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shmallow Challenge

Slides:



Advertisements
Similar presentations
ANGER MANAGEMENT. issue  This month’s issue features a special article about anger management. (1) 쟁점 (2) 호 (3) 발행.
Advertisements

1 한동대학교 경영과 신앙 ( 목 ) 강의 : 鄭忠泳 명예교수 ( 경북대학교 ) 성경의 경영원리.
→ to 부정사 : 「 to + 동사원형」의 형태 ( 명사, 형용사, 부사 역할 ) → 명사적 용법의 to 부정사 : ‘~ 하기, ~ 하는 것 ’ 의 의미로 문장 내에 서 주어, 보어, 목적어로 쓰인다. → 동사에 따른 사용 : to 부정사를 목적어로 취하는 동사, 동명사를.
Product Lifecycle Management © 2003 IBM Corporation PLM Definition Product Lifecycle Management.
개인의견 차가있을수있음 훈훈한남자 배우 TOP 5. 5 위는 박보검 웃을때보이는 치명적인 미소 꺄 ~~~ 5위5위.
소프트웨어 프로세스. 1 내용  소프트웨어 프로세스  생명주기의 의미  생명주기 모델 –Waterfall Model –prototyping model –Spiral Model –Iteration Model.
English at your school Korean - English. English at your school 수고했다 Well done. I was very impressed!
Lesson 2 A Caring Friend. Making true friends is hard. Keeping them is even harder. To keep a good friendship, you need to care about others. Then, how.
Lesson 7 Science! It’s Cool! 과학 ! 멋져요 !. Can You Sink an Orange? 오렌지를 가라앉게 할 수 있나요 ? Tom: Look! The orange is floating. Tom: 봐 ! 오렌지가 떠 있어. Sora: Let’s.
제 1 장 실버산업의 기초적 이해. 1. 실버산업의 개념 1) 실버산업의 정의 (1) 좁은 의미의 정의 고령자의 욕구를 충족하기 위한 상품과 서비스를 고령자의 욕구를 충족하기 위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산업을 지칭 제공하는 산업을 지칭 생물학적 노화와 사회경제적인.
Mechanical clocks were invented in the northern hemisphere by inventors who were trying to make models of the sun's movement in the sky. To watch the.
명륜종합사회복 지관. * 강사 : 소 찾는 아이 작가 이상희, 김매화 팀장 외 * 북아트란 : 논술교육의 중요성, 자유로운 사고, 창 의력, 논리력 * 준비물 : 색연필, 사인펜, 연필, 지우개, 딱풀, 가위.
Bring efficiency and empowerment to your business
Lesson 1 Joining a School Club 교내 동아리 가입하기  YBM.
전남행복수업 design 독서ㆍ토론 수업 지원 자료 활용 목포유달초등학교 김미향.
Green Ajou Administrative Procedures그린아주 운영절차
전남행복수업 design, 독서·토론수업 연구의 개요를 말씀드리겠습니다..
효과적인 사내강사 양성 Wisdom21 Management Consulting
1-1. How to Make a Strong First Impression vocabulary
공교육 정상화 및 선행학습 금지 학부모 연수 부천송일초등학교.
any Have you got any aspirin? I can't understand any of your lectures.
MIND STORM 창의적 공학 설계 FORKLIFT All in One!! 윤 호, 전유기, 이헌중, 주준성.
Unit 4. Making Inferences
어떤 과정으로 쓰면 될까.
기술연구원 Network연구팀 PM 중급 역량 교육 (part I) 기술연구원 Network연구팀
면접유형별 면접전략
LISTEN AND UNDERSTAND LISTEN AND SING
(Management by Performance Objectives)
아름다운 사람들의 용모,복장 1.
English Communication 1
Talk and Talk 영어 8-a Lesson 6 I’m a Sea Turtle>TALK AND TALK>4/8
WORDS SOUNDS GRAMMAR 영어 8-a Lesson4> Dear Diary (5/8) [제작의도] [활용방법]
이화여자대학교 과학교육과 강 순 희 경기 과학교육원
Blockbuster Entertainment Corporation
P4T PPT for Team CS408(F) Computer Science Project Team Hurricane
진대제 장관이 말하는 '100점짜리 인생의 조건' ▲ 진대제 정보통신부 장관    `인생을 100점짜리로 만들기 위한 조건은 무엇일까요`  진대제 정보통신부 장관이 대한상의 초청 조찬 간담회를 시작하며 참석자 들에게 던진 `조크성` 질문이다. 진 장관은 "제가 재미있는 얘기하나 하겠습니다"고 말하고, 
조동사 must can will would may should.
제5장 조동사 must can will would may should.
물류 센터 시스템 구축/ 혁신을 위한 로지스 파크 닷 컴 L P.Com 컨 설 팅 제 안 서 2000년 7월 30일
Professional Sales Negotiations
Write and say bye to friends,
고구려,백제,신라의 건국과 발전 Start!
주말기술창업학교 : 경영컨설팅창업과정- 사업타당성 분석 엠아이전략연구소㈜ 대표/ 경영학 박사 김 용 한.
9. Do you have a scientific mind?
GOD.
경영전략 실천 매뉴얼.
9. Do You Have a Scientific Mind?
약속 November 9th, 2012.
강변 교회 유초등부 설교. 강변 교회 유초등부 설교 강변 교회 유초등부 설교 이에 말씀하시되 내 마음이 매우 고민하여 죽게 되었으니 너희는 여기 머물러 나와 함께 깨어 있으라 하시고(마태복음 26:38) 이에 말씀하시되 내 마음이 매우 고민하여 죽게 되었으니.
Insight Deep MininG 건강을 위한 마이너스, 무첨가 식품 인사이트코리아/식품음료신문 공동 기획 기사
Creating the Most Powerful TV Brand in the World
9. Do You Have a Scientific Mind?
지원부문 Staff 경쟁력 향상을 위한 사무기술직 경영혁신 부문
제5장 호텔지배인의 역할과 기능 제 1부 호텔경영관리의 이해 1절 호텔지배인의 역할 2절 호텔지배인이 되기 위한 준비
Resource Bank - Plan of Operation
(제작자: 임현수)모둠:임현수,유시연,유한민
천국 가는 길 천국 가는 길 ♧ 천국 가는 길 ♧ 1. 죄와 사망(지옥) 1) 사람의 3가지 공통점 - 죄인, 죽음, 심판
한국어 교수법 국어국문학과 김은지 이 문서는 나눔글꼴로 작성되었습니다. 설치하기.
Bizforms PowerPoint 파워포인트배경(혼합빌딩배경,재무회계) 원본 PPT 바로가기 >
건축 공사지명원 (심플 노랑) Bizforms PowerPoint 원본 PPT 바로가기 >
Cheeks’ Chatter Reminders Important Dates September 2-6, 2018 Homework
제 7장. 상품 관리 마케팅 개론 8조. 박천권 ( ) 강정도 ( )
Speaking -첫 번째 강의 ( Part 1 유형별분석) RACHEL 선생님
A SMALL TRUTH TO MAKE LIFE 100%
A SMALL TRUTH TO MAKE LIFE 100%
목 표 관 리.
USB Drivers install Manual
제5장 계획의 수립.
Speaking -여섯 번째 강의 (Review ) RACHEL 선생님
Sawasdee ka.
Presentation transcript:

Marshmallow Challenge

준비물 각 팀별 준비물 스파게티 20가닥 끈 1m 마쉬멜로우 1개 청테이프 1m 종이봉투

Rules 가장 높은 구조물을 자유롭게 세운다 마쉬멜로우 1개를 가장 꼭대기에 올려야 한다. 주어진 마쉬멜로우 그대로 주어진 준비물을 다 써도, 남겨도 무관하다. 종이백은 사용할 수 없다 스파게티 면이나 끈, 테이프는 마음대로 자르고 끊어서 쓸 수 있다. 주어진 시간은 “18분” 18분 이후에는 구조물에 손을 댈 수 없다.

Start the Challenge 진행방법 게임이 시작하면 진행자는 방을 돌아다니며 팀별 작업을 체크한다. 팀들에게 남은 시간을 알려준다. 12m / 9m / 7m / 5m / 3m / 2m / 1m / 30s / 10s 팀들에게 주위를 둘러보고 힘내라고 격려 18분 후에는 더 이상 잡고 있을 수 없음

Lessons Kids do Better than Business Students: On virtually every measure of innovation, kindergarteners create taller and more interesting structures. Prototyping Matters: The reason kids do better than business school students is kids spend more time playing and prototyping. They naturally start with the marshmallow and stick in the sticks. The Business School students spend a vast amount of time planning, then executing on the plan, with almost no time to fix the design once they put the marshmallow on top. The Marshmallow is a Metaphor for the Hidden Assumptions of a Project: The assumption in the Marshmallow Challenge is that marshmallows are light and fluffy and easily supported by the spaghetti sticks. When you actually try to build the structure, the marshmallows don’t seem so light. The lesson in the marshmallow challenge is that we need to identify the assumptions in our project - the real customer needs, the cost of the product, the duration of the service - and test them early and often. That’s the mechanism that leads to effective innovation.