 졸업 작품 ) 학번 : 이름 : 구본천 학번 : 이름 : 구본천.
응모 분야 및 예시 재학생 홍보 아이디어 공모전 대학 광고 예정 매체와 활용 아이템 온라인 광고 : 배너 스토리, 타겟메일 제목 등 1 30 초 CF 동영상 : 강조 멘트 스토리와 문구 등 2 지하철 내부 광고 : 홍보 문구, 광고 포스터 3.
- Page 1 - 약의 날 ! 기념 새로운 도약을 위한 약업인 걷기대회 계 획안 GOOD DRUG, NEW HOPE 제 17 회 약의 날 행사 추진 본부.
최근 자율주행차 개발 현황 및 향후 가능성은 ? 2016 년 4 월 12 일 김 필 수 대림대학교 자동차학과 교수 ( 사 ) 한국자동차튜닝산업협회 회장 ( 사 ) 한국전기차협회 회장 ( 사 ) 한국이륜차운전자협회 회장 ( 사 ) 에코드라이브운동본부 대표 ( 사 ) 한국중고차협회.
나의 꿈 발표대회 인천 하늘초등학교 4-3 이주원 자기 소개  안녕, 얘들아 ? 난 이주원이야  나이는 11 살  생일은 05 년 01 월 14 일.  내가 좋아하는건 먹는거, 노는거, 게임 등등.  내꿈은 바로바로 BJ 야.  BJ 가 뭔지 궁금하다고 ?
EBSi 활용 입시설명회 확실한 연계, 만점의 지름길. 2 EBS 수능 연계 진행 현황 EBS 수능 연계 진행 현황 수능 연계를 위한 EBS 의 준비 수능 연계를 위한 EBS 의 준비 EBS 활용 방법 EBS 활용 방법.
트린은 매트릭스에서 사이퍼 와의 통신도중 도청의 위험을 감지한다. 그리고 곧 밀어닥친 경찰. 그러나 트린은 태연한 데... 그녀의 놀라운 액션은 영 화에 대한 기대를 갖게하기에 충분했다. 영화의 전환점이 되는 장면 ! 바로 네오가 빨간 약을 선택하여 진실을 파헤치려고.
S cience rgument rganization A O 부장, 1 차 토론 사회자 자료조사, 2 차 토론 사회자 서기, 4 차 토론 사회자 3 자 토론 관련 제안 발표, 3 차 토론 사회자.
CHAPTER3 식사섭취조사 자료 분석도구 1. 식품성분표 2. 영양섭취기준 3. 영양소 섭취량 분석도구.
1 Modern Weapons System Theory 5. 대량살상 및 유도무기체계 제 1 절 핵 ∙ 화학 ∙ 생물무기 제 2 절 탄도 ∙ 순항 미사일.
2015 헤럴드 펀드대상 2015년 10월14일 헤럴드경제 금융투자부.
관광산업 동향 방한 외래관광객 중심.
5월 6일 AI Motor로 구현된 2족 다관절 Robot 제어 프로그램 류 기 만.
참가학교 설명회.
2004 경복 49회 졸업 30주년 기념 HOME COMING DAY
한양사이버대학교 총학생회 (토).
제9장 보건환경.
2D 게임 프로그래밍 HUMANOID 민웅기 ADSTORE.TISTORY.COM.
EBS 화면해설ㆍ자막ㆍ수화 서비스 사용자 설명서 (화면해설, 점역서비스 이용자용)
재경광주전남향우회 ∙ 전남일보 공동주최 2017 광주 ∙ 전남 귀농귀촌 박람회 실행계획안
[학생용] 학생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작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친환경부추 재배 1단계 사업 사업계획서 만세부추농원 정도경.
기말 프로젝트.
기말 프로젝트.
Revenge of the Zombie:1차 발표
전자장 일정표 9월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 2 Lect Lect. 2, Lect. 4
회사소개서 ㈜예향엔터테인먼트
수학 I 2. 방정식과 부등식.
2017년 융합인재교육(STEAM) 프로그램 학문분야 주제별 융합형 프로그램 TIC TAC TOE.
Jacques Lacan의 정신분석학을 통한 인사교류담론 분석
인공지능 매크로를 이용한 Voltammetry 반복실험 대진고등학교 오현석
현대엠엔소프트 자소서가이드북 2018년 상반기 취업성공은 내일취업코칭스쿨에서
2D 게임 프로그래밍 박건우.
Bacchus Presentation 미국학과 김유재 미국학과 장은영 일본학과 김선미 일본학과 홍주나.
손에 잡히는 경제 올해 CES 최대 화두 AI 무에서 유를 창조하는 박용호.
무역KEYNOTE 중·고등학생을 위한.
2DGP Project 1차 발표 염혜린 © Copyright Showeet.com – Free PowerPoint Templates.
RECRUITING INFORMATION
韓國 女人의 香氣 Click To Go 갑오년 새 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가내 두루 편안 하시고 늘 건강 하세요.!
회사소개서-.
라온피플 주식회사 대표이사 이석중 (직인생략)
Return D Programming 2차 발표 임 호 혁.
2018년도 글로벌 오픈프론티어 사업설명회.
2DGP Project 2차 발표 염혜린 © Copyright Showeet.com – Free PowerPoint Templates.
커 GO 비 의 to 홈 게임공학과 박혜원.
2DGP Project 최종 발표 염혜린 © Copyright Showeet.com – Free PowerPoint Templates.
프로젝트 발표 가이드라인 학번: 이름: 홍길동.
The Life of Father. The Life of Father The Life of Father UI.
유비쿼터스 컴퓨팅 & 실습 4조 팀명 : 달려라 하니
FINAL FANTASY XIV_2D.ver
이번엔 핵엔슬래시 최명근.
교육자료(강의용) AI(조류인플루엔자) 예방 및 건강관리 1.
게임엔진프로그래밍 TermProject#2 뎅강뎅강 (Slice & Slice) 뎅강뎅강 (Slice & Slice)
장 비 사 양 서 제품특징 제품사양 제조국 브랜드 KEVIC 모 델 PA2142/M 품 명 POWER AMPLIFIER
1차 발표: 낚였다 !! 학번: 이름: 배상하.
니어워터 광고기획서.
Sprint ES Concept Presentation Sogang Game Education Center ADIUTOR
“경상북도 산업체, (예비)스타트업, 연구기관 엔지니어를
순천향대학교 공연영상미디어학부 미디어콘텐츠전공
신뢰의 암호화, 블록체인과 미래직업 (3) 블록체인을 활용한 기술 직업군.
디자인 작업 작업 내용 1. 카드 앞면 : 시안 2종 – 나성범 선수 가지고
타분야 학습 전동차 분야 (전기 전자) 인 재 개 발 원 교수 이남표.
지역혁신성장과 국가균형발전을 위한 한국형 규제샌드박스 규제자유특구제도 지역혁신정책과.
Presentation transcript:

