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김하은. 크리스마스란 ? 크리스마스란 즉 성탄절을 말하는 것인데, 세 계 4 대 성인으로 손꼽히는 인물 중 하나인 예수가 태어난 날을 기념하는 날이다. 이 날에는 곳곳에서 화려한 조명으로 장식을 하고 집에서는 트리를 장식하며 가족과 즐 거운 시간을 보낸다.

Slides:



Advertisements
Similar presentations
Asia New Star Model Contest Asia 美 Festival Asia Model Awards 10 th Asia Model Festival 2015.
Advertisements

[1 차시 ] 5 분 퀴즈 1. 자신을 소개하는 기본 문형을 말해 봅시다. 2. 고등학교 ‘ 축제 ’ 를 일본어로는 뭐라고 하나요 ? 3. 숫자 1-10 중 읽는 방법이 2 가지 이상인 것은 ? 4. 다음 설명에 대해 ○, × 로 답해 봅시다. ① 일본에서 교복은 ‘ せいふく.
한일교회 초등 1 부 영어찬송 제목 : I’m with you ( 난 너와 함께 있단다 ) 2010-June 바로 가기 : Jesus said,
Christmas in America Merry Christmas! 메리 크리스마스 ~.
Façade Trip Grace 기계항공공학부 장 유 민. 스토리의 흐름 도입 둘의 현 관심사, 서로에 대한 불만 둘의 현 관심사, 서로에 대한 불만중간 지난 일, 감정적 태도, 플레이어에게 질문 지난 일, 감정적 태도, 플레이어에게 질문마지막 대화 정리, 사실 털어.
라임이의 크리스마스 (12.19~12.25) 라임이의 크리스마스 공부방 12.19~12.25 일 까지만 합니다 ! 규칙은 크리스마스 주화를 모으는 것입니 다 ! 다음 프레젠테이션을 보면 등급이 나와 있 는데 크리스마스 주화를 많이 모을수록 등 급이 올라갑니다 ~
환영합니다 ! 사과의 카카오스토리♥. 사과의 카카오스토리 공부방 소개 이 공부방에서는 SNS 사이트에서 많이 쓰는 표현과 단어 등을 공부하는 목적으로 건설 된 공부방입니다. 크리스마스가 아작 많이 남은 관계로 이 공부방을 먼저 하게 되었습니다. ( 라임, 코튼비 언니,
축제문화 or 동물학대 풍암고등학교 학생 학술 토론 동아리 DMZ 조 발표자료. 에스파냐 코무니다드호랄데네바라 자치지 방 (autonomous community) 의 수도 팜플로 나에서 열리는 축제. 도시의 수호 성자인 산 페르민을 기념하는 축제이다. 축제의 하이라이트는.
선행선행 죄 죄 구원구원 선행 ※ 경기 규칙 1. 윷놀이의 아래를 제외한 대부분의 규칙은 동일하다. 2. 이 윷놀이의 궁극적인 목적은 험한 세상을 지나 천국으로 들어가는 것이다. 3. 윷놀이를 하다가 앞서 가고 싶은 욕심 때문에 ‘ 죄 ’ 칸에 멈춰서면 반드시 목욕탕으로.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 요한복음 3 장 17 절 -21 절 포기, 진정한 용기. 17 하나님이 그 아들을 세상에 보내신 것은 세상을 심판하 려 하심이 아니요 그로 말미암아 세상이 구원을 받게 하려 하심이라 18 그를 믿는 자는 심판을 받지 아니하는 것이요 믿지 아 니하는.
이탈리아 피자스파게티올리브등. 이탈리아 1. 이탈리아의 대표적인 3 대 유명한 축제로는... 1) 베네치아 카니발 -- 일시 : 2 월 ~3 월. 사육주간, 장소 : 베네치아 유럽의 카니발중 가장 화려하고 흥미있는 카니발로 참여하는 모든사람이 화려한 화장과 의상, 수만가지의.
HYCU Graduate 2015 “Healing Festival” DANHUR COMMUNICATIONS KOREA 가수 홍경민 CONFIDENTIAL.
주제 – 식물에 자외 선차단제를 바르면 어떻게 될까 ? 주제선정이유 우리는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면 타지 않는데 식물은 어떤 반응을 나타낼까 궁금해서.
12월의 영화상영 남 양 주 시 지 식 정 보 도 서 관 장 ★ 화도도서관에서는 아래와 같이 영화를 상영합니다.★
[인격형성 ] [고양이 인생의 최대위기] [인류의 기원] (목)
TV 광고의 문제점 7모둠 장기혁 홍원표 김수린 신준화.
러브스위치는 어떤 프로그램인가? 미디어비평 소비자학과 이수완.
경주 수학여행 보고서 조원 : 김민석, 유혜성, 목진호, 박병열.
뮤지컬이란? 뮤지컬 코메디 또는 뮤지컬 플레이의 약칭 19세기 미국에서 탄생 유럽의 대중연극, 오페라에서 유래.
프로이트의 정신분석 입문 (발제자 : 정 태 비).
이웃나라의 명절 1모 둠:박상범,주성훈,장예지.
☆훈민정음을 만든 사람 ☆훈민정음을 반포한 날 ☆훈민정음을 만든 이유 ☆훈민정음의 원리
포인세티아 Poinsettia 이 꽃은 흔히 크리스마스 때 많이 보이는 것이죠 ㅋㅋ 강다은.
2016년 1학기 버디프로그램 최종보고서 버디이름 : 미즈노 에리나 백가영 일어일문학과.
가정통신문 ㅣ번 조 LG LG이노텍어린이집 년 제 1회 졸업여행: 여수기행 안내 2. 안전교육 안내
협력자회 사도직활동 사례 발표 수원 나자렛지회 2015년 6월 양성학교.
수 원.
메인 화면 v1.0.
1. eter tree 2. psoh shop 3. stnrpees presents 선물 4. myifal family
                                    아이디어 제안서 신문방송학과 정선영.
수돗물 공모전 THE 땅콩 THE 땅콩.
가정예배를 통해 자녀에게 축복이 흐르게 하라.
세계여러나라 만나면 반갑게 인사해요.
December 2011년 성주초 5학년2반 기념 달력 소비자의날 4 5 자원봉사자의날 6 7 대설
아브라함의 기다림 창세기 21장.
기증품 통은 학교 도서실 문 밖에 놓여질 것입니다. 12월 4일 화요일까지 선물들을 학교에 기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Guessing Game 다음 영어단어들에서 연상되는 한 단어를 알아맞춰보세요! Start.
MERRY CHRISTMAS Dec 25th Wishing you a very merry christmas
Mother Theresa had this on her wall... 테레사 수녀의 방 벽 위에는 이런 글이 있었습니다...
다니엘과 그의 친구 하나냐, 미사엘, 아사랴는 포로였지만 지혜가 탁월 하여 왕을 섬기기 위해 훈련을 받았다.
1 Point! 2 Points! 3 Points! 4 Points! 5 Points!!
자료구조: CHAP 7 트리 –review 순천향대학교 컴퓨터공학과 하 상 호.
또 이르시되 너희는 온 천하에 다니며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 마가복음 4장 8절 말씀 -아멘-
멸종 위기종의 종 보존위한 노력들 윤세희.
그들이 별을 보고 매우 크게 기뻐하고 기뻐하더라 마태복음 2장10절 말씀 - 아멘 -.
독도의 지명과 고지도.
테셀레이션(tessellation) 테셀레이션(tessellation) 이란 마루나 욕실 바닥에 깔려 있는 타일처럼 어떠한 틈이나 포개짐이 없이 평면이나 공간을 도형으로 완벽하게 덮는 것을 말한다.
하나님께 기도해요 Joy Power.
113. 자연과 환경.
크리스마스의 유래 크리스마스(Christmas)는 매년 12월 25일 기독교의 명절로서 아기예수 그리스도의
조명박물관 홈페이지 리뉴얼.
바나나는 왜 싸지? -값싼 바나나의 숨겨진 비용.
장면1 장면2 장면3 장면4 자전거 타는 장면 인터넷 팀 모임 한강에서 자전거 타는 모습을 촬영한다.
가로세로 성경퍼즐입니다(54) 먼저 아시는 분은 손을 올리세요.
하나님의 말씀과 기도로 거룩하여짐이라 디모데전서 4장 5절 말씀 -아멘-.
기초디자인 과제 영화포스터 & 드라마 타이틀 김지수.
서양복식사 (고대 이집트).
4. 다음 글자 중 십자가와 관련된 인물은 누구인가 크릭하세요.
Saturday SEP 4 Unit 36 & 37 I ___________ them _____________
1. 갈 길 을 밝 히 보 이 시 니 주 앞 에 빨리 나 갑 시다 1. 갈 길을 밝히 보이시니 2. 우리를 찾는 구주예수
01. 분산 파일 시스템의 개요 네트워크에 분산된 파일을 사용자가 쉽게 접근하고 관리할 수 있게 해준다.
또 이르시되 너희는 온 천하에 다니며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 마가복음 4장 8절 말씀 -아멘-
이탈리아 대표음식 6-1 정지운.
Ⅳ. 제도의 기초 1. 물체를 나타내는 방법 3) 물체의 표현 방법 (2) 입체도법 지도학급 : 태화중학교 1학년 4반
“차별없는 아름다운 세상만들기 ” 2009사랑의 몰래산타
Ⅲ 세계 여러 지역의 문화적 다양성 2. 세계의 종교 분포와 경관 ① 세계 주요 종교의 분포와 확산.
약속의 아들 이삭.
레크리에이션과 여가 배장섭.
중국 중산층 장기 해외여행자 증가 이유 언어정보학과 김예원.
내가 만든 인천의 상징 고돌이와 고순이 코리아 모둠 기획: 신수현 자료 수집: 전재우 김준영
Presentation transcript:

