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mmer Youth Program 2002 Vancouver Canada
Vancouver 캐나다의 서쪽 관문 스키와 수영, 바다 낚시를 즐길수 있는 무공해의 자연 환경 UN에서 선정한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안전하고 깨끗한 도시 복합문화가 잘 조화를 이룬 도시
BCC Plaza of Nations에 에 위치한 BCC는 벤쿠버 다운타운에 위치하면서도 넓고 조용한 교육 환경을 가지고 있다 Plaza of Nations는 1986년 Vancouver EXPO를 위하여 BC 주정부가 False Creek 해변에 세운 건물로 주변에 여러 가지 명소가 있다
Canada Place 시드니의 상징이 오페라 하우스라면 벤쿠버의 상징은 Canada Place라고 할 수 있다. 바다위에 지어진 Canada Place는 호텔, 유람선 선착장, 종합전시관, 아이맥스 극장, 고급 레스토랑등이 함께 있는 복합 건물로써, 바다 건너 보이는 Stanley Park, 눈덮인 Lions Mountain은 한폭의 그림을 보는 듯 하다.
Gastown 벤쿠버의 역사가 시작된 곳으로 벤쿠버의 명물인 Steam Clock 이 있다 붉은 벽돌이 깔려진 도로를 따라 늘어선 다양한 관광 상품점에서 캐나다 토산품이나 기념 티셔츠를 골라보며, 노상 카페에서 차한잔을 마셔보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 것이다.
Golf(Pitch & Putt) Pitch & Putt는 일반 골프장과 동일한 Rule 과 같은 골프채로 경기를 하지만, 거리가 일반 골프장 보다 짧고 경기 시간이 일반 골프장의 반 정도인 2시간 정도로 시간이 없는 사람이나 처음 시작하는 사람에게 알맞는 코스이다. 벤쿠버에는 많은 Pitch & Putt골프장이 있는데 그중에서 Stanley Park, Queen Elizabeth Park, Central Park의 골프장이 경치가 좋고 교통이 편리해 많은 사람이 즐겨 찾는 곳이다.
Swimming Pool 벤쿠버에는 여러개의 국제 규격 Indoor Pool과 해변에 인접한 Outdoor Pool 이 있다.
UBC BC주의 주립대학으로 (University of British Columbia) 수십만 평에 이르는 캠퍼스는 작은 도시에서 온 학생들이 수개월간 충격속에 빠질만큼 큰 규모이다. UBC에 위치한 인류학 박물관은 캐나다 최대의 학습박물관이다.
Whistler 벤쿠버 북쪽, 자동차로 2시간 정도 거리에 위치한 위슬러는 천연적인 아름다움과 연간 수미터에 이르는 적설량으로 북미 최고 스키장이다. 2010년 동계 올림픽 장소로 가장 유력시 되고있다. 벤쿠버에서 위슬러가는 도로는 Sea to Ski Highway라고 부르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바다롤 끼고 도는 도로는 한폭의 산수화를 연상시킨다.
Granville Island False Creek에 위치한 그렌빌 아일랜드는 벤쿠버 최대의 Public Market이 자리 잡고 있어, 연중 신선한 과일, 야채 해산물 등을 구입할 수 있다 다양한 거리 악사의 연주가 매일 계속 되고 있고, 또 많은 공예품 제작소들이 있어 제작 과정을 견학 할 수도 있고 직접 구입도 가능하다.
Stanley Park 도심에 위치하면서도 사방 수 키로 미터에 이르는 원시림은 잠시 아마존에 온 것이 아닐까 하는 착각을 일으키게 한다. 벤쿠버의 자랑이자 최고의 관광 명소로 손 꼽는 곳이다.
BBQ Party 잘 가꾸어진 공원 잔디에서 즐기는 바베큐 파티는 캐나다 생활의 즐거움을 더해줍니다.
Victoria BC주의 수도 빅토리아는 벤쿠버섬(Vancouver Island)에 위치한 유럽풍의 조용한 도시로써 주청사, Wax Museum등 많은 관광 명소가 있다. 수백만 송이의 꽃이 사시사철 피어있는부처드가든 또한 빼놓을 수 없는 관광 명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