FINAL FANTASY XIV_2D.ver 2013182002 강태규 사각형 그리드로 만들어진 필드에서 실시간 전투를 벌인다. 적개심 수치로 파티원들의 행동에 따라 몬스터의 공격 대상이 바뀐다. 일부 스킬들이 쿨타임을 공유한다. 1/10 FINAL FANTASY XIV_2D.ver

2013182002 강태규 2/10 메인 게임 화면 구성(예시)

적개심 몬스터는 각자 캐릭터에게 적개심을 가지고 가장 높은 적개심을 가진 캐릭터를 공격한다. 2013182002 강태규 3/10 몬스터는 각자 캐릭터에게 적개심을 가지고 가장 높은 적개심을 가진 캐릭터를 공격한다. 이동을 제외한 모든 공격, 마법, 스킬은 적개심을 가진다. 탱커는 적개심 상승에 보너스를 받는다. 적개심

스킬 쿨타임 공유(글로벌 쿨타임) 2열의 스킬들과 달리 1,3열의 스킬들이 쿨타임을 공유하는 걸 볼 수 있다. 2013182002 강태규 2열의 스킬들과 달리 1,3열의 스킬들이 쿨타임을 공유하는 걸 볼 수 있다. 이렇게 주요 스킬들이 쿨타임을 공유함으로서 조작이 편해졌다. 하지만 답답하다고 느끼는 유저 또한 다수 있다 4/10 스킬 쿨타임 공유(글로벌 쿨타임)

파티 파티는 4인을 이루며 탱커 한명, 딜러 두명, 힐러 한명으로 만든다. 파티원들은 각기 AI를 가진다. 2013182002 강태규 파티는 4인을 이루며 탱커 한명, 딜러 두명, 힐러 한명으로 만든다. 파티원들은 각기 AI를 가진다. 각 보스방에서 전멸하면 파티전원은 초월하는 힘이라는 버프를 받는다. 5/10 파티