크리스마스 김하은

크리스마스란 ? 크리스마스란 즉 성탄절을 말하는 것인데, 세 계 4 대 성인으로 손꼽히는 인물 중 하나인 예수가 태어난 날을 기념하는 날이다. 이 날에는 곳곳에서 화려한 조명으로 장식을 하고 집에서는 트리를 장식하며 가족과 즐 거운 시간을 보낸다. 아이들은 크리스마스 선물을 줄 산타를 기다 린다.

크리스마스의 상징물 크리스마스의 상징물은 바로 트리, 산타, 루 돌프 등이 있다. 크리스마스 트리는 도시에서도 행사로 진행 되기도 한다. 요즘은 트리의 크기를 줄인 미 니 트리가 인기 있다. 산타는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인물 중 하나 일 지도 모른다. 산타는 아이들이 잘때 집에 와서 선물을 주고 간다고 알려져 있다.

크리스마스의 상징물 산타는 소아시아 지방 리키아의 파타라시에 서 출생한 세인트 니콜라스의 이름에서 유 래되었다. 그는 남몰래 선행을 베풀어 그로 인해 산타가 탄생하게 되었다. 루돌프는 산타의 썰매를 끄는 사슴으로 빨간 코를 가지고 있다고 전해지고 있다.

세계의 크리스마스 서양에서는 크리스마스가 있는 12 월이 매일 크리스마스 분위기다. 우리나라는 주로 크 리스마스 이브를 특별하게 여기게 된다.

크리스마스 트리의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