개발 범위 2013182002 강태규 6/10 내용 최소 개발 범위 최대 개발 범위 던전 리스트 저레벨 던전 1개. 선택 기능 없음 던전 2개 이상. 선택 파티원 선택 탱커 1가지,딜러 2가지,힐러 1가지 탱커 2가지. 힐러 2가지 선택 가능 직업군 탱커만 탱커와 힐러 플레이 방식 턴제. 비 글로벌 스킬 2개 및 클로벌 스킬 1개 선택 가능. 글로벌 스킬은 무조건 마지막 실행. 모든 행동을 선택 후 모든 아군과 적군이 동시에 행동. 적개심 판정은 글로벌 스킬이 끝나고 나서한다. 일시정지 가능한 실시간. 글로벌 스킬은 2.5초로 고정되고 비 글로벌 스킬 사용 딜레이는 1초로 고정. 필요한 경우 특정키(예 : 스페이스바)를 눌러 일시정지하고 행동을 선택 할 수 있다. 적 AI 1) 가만히 있다가 시야 안에 캐릭터가 들어오면 최초 목격된 캐릭터를 공격대상으로 지정한다. 2) 일정한 거리를 순찰하며 시야안에 들어온 캐릭터를 공격대상으로 지정. 3) 보스 몬스터와 같이 특수 패턴을 가진 몬스터는 특수 패턴을 우선 1)을 주둔 지역을 지정해서 왔다갔다 하게 한다.

개발범위 2013182002 강태규 7/10 내용 최소 개발 범위 최대 개발 범위 파티원 AI 1) 딜러 : 자동으로 순서가 정해지고 그것에 맞춰서 공격한다. 2) 힐러 : 체력이 일정 비율로 내려 간 파티원 회복. 보스 방 앞에서 브리핑을 시도함. 3) 공통 : 특정 공략이 필요한 경우 필요한 행동을 함. 1) 플레이어가 탱커일시 -1 딜러 : 유저가 지정한 몬스터 순서로 공격한다. 만약 지정하지 않을 경우 각자 무작위 순서로 공격하고 범위 공격이 있는 경우 범위 공격을 마구 사용한다. -2 힐러 : 탱커의 체력 감소 속도를 보며 공격을 하기도 함. 2) 플레이어가 힐러일시 -1 탱커 : 알아서 열심히 간다. 플레이어가 무 의미 하게 힐을 마구 넣으면 화낸다. 캐릭터 기술 해당 던전에서 사용 할 수 있는 스킬들 구현(방어막 개념의 힐러 스킬 예외, 장판형 스킬 예외) 해당 던전에서 사용 할 수 있는 스킬들 구현 맵 원작 게임 내 초보 던전 그대로 차용. 원작 게임 내 상위던전 그대로 차용. 게임 기능 적개심 상승효과. 글로벌 쿨타임. 방어막 개념의 힐러 스킬 추가 사운드, 애니메이션(A) Bgm, 공격 효과음, 힐 효과음. 캐릭 별 걷기A, 공격A, 스킬A 1종씩

2013182002 강태규 8/10 개발 계획 1주차 리소스 및 자료 수집 게임 제작이 쓸 바닥,벽 캐릭터 리소스 수집. 던전 구조, 스테이터스 분석 2주차 조작 구현 이동, 벽 충돌, 적에게 스킬 사용 구현. 3주차 적개심 시스템 구현 4주차 AI 구현 파티원, 몬스터 AI 구현 5주차 중간점검 6주차 던전 맵 구현 수집했던 던전 구현 7주차 스킬 구현 모든 스킬들 구현, 파티원 AI 수정 8주차 보스 패턴 구현 9주차 실시간 플레이 최대 개발 범위중 일시정지 가능한 실시간으로 구현 10주차 최대 개발 범위 구현 나머지 최대 개발 범위 개발 시도. 11주차 마무리 마지막 검토, 릴리즈

2013182002 강태규 9/10 발표가 끝났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미지 출처 : 어스토니시아 스토리R, 파이널 판타지 14.

평가 2013182002 강태규 10/10 평가 항목 평가 발표자료에 포함할 내용을 다 포함 했는가? A 게임컨셉이 잘 표현되었는가? B 게임 핵심 메카닉의 제시가 잘 되었는가? 게임의 흐름이 잘 표현 되었는가? C 개발 범위가 구체적이며 측정 가능한가? 개발 계획이 구체적이며 실행 가능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